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07.05(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07.05(금) 맑음. 혈당측정시간: 늦은 점심 식사 후. 남편과 늦게 점심을 먹었어요. 새우호박두부된장국.오이양배추.고추 음료는 믹스꿀냉커피와 검은콩 두유. 그리 높게 나오진 않네요. 어제 수박쥬스가 높았네요. 이제 운동하러 나갑니다. 더워도 저녁 맛나게 드시고 오늘도 혈당관리 잘~하세요.

biki님의 프로필 이미지

biki

07.05(금) 혈당일기 6기 5일차.

샐러디 비빔우삼겹 웜볼+단호박 크림스프

비빔우삼겹웜볼은 고추장 베이스라 우삼겹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소스가 새콤달콤한 느낌인데 고추장 느낌이 강해요 고추장 때문인지 고기넣은 비빔밥을 먹는 느낌이라 포만감도 엄청 나구요 고소한 단호박 크림스프랑 같이 먹음 단짠단짠 느낌으로 술술 들어갑니다

융형님의 프로필 이미지

융형

샐러디 비빔우삼겹 웜볼+단호박 크림스프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800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라 놀랍지도 않아요. 어제 저녁을 무려 삼겹살집 가서 1인분(그래도 2인분 시켜서 라떼를 백그람 줘서 엄마랑 나랑 한 150g씩 먹은 거 같네요)을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였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퇴근하면서 어머니가 먹자고도 하시고 우리 라떼도 갈 수 있는 곳이고 나도 어지럼증에 이틀 고생했더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산책이라도 할려 했지만 얘기했듯이 라떼가 걷지 않겠다고 하고 나도 발이 아프고 산책을 했어도 찌는 거를 막을 순 없었겠지만 죄책감이라도 덜었을텐데 뭐 다 라떼가 누나 아픈 거 캐치하고 들어가자고 한지도 몰라요ㅋㅋ 다시 63대로 올라갔지만 이번엔 좀 서서히 천천히 빼려야구요. 아침에도 웬일로 피곤했는지 평소보다 늦게 나왔는데 내 잡곡밥이랑 샐러드 채소들이 거의  똑 떨어뜨렸거든요. 아침부터 엄청 바빴어요. 우선 잡곡밥부터 앉히고 방울토마토와 자두도 씻어서 과일은 준비해 놓고 어머니까지 나와서 채소들 씻고 썰고 담고 준비했죠. 어머니가 기계로 당근이랑 오이랑 콜라비 썰고요. 파프리카는 내가 썰고 어머니는 브로클린 삶고 취나물 삶아 볶음해 주시고요. 로메인 치커리 배추 씻어서 물 빼서 담아놓고 수박 3분의 1 남은것 마저 깍둑썰기로 해서 바로 과일 먹을용과 샐러드 놀 나눠서 담아놓고 이렇게 준비만 한 시간 이상 걸렸네요. 이렇게 대대적으로 채소를 많이 쓰는 김에 양송이버섯과 파프리카 당근을 올리브오일에 볶은 것도 빨리 해버렸어요 (당근 큰통2에 넣고도 남았는데 그거 조그만 통에 안 넣고 그냥 먹어버릴려고) 오늘 샐러드는 야채 과일 샐러드구요. 양상추는 요즘 비싸서 안사서 배추를 쏭쏭 썰어서 밑에 깔고 로메인 치커리 넣고 오이 브로콜링 콜라비도 담고 야채 양송이 볶음은 식혀서 넣고 자두 통으로 3개와 방울토마토 넣고 수박도 얹힌 다음에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오늘은 어머니가 상큼하게 먹고 싶다고 하셔서) 채소가 많아서 깔끔하고 상큼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양은 적지 않아서 먹고 나서는 조금 이따가 밥 먹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한 30~40분 쉬었다가 아까 며칠 전에 먹고 남은 삼겹살 한 줄로 끓인 김치찌개와 아침에 한 취나물볶음과  막 한 잡곡밥과 샐러드용으로 열심히 씻은 로메인하고 배추랑 두부쌈장까지 빼서 엄마랑 나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배가 부르다면서 그냥 김치찌개에 드시고 나는 김치찌개 돼지고기를 쌈싸먹었네요. 어저께 저녁에 그렇게 삼겹살 상추쌈 먹어놓고도 아침에 김치찌개 돼지고기 배추,로메인쌈이 그렇게 잘 들어갔답니다. 진짜 먹는 거 하나는 타고난 앤데 지금 다이어트 한다고 엄청 먹는걸 제한하거든요. 그랬더니 내 몸이 나한테 경고를 주네요. 한 이틀 동안 걸어 다니면 어지럽고 별이 보이기까지 앉기만 하면 이것저것 간식이나 찾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도 해서 내자신이 이상하다고 했어요😅😆 오늘 아침은 많이 쪘지만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두는 게 저에게는 맞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잘 먹고 조금 쉬었다가 천천히 움직이기로 했어요. 밥 먹고 조금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저도 준비하고 라떼꺼 챙기고 내꺼 챙겨서 나왔는데도 벌써 12시가 다 돼가네요. 그나마 날이 선선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설마 비는 안 오겠죠? 뭐 해가 뜨고 있지만 언제 흐려져서 비 올지 좀 애매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비 안 오고 덥다고까지 하던데... 여튼 비와도 어쩔 수 없으니 장마철이라 라떼비옷과 내미니우산은 가지고 다닙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아침

아임닭에서 주문했던 제주톳이 들어간 두부볶음밥  먹었어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아침

혈당6기 7일차

시간.기상후 오전6:50 수치.103 내용. 전날  더녁 비빔밥.콩물 혈당기록 챌린지 덕에 평소 나의 혈당을 잘 알게 되었고  빵.떡등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음식들을 자제하게 되어서 큰도움이 된것같다

힐링런치님의 프로필 이미지

힐링런치

혈당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7월 4일 혈당측정 시간 :자기전 섭취음식:오늘저녁은 비빔밥을 해먹었다.그리고 후식으로 수박도 먹었는데. .생각보다 혈당이 높지 않았다. 좀 의아하긴 했지만 기분은 좋았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6기 5일차

7월4일(목)|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ㅡ7월4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내용 ㅡ 오늘은 저녁이 늦었다 저녁엔 많이 먹었다 두부요리를 해먹었다  맛있어서  많이 먹었다 그리고 산책을 했다 더웠다 그랬더니 땀이 났다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7월4일(목)| 혈당일기 6기 6일차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7월 4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비빔밥에 만둣국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수박1쪽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빵,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를 해서 좀 낮게 나온 것 같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등뼈해장국, 전복찜 3개, 감자채볶음,깻잎순나물,새송이버섯볶음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체리 7개,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마셨다. 내일은 좀 더 낮게 나오면 좋겠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6기 5일차인증

7월 4일 저녁식사후 (달걀프라이 많이 넣은 오이지무침비빔밥) 먹고 운동하고 들어왔더니 조금 전부터 비가 억수로 와요..바로 다녀오길 잘한 것 같아요.

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엘트

혈당일기 6기 5일차인증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2024.7.4. 점심식후 2시간 후 내용: 어제 간식 먹고 싶은 욕구를 이기고 하루를 보낸 내 자신을 칭찬해 저녁에 헬쓰장 다녀와서도 두유 반잔 먹고 잤다 내일은 공복혈당도 한번 재 봐야겠다 점심 도시락 메뉴는 샐러드, 대패삼겹살두부조림, 홍어무침, 잡곡밥, 블루베리 어제 저녁에 맛있게 먹은 반찬을 싸 왔다 오랜만에 매운 반찬을 먹으니 식욕이 싹 올라왔지만 오늘도 오후 간식을 잘 참았다 특별히 불량식단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홍어무침에 당이 좀 들어가서 그랬을까(반찬가게에서 구입) 식후2시간 혈당이 착하질 않네 물론 앉아있지만은 않았고 스쿼트도 하고 그랬는데..... 반찬가게 음식은 일단 의심하고 적게 먹어야지 내일은 좀 더 건강한 식단으로 식후2시간 혈당은 두자리로 만들어봐야지

달콤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콤슈

혈당일기 6기 7일차

혈당일기

7월4일 목요일 혈당일기 점심 모밀국수 와 비빔밥 걷기운동 1시간 식후 2시간 후 혈당체크

사랑해요love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해요love

혈당일기

오늘도 점심은 야비

오늘도 점심식사로  야채 비빔밥을 먹었어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비빔밥에 초고추장  넣고  슥슥 비벼서 한입  먹으면 맛이 끝내줘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오늘도 점심은 야비

운동후. 먹는밥 꿂맛입니다

저녁 운동 자락길 한시간 걷고 순두부찌개한그릇 뚝딱.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운동후. 먹는밥 꿂맛입니다

오늘 저녁 식사는 이렇게요~

곱창김은 잘라서 락앤락통에 쏙 넣었구요~ 애호박전과 두부부침 했어요~ 김치콩나물국은 어제 저녁에 맑은 콩나물국 끓이면 같이 끓여놓은거 데웠어요~ 점심을 라떼로 대충 먹어서 6시쯤 이렇게 저녁 먹었어요^^ 맛저 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 저녁 식사는 이렇게요~

7/4(목)🍜라면 먹었을 때 살이 덜 찌는 방법!!

저도 오늘은 건면에 야채와 순두부도 넣어서 든든하고  건강하게 먹었어요~~^^ 📍건면을 선택합니다.  라면은 고온의 기름에 튀겨 나온 음식이라 살이 많이 찌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선택해야 합니다. 📍한번 끓인 물을 버리고 다시 끓이면 됩니다. (건면을 선택하지 못했다면) 한번 끓인 물을 버리는 것 만으로도 다량의 포화지방이 버려기게 되어 50kcal정도의 칼로리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탄수화물이 빠르게 분해되는 만큼 혈당이 올라가 인슐린이 많이 분비되어 당이 지방으로 변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하지만 식이섬유가 다량 포함된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그만큼 소화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혈당이 빠르게 올라가는 것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양파를 넣어서 끓입니다. 양파를 넣을때 바로 넣지 말고 처음 끓인 물을 버린 뒤에 양파를 넣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양파가 지방을 흡수하기 때문에 꼭! 처음 끓인 물을 버리고 두번째 끓일때 넣으세요.  양파의 퀘르세틴 성분은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라면과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4(목)🍜라면 먹었을 때 살이 덜 찌는 방법!!

점심 맛있게 드셨겠죠 ?

전 집안일 하다보니 점심이 늦었어요  비빔밥 만들어 맛있게 먹었어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점심 맛있게 드셨겠죠 ?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야채 준비해서 참치 비빔밥 먹었어요~~ 반찬 마땅치 않을 때 너무 좋은 메뉴 입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의 식사

진짜 오늘은 반찬 모해야 하나 한참 서 있었어요. 여름이라 새반찬 하는 것도 쉽지 않은거 같아요. 동그란땡, 볶음김치, 두부부침 만들어 줬구요 식구들 잘 먹고 나갔습니다. 오늘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오늘의 식사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좋아하는 두부조림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일자리 젊은 선생님이 직접 담근 김치 오늘도 나눠줘서 더 맛있게 먹었지요 조금 시었다고 남은건 챙겨가라고 해서 퇴근할때 감사한 맘으로 챙겨가려구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맛점 하셨지요

두부계란부추전

heracch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acchang

두부계란부추전

목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집밥

100g이 늘었지만 좀 이상했답니다. 어제 분명히 밤 8시에서 10시 사이에 초당 옥수수를 통틀어 2개(안 먹으려고 반개씩 먹는데 3개나 먹고 이제는 정리만 하려고 하는데 정리 다 해놓고도 까놓은 것도 더 먹었답니다. 옥수수 일일이 손으로 까는 게 얼마나 힘든데 그 까놓은 거는 앉아서 먹다니 어처구니 없는 행동이었어요)나 먹어서  한 500에서 600g 많게는 1kg까지 찔수도 있다 각오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런 결과는 내가 어제  점심이나 저녁을 너무 적게 먹었나봐요. 그래서 어지러운가 싶기도 하고... 뭐 복합적인 원인이겠죠?  아직도 어지러움증은 남아 있어서 오늘이 모처럼 비 안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안 나가고 샐러드와 밥까지 챙겨 먹고 나갈려고 한답니다 아침에 샐러드를 만들려고 하니 한두가지는 없고 똑 떨어질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어지럽고 어머니도 일찍 샐러드 먹고 꽃시장 가셔야 돼서 있는 야채로만 했답니다.   사이즈도 작고 저도 아무래도 단백질을 더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팽이버섯과 닭가슴살 50g만 쫑쫑 썰어서 얼른 볶아서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과일은 자두3개 방울토마토만 넣었고요. 수박은 통으로 있어서 오늘은 패스. 그래도 양배추라페와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맛있는 샐러드가 됐어요 어머니는 꽃시장 가시고 저만 잡곡밥 데워고 로메인 조금만 씻고 두부봉 3분의 1 정도만 구워서 상추쌈 해먹었어요 두부쌈장에 두부봉에 콩단백질 가득 있으니 마늘과 고추도 같이 쌈싸먹으니까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먹고도 어지러움중에 그렇게 많이 좋아지진 않았네요. 하지만 동작수업도 있고 라떼랑 산책도 나와야 되니까 준비해서 나왔어요.  라떼가 핫핑크 하네스를 했거든요. 새로 주문해서 어제 저녁에 택배로 왔답니다.  어때요? ㅎㅎ 😁😉🥰 라떼야 핫핑크는 수컷의 색이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집밥

7.3(수)혈기챌6기 7일차

점심식후혈당입니다. 점심:닭가슴살1팩.두부호박고추장찌개.현미밥1팩(130g) 저녁:두부면크림명란파스타 맛난거 먹고싶어요.날도 더우니.시원하고.짭쪼름한것들. 아들 시험기간이라서 집에 넘 일찍오네요. 점심은먹고오지만ᆢ저녁을 일찍먹게되니 저까지 식단지키는게 어렵네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7.3(수)혈기챌6기 7일차

7월3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  7월 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LA갈비, 잡곡밥 반공기, 죽순볶음, 취나물, 오이소박이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빵 1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 했는데도 공복혈당이 여전히 높다. 오늘 점심엔 비빔밥, 만둣국,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콩나물무침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파프리카 1개, 호두 5알 먹었다 내일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다. 이번주엔 저번주 출장동안 식단관리를 못해서인지 혈당이 내려갈 기미가 안보인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3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저녁 호박잎쌈

저녁 호박잎쌈 먹었어요 고추는 매워서 한번 먹고 그 이후부터는 양념간장으로만 먹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저녁 호박잎쌈

7월 3일 (수)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날짜 : 7월3일 수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4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두부구이, 부침개, 순대 먹었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메뉴는 두부구이,부침개, 순대 먹었습니다. 메뉴가 화려해서 밥을 얼른 덜었습니다만 역부족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결국은 밥만 적게 먹고 반찬을 잔득 먹었습니다 순식간에 먹어버린거같습니다 역시 먹는거 참고 조절하고 하는게 제일 어려운거 같습니다 저녁먹고 산책 다녀왔습니다 약간 습해서 찌뿌둥한 느낌이지만 안걸으면 더 찌뿌둥할거 같았습니다 혈당은 134로 이제는 요정도면 그러려니 합니다

호랭이99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랭이99

7월 3일 (수)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두 아드님 저녁상

두유 덕에 허기는 면해서 전 저녁상 준비에 간만 봤습니다용~^^ 전 계란+바나나+참외 조금  등심구이에 간장 베이스 청경채 볶음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두 아드님 저녁상

저녁 맛있게 드세요~

저녁으로 훈제 삼겹살이랑 두부, 어제 만들어 놓은 오이냉국 같이 먹고 있어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맛저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 맛있게 드세요~

호박전

육회 2탄 오늘은 간장으로 베이스  그 비싼 배까지 (마트 12.500원) 호박전 왜이리 달죠 ㅎㅎ 엄마와서 푸짐히 막걸리 한잔 좋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호박전

다이어트 볶음밥 - 테이스틴 단백질볶음밥 추천

제품명: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  칼로리 : 200g (360kcal)  단백질 13g / 당류 7g  추천이유:  요새 다이어트가 일상화 되면서, 냉동볶음밥에도 그 영향을 많이 받고 있죠!  일단 금방 해먹을 수 있고, 맛도 놓치지않으니  이야말로 일석이조!  전 테이스틴 단백질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생각한다고 무조건 양념 약한걸 생각하기도 하지만, 솔직히 너무 심심해도 먹을 맛이 안나잖아요.  그래서 전 제육김치로 먹어봤는데, 맛이 크게 떨어지지않아서 좋았어요. 특히나 칼로리가 적고 아연과 단백질까지!!!  아! 같이 나오는 두부리또도 해먹기 간편하고 외출용으로도 알맞춤이라서 역시나 추천합니다!

신행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행지

다이어트 볶음밥 - 테이스틴 단백질볶음밥 추천

다이어트할때 아임웰 곤약볶음밥

곤약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아임웰 간장계란밥이고 닭가슴살이랑 계란이 좀 들었어요. 칼로리는 280칼로리예요. 너무 배고플때는 양이 좀 적은듯해요. 계란 후라이 해서 같이 먹으면 딱 알맞아요. 곤약 볶음밥인데도 그냥 볶음밥이랑 똑같아요. 칼로리 부담도 적으니 일반 볶음밥은 안먹게 되더라구요. 여튼 다이어트 할때 하루 한끼는 이걸로 먹기도 해요.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다이어트할때 아임웰 곤약볶음밥

7월 3일 (수) | 혈당일기 6기 5일차

날짜 : 2024.07.03 혈당측정 시간 : 아침 식사 후 아침에 연두부에 밤호박 먹었어요.  아침 뭐라도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밤호박이 정말 별맛이 없는게 배송왔네요;; 아쉬워라

림프님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림프님프

7월 3일 (수) | 혈당일기 6기 5일차

7월3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7월3일 아침공복혈당 어제저녁  비빔밥에 계란후라이로 저녁을 먹고  디저트유혹에 못이겨 젤리조금 과자조금 아이스 아메리카를 먹었다.비가와서  걷기를 못해서  티비보며 홈트도 하고 스트레칭을 했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3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