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 14일 (금) |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 : 2024. 06 .14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전 내용 : 오늘 저녁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일이 없어서 집에서 편히 쉬엇다 아침도 못먹고 잠을자서 점심을 너무 늦게먹게되서 저녁은 아무래도 늦게 먹게될거같다 점심은 야채비빔밥을 먹엇는데 야채를 많이넣고 밥은 조금만 넣어서 당이 102가나왓다 저녁은 과일조금만 먹어야겟다
ymittang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2024.6.14 아침 식사 후 혈당88 엄마 밥는 역시 혈당을 올리지 않네요. 한식으로 엄청 먹었거든요. 식사 후 바로 측정 했는데 이 혈당^^ 안믿겨서 두번 측정 했어요. 점심은 아침에 먹던 반찬으로 비빔밥 운동 쉬는 날이라 해 지면 산책나가려구요
민니23
6월14일(금)| 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6월14일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내용:오늘 점심엔 순두부찌게를 먹었다 역시 집에서 해먹는게 당이 안올라간다. 그리고 산책다녀오고 뛰기도 하였다 너무더워서 헬스장에서 뛰었다 요즘엔 너무 더워서 바깥에선 힘드네 그래도 헬스장이 있어서 좋다
홍길이
6월14일(금) 혈당일기5기2일차
혈당수치 : 103mg/dL 측정시간 : 08: 27(공복) 어제 저녁에는 밥반공기와 김치찌게 먹었어요 여행중에 통멸치와 두부만 넣고 끓인 시원한 김치찌게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집에 도착하여 처음 먹는 집밥~ 김치찌게 한대접 시원한 국물과 함께 들이켰네요 다시 혈당관리 시작해요 공복 혈당이 정상 수치로 돌아올 때까지 운동과 식사 잘 챙겨야겠어요
숨은꽃처럼
6월14일 혈당기록 4일차
일시:6월14일 혈당체크:오후 4시경 내용: 아점으로 비빔밥을 먹고 믹스커피 1잔을 마심. 만보 걷기 실천한 하루이다.
준이할미
맛점 하셨지요
맛점 하셨지요 전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점심 먹었어요 비빔밥 밥보다 나물이 더 많아 다 먹으니 너무너무 배가 불러 힘들었어요 비빔밥 나오면 왜이리도 양조절 실패하는지 오후 시간 화이팅입니다
꽃이뻐
3일차
아침식전. 혈당 105 저녁식사시간 6시 어제저녁에 제육이랑 두부먹음
몽실봉구
6월14일 혈당일기 5기 5일차
날짜 : 2025.06.1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간단하게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상추쌈에 우렁된장 두부조림. 김장김치를 물에 씻은것 구운김으로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혈당측정은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6월14일 혈기챌 5기 2일차 인증
공복혈당: 118 어제 늦게까지 지인들과 어울리다보니 혈당이 높게나왔다. 아침에는 미역국에 나물 두부넣고 잡곡밥에 비벼서 먹고있다. 더워서 입맛도 없고 운동하기도 힘들지만 식후 걷고 저녁식후는 헬스장 갈예정.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6월14일 혈당일기 챌린지5기 5일차
날짜 : 2024.06.14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측정한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가정식백반으로 두부 김치찌게와 맥반석 돌구이김. 상추쌈. 나물 된장무침으로 아침식사후 측정한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정상수치로 잘 유지 하는건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
6월14일(금)/혈당일기 5기 4일차
날짜:2024.6.14. 혈당측정시간:아침 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가상 후 공복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야채와 두부 계란에 우거지 등뼈찜을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40분정도 땀이날정도의 실외 운동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수제보리빵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
혈당5기 2일차
6.15 오전12:30 수치 109 내용: 모임이있어 쭈꾸미 비빔밥이랑 전이랑 이것저것 과식한터라 혈당걱정이 되었다. 집에 와서 방울토마토 랑 키위같은 좋아하는 과일이 있었는데 일단 참았다
힐링런치
6월 13일 (목)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날짜 : 6월 13일 목요일 혈당 측정 결과 : 136mg/dl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후 내용 : 저녁으로 삼겹살부추말이, 양념게장, 두부구이 먹았습니다 저녁시간후 2시간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두부구이는 미뤄두고 삼겹살부추말이와 양념게장만 먹었습니다 먹는 양을 좀 조절한다고 생각은 했는데, 결국 다 먹어치우고 너무 배가 불렀습니다 식사후 산책을 하긴 했지만 배가 너무 부른탓인지 산책 내내 불편했습니다 혈당수치도 136으로 다소 높게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적당히 관리해서는 관리도 어렵고 오히려 스트레스만 받는거 같네요 다이어트를 함께 해야 그마나도 관리가 될거같네요다시 힘을 내서 화이팅
호랭이99
6월 13일 (목) | 혈당일기 5기 3일차
6월 13일 자기 전에 혈당 쟀어요. 저녁으로는 해초톳샐러드에 두부 넣어서 먹었어요. 그리고 초당옥수수 먹었습니다. 초당옥수수 매일 먹고있어요. 칼로리와 당이 높지 않을 것 같아서 부담없이 먹어요.
강곰돌
6월13일 혈당일기5기 3일차
6시 22분 공복혈당 109 저녁 비빔밥 먹고 산책했더니 조금 내려갔네요 역시 식후 걷기가 필요하네요
장보고
6월13일 2일차
날짜 6월13일 측정 저녁식사 2시간후 건강검진 했는데 체지방이 너~~~무 많아서 저녁은 간단히 샐러드를 먹기로함. 두부1모.새싹샐러드.김치.참외 작은거 껍질째 먹음 저녁은 항상 샐러드로 먹어야 할듯 정말 간만에 2자리 숫자
혁혁
5기 4일차 인증
6/13 식사 2시간 후 혈당 122 점심이라서 열무비빔밥을 먹었다 고추장 넣고 비벼 먹었는데 생각보다 높지 않게 나온ㄱ거 같아서(아닌가..?) 조금 기분이 좋았다 다시 채소먼저로 돌아가야지 습관을 들여야겠어 화이팅~
얄티
6월13일(목) 혈당일기5기 1일차 인증
오늘은 날씨가 무척 더웠어요 아침은 귀리우유 점심은 열무비빔밥 저녁은 김치찜을 먹었어요 혈당은.저녁식후 2시간 후 혈당.입니다
릴리아니
혈당일기 5기 3일차
6월 13일 아침 6시 공복혈당 측정공복혈당 정상수치인 90이 나왔다. 어젯밤에 아보카도비빔밥을 먹고 후식으로 얼린 망고를 먹었다. 측정후 만보 걷고나서 아침식사로 참치샌드위치와 토마토마리네이드를 먹었다. 앞으로도 혈당관리 잘 해야겠다.
알밤2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6월 13일 목요일 오후 7시 33분 혈당체크했어요. 저녁은 아직 안먹었는데 8시경에 비빔밥을 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달달별
6월13일(목)혈당일기 5기 4일차
아침 공복 101 저녁 7시 열무비빔밥 후 2시간 운동
코옹쥐
6월 13(목) |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6.13일 목요일 혈당 측정 시간: 점심식후 2시간후 내용 : 아침에 바빠서 공복혈당측정은 못하고 학원끝나고 점심을2시에 비빔밥으로 먹고 40분을 스텝퍼로 운동해주고 청소기를 조금 돌리고 두시간지나 측정해봤더니 수치가 왠걸 너무 좋으네 알다가도 모를 혈당수치다 낼은 아침공복에 한번 측정해봐야겠다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일기 5기 4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모둠장조림. 두부튀김. 콩나물국 탄수화물 조절성공^^
흑설향
점심 뭐 드셨나요?
토스트 먹고싶어서 식빵 사 왔는데 신랑은 밥이 먹고 싶대서 점심은 비빔밥 했어요. 미역냉국도ㅈ하고 거나하게 잘 먹었습니다.ㅋ
한결맘
2주 다이어트 후기
1. 비포애프터 사진: 위에 올렸습니다. 2. 감량기간 : 6/5 ~ 6/13 8일동안 매일 노력했어요. 3. 감량전 몸무게 & 눈바디 50kg, 군살들이 좀 붙어있는게 보이는 정도입니다. 4. 감량후 몸무게 & 눈바디: 49.3kg, 키로수는 적게 빠졌어도 근육량 늘고 체지방률이 줄어 그런지 확실히 탄탄해보여요. 5. 감량방법 (식단) 아침은 가능한 야채+계란만 먹구요. 점심은 밖에서 사먹을때도 2번정도 있었지만 대부분 곤약밥, 오이, 간장, 참기름, 계란 비벼 먹었어요. 저녁은 안먹고 공복 16시간이상 유지합니다. 6. 감량방법 (운동) 매일 헬스장가서 근력운동(기구) 30-40분 + 유산소와 천국의계단 30분 이렇게 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맛있는거 참는게 세상에서 제일 힘든것 같아요. 그럴땐 플레인요거트에 아몬드/블루베리 넣어먹거나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한개 먹는거 추천드립니다.
또딘또
흰장미. 살구 장미
예쁘닷 이제 많이 시들해졌지만 아직도 있네요 빨간장미는 자주 봤어도 흰장미, 살구장미는 잘 못보잖아요 너무 예쁘네용
우리화이팅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짜:2024.6.13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1시간후 내용:아침식사로 어제 먹고남은 닭도리탕이랑두부조림계란말이를 먹었다 외출을 해야해서 1시간후 혈당측정결과 두시간후 혈당이랑 차이가 나네요ㅠㅠ
수호천사삐삐
공복 운동후 식사 🍳에그스크램블청경채 볶음
공복 운동후 식사 🍳에그스크램블청경채 볶음 어제 청경채 팽이버섯 다 씻어 준비해놨어요. 5분만에 에그스크램블 만들고 야채 볶아서 요리끝. 아침 식사 합니다. 식감이 좋은 청경채와 팽이버섯이 굴소스 간장소스와 만나서 씹는 맛이 풍성하고 맛있어요.
레몬그린
구수한 배추 된장국 햇어요
쌀밥안먹고 두부랑 배추된장국만 먹어도... 맛나겠죠~^^
껌씹는여우
혈당일기 챌린지5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6.13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아침식시전 조금 걷었고 아침식사는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습니다 가정식백반으로 상추와 우렁 두부 강된장을 짜지않게 해서. 먹었어요 혈당 측정기록이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혈당일기 챌린지5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6.13 혈당 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식단 관리없이 가정식백반으로 된장찌개 애호박과 청양고추 두부넣고. 매반석 김구이에 식사를 하였습니다 혈당측정 수치가 정상으로 잘 유지하는것 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서해태백산3QUGB
6월13일(목)/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2024.6.13.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오늘 아침 가상 후 공복혈당 측정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는 야채와 두부 계란 돼지뼈찜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 1시간정도 땀이 흐를 정도의 테니스 복식 게임을 했습니다. 간식으로 쑥떡 한조각과 수제두유를 먹었다.
채근담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