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6월14일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내용:오늘 점심엔 순두부찌게를 먹었다
역시 집에서 해먹는게 당이 안올라간다.
그리고 산책다녀오고 뛰기도 하였다
너무더워서 헬스장에서 뛰었다
요즘엔 너무 더워서 바깥에선 힘드네
그래도 헬스장이 있어서 좋다
0
0
댓글1
날짜:6월14일
혈당측정시간:점심식후
내용:오늘 점심엔 순두부찌게를 먹었다
역시 집에서 해먹는게 당이 안올라간다.
그리고 산책다녀오고 뛰기도 하였다
너무더워서 헬스장에서 뛰었다
요즘엔 너무 더워서 바깥에선 힘드네
그래도 헬스장이 있어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