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5기 4일차입니다
측정 6월13일 새벽 6시경측정 공복혈당8시간 전날 두부정식과 아이스크림먹음 이틀 계속 외식해서 좀 조심해야겠어요
미클
혈당일기 5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 : 6월 11일 저녁 9시경 식사 : 저녁은 잡곡밥에 두부부침과 감자조림으로 상추랑 오이랑 같이 먹었다. 식후 차 한잔 마셨다
구름속하늘
혈당기록 5기 2일차 인증
저녁먹고 2시간 지난후 체크를 한것입니다 된장국에 감자볶음,청포묵. 가지볶음 두부조림등 가지볶음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난초777
단호박두부과자
이런 과자가 너무 좋은데 위험해요 한 번 열면 멈추기가 힘들다는 ㅋㅋㅋㅋ 인터넷으로 대량으로 쟁이고픈데 마구 먹을까봐 보이면 하나씩 사요
현유리
혈기챌 5기 3일차
6월 12일 수요일 맑음 저녁식전 혈당 152mg/dL 오전 국가건강검진후, 검진기관 앞에서 12시에 회냉면 사먹었더니 혈당이 265mg/dL 까지 오르고, 8시간30분 경과한 저녁식전까지도, 안내려옴. 저녁에 두부부침으로 가볍게 먹었는데도 200이상 오르네.
동동이고모
혈당일기 5기 1일차 6월 12일 수요일
요즘 컨디션이 영아니어서 계속 피곤하고 밤잠을 깊게 못 자서 혈당이 지 맘대로인데 당질제한식으로 7시에 식사하고나서 마감혈당은 다행히 나쁘지 않네요. 저녁식사로 소고기듬뿍 미역국, 두부부침, 계란닭가슴살볶음, 오이지해서 먹었습니다. 식후 25정도까지 오르다가 지금 안정권으로 들어갔네요. 내일도 좋은 혈당위해 열심히!
화이팅뎅녀사
6월 12일 (수) l 혈당일기 5기 3일차
- 날짜: 2024.06.12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30분 (식후 2시간 이후) - 혈당 측정 결과: 113mg/dl - 내용: 오늘은 저녁을 6시쯤에 먹었다. 메뉴로는 두부김치, 잡곡밥, 애호박구이, 고사리무침이었다. 후식으로 블루베리요거트에 바나나 한 개를 먹었다. 설거지를 하고나서 바로 앉아서 컴퓨터를 계속 했더니 혈당이 평소보다 조금 더 높은 것 같다. 자기 전에 나가서 조금 걷다가 와야겠다.
매화나무
혈당기록 / 5기 / 1회차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비빔밥 - 점심: 팝콘 아메리카노 토마토 - 저녁: 월남쌈 팝콘 오늘 입이 터져서 간식을 너무 많이 했네요ㅠ 반성합니다. 이런 정신 상태로 무슨 살을 뺀다고..
밀루땡땡
혈당체크 5기 3일차인증
2024. 06. 12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산채비빔밥 식사 후 측정한 혈당입니다.
다크루시퍼라피엘
6월 12일 혈당기록 5기 2일차
6월 12일 아침공복 혈당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청국장, 두부구이 먹었어요. 식후에는 1시간 정도 걸었고요. 수치는 그런대로 나쁘지 않게 나왔네요.
공양미
다욧3일차인데 치즈를 먹는다고??
다욧에는 도움 안되지만 먹고싶어서... 치즈 사용한 저녁 모짜렐라치즈가 100g에 300kcal 므로 오늘은 반만 사용한다 아침에 냉털 두부야채소보로가 남아서 그위에 토마토 얹고 모짜렐라치즈 30-40g 정도만 올리고 렌지에 돌려서 가볍게 먹음
목표사십구
저녁은 분식
마트에서 사온 떡볶이랑 튀김 냉동실에 간장치킨 꺼내서 에프에 돌려 간단하게 저녁 해결했네요.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
6월12일 혈당기록 5기 2일차
6월12일 수요일 날씨 화창하고 덥다 점심으로 감자국 오징어튀김 김 나물비빔밥 먹었어요 만보걷고 와서 측정기록입니다. 배고픔을 느껴서 측정하니 정상 수치 98 나왔어요 쮸욱 유지 되길 바랍니다
박미옥
6월12일차 혈당체크2일차
일시: 6월 12일 혈당체크시간: 오후 3시반경 내용: 어제 저녁부터 아침 11시까지 공복 상태 유지함 . 첫끼는 야채 비빔밥 먹음. 포만감은 많으나 혈당을 올릴만한 음식은 없는 상태임. 만보 걷기 오전중 실천함 이대로 유지 되었으면 좋겠음
준이할미
아침밥
벌써 점심도 지난 시간이네요^^; 오늘은 참치 김치찌개 끓이고 두부조림, 콩나물 무침 만들었어요. 다들 잘 먹고 등교 했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점심
건단히 비빔밥 챙겨 먹어요
헤븐79
열무비빔밥
열무가득 , 오징어 볶음도 살짝 넣고 고추장이 필요 없네요
뽀봉
혈챌5기 2일차 인증
어제 무가당 아이스크림 토마토 건과류 핫도그 1개 두부 돼지고기찌게 고추 샐러드 계단오르기 걷기 운동 열심히 했다 아침 식후 3시간 좀 많이 나온것 같다. 무과당. 0칼로리 믿지말자 아침 식후3시간 130
사랑합니다4
맛점들 하세요
저는 비빔밥 으로
영진왕빠
🥬야채 씻어 놓기
🥬야채 씻어 놓기 어제 야채를 많이 사왔어요 씻어 놔야 간편하게 요리가 시작되니 깻잎도 씻어 놓고 과일도 씻어 놓고 부추 한단도 여러번 씻어서 겉절이용과 부추 비빔밥 용으로 썰어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요즘 부추 오이 애호박 단호박등 야채 가격이 저렴해 졌어요. 야채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혈당일기5기
6월12일 2일차인증 아침 공복상태에서 측정했다 저녁으로 마파두부를 만들어 먹었다 동네한바퀴 돌고 들어왔다 운동열심히 하자
송승환
6월12일 혈당일기 5기 3일차
날짜 : 2024.06.12 측정시간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내용 : 아침식사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가정식백반으로 된장찌게에 애호박, 두부 넣고 맥반석 김에 식사를 하였고 혈당기록은 정상으로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6월 12일 수요일 혈기챌 5기 1일차
공복혈당: 109 오늘 혈당 저정도면 만족하며 아침식사는 두부조림 고사리나물 호박새우젖볶음 버섯볶음 숙주나물과 추어탕 조금으로 든든히 먹고있다. 식후 30분정도 걸을것이고 점심식후는 더워서 마트 투어할 예정. 군것질 주의중이다. 오늘도 군것질 제발 하지말자!!!!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6월11일(화)| 혈당일기 5기 2일차
날짜 6월 12일 오전 5시 22분 날씨 흐림 안개 혈당 110 오전 공복 내용 어제 아침 야채 샐러드 420칼로리 점심 비빔밥, 우유 간식포함 846 칼로리, 저녁 닭볶음 볶음밥 520칼로리 10시40분 취침, 역시 몸은 거짓말을 안한다 식단관리와 철저한 운동 그리고 숙면이 가장 좋은 길은 것을 안다. 점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할 때 오늘도 식단 운동 휴식 숙면, 분주히 움직이는 몸을 만들자 화이팅 하자!!
강안2502
혈당일기5기 1일
6월11일 화요일 아침공복혈당입니다 요즘 콩국수에 빠져 있어서 콩물 구입 후 두부면으로 콩국수를 먹었습니다. 저녁엔 아몬드와 참외를 먹었어요 혈당이 생각보다 좋게나와서 기분이 좋군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Queen혀니
6월 11일 (화) | 혈당일기 5기 1일차
6월 11일 잠들기 전 혈당체크합니다. 저녁으로는 두부 톳샐러드를 만들어서 김에 싸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3일 연속 먹고 있어요. 저녁 간식으로 제로 펩시 먹었어요. 계속 잘 관리 하겠습니다.
강곰돌
6월11일 혈당일기 5기 1차
저녁식후 1시간 혈당수치 133 저녁식사는 계란2개 순두부 350g 참치를 올린 백미밥 80g 입니다 모레 대장내시경 예정이라 식단이 이렇네요 백미 먹으면 혈당이 확 튀는 편이라 적게 먹었더니 다행이도 수치는 괜찮은듯요
황펭
혈챌5기1일차
저녁식후 2시간. 131 오늘은 샐러드 토마토 제로하드2,개 순대 찐 옥수수를 먹었다 현미 녹두 등 잡곡밥 두부 호박 고추 올리브유1스푼. 평상시 먹지 않는 옥수수 순대를 먹어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거의 비슷하게 나왔다 식후 걷기. 계단걷기 산행 정신없이 바쁜 날이었다 먹고 운동하니 크게 나빠지지는 않는것 같다
사랑합니다4
6월 11일 (화) | 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 2024년 6월 11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공복혈당 오늘 공복혈당 측정결과는 105mg/dl이다 아침에는 그릭요거트와 하루 견과 한 봉지를 먹었고 점심은 연어포케 저녁은 가지비빔밥을 먹었다 공복혈당이 100미만으로 나오는 것이 목표이다 꾸준히 관리해야겠다
청개구리이
6월 11일 / 혈당일기 5기 1일차
- 날짜 : 6월 11일(화)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 혈당 측정을 하였다. 아침 식단은 김치찌김와 두부 부침, 흰쌀밥을 먹었고 1시간 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다. 혈당 수치는 113 이 나왔고 혈당 수치가 조금 높게 나온 거 같다. 식단을 좀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다. 1
건강하자으니
6월 11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6월 11일 화요일 캐시홈트 30분, 오전일찍 조깅 다녀옴 아침/두유 점심/육개장 저녁/야채스틱, 두부구이, 된장국 점심으로 육개장을 먹어서 당수치가 좀 걱정이 되었는데 정상범위라서 다행이에요
지은할아버지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2024.6.11 공복혈당 측정 어제 저녁 갈치구이, 순두부찌개, 쑥갓나물로 식사!! 간식으로 팥빙수 먹기까지... 공복혈당 100이하로 만족하기!!
뽁이마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