지니어트 로고

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

비온뒤 녹음이 더욱 짙어졌네요~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4/26 금요일 며칠사이에 푸르름이~♡

0
0
댓글8
  • 제벌
    맞아요
    아주 초록초록 해졌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제벌님도 편안한밤 보내셔요 
  • 소나무1234
    푸릇푸릇하니 시원해 보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자연의 위대함을 보면서 운동 잘했어요 
  • 애니홀릭
    참 신기해요. 온세상이 푸릇푸릇해요.
    산책하면서 계절의 변화를 느끼니 좋아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그러게요~걷다보면 신기한것들도
    많고 힐링되고 좋아요
  • 파인더홀
    ㅍ푸르름이 가득합니다
    아주 건강한 풍경이지요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아주 좋더라구요 
    자연이란게 참 위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