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6기 1일차

6/25.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은 샐러드, 저녁은 된장찌개와 두부구이로 비교적 건강한 식단으로 먹었어요.   식후에는 한시간씩 걸었구요.   혈당기록챌린지를 시작할 때면 좀더 관리에 신경이 쓰이게 되네요.   7일간 또 열심히 관리해볼랍니다 ^^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혈당기록 6기 1일차

혈당일기6기1일차

날짜:2024.06.25. 측정시간:22시41분 내용:  점심메뉴는 열무비빔밥과 미역국. 저녁은 제육김치볶음.  점심시간에  런닝어신을  40분 운동함 혈당수치 개선됨. 

만보만보만보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만보만

혈당일기6기1일차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6월 25일 화요일. 아침-토마토주스,바나나 점심-표고버섯콩나물밥,미역국,간장불고기,망고주스 저녁-쌀밥,소고기미역국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6기 2일차 인증

저녁

칼칼하게 잘 먹었어요 수제화칼짬뽕순두부 에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오늘 저녁은 소불고기

배는 없어서 패쓰하고 양파와 마늘만 갈아서 넣고 간장, 설탕, 후추, 참기름  양념에 대파, 양파, 당근 채 썰어 조물조물~ 저녁 한끼 준비해봅니다. 맛저하셔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 저녁은 소불고기

이른저녁

열무비빔밥  해서 먹으려고요  오이고추 상추  열무  강된장 넣고 마지막 으로 계란후라이 올려서  된장국 과함께 먹으려구요 

응가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이른저녁

혈기챌2일차

6월25일 오후3시30분 아침 감자국에 밥 몇숟갈 먹었습니다.라떼 2잔먹으며 카페인 과다섭취했구요.점심으로 순두부김치국.닭갈비,밥 한그릇 먹었습니다.간식으로 식혜1캔 먹음.저녁은 불고기먹겠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2일차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1.측정이미지 2. 혈당측정 시간대 : 점심식후 3시간 3. 섬취음식 : 콩나물많은 콩나물밥 1/2공기, 알감자 1개, 아삭이고추 3개, 간장양념 돼지불고기 1/2소접시, 미역냉국 건더기만, 모닝빵샌드위치 1개 4. 내용 : 점심에 콩나물밥을 먹은건 좋았는데. 모닝빵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길래 한개 먹었는데. 평소보다 더 먹어서 3시간이 되도 배가 불렀어요.  혈당에 큰 영향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반찬을 많이 먹지 않았고 콩나물 듬뿍 콩나물밥을 먹어서 그런지 2시간, 3시간 혈당이 모두 착해요. ^^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6월 25일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 날짜 : 2024.06.25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4개월 만에 빵을 먹어봤어요. 빵떡면 안좋다고 해서 안먹었거든요. 통밀100% 베이글 구매해서 피비핏 무설탕 땅콩가루 물에 개서 발라먹어봤어요. 15분 간격 두고 식사하는게 도움되는 것 같네요. 점심  파프리카 / 간식오이 1 / 오아시스 베이비믹스샐러드 80g 블루베리 20알(38g) 풀무원 그릭 시그니처 플레인 80g ------------------- 원더풀 아몬드 무염 10g(10알) 오아시스 붉은대게살 크래미 1개 35.5g 어깨동무 생식두부 120g 피비핏 무설탕 16g 그래밀 통밀베이글 60g

run2님의 프로필 이미지

run2

6월 25일 (화) 혈당일기 6기 2일차

6월 25일 혈당 기록 6기 2일차 인증

6월 25일 식후 1시간 혈당 144mg/dL 간만에 간단하게나마 스크램블로 아침을 먹고 얼마 안되서 점심으로 곤드레밥에 순두부를 먹었다. 오랜만에 먹는거라 맛나게 먹었다.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6월 25일 혈당 기록 6기 2일차 인증

아침, 채소찜과 두부부침

찜기에 한번 들어갔다 온 채소들이에요 브로콜리가 정말 씻기 귀찮던데 매번 밥상을 올려주시는 어머니 리스펙! 배불러서 고추는 못 먹었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아침, 채소찜과 두부부침

화요일 아침 좀 우울해도 잘먹기

또 100g이 쪘답니다 🤣 아무리 100g이라도 벌써 3일 연속 100g씩 찌니까  300g 되더라고요. 유지를 하거나 짰다가 빠지거나 해야 기운이 나는데 이것도 상당히 스트레스네요. 이유는 너무나 많죠~ 땀 안나게 걷고 운동도 못하고 (어제 며칠만에 샤워했거든요. 그러니 무슨 운동을 했겠어요?) 요 며칠 좀 걸어 다니면 머리가 어지러워서 앉아서 많이 쉬고 자꾸 간식에 손 댔고요. 집에 오면 지쳐가지고 자꾸 견과류 통을 다 비우질 않나😅 차라리 단백질 튼식을 먹어서 찐거라면 억울하지가 않는데 자꾸 견과류를 먹어 야금야금 찌니까 이것도 상당한 기분이 나빠요. 오늘은 아침은 잘 먹고 점심 저녁을 간단히 먹어보려고 합니다. 물론 산책도 오전에 갔다가 집에서 쉬려고 해요. 18000보 정도 걸으면 확실히 감량 효과가 있지만 땀이 나니까 쉽지가 않을뿐더러 지금은 기력이 떨어지는 느낌도 나서 집에서 좀 쉬면서 아무것도 안 먹는 걸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집에는 내 건강식이며 동생 과자 아이스크림 초코렛 등 먹을 것이 넘쳐나서 아무것도 안 먹을수 있을지 의문이긴 해요😮‍💨🤔 어제 식자재 유통센터에서 장보러 간 김에 라떼랑 퍼피펍 에 간 거라 야채람 과일(수박 자두 방울토마토)정말 많이 샀거든요. 특히 내가 여름 최애 자두도 사고요. 그랬더니 김치냉장고랑 냉장고가 야채들로 포화 상태네요. 기존에 있는 야채들 많이 쓰다 보니까 배추를 샐러드에 한가득 넣었더니 야채로 인해서 샐러드가 더 큰 산이 됐어요. 거기다가 수박도 새로 사서 깍두석에 해놔야 되니 두 수박도 다 넣고 자두도 그렇구요. 어제 산 자두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동생도 하나씩 먹으면 좋으니까 당분간은 오렌지 대신 자두 쓰면 될것 같아요.  오늘은 토핑으로 초당 옥수수하고 시리얼만 넣었어요. 견과류는 치즈는 빼버렸답니다. 특히 견과류는 어제 간식으로 한 통 다 먹고 아예 통을 씻어 버리고 오늘은 빼지도 않았어요. 오늘 안 먹겠다는 의지로 한 건데 다른 간식에 손대면 더 큰일이겠죠? 😆 드레싱은 식초많은 드레싱으로 오늘은 배추 같은 야채가 많아서 조금 더 많이 넣었어요. 그리고 나서 그제 산 두부 3등분 해서 2개는 두부전 지지고 하나는 으개서 기름 없이 볶아 식혀서 두부 쌈장 만들었어요. 그 두부쌈장에 두부전 넣어서 상추쌈 먹었네요. 오늘 놀깨님 나물의 산초쌈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 점심 저녁을 지나갈수 있을까요?😅 어제산 35칼로리 아몬드 음료를 마시면 될 것 같은데 아침 저녁으로 먹는 약도 오늘 아침에 다 먹어서 약 때문에 뭘 더 먹어야 될 일은 없고 적당히 만보만 걷고 집에서 쉬었으면 제일 좋겠네요. 아 그리고 검은콩도 사와야 돼요. 이거 까먹을 뻔했어요 좀 더 빨리 나오고 싶었는데 수박 3분의 1 정도 깍두썰기 한다고 또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서 나오네요😅   거의 10시 다 돼서 산책시작해서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좀 우울해도 잘먹기

혈당일기 6기

6월25일 1일차 아침공복에 측정 저녁에 순두부를 먹고 밖에서 40분정도 걷다가 들어왔다 야식없이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측정했다

왕대박7님의 프로필 이미지

왕대박7

혈당일기 6기

🎃단호박 삶기와 🐓 닭 오븐구이

🎃단호박 삶기와 🐓 닭 오븐구이 오늘도 컨디션이 다운되서 요리하고 싶지는 않은데 먹거리 준비는 합니다. 어제 사온 단호박 찌고 1.2키로 닭을 오븐에 구워요. 지금 식사할동안 쪄지고 구워지면 초벌 준비만 해두려구요. 닭가슴살순두부계란국이랑 오이고추 계란 어제와 같이 식사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단호박 삶기와 🐓 닭 오븐구이

6월25일 혈당 일기6기 1일차

7시 5분 공복혈당 133 저녁. 산채비빔밥 저녁식사후 기볍게 산책을 해서 혈당이 많이 높지는 않네요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6월25일 혈당 일기6기 1일차

혈당일기 6기 2일차

날짜 : 2024.6.25.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7시 아침 식사 전. 공복.   내용: 오늘 일어나자마자 공복 혈당을 재었습니다. 공복 13498이 나왔습니다. 어제 저녁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운동을 2시간 했습니다. 야식을 좀 먹었습니다. 정구지전을. 먹었습니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혈당일기 6기 2일차

혈당일기 2일차

날짜:6윌 25일 시간:기상후 혈당:102 조금높지만 그래도 걱정스런 수치는 아니다 앞으로도 계속 식사관리와 저녁식후 운동에 특히 신경쓰겠다 식사는 콩밥 노각무침  두부구이 동때찌개 먹엇다  운동과 체중조절만이 답이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2일차

속 편한 사케동

오늘 먹은 사케동입니디. 사케동 특유의 소스보다 생연어맛이 좀 많이 나서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연어가 싱싱해서 맛나게 먹고 왔어요. 와사비는 반은 거둬두고 연어 건져 먹을 때 간장과 함께 찍어 먹었습니다. 밥양이 많지 않아 딱 적당하게 먹은 것 같아요~ 이제 더 더워지면 당분단은 사케동은 안 먹으려구요~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속 편한 사케동

혈당일기 6기 1일차

날짜 : 2024.6.24.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내용: 오늘 저녁을 먹고 2시간 운동을 빡세게 한 후 혈당을 재었습니다.   혈당130 이 나왔습니다. 저녁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운동을 2시간 했습니다. 

마고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고할미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측정  저녁식사후 1시간뒤 측정. 111 저녁은 떡갈비와 두부조림을 먹고 식사량은 조금 줄였어요. 다이어트 하려고 하루에 두끼만 먹고 버티는데 일찍 저녁먹고 소화한 후에 자야죠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6월 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 24일 (월) | 혈당일기 6차 1일차

- 날짜: 2024. 06.24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후 - 내용: 저녁으로 비빔밥을 먹었다. 혈당이 좋은수치가 나온것 같다. 오늘은 산책으로 혈당관리를 해야겠다.

지니어스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어스쩡

6월 24일 (월) |  혈당일기 6차 1일차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6월 24일 월요일. 아침-쌀밥,한우곰탕 점심-잡곡밥,두부김치국,달고마떡볶이,단무지,해물야채까스 저녁-삼겹살구이

freeday님의 프로필 이미지

freeday

혈당일기 6기 6일차 인증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6월 24일 저녁 9시 20분 걷기운동 후 측정 낮에 비빔밥을 먹고 간식으로 초콜릿을 몇개 먹었다. 저녁은 마라탕을 먹고 1시간 정도 걷기운동을 하고와서 측정했다. 식후 혈당이라 조금 높게 나왔다. 계속 노력해야겠다.

빈이준이맘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빈이준이맘짱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혈당기록챌린지 5기 1일인증

저녁식사후 2시간 두부 반모를 구워 먹으니 속도 편하고 든든한거 같네 뱃살은 진짜 안 줄어 두부를 먹어 밥양을 줄여볼까 호과 있었으면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5기 1일인증

겉절이

오늘 담근 겉절이 양배추 삶아서 참치쌈장하고 얼큰 순두부안에 계란 2알  ㅋㅋ 못난이 오이까지 맛난 밥상이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겉절이

혈당일기 6기 1일차

아침 걷기 후 7시 10분경 공복혈당 : 111 그제 110에서 1 포인트 상승, 운동하면 약간 상승한다는데.... 어제저녁식사는 두부와 삼겹살 몇조각, 그리고 간식은 회피.

에네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네스

혈당일기 6기 1일차

6월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6월 24일 월요일 저녁식사 1시간후 측정 기록입니다. 아침/두유.바나나. 점심/나물 비빔밥 저녁/야채스틱.보리밥.김치찌개 꾸준하게 운동하면서 헐당관리 잘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지은할아버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은할아버지

6월24일 혈당일기 6기 1일차 인증

나물 반찬

어제 나물들을 만들어 둔 게 있어 저녁 준비가 쉬웠어요. 6가지 나물인데 비름나물, 숙주나물, 쑥갓나물, 가지나물과  노각(늙은 오이)나물이에요. 쑥갓나물에는 물기 짠 두부를 넣었고, 노각은 바지락과 들깨가루를 넣고 들기름으로 볶았어요. 방아나물은 처음 해 봤는데 된장과 들깨가루 넣고 무쳤어요.  역시 나물이 많으니 좋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나물 반찬

점심

열무 비빔밥 으로 점심 먹어요

응가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응가행복

점심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12회차😃

지니어터분들의 실.제 다이어트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12회차 BEST 작성글🎖️ 보고 가세요🔽   🔥몸무게 앞자리 바꾼후 유지하기🔥 [12회차] 2주동안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 병행 호기심으로 시작한 1주일간 단식다이어트의 솔직한 후기 2주 후기) 잘하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자! 시작이 반! 아침식사루틴을 생활화 + 캐시홈트 100% 활용 팔뚝살 허벅지살을 근력으로 고고^^ -----------   🎉다이어트 Before After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가나다순 정렬)🎉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맞지 않는 글은 집계 제외되셨습니다🙅🏻‍♀️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BEST 1~3등🩷 링고픽 미주장 앙칼진애미나이     💙BEST 4~5등💙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일반 게시글 당첨자 💛 고구마피자맛있어 뷰리플 임삼미 골말 뽀굥 자수민 그냥지나 서구이쁜이 작은구름 기르밍 서나얌 잘될 꼬마법사차차 솔트1 정숙한여자정말 나는자유다 숑숑이야 조콩만 나비리 순이영심 주여니2 담쓰담쓰담 숨은꽃처럼 지금이순간7 당근쥬스쪼아 시아81 쵸코파이팅구 두부닷 ㅇㅅㅇ지니 쿠보 또딘또 앨리젼 탐새 람라미 야고 태거니 로사0712 어트지니요 프카쟁이 만캐쉬원해요 언녕하세요 피어리님 멋장 여니솔이맘 핑크라벨 멋진나라 연완이맘 한니발 멍청이2 오늘도 화이팅요 행복한집2 멍청이3 옹동 행복한집3 밍키199 용용 행뽁햐 바다속고양이 워니s cogo092 박상목 윽악쿵 diane0807 박선비 은유랑 Heej 베베루나 이니어트짱 jjinnyy 보이윤 인생중 jjung2 neplos ssul0115   🚫당첨 및 리워드 제외 대상🚫   1️⃣참여인증 설문지를 미제출한 경우 2️⃣참여인증 설문지 내 닉네임 및 추천인코드 오기입한 경우 3️⃣이벤트 주제와 관련없는 게시물 작성하거나 1-2줄 이내의 성의 없는 게시물을 작성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12회차😃

오이 비빔밥

간단하게 오이랑 김치 넣어서 비벼먹었어요 그런데도 맛있어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오이 비빔밥

6.23(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9일차 인증

  * 날짜 : 2024.6.23(일)   *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후 (AM 10:31)   * 기록 : 114   * 내용 :  아침 식후 1시간 경과 후 측정           아침 메뉴 두부조림, 멸치볶음, 상추쌈, 감자볶음           물을 충분히 마시자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6.23(일)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9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