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4기 3일차

6월3일 아침 공복혈당 100 어제 저녁 비빔밥, 옥수수전, 고등어 구이 낯에 수박을 좀 많이 먹고 저녁 메뉴에도 탄수화물이 많아서인지 아침 공복혈당이 평소보다 높다. 조절해야겠다.

cofl님의 프로필 이미지

cofl

혈당일기 4기 3일차

커피

아이들은 순두부 계란 국 저는 커피 아침엔 선선하니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커피

2주 다이어트 결과

1 Before / After 사진 before  after  2.감량기간 5월21일부터~6월2일까지 3.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49.6  눈바디 : 속옷위로 아랫배가 살짝 올라오고 체형이 하체비만형이라 승마살로 인해 청바지가 불편해짐 4.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몸무게 : 48.3 눈바디 : 아랫배는 살짝 들어가긴 했으나 하체나 다른 부위에는 큰 변화 없음 5.감량 방법 (식단) 아침은 과일과 고구마 견과류 점심과 저녁은 삶은 양배추 두부 생선위주로 섭취하고 간혹 치킨도 먹음 6.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하루 만보씩 매일 걸어주고 날씨가 안좋은날은 계단오르기로 대체함 7.꿀팁 및 조언 저는 혈당관리를 위해 식사는 단백질 야채 탄수화물 순서로 섭취했구요 식사 후에는 30분이내로 걷기만 하더라도 혈당스파이크를 막을 수 있다고 하니 살도 빼고 혈당관리도 할 수 있는 걷기 운동을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식단을 너무 제한하면 다이어트 자체가 힘들어져 가끔 치킨데이를 갖는것이 오히려 다이어트를 더 오래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jjung2님의 프로필 이미지

jjung2

2주 다이어트 결과

6월 2일 (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날짜:2024.06.02 -혈당 측정 시간: 저녁 식사 이후  -내용: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녁 식사 메뉴는 비빔밥입니다 채소 위주의 식단으로 건강식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혈당이 높게 나와 다소 의외였습니다

행운복덩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운복덩이

6월 2일 (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건기챌 3일차 인증

건기챌 3일차 인증 완료 야채가득 비빔밥에 계란후라이 추가^^

0미로0님의 프로필 이미지

0미로0

건기챌 3일차 인증

6월2일 혈당일기4기 3일차

6월2일 공복혈당  11시간후 어제 공복혈당이 너무 높아서 오늘도 걱정했는데  다행히 98이라 한시름놓았다 아침으로 단백질 음료  한잔마시고 낮에 샐러드랑 두부 방울토마토 먹었다. 운동은 컨디션이 안좋아서  더욱 못한 힘든하루였다

으샤으샤홧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샤으샤홧팅

6월2일 혈당일기4기 3일차

쌈밥!! 무!한!리!필!!

드라이브하고 쌈밥먹고왔어요~ 여기 상에 있는건 전부 무한리필이래요 아참! 밥이랑 생선빼구요!!! 제육도 무한리필 간장새우도 무한리필!!! 쌈채소에 와구와구 먹고 또먹고~ 쌈채소 너무좋아하는데~♡ 배 빵빵해져서 왔어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쌈밥!! 무!한!리!필!!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 2024. 06 . 02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아침에 티비에 야채 넣은 비빔밥이 나와서 집에잇는 반찬으로 만들어먹엇다 항상 아침은 가볍게 먹엇는데 오늘은 밥을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점심을 토스트로 먹엇다 혈당이 108이 나와서 저녁도 당관리로 야채와 과일로 먹울 계획이다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7일차

혈기챌 4기 4일차

- 날짜 : 2024.06.02 - 혈당측정시간 : 점심2시간후 - 혈당수치 : 110 - 내용 : 점심으로 고구마 1개와 치킨두부밥카레를 먹었다.밥대신 두부로 밥을 만들어 먹었다. 고구마때문인지 배가불러 남겼다. 혈당수치는 정상범위이다. 남은건 저녁으로 먹어야겠다

그리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리얌

혈기챌  4기 4일차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6월 2일 일요일 측정수치 : 121 측정시간 : 점심먹고 2시간 뒤 음식 : 점심에 간장불고기에 오이소박이 그리고 검은콩 밥을 먹었다. 맑은 콩나물국도 같이 먹었다. 그리고 밥먹고 오징어포도 같이 먹었다. 생각보다 식후 혈당이 그리 높게 나온 것 같지 않아 다행이다. 밥 먹고 1시간을 걸었더니 그런거 같다.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6월2일 일요일 혈기챌 4일차

공복혈당: 113 어제 저녁식후 운동까지 다 했는데 앞동 동생이 만나자고 해서 커비숍에서 아아랑 약간 디저트를 먹었더니 당이 살짝 높게나옴. 오늘도 잡곡밥에 두부조림 고사리나물 시금치나물 소고기무국 먹고 운동하고 왔다. 저녁에는 식사후 밖으로 산책나갈 예정이다. 즐거운 일요일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스크림언니

6월2일 일요일 혈기챌 4일차

⛔️ 6월 2일 혈당 일기 ⛔️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 6월 2일 일요일 맑음  🍎 측정 시간은 식후 즉시 잼 🍎 식단 아침ㅡ시어머님 생신상 차리면서, 미역국, 도토리묵, 검은콩으로 만든 두부, 잡채 점심ㅡ 상추. 오이. 도라지 무침. 김치 저녁ㅡ아직 안먹었어요. 지금 막 점심 먹었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수치가 높은가 봐요.        자세히 보니, 시간 표시가 틀렸다. 어떻게 고치나요? 새벽 04:38로 보이는데. 160이면 높은 수치여서 조금 걱정이 됩니다. 식단은 그리 나쁜 식단이 아닌데요. 어제와 같은 수치가 나온 것 같아요. 한 번 더 재볼 걸 그랬네요.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 6월 2일 혈당 일기 ⛔️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나의 영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저의 양배추 다이어트 레시피는  쪄서 먹는게에요 물론 찌면 쌈으로  된장이나 간장 소스를 먹기도 하기만 양배추쌈를 먹으면 포만감이 좋아서  밥을 조금 덜 먹게 되더라고요 레시피도 간단하고요   자기가 좋아하는 정도로 찜기로 쪄도 되고요  전자레인지를 돌려서 쪄도 됩니다 

붉은레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붉은레드

나의 영배추 다이어트 레시피

6월 2일(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2024.6.2(일요일 )  -혈당 측정시간: 점심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일요일 점심으로 양배추 당근샐러드 약간과 삶은 달걀, 두부, 치즈를 먹었다  식후 2시간 혈당도 양호!  평소에 탄수화물보다 야채,단백질, 식이섬유 먼저 먹기, 식사후에 운동하기 등등 최대한 실천해 보려고 한다.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6월 2일(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2일 혈당 기록 4기 7일차 인증

6월 2일 점심 식후 2시간 혈당 94mg/dL 아침도 쥬스 한잔으로 점심도 두부면 작은 그릇에 한그릇 먹은 후 2시간 지나니 수치가 너무 양호하다. 이러면 혈당수치는 좋지만 다른 영양소가 모자라는데..

아침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침향

6월 2일 혈당 기록 4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4기 7일차

6월2일 일요일 점심식사후 2시간 오전중에 일찍 만보걷기하고 점심에 열무김치와 계란후라이를 넣고 비빔밥을 먹고 후식으로 참외반쪽과 커피한잔을 했다 혈당수치는 정상

친절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친절해

혈당일기4기 7일차

양배추 레시피-올리브오일에 볶아먹기

양배추는 듬뿍, 해물과 부추를 넣어 올리브오일에 볶아요. 간은 한식간장으로 슴슴하게 맞췄어요. 포만감을 위해 낮에는 약간의 스파게티 면을 추가해서 먹기도 해요. 마늘을 넣으면 풍미가 더 살아나는거 같아요. 생으로 양배추를 먹다가 질리면 볶아먹는데 요리 느낌이 나서 좋아요.  

아미ㅇ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ㅇ

양배추 레시피-올리브오일에 볶아먹기

6월 2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날짜 6월 1일 시간 점심식사 후 내용 오늘 점심으로는 두부김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검정깨두부를 사서 먹었는데 그냥 두부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김치는 그냥 김치와 볶음김치 같이 먹었는데 역시 볶은게 더 맛있었습니다. 후식으로 오렌지를 먹어서 그런건지  혈당이 조금 더 오른 것 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6월 2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많이 먹기

예쁜 5색으로 상차림 건강한 양배추로 혈당잡고 건과류 삶은계란 두부로 단백질보충 올리브유로 혈당 잡는다 특히 오일은 혈당을 높이지 않아 더욱좋다. 물도 많이 먹고 틈틈이 닭기슴살 로 영양보충. 해준다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 큰일나요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파프리카 많이 먹기

6월 2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2024년 6월 2일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점 후 혈당 측정 결과 :  116mg/dL 내용 :  오늘은 일요일이라 이른 시갸부터 운동하고 왔다. 그리고아점 메뉴는 닭곰탕에 밑반찬.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밥은 3분의 1  그리고 나물반찬과 두부조림으로 배 채우기.  운동 후 먹는 밥은 정말 꿀맛이다. 혈당 모처럼 마음에 든다. 모두모두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6월 2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2일 혈당기록 4기 7일차인증

공복혈당이다 어지 저녁으로 돼지갈비와 밥 반공기와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요며칠 공복혈당이 100이하로 안떨어지고 있어서 고민이 많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식단도 조절하고 있는데 안떨어지니 속상하다 

하이0530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0530

6월 2일 혈당기록 4기 7일차인증

혈당일기4기5일차

날짜 : 2024.06.02 측정시간 : 아침공복 내용 : 황토흙 걷기를 하고 해물순두부찌개를 먹었다.. 막걸리도 한잔하고. 밤늦게 안먹으니 당 수치는 정상이 되는구나 운동도 열심히 하자

재슥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슥이

혈당일기4기5일차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오늘도 아침에 재보니 유지됐어요. 한 4일 정도 유지네요. 어제 아침은 소금빵 샌드위치 싸가서 밖에서 먹었고 저녁은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만 했네요. 물론 물은 2L 다 챙겨 먹구요. 왜 살이 안 빠지나 했더니 소금빵으로 샌드위치를 먹었었네요. 그럴만 한 거 같애요. 안찐게 다행이죠?😆 다시 마음 다잡고 건강밥상 차려요. 먼저 야채 듬뿍 샐러드(요거트 드레싱과 그릭요거트로 맛을 낸) 만들어 먹고 있는데 양배추라페와 치즈를 빼먹은걸 나중에 봤어요. 워낙  많은 종류를 추가하니 내놨는데도 제가 빼먹었더라고요. 물론 안 넣어도 충분히 맛있고요. 내가 샐러드에 너무 공을 들이나봐요. 한가지씩 빼볼까 싶어요. 샐러드도 내가 좋아한다고 재료가 차츰 드는 거 같애요. 오늘 냉장고 마지막 밥이 반그릇정도밖에 안 되서 엄마가 냄비밥한 쌀밥 한 숟갈 정도 더해서 비빔밥 했어요. 그리고 내밥이 없어서 새로 잡곡밥 해가지고 다 담아서 다시 냉장고에 넣어놓구요. 어머니하고 동생은 누룽지 끓여 먹고 나는 나물이 좀 많이 남아서 나물과 김치 넣고 비빔밥 했는데 김치가 간이 조금 더 있다보니 오늘 비빔밥은 조금 짜네요. 동생은 동그란 햄 계란 부쳐달라고 그래서 오늘도 엄마가 동생 반찬으로 했구요. 남은 계란은 약간 기름 적게 둘러 지단으로 해서 제가 비빔밥을 쓰고요. 동생이 햄구이을 하나 남겼더라고요. 저는 그 하나 남은 거 먹었는데 오늘따라 너무 맛있는거예요. 제가 슈퍼에서 사온 햄인데 저는 안 먹고 꾹 참았지만 맛이라고 본다고 하나 집어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원래 가공육이 맛있죠? 음~~ 나물하고 김치 계란 계란만 넣어서 비벼도 김치가 간이 좀 있어서 비빔밥 색깔이 오늘따라 찐하네요. 맛은 있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반성하고 건강밥상 다시 시작😅

혈당일기 6일차

날짜:2024년 6월 2일 시간:오전 7시   혈당:107 어제보다 조금더 높게 나왓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신경을 더 써야겠다 식사는 밥먹기 전에 생오이와 상추 등 채소먼저 먹고 밥조금 두부와 콩을 먹었다

걷기가좋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가좋아

혈당일기 6일차

6월2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6.2.(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전 (공복) 내용 : 어제 저녁 약간 과식으로 혈당 수치가 높아        짐 따라서, 오늘 아침식사는 곡물빵과 두유로        점심은 채소 위주로 먹고, 운동병행 예정임.        저녁식사는 잡곡밥과 두부종류로 소식 예정

KWK님의 프로필 이미지

KWK

6월2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7일차 인증

6월 1일 혈당기록 4기 5일차

6월 1일 자기 전 혈당기록입니다.  점심 때 두부구이, 저녁으로 생선구이와 청국장찌개 먹었어요.  식후에는 30분 이상 걸었고요.   내일도 화이팅!!!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6월 1일 혈당기록 4기 5일차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측정시간 : 6월 1일 10시 10분 식후 2시간 식사 : 콩밥, 삼계탕, 오이, 상추, 두부 요즘 계속 야채와 두부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한다. 오늘도 그렇게 먹었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6월1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날짜6월1일 식후 2시간혈당 한숨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서 안 먹어도 되는데....시래기비빔밥에 들기름 듬뿍 두르고 잡곡밥을 먹었다.반성하는 맘으로 동네한바퀴 30분정도 돌았는데 혈당이 많이 내려가지는 않은듯....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6월1일 혈당일기 4기 3일차

6월 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 날짜  : 2024. 6. 1 - 시간  : 아침 식후 1시간  - 내용  : 어제 저녁은 보리밥이랑 산나물이랑 상추넣고 비빔밥 만들어서 먹고 만보걷기  끝내고 가벼운 몸으로 숙면을 취했다. 아침에 사과랑 토마토 갈아서 쥬스 한잔 마시고 혈당 체크했더니 매우 만족스런 수치가 나왔다. 역시 시간관리가 중요한 것이다.

까꿍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꿍스

6월 1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6월1일 혈당 6일차

날짜 6월1일 측정 아침식사1시간후 메뉴 김치.두부.참치.밥.콩나물 오늘 아침먹고 산책전에 측정했다 측정후 바로 산책나감 날씨가 너무 좋아~~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6월1일 혈당 6일차

6/1(토)건기챌 16기 4일차

오늘은 건강한 연두부 계란찜 먹었어요~~^^ 인증 완료!!^^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6/1(토)건기챌 16기 4일차

혈당일기 4기 1일차

저녁 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곤약잡곡밥에 배추숙주찜과 들기름에 구운 김을 얹고 간장 소스를 뿌린 뒤 덮밥으로 먹었다. 갓김치를 곁들 여 먹고 후식으로 귤, 바나나 식후 운동으로 실내자전거 1시간  빨리 걷기 30분 유산소

콩콩89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콩89

혈당일기 4기 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