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7월 1일 월요일. 아침-햄버거&우유 점심-잡곡밥,콩나물국,고추장제육볶음,고구마튀김&깨간장,도토리묵무침 저녁-햄버거&콜라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반찬만들었어요

지난주 만들려고하던  호박볶음  가지볶음  만들었네요 낼점심은  호박볶음  가지볶음넣고 비빔밥 해서먹어야겠어요 ^^

응가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반찬만들었어요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들

얼려먹으면 좋다는 기사를 보고 우리 유저분들께 정보 알려드려요 두부, 블루베리, 시금치, 브로콜리를 얼려먹으면  영양성분이 높아진대요 블루베리는 얼려서 그냥 요거트랑 먹으면 되겠네요 두부는 얼렸다 녹여서, 시금치 브로콜리는 데쳐서 얼려서 녹으면 요리해 드셔보세요 건강한 날 보내세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점심은 삼겹살 샐러드

집에는 11시쯤 도착했답니다. 이때부터도 배고팠어요. 하지만 들어와서 라떼 발 닦고 나도 씻고 집안 정리 좀 하고 나서야 밥 차려먹을 시간이 생겼네요 어제 엄마랑 동생은 삼겹살 먹었거든요. 나량 라떼랑 먹을 고기가 남아있어서 그중에 1개반정도 준비하고 팽이버섯도 반개 정도 같이 구웠어요. 근데 굽고 나니 라떼 줄 것을 생각하니까 양이 작은 거 같아서 한 줄 더 구웠어요. 결국 두 줄 반이나 구웠네요. 먼저 구워서 약간 식혀놓고 라떼 몫으로 몇개 쫑쫑 썰어서 라떼 사료에 섞어놨어요(그래서 구울 때 일부러 소금간은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내 샐러드 만들기 시작했네요. 접시에 배추와 상추몇개를 쌈 싸 먹을 수 있게 깔고 야채(오이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들과 과일(방울토마토와 사과)를 중간에 소복히 담고 애사비드레싱을 좀 뿌린 다음에 양배추라페도 옆에 담았어요.  그런 다음 식혀놓은 팽이버섯과 삼겹살 구이를 푸짐히 올리고 마늘과 고추를 쫑쫑 썰어서 듬뿍 올리고 어제 먹고 남은 파절이도 고기 옆에 놔두고 아까 만든 두부 쌈장도 조금 넣었네요. 이렇게 야채와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 밥은 넣지 않았답니다. 밥까지 먹으면 배부르니까 고기 좀 더 먹을라고 밥은 아예 빼고 샐러드 마무리 했네요 물론 포크로 방울 토마토랑 사과 골라 먹으면 샐러드처럼 먹기도 했지만 밑에 깔려 있는 배추와 상추에 고기며 양배추라페 파절이 고추 마늘 두부쌈장까지 넣고 짤 거 같으면 생야채까지  더해서 쌈싸먹었어요 생각보다 많은 양이지만 금방 먹었었답니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부른 거예요. 밥이 없으니까 고기양이 좀 많아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너무 배부름을 느끼니 샐러드나 고기양을 많아 그런가 약간의 후회도 되긴 했지만 그래도 고기는 푸짐하게 쌈싸 먹어야지 먹은 거 같잖아요?😅😁🥰  그리고 야채도 막 먹으면 배는 부르거든요. 단지 빨리 꺼질 뿐이지... 곧 꺼지겠죠. 오전 산책만으로  13000보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삼겹살 샐러드

7월 1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 7. 1 시간 : 점심 식후 1시간  내용  : 오전에 근력운동 열심히 하고 점심은 두부조림, 멸치견과류볶음, 꽈리고추찜, 버섯된장국으로 먹고 집안일 했다. 오늘의 혈당수치도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항상 혈당수치에 신경을 쓰는 습관을 들여야겠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7월 1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7월 1일 6시 14분 공복혈당 측정아침공복혈당 101. 어제 저녁에 현미밥과 순두부찌개를 먹고 8시쯤 수박을 먹었다. 비가와서 운동은 집에서 바이크를 30분 탔다. 요즘 혈당이 좀 불안정한것 같다. 식단관리를 더 철저하게 해야겠다

알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밤2

혈당일기 6기 7일차

아침 루틴

채소찜에 있는 호박 가지 당근 토마토 순으로 먹고 양파볶음 먹으면서 계란 두부 조금씩 먹고 계란 두부 먹으면서 채소반찬 조금씩 먹고 10분 정도 쉬었다가 밥 먹으면서 계란 두부와 채소반찬 마저 먹기 그리고 계단오르고 아침일과 후다닥 하기! 어제 일찍 못 잤으면 더더욱 절대 앉지 말기! 존다 그럼😴🥲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루틴

혈당6기 7일차

7월1일 월요일 아침8시 공복혈당: 어제 저녁으로 주먹순두부를 먹었는데  어제보다 많이올라갔다  올랐다 운동을 만보 걸었는데  후식으로 수박을 먹았는데 혈당이 높은것 같아  걸었는데  수박이 혈당이 높은것 같아 좋아하는수박도  두조각으로 줄여야겠다

winter1004님의 프로필 이미지

winter1004

혈당6기 7일차

혈당기록챌린지 6기 7일차

7월 1일 7시 15분 장마, 대기 맑음  혈당 116 공복  식단 - 아침 누룽지와 청국장 점심 겸 저녁 연어장 덮밥 비빔밥 간식 현미 누룽지  운동 비 산책은 못함, 체육관도 휴일이어서 근육 운동 못함, 가벼운 스트레칭  수면 간만에 중국드라마 정주행으로 12시에 취침 오전 5시 50분 기상  일요일이라 식단과 운동, 수면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음. 총체적 난관이라 다시금 새롭게 시작해 어떻게 될 거 같아 오늘부터 다시 힘내 보자 화이팅 !!!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혈당기록챌린지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7월 1일 오전 6시 38분에 혈당체크했습니다. 오늘은 일정이 있어 다른때보다 일찍 일어나 오전 5시경 야채두부등으로 간단리 아침먹고 하루를 시작하니 혈당체크도 일찍 오전중 완료합니다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혈기챌 6기 6일차

6월 30일 일요일 비 저녁식전 혈당 132mg/dl 저녁으로 달걀말이,샐러드, 브로콜리두부무침,콩나물국 등 먹었더니 최고혈당 175mg/dl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6기 6일차

혈기챌6기7일차인증

2024.6.30.맑음 휴일 점심에 비빔밥 식사후 2시간 산책시행함 오후늦게 혈당 체크하니 70대. 몸에서 느끼기엔 점점 더내려가는거 같아 약간은 간식 섭취

rheeon님의 프로필 이미지

rheeon

혈기챌6기7일차인증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저녁식후 두부 계란 치즈 볶음이랑 유러피안 야채 파프리카 콘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서 먹고 주말에 몰아서 집안일 좀 하면서 땀 좀 빼고 잼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 30일 식후 혈당 188 점심은 상추 많이 넣고 참치 계란후라이 비빔밥 먹었어요 밥을 좀 많이 먹었더니 식후 헐당 188 나오네요 내일은 식단 관리 화이팅입니다

파랑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맘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월30일(일) 혈당일기6기 6일차 인증

2024.06.30 공복혈당 저녁식사로 비빔밥 된장국 옥수수 전날 런닝머신40분햇습니다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9가 나왔습니다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6월30일(일) 혈당일기6기 6일차 인증

6월 30일 혈당일기 6기-7일차

6월 30일 아침 공복혈당 7:35측정 44 밤엔 보통 90대가 평균 혈당치인데 어젠 113으로 꽤 높게나와 오늘 새벽 공복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혈당이 많이 떨어졌다. 평상시엔 새벽에 저혈당이 될까봐 두유를 마시고 나가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고 나가 그런 것 같다. 내일부터는 꼭 새벽에 당보충을 조금은 하고 나가야겠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냉우동 저녁-삼계탕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6월 30일 혈당일기 6기-7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

6월 30일 일요일 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음식 : 저녁에 비빔밥을 먹었다. 불고기가 들어간 비빔밥이었는데, 야채가 많아서 너무 좋았다. 특히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불고기도 살짝 달달하니 비빔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밥을 먹고 밖에 비가와서 산책은 못가고 집에서 실내자전거를 40분정도 타주었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혈당일기 6기 7일차

6/30혈당일기챌린지6기6일차인증

6월30일 혈당측정시간::아침공복 내용;;현미밥 두부 된장찌게   양배추 야채위주로 먹고 신경을 쓰니 혈당이 내려갔네요 기분 좋아요 이대로 유지 했으면 좋겠어요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6/30혈당일기챌린지6기6일차인증

혈당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날              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  내              용 : 오늘 점심은 비빔밥 먹었습니다.                          아침에 사진을 못찍어서 점심때 찍었어요^^                         비가 와서 운동은 못하고 잠만 자고 있어요.

생각없는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각없는아이

혈당기록 챌린지 6기 4일차 인증

저녁은 산책후 물

다이소 가서 이것저것 필요한 거 사오고 집에 도착했답니다. 집에 와서 이제 좀 쉬고 싶었지만 라떼 볼일도 보고 나도 조금 더 걷기위해  결국은 오후산책 나갔다 들어와서 저녁은 물로 때웁니다. 뭐 점심에 비빔밥 먹었으니까 괜찮긴 한데 라떼 산책시 간식으로 견과류 먹이면서 나도 조금 먹었네요. 산책 나와서는 라떼가 가고 싶을 때로 갔어요. 라떼가 성대 후문쪽으로 가는데 얘는 왜 자꾸 이길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거기가 다 이제 오르막이거든요.😆 결국 와룡공원의 숲속 놀이터까지는 올라갔네요. 거기서는 더 올라갈까봐 눈치보다가 얼른 내려왔네요. 마치고 아파트에 들어오니 벌써 17000보 됐네요 라떼는 저 벤치에 앉아서 간식 하나 얻어먹고 다시 간답니다. 간식 기다리는 표정이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산책후 물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비빔밥    식사 때 채소를 먼저 먹고 이어서 단백질,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을 섭취하기

애플주식잔고154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주식잔고154주

혈당일기 6기 7일차

6월 30일 (일) ㅣ혈당일기 6기 5일차

- 날짜 : 6월 30일 (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은 식사하며 논알콜 맥주 한캔을 마셨어요 오늘 아침은 나물을 넣고 비빔밥을 먹고 한시간쯤 지나서 혈당 측정을 했는데 혈당 수치는 127가 나왔네요. 식후 2시간 경과후 해야하는데 아무생각 없이 해버렸네요 오늘 혈당수치는 저의 블찰로 신뢰도가 조금 떨어지긴 하네요 혈당수치와 상관없이 오늘도 유산소운동 열심히 해줬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6월 30일 (일) ㅣ혈당일기 6기 5일차

6월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점심:두부전골.야채샐러드.콩보리밥 점심식사 2간뒤에 측정한 기록입니다 규칙적인 식사 식단관리.운동으로 혈당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6월30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6/30(일욜)혈당일기 6기7일차

혈당체크시간 아침식전과 점심식후 두시간후 7am,1pm30 혈당수치 92mg/dl,102mg/dl 점심;백미2/3, 콩나물국, 김치, 두부 후식을 먹지 않으니 혈당수치도 유지되네요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6/30(일욜)혈당일기 6기7일차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일 날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점심으로 잡곡밥 감자간장볶음 계란찜 오이풋고추 고추장 알타리김치 비름나물를 먹었어요 일요일이라 올만에 가족이 다같이 기분좋게 먹어서 혈당도 좋아요

벌곡댁님의 프로필 이미지

벌곡댁

6월30일(일)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6/30 혈당 일기 6기 7일차

6월 30일 일요일 아침겸 점심으로 간장불고기.상추쌈에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혈당이 높을까 걱정했는데 정상범위라 안심되네요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면서 혈당이 잘 유지되도록 노력중입니다

행복돌고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돌고래

6/30  혈당 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7일차

날짜:6월 30일 시간:기상후 혈당:110 어제는 비가 와서 저녁식후 운동을 많이 못햇다 식사는 콩밥 오이무침 감자전  김치를 먹었고 간식으로 우유를 마셧다  단백질이 부족하지 읺게 콩과 계란 두부등으로 신경쓰고 있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7일차

혈당일기 5일차 인증

어제 저녁은 아들네 가족과 외식을 했다. 돼지목살, 상추, 파절이, 미나리, 느타리 버섯, 김치, 도토리묵국, 순두부찌개, 볶음밥을 먹었는데 배고파서 과식을 한 듯하다. 공복혈당이 114로 높다.

개별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개별꽃

혈당일기 5일차 인증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2024.06.30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오늘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가정식백반으로  김치찌개에 참치. 두부를 넣었고. 상추쌈에 우런된장으로 먹었어요  혈당 관리가 만족합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서니PNBDN

6월30일(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6.30(일)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6월 30일 7시 비바람 산책 못함  아침공복 114 어제 아침 공복보다 6내림 아침 삼치 청국장 찌개 백반 점심 여러 팁 덮밥 비빔밥 저녁 토마토 양상추 주스 운동 2시부터 한시간 동안 은파 호수에서 조정  수면 7시간 42분 실제 수면 6시간 28분 렘수면 1시간 23분 깊은수면 13분 깊은수면 절대 부족 

강안250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안2502

6.30(일)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6월29일_혈당일기6기_6일차

날짜_6월29일 비많이옴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순두부찌개정식 마트에 장을보고 갑자기 비가 엄청 내려  멀리는 못가고 근처에 있는 콩나물국밥집에서 순두부정식을 먹었다 오_맛있어!! 얼큰하게 한그릇 비우고 오늘 오전에 등산 완료해서인지 혈당수치는 만족♡

만캐쉬원해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캐쉬원해요

6월29일_혈당일기6기_6일차

저녁 영양제

어젯밤  치딩때 쐐주마셔서  간장약 추가합니다.^^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저녁 영양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