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혈당수치 : 103mg/dL
측정시간 : 08: 27(공복)
어제 저녁에는 밥반공기와 김치찌게 먹었어요
여행중에 통멸치와 두부만 넣고 끓인 시원한 김치찌게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집에 도착하여 처음 먹는 집밥~
김치찌게 한대접 시원한 국물과 함께 들이켰네요
다시 혈당관리 시작해요
공복 혈당이 정상 수치로 돌아올 때까지 운동과 식사 잘 챙겨야겠어요
0
0
댓글2
혈당수치 : 103mg/dL
측정시간 : 08: 27(공복)
어제 저녁에는 밥반공기와 김치찌게 먹었어요
여행중에 통멸치와 두부만 넣고 끓인 시원한 김치찌게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집에 도착하여 처음 먹는 집밥~
김치찌게 한대접 시원한 국물과 함께 들이켰네요
다시 혈당관리 시작해요
공복 혈당이 정상 수치로 돌아올 때까지 운동과 식사 잘 챙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