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벌
6월 30일 아침 공복혈당 7:35측정 44
밤엔 보통 90대가 평균 혈당치인데 어젠 113으로 꽤 높게나와 오늘 새벽 공복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혈당이 많이 떨어졌다.
평상시엔 새벽에 저혈당이 될까봐 두유를 마시고 나가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고 나가 그런 것 같다.
내일부터는 꼭 새벽에 당보충을 조금은 하고 나가야겠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냉우동
저녁-삼계탕
0
0
댓글1
6월 30일 아침 공복혈당 7:35측정 44
밤엔 보통 90대가 평균 혈당치인데 어젠 113으로 꽤 높게나와 오늘 새벽 공복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혈당이 많이 떨어졌다.
평상시엔 새벽에 저혈당이 될까봐 두유를 마시고 나가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안먹고 나가 그런 것 같다.
내일부터는 꼭 새벽에 당보충을 조금은 하고 나가야겠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냉우동
저녁-삼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