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10일차
6월5일 아침 순두부 한그릇, 점심 안 먹음,라떼 1잔 간식 안 먹음.개빡치면서 일해서 ㅅ트레스받아 그런가 이정도는 공복인데..먹은게 없고 움직인게 많은데 높은편이네요.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씬아
된장찌개 끓였어요
오랜만에 한 알 육수로 육수 내고 두부ㆍ버섯ㆍ호박 넣고 된장찌개 끓여 먹었어요. 청양고추 넣었는데도 맵다고 안 하시고 엄마도 잘 드셨어요
러브복동
6월 5일 혈당일기 4기 6일차 인증
6월 5일 아침 일어나서 08시경에 물한잔 마시고 공복에 측정한 결과. 일단 백이하니까 무조건 좋다고 판단한다. 아침 든든히 먹고 출근해야지. 그리고 퇴근해선 맛있는 두부전골로 저녁먹고 운동 열심히 고고...
죽비
헐당일기 4기 6월 5일-7일차
6월 5일 아침 공복혈당 7:33측정 62 혈당일기를 작성하기 전엔 혈당을 한 달에 한 번 측정을 했고 정상범위에 안주하머 지냈었는데 꾸준히 측정을 하다보니 자주 아침 공복혈당이 저혈당인 것을 알게 되었다. 벌써부터 식욕은 별로 없어 세끼 챙겨 먹는게 귀찮고 힘들지면 어떻게든 먹을려고 노력중이다. 아침-전복죽, 연두부 점심-콩국수, 수박 저녁-잡채밥
가을이엄마
혈기챌 4기 7일차인증
날짜 '24.6.5 혈당측정시간 저녁 식사후 2시간 뒤 섭취식단 아침 야채볶음밥, 점심 열무비빔밥, 저녁 우유1잔...정상수치가 나와서 다행이다
푸릉푸릉이
오늘점심
빨강이랑 하양이 순두부 찌개를 먹었어요 깔끔하고 단백한 순두부찌개가 입을 호강하게 하네요
차칸청춘
[포두부 보쌈] 다이어트 외식 메뉴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고단백 식사입니다. 외식 메뉴로 추천합니다.
cogo092
치킨
간장과 양념 반반 치킨으로 맛난 저녁 드세요^^
아카시아잎
저녁 밥상
오늘 저녁은 콩나물국에 다시마볶음, 두부부침해서 먹었어요.
roh69
육회와 육회비빔밥
오늘 정육점에 육회 고기 들어오는 날 육회 사와서 전라도식 빨간 양념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이렇게 집에서 만들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지요. 양념이 매콤해서 결국 배도 사왔습니다.
루시안
6월5일(수)|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ㅡ 6월5일 측정시간 ㅡ 점심식사후 내용 ㅡ 오늘은 고등어김치조림을 먹었다 그리고 두부도 같이먹었다 그리고 소화시킬겸 산책후 달리기를 하였다 건강하게 잘지내는지 궁금하다 당생각하니 다이어트도 되는거 같다 오늘도 즐거웠다
이효니
야채비빔밥
불미나리, 겉절이배추,상추, 참치쌈장을 넣고 비비면 완성되요. 방울토마토도 넣어줘요. 잡곡밥은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혈당을 낮추는 밥이 되요.
준이할미
건기챌16기 완주
오늘 건강한음식 먹기 챌린지 16기 누적 7일 사진인증 마쳤습니다. 자주 사진인증 하는 것을 까먹어서 힘듭니다. 오늘 점심은 비빔밥 맛있어요.
밥잘먹고잠코자자
엄청 맛있는 양배추 레시피 공유합니다~
1. 양배추를 채칼로 많이 많이 썰어줍니다. 2.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조금 두른후 마늘을 넣어 볶아주다가 베이컨을 넣습니다. 3. 배이컨이 적당히 익으면 양배추를 모두 넣어서 익혀줍니다. 4. 양배추가 익으면서 숨이 죽으면 간장 한큰술, 굴소스 한큰술, 후추조금 넣어서 더 익혀줍니다. 5. 적당히 다 익었다면 불을 끄고, 현미밥 위에 양배추 볶음을 올려줍니다. 6. 계란후라이 반숙으로 해서 올리고, 파슬리로 데코 하면 끝!!
조콩만
저당 반찬)👩🍳오전에 만든 미역무 초무침
저당 반찬)👩🍳오전에 만든 미역무 초무침 미역을 살짝 데치고 무는 채썰어서 소금에 살짝 절여요. 이 두가지를 국간장 액젓 다진 파마늘 식초 스티비아살탕으로 새콤달콤 무쳤어요. 🧊여름에 냉장고에 시원하게 먹어도 맛있는 반찬 입니다. 저당 반찬이기도 하구요. 🖌️저혈당 건강식을 위해서는 짜지 않게 먹기가 중요해요 예전에 저는 출산후 산후조리원에서 백김치 샐러드 이런 싱거운 식단 주거든요. 싱거운 반찬은 과식을 방지해요. 밥 3/2공기에 짜지 않은 반찬 먹고 산후조리원에서 2주만에 임신전 체중으로 되돌려서 나왔답니다.
레몬그린
6월5일 (수) 혈당일기4기 6일차
날짜 / 6월5일 측정시간 / 아침 9시 내용 / 아침식사 비빔밥을 먹었다 후식으로 케이크 를 3조각 먹고 당체크 수치가 143 너무 높아 지금 운동갈 채비중입니다 걷기 만보 하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식단조절 잘해야겠죠
정숙한여자정말
6월5일(수)/혈당일기 4기 10일차
날짜:2024.6.5. 혈당측정시간:아침기상 후 공복 내용: 오늘 아침 기상 후 공복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와 두부 계란 돼지고기김치볶음 먹었습니다. 저녁식사 후 테니스 복식게임을 40분정도 운동했습니다. 야식은 쑥떡 한조각과 오이 한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
혈당기록 4기 6월4일 7일차 인증
순두부국에 고추를 된장에찍어서 맛있게 먹고 데친 미역에 고추장을찍어서 먹을수있습니다'
난초777
혈당기록 4기 5월31일 5일차 인증
쭈꾸미 비빔밥과오이국 콩나물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열심히 걷기운동을 했다
난초777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 2024.6.4.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7시 아침 식사 전. 공복. 내용: 아침 일어나자마자 공복 혈당을 재었습니다. 공복 혈당 131이 나왔습니다. 저녁밥은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운동을 2시간 했습니다. 엄청 높게 나왔습니다. 걱정입니다. 더 열심히 노력하며 혈당 낮출게요.
마고할미
6월4일 혈당일기 5일차
6월 4일 공복혈당 8시간이후 새벽에 물을 마셔서 겨우 공복 8시간맞추었다 샐러드와 두부 삶은 계란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오늘은 3시간정도 운동을 열심히 했다 넘피곤하다
으샤으샤홧팅
혈당 일기 4기 8일차 인증합니다
6월4일 공복혈당 입니다 내용 저녁으로 마파두부 밥 반공기 사과 반쪽 먹었습니다 입맛이 없어서 조금 먹었더니 혈당이 내려 갔네요 혈당 체크 꾸준히 하니 좋네요 2일차 사진이 없어서 더 합니다
높은강
6월4일 혈기챌4기 7일차
6월4일 아침식후 혈당사진입니다. 아침엔 밥과 콩나물,두부부침,멸치,김을 먹었어요 운동을 해야지 했는데 귀차니즘에 빠져서 못했답니다ㅜㅜ 그나마 건강식으로 먹어서 그런지 혈당은 나쁘지않았어요. 늘 꾸준한 운동을 하자..다짐해봅니다
달토끼81
혈당일기4기 5일차인증
2024년 6월4일 11시반쯤 아점으로 김치찌개와 계란말이 두부조림 생선구이를 먹었다 밥은 잡곡밥으로^^ 1시 헬스장에서 한시간운동을 하고 2시42분에 혈당을 쟀더니 80이 나왔다 당뇨관리가 잘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사자킹
6월4일(화) 혈기챌4기 7일차 인증
6월4일(화) 혈당일기 7일차 저녁식사-오후7시 혈당측정-오후9시 일반식으로 저녁을 먹었다. 반찬으로 두부조림, 호박나물, 열무김치, 오이무침 등을 먹었다. 밥은 잡곡밥은 아니었다. 두부조림이 있었지만 단백질이 좀 부족한듯 하다.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걩이
혈당일기 4기 4일차 인증
6월4일 식후 2시간 혈당수치103 아침;샌드위치 점심;참치김밥 저녁:돌솥비빔밥 전날보다 과식을해서 오늘 덜먹어야했지만 식욕왕성합니다. 식후 한시간 걷고 혈당재어보니 아주만족 합니다. 화이팅하세요.
핑크걸
혈당일기 4기 4일차
2024.06.04 측정시간: 저녁 먹구 2시간후 내용 : 오늘은 아침엔 야채 비벼먹구 점심 순두부 닭볶음 저녁 :잡채,여전히 운동량이 부족했나보다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이명희좋아
오이콩국수
콩국수를 좋아하는데 면때문에 먹기가 조심스러웠다. tv에서 면대신 오이를 넣어 콩국수를 먹는걸 보고 시도해 보았다. 먼저 두부와 우유, 소금조금, 아몬드랑 깨를넣어 믹서기에 갈았다. 농도는 우유로 맞추면 된다. 오이는 채칼로 길게 밀어서 국수면처럼 길게 채썰었다. 간단하게 탄수화물 없는 건강한 콩국수 완성.
뷰리플
6월4일(화)| 혈당일기 4기 3일차
날짜 ㅡ 6월4일 측정시간 ㅡ 저녁식사후 내용 ㅡ 오늘 저녁엑 두부조림 숙주나물을 먹었다 그리고 소고기도 먹었다 그리고 산책10분을 다녀왔다 그랬더니 정상수치가 나왔다 공기밥을 더 안먹어서 다행이다 오늘도 잘살았다 내일엔 수분충전을 잘해야겠다
이효니
다욧3일차 ~ 가볍게 키토 김밥 (양배추요리)
다들 저녁 약속으로 혼자 저만의 저녁을 가볍게~ 밥알은 부착용으로만 사용하고 두부&계란 지단 + 단무지 + 두부 마요네즈 + 라페 + 적 양배추(일반 양배추보다 색깔이 이뻐서 요즘 요거 이용) 혼자만의 식사라고 설거지 하기도 귀찮아서 접시에도 올리기 시러서 걍 도마에 놓고 먹었어요 ㅠㅠ 이러면 안되는데 ㅋㅋ 두부에 계란 2개 넣고 두툼하게 지단부치기 밥알은 부착용 접착 역활만~~ 그 위에 모든 야채~~ 돌돌 말아주면 끝
목표사십구
오늘 저녁도 집밥
손두부집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비지를 가져와 냉동해 두었다가 오늘 비지찌개 해 먹었어요. 돼지고기, 신김치, 콩나물을 넣어서 끓였고 간은 새우젖으로 했어요. 오이다시마초무침도 해서 있는 반찬과 깉이 먹었어요.
roh69
혈당일기 4기 7일차인증
식후2시간혈당 메뉴-반계탕, 두부조림 조절성공!
흑설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