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서점 나들이

산책겸 간만에 서점 나들이를 해봤어요. 주변에 도서관이 많으니 딱히 서점에 갈일도 없고 코로나전엔 하던일 때문에 교재를 구입하러 종종 다녔는데 그마저 그만두었으니 더더욱 없었지요. 한쪽면에 MBTI에 맞춰 책 추천을 했네요서점 나들이서점 나들이

0
0
댓글13
  • 담쓰담쓰담
    미세먼지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쿠보
    서점가면 왠지 마음이안정되는것 같다고할까요..
    괜찮은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그쵸?
    그래서 서점이랑 도서관은 
    가끔씩  가줘야죠
  • 여리나
    서점 좋죠
    전 특유의 냄새도 좋더라구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책 냄새가 좋아요
    그래서 서점이랑 도서관 가네요
  • 지도
    한번씩 서점에가면 전 책을 안사더라도 넘 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저도 구경만 하고 왔어요
    책 냄새도 좋고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날씨가 너무 좋네요
    서점가셨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즐겁게 책구경 하고왔어요
    즐밤되세요
  • 달빛23
    요즘은 mbti별로 책 추천도 해 주는군요
    전 뭔지 모르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서점 나들이 간만에 하니
    신났네오
  • 마시몽
    서점 나들이 좋네요...
    아이랑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도 잘 안되네용...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아이 어릴땐 서점에서
    살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