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양푼비빔밥
상추넣고 오이 무침, 참치 넣고 비벼 먹었어요
수수깡7
다이어트의 왕도는 꾸준함
다이어트의 왕도는 꾸준함 그렇다면 현명한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야 할까? 너무 뻔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식사량을 줄이고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다. 매끼 평소 식사량의 10~20%를 줄이고 어육류나 두부, 계란을 포함한 단백질 식품을 챙기는 것이 좋다.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식사하고, 20분 이상 천천히 식사하는 것을 꾸준히 실천한다. 아울러 규칙적인 운동을 함께 한다면 꾸준한 체중 감량과 건강 체중 유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빠담소리
아침, 양파볶음과 두부부침
생양파가 영양이 제일 좋다지만 살짝 양파를 볶으면 달달해져서 좋아요 올리브오일을 어무니께 헌납했더니 따로 지방을 챙겨먹지 않아도 되니까 좋네요 은근슬쩍 설탕도 알룰로스나 스테비아로 바꾸자고 해봐야겠어요
더달달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23일 일요일 공복 15시간후 혈당 94 점심 강된장비빔밥 1/2 간식 커피 군방 저녁 빵
치이카
레딧발 한국 거주 외국인이 뽑은 한국 음식 순위
8위 korean ramen aCNDerivative = 한국에서 라면은 불량식품이 아니라능 ingpanda = 싸고 맛있고 칼로리도 낮지(?) 김치랑 먹으면 건강해진다고(?) leg43 = 미국 와서도 국제특송으로 매달 시켜먹음. 술 마시고 다음날 먹음 최고!! 7위 bibimbap foolexcer_x = 김밥헤븐에 가서 몇 번을 먹었는지 몰라. totel99 = 밸런스 좋은 건강한 음식. 싸고 접근성도 좋지. 공항에서 먹었을땐 고급음식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 socialfai = 고추장만 있으면 미국에서도 해 먹을 수 있어! 6위 ddukbokki Undercoverxx = 처음엔 몰랐는데 중독되는 맛. 이거 술안주다. e3asfa = 나는 그 작은 조각이 피쉬 케잌이라는 사실을 알고 슬펐지만, 괜찮았어 delta88 = 난 절반은 한국인이고 절반은 아이리쉬계 미국인이야. 엄마가 가끔 해줬어..심지어 우리엄만 한국말 못하는데 5위 Army base stew (Budae-jjigae) sirtetris = 난 아직도 이게 왜 밀리터리 스튠지 몰라. 하지만 맛있어 fareaes = 사진만 봐선 어떤 맛인지 감도 잡히지 않을 거야. 진짜 설명할 수 없는 맛이었다. drunkwaxlll = 비쥬얼은 누가 토해놓은 것 같은데 정말 환상의 하모니다. 단점은 엄청 짜. 4위 potato pancake(Gamjajeon) ba19890101 = 야 이거 먹어봤냐? 정말 환상이다. kith_am = 이 작은 조각이 8달러라는건 이해할 수 없지만 정말 맛있다. 술안주야. 한국식 전통주랑 먹는거지 wolfgonzo = 아침에 먹는 팬케이크가 아닌 저녁에 먹는 팬케이크 고대에 있을 때 엄청 먹었다. 3위 tofu jjigae wever57 = 바리에이션이 정말 많음 음식이다. 공통점은 두부가 들어간다는 거지 8chma8 = 술안주도 해장도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싸고 맛있고 어디서나 구할 수 있었지. ledlefido = 한국인들의 소울 푸드야. 김치만큼 많이 먹더라. 어학당 다닐때 거의 매일 먹었는데 질리지 않았어 2위 korean bbq llooll98 = 미국온지 6개월이 지났는데 아직도 그 불판에서 구워주는 고기들을 잊을 수가 없다 humenhugen = 냄새가 많이 나, 칼로리도 높지. 한국인들은 덩치가 거의 미국인들 만한데. 아마 bbq덕분일거야 FoCKoFF = 한국인들은 불판에 구울 수 있는 건 다 굽더라. 맛있는데 좀 비싸 1위 samgyeopsal bc150026ba = 미친 음식이다. 난 삼겹살 때문에 평생 먹을 야채를(쌈문화얘긴듯) 한국에서 다 먹고 왔어 strangerbb = 한국인 여자친구랑 싸우고 화해할 때마다 삼겹살을 먹었어. 그래서 삼겹살을 보면 이상한 기분이 들어 llteastronet = 베이컨을 이런식으로 구워먹을 거라곤 상상도 못했지, 정말 축복받은 음식이야. 입맛은 다들 비슷비슷 한가보네
야고
6월22일 토 혈당일기 5기6일차인증
날짜 ㅡ2024.6.22 혈당측정시간 ㅡ저녁식사후 117 내용 ㅡ 랜틸콩밥 두부전 김치 병아리콩조림 새송이버섯무침 멸치조림 으로 간백한 식사를 했다 높지 않은 혈당수치에 만족하며 내일은 단백질을 좀더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혈당관리을 하니 식사 메뉴가 건전하다
뛰어라토끼
💙특란 달걀 칼로리와 장조림
영양 만점 식재료 중에 하나인 달걀. 특란 달걀 칼로리가 약 80kcal로 달걀들 중에서 칼로리 무게가 좀 높은 편이죠 간장 고추장 넣고 끓여서 장조림 한 번 해볼까 해요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ssalcong초코
6월21일 혈당일기
6월21일 혈당일기 식사후 2 시간 비빔밥,계란국.김치등을 먹고 제크했어요
앙뚜
6월 21일 (금)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 : 6월 21일 금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4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소고기뭇국 두부구이 계란말이 먹었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소고기뭇국 두부구이 계란말이 먹었습니다 충분시 훌륭한 음식이지만 전에비하면 비교적 라이트하게 먹고 있습니다 맛있는 거라고 해애하나 과한더라고 해야하나 그런음식은 폭식하게되고 또 후에는 과한 포만감이 오히려 불편한데, 식사량을 조절하기도 좋고, 오늘도 적당한 포만감이 좋습니다 식사후 신책두 꾸준히 하고있고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혈당은 134로 아주 낮지는 않지만 몸자체가 거북하지 않으니 잘유지될거란 희망이 생기는거같습다 꾸준히 노력해야겠습니다
호랭이99
야식
떡강정 간장마늘 치파오 케이준 떡강정이네요 제 픽은 치파오 떡강정 금요일은 먹는 날 ㅋㅋㅋ
현유리
양푼이 비빔밥
계란후라이 3개 감자볶음과 버섯호박볶음 그리고 물김치, 된장찌개 참기름 듬뿍 고추장에 비벼서 맛있게 저녁 먹었습니다.
루시안
혈당일기 5기 5일차
6시 기상후 공복혈당 : 105 모처럼 110 이하. 어제 저녁 식사로 5시 반경 조기구이와 두부김치를 먹고 2000보 정도 걸었음. 이후 자기 전에 홈트 2꼭지를 해서인지 아침 기상시 몸이 다소 가벼운 것을 느꼈음. 더 노력! 노력!
에네스
아침, 채소찜과 오징어야채전
두부야채전에 오징어가 들어가니까 넘 맛있어요! 반은 제가 다 먹은 것 같아요! 오늘 시간상 점심을 잘 못 챙겨먹을 것 같아서 열심히 먹었어요!
더달달
혈당일기5기 4일차인증
공복혈당이 아직 100아래로 내려가지 못했다. 아침점심저녁을 모두 두부와 된장찌개로 채웠다. 내일부터는 균형잡힌 식사를 해야겠다 걷기도 만보를 채우지 못했다
바로지금이지
수제 꾸덕한 그릭요거트
♡ 수제 그릭요거트♡ 일반요거트에 유청을 제거해서 단백질이 농축된 고밀도의 형태입니다. 그릭요거트는 중량 대비 단백질, 칼슘, 유산균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있고 고단백 식품이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단백질과 칼슘이 일반 플레인 요거트에 비해 2~3배 이상 높기 때문에 면역력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몸에 좋은 그릭요거트 ♡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를 만들어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견과류와 과일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오래가고 더 건강한 느낌이 듭니다.. ♡매일 아침 식단 ♡ 그래놀라에 그릭요거트 조합 견과류 뿌셔뿌셔 그릭요거트 조합 과일과 그릭요거트 조합 사과에 땅콩버터 바르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서 한입 요거트에 견과류 추가 정말 변비로 고생했는데 변비가 사라진 건강한 식단입니다. 식빵 구워서 땅콩버터와 사과잼 바르고 계란 올리고 사과에 꾸덕한 요거트 올리면 이렇게 사과 샌드위치 완성 데코는 산딸기 보기에도 좋고 맛은 두배로 좋아요. ♡요거트 만드는 과정♡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해서 그릭요거트 만들기♡ 우유 900ml에+요거트 파우더 1개를 잘 섞어 요거트 메이커을 이용해서 10시간 설정하면 요거트 완성 냉장고에 보관하면 조금 꾸덕해지고 더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들려면 유청분리기 사용. ➡️ 메이크 없이는 12시간 이상 발효하여 만들 수 있어요. 900미리 우유에 요거트 스타터 1포 넣고 잘 저어주고 요거트 메이커에 넣고 10시간 스타트 순두부처럼 말랑한 요거트가 만들어집니다. 1차 요거트 메이커로 만든 요거트를 냉장고 보관하며 쫀득한 요거트가 완성 유청분리기로 4~5시간 이용하면 취향에 맞게 꾸덕한 요거트를 만들 수 있어요. 요거트 메이커와 유청분리기로 직접 요거트 만들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루시안
오늘 식단.후식.
늦은 오후 식사한것. 새우된장국과 오이샐러드. 간장게장은 남편거예요. 후식 수박 먹어요.
biki
6월20일(목)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오늘은 퇴근후 문어를 초고추장에 무쳐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후식은 수박 3조각. 바로 요가를 1시간 다녀와서 혈당체크해본다. 적당히 유지중~~
k0mmi
6월 20일 혈당일기 5기-7일차
6월 20일ㅠ 아침 공복 혈당 7:40 측정 69 어젯밤에 배가 고파서 핫도그를 2개나 야식으로 먹고 자고, 새벽 운동 나가 열심히 뛰어서 그런지 공복혈당은 괜찮은 것 같다. 아침-연두부, 닭죽 점심-물회 저녁-모밀국수 오늘은 야식먹지말자.
가을이엄마
6월20일 혈당일기 5기 7일차
저녁식후 1시간 반 혈당수치 162 저녁식사는 찹샐러드 섭취 후 순두부를 넣은 감자면에 총각김치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천도복숭아 5개 먹었더니 수치가 이렇게 높게 나왔네요 홈트하려고요ㅠㅠ
황펭
야채김밥과 계란국
야채김밥엔 역시 계란국이죠~ 오늘 밭에서 따온 오이와 아삭이 고추 두부김치 +양념게장
뽀봉
간편한 저녁 🍛닭가슴살 카레덮밥
간편한 저녁 🍛닭가슴살 카레덮밥 카레 아래는 잡곡밥 반이랑 두부반이에요. 닭가슴살 넣은 오전에 만든 카레입니다. 여기에 갓김치랑 오전에 만든 오이부추 겉절이 같이 먹어요. 식사 맛있게 하세요.
레몬그린
🤤다이어트 중 입터진 날에는? 간편한 홈메이드 치팅데이 식단 레시피 BEST 7👏🏻
다이어트 중에 잘 참다가 꼭 한 번씩 입 터지는 경험... 지니어터 분들도 있으시죠?!😥 그래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치팅데이" 가 있잖아요! 프로 다이어터들이 모여있는 지니어트 유저들이 강.력 추천하는 치팅데이 레시피 고르고 골라서 소개해드립니다🩷 [홈메이드 치팅데이 식단 레시피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세요! 👇🏻 ------------------------------- 1️⃣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sunmi9333 편스토랑 이찬원님 레시피로 닭전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찾아보다가, 약간 다이어트 버전으로 만들어봤는데 맛있어서 공유드리려구요! 저는 비빔면과 같이 먹었는데 조합 난리나요ㅠㅠ 재우는 시간 빼면 그렇게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고 닭가슴살 지겨운날에 닭다리살로도 단백질 충전 가능! ☺️ 👉🏻원문보기👈🏻 치팅데이에는 닭전 어때요? 🐦 2️⃣🍳치팅데이엔 단백질가득 🌸두부 꽃송이 김밥🌸 @0미로0 👉🏻원문보기👈🏻 🍳치팅데이엔 단백질가득 🌸두부 꽃송이 김밥🌸 3️⃣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앙칼진애미나이 치팅데이의 본질적인 목적은 다이어트 중에 제한된 영양소를 보충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주 건강하면서도 맛좋은 치팅데이 음식을 하나 소개할까 해요. 다이어트할 때 너무나도 좋은 필수 단백질과 몸에 좋은 채소의 조합인 샤브샤브 추천해요! ✨ 👉🏻원문보기👈🏻 건강한 치팅데이엔 몸에 좋은 야채듬뿍 소고기 샤브샤브 4️⃣특별하고싶은 치팅데이엔 "눈치즈 닭꼬치 순두부그라탕" @우곰이 [재료] 순두부, 닭꼬치 3개, 달걀 1개, 양파 1/4, 팽이버섯 1/2, 다진마늘, 스리라차소스, 알룰로스, 모짜렐라치즈, 소금, 파슬리 (필수아님) 재료 포인트는 치팅데이지만 스리라차와 알룰로스를 활용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되 살찌는 일반소스는 대체할 수 있게 만들었어요! 👉🏻원문보기👈🏻특별하고싶은 치팅데이엔 눈치즈 닭꼬치 순두부그라탕 5️⃣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당근쥬스쪼아 짜잔~~~ 이름하여 등갈비 고추장버터조림🩷 신랑이 즐겨보는 편스토랑에 류수영이 저번주에 나와 만들었던 요리 ^^ (편스토랑 류수영 레시피✨) 나름 다이어터고, 치팅데이라지만 설탕 가득한 레시피에 양심이 찔리니 단맛은 똑같지만 칼로리가 없는 알룰로스를 이용하기로 해요! 👉🏻원문보기👈🏻 치팅데이 - 알룰로스로 단맛을 낸 등갈비고추장버터조림 6️⃣치팅데이에는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조인순 카르파치오(Carpaccio)는 익히지 않은 생소고기를 얇게 썰어 올리브오일, 레몬즙을 뿌리고 양파 등을 올려 소스와 함께 먹는 이탈리아 요리에요. 저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광어🐠로 카르파치오를 만들어 보았어요! 👉🏻원문보기👈🏻 치팅데이에는 "묵은지 광어 카르파치오" 7️⃣위안이 되는 치팅데이 요리 "두부강정" (a.k.a 두부탕수육) @치노카푸 치팅데이 때 피자나 치킨 대신 기분을 마음껏 낼 수 있는 두부강정 레시피입니다! 😃 👉🏻원문보기👈🏻위안이 되는 치팅데이 요리만들기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6.20(목)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10일차 인증
날짜 : 6/20(목)5기 10일차인증 측정시간 : 공복 기록 : 157mg/dl 내용 : 어제 저녁식사는 주꾸미볶음 비빔밥.원두커피 혈당 생각 많이 나왔다 어제 잠을 못자서 올라간것같다 아침운동도 40분 했는데
0630연준맘
아침식사
아침식사로 두부부침과 흑임자 인절미 먹어요
마음그릇
혈당일기5기 7일
6월19일 수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아침운동하고 아점으로 콩물.두부면을 먹고 저녁으로 토마토.고구마를 먹었습니다 근데 왜 혈당이 높이 나왔는지 모르겠어요.. 속상하네요
Queen혀니
혈당일기5기 7일차
오늘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저녁 두부부침 해먹고 볶음김치 또 먹었어요^^ 맛있는건 못참죠~~ 이대로 쭉 가쟈^^
김또맘
6월19일 6일차
날짜 6월19일 측정. 저녁식사2시간후 살을 빼야해서 저녁한끼는 샐러드를 먹기로했다. 두부.블루베리.야채.채소 이렇게 먹고 재니 많이 안오름 제발 혈당도 잡고 지방도 잡고 싶당~~
혁혁
6월 19일 혈당일기 5기-6일차
6월 19일 아침 공복 혈당 7:38측정 63 충분히 자고 새벽운동을 조금 덜 해서 그런지 혈당은 괜찮게 나온 것 같다. 날씨가 더워 새벽운동 후엔 종일 집에서 누워 있는 듯 하다. 군것질도 더 많이 하는 것 같고, 내일은 저녁 식후 혈당을 재어봐야겠다. 아침-닭죽, 연두부 내일은 꼭 채소 섭취하자.
가을이엄마
2차 술상 대령이요~
친구하고 술자리~ 뭔가 부족하는 분 ㅋ 집에 막걸리 1병 남았거든요 술상 대령이네요 두부, 김장김치. 어묵+마늘쫑, 진미채
뽀봉
저녁식사- 두부 + 도토리묵 +숯불양념치킨
먹었습니다! 더워서 국은 못하겠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점심, 양배추와 두부청국장
엄마가 안 계시면 생기는 일! 밑반찬은 안 꺼내고 채단탄 하나씩만! 떡도 먹고 싶어 밥양을 줄이고 떡 추가했어요
더달달
6/19 혈기챌5기 7일차
6/19 오전6시40분 공복혈당 129 어제저녁 7시30분 김치찌게 두부부침 밤9시 참외 2조각 아이스크림1개
붐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