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합동 나물비빔밥 만들어 볼까요?"

독서 모임방 오늘은 주제는 "비빔밥". 각자 재료를 준비해 왔어요. <무우생채ㆍ 상추ㆍ 계란 지단 ㆍ표고버섯 나물ㆍ 당근볶음 ㆍ콩나물무침 ㆍ시금치나물 ㆍㆍ소고기볶음ㆍ참기름ㆍ 고추장 ㆍ김가루> 넣어서 쓱쓱 비벼서 모임방 식구들 한 솥밥 먹고 서로가 한 마음으로 만들어진 우리의 점심시간이네요. 제 손으로 정성껏 비벼서 먹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합동 나물비빔밥 만들어 볼까요?"

다이어트 국물요리 / 모둠버섯 두부전골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 움직임이 덜해져서 살 찌기 쉬운데 간단하면서도 단백한 모둠버섯 두부전골 추천드려요. 집 근처 홈플러스에 세일하는 밀키트 중에 괜찮아서 골라봤는데 3번째 재구매 해서 먹네요. 양도 많고 누룽지도 들었어요. 그래서 이거 먹을때는 밥 따로 안먹고 누룽지죽 끓여먹어요. 버섯도 7가지나 들어있어요!! 몇번 방문하니 저녁 마감세일때 가면 자주 세일하는 제품이니 드셔보세요

이또하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또하트

다이어트 국물요리 / 모둠버섯 두부전골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만두국

추운 겨울철에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몸관리도 잘해야 면역력이 좋아지겠죠.   둘다 챙기면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국물요리로 순두부를 선택했어요. 부족한 단백질에 만두 하나 넣고 순두부에 사골 국물 진하게.. 다른 음식 따로 안먹고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네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수경2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경2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만두국

-다이어트 국물요리-두부넣은 시금치 된장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겨울되면  남해시금치 자주 구입해서 음식으로 해먹고 있어요 오늘은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시금치 된장국 끊였어요 멸치와 다시마넣은 육수에 된장 짜지않게 조금만 풀어서 시금치 두부 대파 마늘 넣어서 끊이다가 팽이버섯넣고 다시  한번 끊여서 먹고 있어요 짜지않고 시금와 두부 팽이버섯으로 좋은 다이어트 국 요리 완성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다이어트 국물요리-두부넣은 시금치 된장국

다이어트 국물요리에는 간단한 두부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는 하는데 겨울에는 뜨끈한 국물이 너무 먹고싶잖아요 살은 덜찌고 영양보충은 되는 국물은 역시 두부국이 최고더라구요 맛도 강하지 않고 재료도 간단해요 무우와 양파를 썰어넣고 물이랑 끓이다가 야채들이 익으면 두부와 파를 넣고 두부가 익을정도만 끓이면 끝이랍니다 여기에 계란하나풀고 김가루 넣으면 떡국맛도 나요 ㅎㅎ 겨울어 뜨끈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두부국 적극 추천합니다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다이어트 국물요리에는 간단한 두부국

다이어트 국물요리 무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중에도 뜨끈한 국물이 땡길때~~ 황태무국 만들어 먹어요 만들기도 쉬워서 겨울에 자주 만들어먹어요 참기름에 황태애 무 볶다가  물 넣고 코인 동전육수 1개 넣어주고 국간장 소금으로 간해요~~~ 마지막에 두부 넣어주면 끝!!! 단백질도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후빠

다이어트 국물요리 무국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1쪽

100g이 늘었는데 유지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갔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고 근무는 안 하니까 그나마 여유가 있어서 아침에 8시쯤 부엌에 나와서 두부 한 모 큐브로 썰어 구워 놓고 오이 잘라서 차지키소스 만들고 두부를 올리브오일 구운 김에 당근팽이버섯볶음도 했답니다. 지금 당근이 많이 있거든요. 사과2개와 단감2개도 씻어서 잘라 준비했답니다. 샐러드 만들어서 잡곡식빵 2개 데워서 내고 과일과 차지키소스까지 빼서 샌드위치 만들려고 차렸어요. 식빵은 하나씩 엄마랑 나눠 먹을 생각이에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콜라비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당근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귤 두부5개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차지키소스는 중앙에 건자두2개도 더하고 요거트드레싱(+알룰로스, 발사믹식초, 딸기드레싱) 뿌린다음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지금 요거트가 많아서 요거트드레싱도 만들었는데 수제요거트에다가 알룰로스와 발사미식초 딸기드레싱 넣었어요. 아침상 차려와서 식빵에다 차지키소스 얹고 사과랑 단감 귤 얹어서 엄마 먼저 드렸어요. 내 빵에도 차지키 소스 올리고 나머지 단감 사과 귤 올리고 견과류까지 올려서 샌드위치 만들어 놨답니다. 엄마 먹고 있는데 견과류 안 넣은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때서야 견과류 좀 올려주고 내 빵에는 견과류를 올렸네요. ㅋㅋ 나도 차지키 소스 올리고 나머지 단감 사과 귤 올려서 올리고 견과류까지 올려서 만들어 놨답니다. 엄마 먹고 있는데 견과류 앉는 거를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때서야 견과류 좀 올려주고 내 빵에는 견과류 초부터 올렸네요.  만들어 놓고 샐러드 다 먹고 샌드위치도 먹었어요 아침에 차지키소스 만들 때에요. 오늘은 그릭요거트가 많아서 그릭요거트 200g에 오이는 320g 정도 했어요. 그래서 나머지 재료도 두 배씩 했답니다. 올리브오일2T 알룰로스1T 레몬액2T 레몬제스트1T 마늘 건조바질 준비해서 소금에 10분 정도 절인 오이는 꼭 짜서 양념해서 그릭요거트 섞어서 마무리 했어요. 오늘 먹을 거 빼고 작은통에 가득 담아지네요. 오늘아침은 할 것이 많았던 날이었어. 그래서 더 아침 맛있게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서 오늘 아침 도 완료했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1쪽

다이어트 국물요리 - 황태무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중에도 뜨끈한 국물이 땡길때~~ 황태무국 만들어 먹어요 만들기도 쉬워서 겨울에 자주 만들어먹어요 참기름에 황태애 무 볶다가  물 넣고 코인 동전육수 1개 넣어주고 국간장 소금으로 간해요~~~ 마지막에 두부 넣어주면 끝!!! 단백질도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아요~~

ckj8425님의 프로필 이미지

ckj8425

다이어트 국물요리 - 황태무국

두부부침

두부도 부침했어요 아즐과 남편이 잘 먹어서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두부부침

비빔밥 냠 했지여💕

제 저녁으론 컬리에서 시킨 비빔밥 세트네요^^ 고기랑 나물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넘 좋은것같아요 ☺️☺️ 넣고 비비기만 하면 되는데 참 괜찮더라구요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비빔밥 냠 했지여💕

다이어트 국물요리 김치두부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육식 즐기지 않기에 단백질 채우기 위해 계란 매일 먹은지 반년 좀 지나 건강진단 받았는데 그동안 낮았던 콜레스테롤 수치 높게 나와 당황... 식단 바뀐거는 계란외에는 없는데 말이죠 계란 콜레스테롤 수치와 상관없다 했는데, 뭐 계란 질리기도 하고 뜨거운 국물도 땡기는  겨울이기에 그렇다면 두부를 챙겨먹기로 했어요 신김치 푹 끓이고 두부를 듬뿍 넣어 먹으면 뜨끈하고 든든해서  한끼 식사로 먹기에 간편해서 즐겨 먹네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다이어트 국물요리 김치두부국

[BEST 7] 다이어트 소스 맛집🥫 지니어터가 뽑은 칼로리 낮은 소스 공개💛

  다이어트 중에도 맛있게 먹고 싶다면 필수템이 되어줄 다이어트 소스!   저칼로리인데 맛은 놓치지 않은 다양한 소스들을 지니어터가 직접 모아봤어요. 매일 샐러드, 닭가슴살만 먹기 지겨우셨다면, 이 소스들로 맛있게 변신해 보세요~! 😘 다이어트 소스 맛집 BEST 7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      1️⃣웰든팜 블루치즈 드레싱 소스 @러브복동   라이트하면서 블루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소스랍니다^^ 순 탄수화물 0g에 제로 칼로리, 설탕 무함유, 글루텐 무함유, 콜레스테롤 무람유, 지방 무함유  제품이고, 인공 향료나 색소가 무함유 되어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요.  소스안에 유기농 화이트식초와 유기농애사비도 함유되어 있어 혈당관리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 웰든팜 블루치즈 드레싱 소스  2️⃣마이노멀 알룰로스 액상 & 분말 가루  @냥냥맘 온라인상에서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은 종류의 알룰로스 제품이 나오는데,  제가 <마이노멀 알룰로스>를 고른 이유는  바로 칼로리가 제일 낮고 성분도 가장 좋아 보여서였습니다. 요거트에 넣어 먹거나, 일반 요리에도 설탕 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니  다이어트 중이 아니더라도 저처럼  '마이노멀 알룰로스'로 당과 칼로리를 낮춘 식단 시작해서 건강과 미용 모두 챙겨 보세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마이노멀 알룰로스 2종  3️⃣비비드 키친 (VIVID KITCHEN) 스위트칠리 소스/양념치킨 소스/토마토 케첩 @구냥냥   삶은 달걀에 스위트칠리소스가 의외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랍니다! 양념치킨 소스 한 번만 뿌려주면 처치 곤란했던 닭가슴살도  맛있게 제 뱃속으로 넣어서 해치워버릴 수 있습니다! 평소에 늘 먹던 일반 케첩과 맛과 농도에 전혀 차이가 없어서  가족들은 그냥 일반 보통 케첩인 줄 알더라구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_즐겨 먹는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소스 4️⃣바디아 타코 시즈닝  @김강쥐   뚜껑을 따면 뭔,, 완전 라면스프 향이 확 올라와요! 근데 맛은 멕시코의 알록달록한 맛♡ 이 제품의 최대의 큰 장점은 0칼로리 라는 거! 전 간단하게는 집에서 만든 요플레에도 살짝 섞어 먹고  키위랑 사과, 찐고구마에도 찍어 먹구요,  특히 달걀볶음이나 두부부침, 호박볶음에 뿌려서 요리한답니다.  제가 사과랑 땅버를 함께 먹어오고 있었는데  요즘 땅콩가루를 구입해서 물에 개어서 먹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물에 갤 때 요 씨즈닝을 추가하면 짭쪼롬한 맛이 추가됩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5️⃣비비드 키친 (VIVID KITCHEN) 머스타드 소스/저칼로리 비빔장/저당 굴소스 @코코유키 우선 저칼로리 머스타드 소스는 이제 거의 바닥이 보일 만큼 자주 먹은 소스예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삶은 계란을 많이 먹다 보니까 계란 비린내(?)같은게  살짝 힘들 때가 있는데 이럴때 완전 추천합니다!!!   두번째로는 저칼로리 양념장! 콩담백면이나 곤약면으로 비빔국수 만들어 먹을때,  그리고 비빔밥 먹을때도 저한테는 꼭 필요한 존재예요^^    마지막으로 저당 굴소스는 당류가 세상에나! 0%랍니다~  저는 볶음 채소나 덮밥 만들어 먹을때 이걸 조금 넣고,  알룰로스랑 스리라차 살짝 뿌려서 볶는데,  진짜 맛이 기가 맥혀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 키친 3종 (저칼로리 머스타드, 저칼로리 비빔장, 저당 굴소스) 6️⃣풀무원 발사믹 올리브유 @우리화이팅   샐러드, 고기요리,두부구이, 채소등등.. 다양한 음식에 잘 어울리는 발사믹소스예요.😃   저는 주로 혈당 스파이크 예방을 위해서 식전 샐러드를 자주 먹습니다. 밥 먹기전에 샐러드부터 먹는데 그때 발사믹 올리브유를 살짝 한번만 뿌려서 먹으면  야채의 단맛과 발사믹 소스의 새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이 소스의 힘도 있었어요!!  살찔 걱정 NO! 과하고 질리는 맛 NO! 👉🏻원문보기👈🏻 다이어트 소스 추천- 풀무원 발사믹 올리브유 7️⃣브래그 애사비 드레싱 @성실한라떼누나   다진 마늘과 다진 청양고추 조금 빼고 할라피뇨하고  올리브도 칼로 약간 씹히게 다져서 준비하고 애사비:월남쌈소스 =4.5:4 로 넣고 핫소스 한 10번 정도 뿌리고(이건 취양대로) 그다음에 골고루 섞으면 드레싱이 만들어지죠. 애사비드레싱은 어떠한 샐러드하고도 다 어울리고  특히 고기나 생선하고도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소스 추천: 애사비드레싱 - 다이어트 소스 추천해주신 모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BEST 7] 다이어트 소스 맛집🥫 지니어터가 뽑은 칼로리 낮은 소스 공개💛

나의 다이어트 국물요리 두부콩나물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날이 추우니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이 나지요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한 콩나물국 소개할게요 콩나물 씻으면서 상한거 골라내고  두부도 작게 잘라 넣고  냄비에 같이 넣고 물 가득부터  끓고 5분정도 있으면 완성 되는 간단한 요리예요  콩나물 아삭하고 포만감있고 두부로 단백질과 포만감 추가로 챙겨요

옹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옹동

나의 다이어트 국물요리 두부콩나물국

저녁은 콩나물 비빔밥

냉장고에 콩나물을 소진해야해서  오늘저녁은 콩나물 비빔밥해서 먹어요  멸치볶음 밑반찬해두고,  저녁반찬으로 같이 먹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은 콩나물 비빔밥

두부과자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두부과자를 소개합니다. 일반 두부과자, 아몬드땅콩 두부과자 2종류가 있는데 저는 일반 두부과자가 더 낫네요. 여러분도 함 드셔 보세요~~~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두부과자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어머니가 오셔서 꽃 물을 갈고 있는데 갑자기 너무 배가 고프다 그러시더라고요. 아침에 약을 먹어야 되니까 시리얼과 우유 조금 드시고 오셨으니 배가 많이 고프셨나봐요 그래서 물 갈다가 밥 차려 드리다가 시간이 벌써 11시 반이 넘어가서 나도 그냥 같이 점심 먹으려고 내 샐러드 만들고 내밥도 차렸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두부2개 넣고 햄프씨드까지 뿌리고 조금 남은 와인식초드레싱 마저 다 뿌려서 통에 담아서 집에서 가져왔고 그걸 그대로 가게에 와서 접시에 담고 사과2쪽과 방울토마토 썰어 담고 블루베리 넣고 수제요거트1T도 두르고 시리얼 견과류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엄마가 밥 먹는데 같이 앉아서 저도 샐러드 얼른 먹었답니다. 이때 집에서 가져온 내 저항성 전분 잡곡밥도 데워서 옆에 놔뒀지만 우선 샐러드부터 먹었어요. 엄마는 외삼촌이 만들어 놓은 해놓은 밥에다가 집에서 내가 갖고 온 반찬 그리고 홍어까지 내서 맛있게 드셨답니다 삼촌이 만들어 놓은 미역국도 끓였는데 국도 끓기 전에 엄마가 식사를 다 마치셨네요. 그 국은 내가 먹었답니다.ㅋㅋ 샐러드 다 먹고 밥 먹을 때 미역국 내고 있는 반찬들 조금 정리해서 사진 찍었네요. 오늘 아침 700g이 쪄서 너무 놀래서 밥을 너무 조금 갖고 왔나봐요. 막상 데우니 밥이 너무 작아 보여요.😅 미역국은 외삼촌이 북어 껍질로 끓이셨는데 시원하고 괜찮더라고요. 국물은 안 먹고 미역만 건져 먹었답니다. 홍어도 초장 같은 양념장 찍어서 잘 먹었구요. 홍어도 한 서너 점 먹었는데 그것만으로도 입안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가게라 먹는데도 좀 추웠지만 오히려 그래서 삭힌 향도 덜 나고 홍어가 잘 들어갔더라고요. 내가 홍어는 먹지만 홍어삼합을 더 좋아하고 많이 삭힌 홍어는 그렇게 선호하지 않거든요. 이번 홍어는 중간 정도의 삭힘인데 나중에 먹은 홍어는 좀 더 삭혀져 있는 거 같았어요. 그런데 너무 차니까 삭힌 느낌이 덜 나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홍어와 잡곡밥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700g이나 쪘답니다🤣 어제 힘들어서 400g 빠졌다고 은근 좋아하면서 일주일 만에 돌아온 휴일이라 식단 챙겨먹은 것도 좀 뻑쩍지근하게 챙겨먹고 과자까지 식구들이 먹는 거 조금 얻어 먹고 저녁에 견과류한통까지 간식으로 먹었더니  700g이나 찌네요. 어저께 빠졌다고 슬쩍 좋아라 했던 게 오히려 독이었나 봅니다. 그랬던 저랬던 오늘 아침은 또 잘 챙겨먹어야 한답니다. 오늘부터 또 열심히 일주일을 일해야 하니 힘이 나야 되죠. 점심도 조금만 덜 먹어도 엄청 배고파해서 자꾸 간식을 찾으니 오늘은 간식만 안 먹자로 가야 할 거 같습니다. 오늘 늦어도 9시 반까지 출근해야 해서 아침에 두부 샐러드와 통밀빵 2쪽만 빼서 먹었답니다. 밥은 아무래도 시간이 더 걸리거든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로메인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방울토마토 건자두2개 잘라 넣고 브로콜리 귤 두부2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다음에 저당딸기드레싱(어제 장볼 때 사왔는데 이 브랜드 키위랑 파인애플은 먹어봤는데 딸기는 또 처음이네요)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그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리면 끝이에요. 쉽죠?🤣🤪🤯 통밀빵은 금요일날 현대백화점 지하에 사온 건데 이통밀빵은 맛있더라구요. 통밀빵이지만 맛있어서 열량은 결코 적지 않을 것 같고 그래서 2쪽이지만 하나는 꽁다리로 했네요😆 우선 먹기 전에 빵에다 그릭요거트 듬뿍 바르고 양배추라페와 예쁜 귤 얹혀서 오픈 샌드위치로 만들어놨어요. 멀리서 보면 그릭요거트가 무슨 크림치즈나 생크림 같지 않아요? 달진 않아도 충분히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아~ 안단게 아니네요. 알룰로스 있으니 적당한 단맛도 나요. 그냥 좀 빨리 사라질 뿐이지.  옆에 사진까지 한 컷. 옆에서 보면 제가 얼마나 그릭요거트를 듬뿍 발랐는지 보이죠? 이렇게 먹어야 약간 거친 통밀빵도 거치게 느껴지지 않아요.😃 샐러드 먼저 먹고 통밀빵도 야금야금 다 먹고 마그네슘 칼슘까지 챙겨서 오늘도 아침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2쪽

신랑이 만든 두부조림

일어나보니 신랑이 두부조림 만들었네요 보기에는 그닥인것처럼 보이지만 맛있었어요 아침 다른 반찬들과 맛있게 먹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신랑이 만든 두부조림

나물비빔밥 대접해 드렸어요.

교회에서 연말을 맞아 주위의 어르신들께  나물비빔밥 만들어 대접해 드렸어요. 콩나물 애호박 당근 고사리나물과 무우생채 상추 계란 김가루 정성껏  준비해서 어르신들의 점심을 마련해 드리니 잘 드시셔 흐뭇한 시간을 보냈어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나물비빔밥 대접해 드렸어요.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쉬는 날이라 아침 먹고 TV 보면서 놀다가 라떼나 산책을 지금 나갈까 말까 생각하다가 엄마랑 동생이 구운 감자 과자를 먹으니까 저도 몇 개 집어먹었거든요. 배고파서 그러는 거 같애서 점심 챙겼네요. 두부샐러드에  통밀빵3쪽으로 점심 챙겨 먹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방울토마토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두부4개 양배추라페 건자두3개 썰어서 넣고 그릭요거트2스쿱(+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던 통밀빵 3쪽은 전자렌지 데워서 같이 차렸답니다  먼저 샐러드 다 먹기 전에 그릭요거트랑 사과 건자두 견과류 양배추라페 등을 통밀빵 위에다가 얹어서 오픈 샌드위치 처럼 만들어 놓고 샐러드 맛있게 천천히 먹고 나서  빵 먹었답니다. 어머니도 점심 간단히 빵 드신다고 해서 두 쪽 드렸어요. 여기도 저처럼 그릭요거트 사과 건자두 견과류도 올려드렸답니다. 사진은 갖가지 재료 올리기 전에 사진이네요. 이쁘게 올리고 나서는 드신다고 사진은 못 찍었네요. 원래 음식 사진 찍는 거는 내 것까진 이해하는데 먹기 전에 기다리는 걸 그렇게 썩 좋아하시지 않아서 어머니 것은 잘 못 찍어요😅 칼슘은 하루에 한 번이라 아침만 챙기고 마그네슘은 끼니 때마다 챙기는 거라 마그네슘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3쪽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다이어트 하지만 면요리가 먹고 싶을때는 천사채면을 사용 합니다. 천사채면은 100그램당 6칼로리로 다시마진액을 원료로 만들어 졌다고해요. 그래서 식어도 불어 퍼지지 않는 점이 매력있어요. 따뜻하게 면이 먹고 싶어서 오늘 즉석으로 끓였습니다. 🥚🧅🥕재료는 애호박 1개 양파 2개 팽이버섯 1봉 당근조금  동전육수 넣고 푹 끓여서  닭안심 100그램, 순두부 1봉, 계란 3개 넣고 새우젓으로 간하고 다진 파마늘 넣고 참기름 후추로 마무리 합니다. 여기에 마지막 천사채 면 넣어서 한번 더 끓여서 담아냅니다. 간장양념장 조금 넣어 먹어면 맛있어요.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 줄이기와 섬유질 많이 먹기가 도움이 됩니다.👍 밥 🍚과 밀가루 국수면 대신 👼🏻천사채면과 팽이버섯 순두부 닭안심 야채들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포만감 있는 식사로 아주 든든합니다.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추천 합니다.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다이어트 국물요리)🔥따끈한 👼🏻천사채면 야채국수 🍲

아침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100g이 늘었어요. 많이 찐건 아니지만 유지가 아니고 늘었다는 게 중요한거겠죠? 어제 적당히 잘 먹었다고 생각했지만 저녁에 브라우니쿠키 2개 먹은 건게 생각보다 영향을 많이 끼쳤나 봐요. 오늘은 더 조심히 먹자 생각을 하면서 아침을 차렸답니다.  어제도 잡곡밥을 안 해서 오늘도 저항성 전분으로 만든 밥은 없었거든요. 근데 오늘도 안 하고 지나가면 내일도 못 먹을까 봐 오늘 잡곡밥 먹을 생각은 접어두고 그냥 잡곡밥 5인분 했답니다.  그리고 두부샐러드 만들고 집에 있는 잡곡빵을 4쪽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내고 콩나물맛살겨자무침도 조금 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방울토마토에 애사비드레싱 더하고 브로콜리 두부4개 귤 가장자리에 자리잡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은 중앙에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야채 위주로 반 이상 먹고 샐러드야채과일과 그릭요거트 섞어서 빵위에 얹어서 먹었네요. 한 번은 콩나물맛살겨자무침를 빵에 올려서 먹었고요. 그건 엄마가 저번에 맛있다고 해서 한 번 해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한번만 먹었네요. 전 샐러드와 그릭요거트 더한게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맛있는 야채 올려서 또 먹고  이렇게 빵 4쪽 다 먹었답니다.  콩나물 맛살 겨자 무침은 다 먹고 나서 입가심을 먹었네요. 겨자에 매콤함이 있어서 입가심에 좋았어요. 맛있게 먹고 마그네슘과 칼슘까지  챙겨먹고 아침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통밀빵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청국장 영양만점 맛있어요

신랑이 끓인건데요 친정엄마가 심심하게 만든 청국장에다가 부드러운 순두부와 호박과 고추가루 파 마늘 넣고 끓였어요 순두부 넣은 청국장은 처음 봐서 '어 맛 괜찮을까?' 의문을 가지면서 먹었는데요 한입 떠먹고 드는 생각 '그냥 두부 넣었을때보다 더 맛있잖아'였어요 그리고 그 다음 드는 생각은 '어르신 부모님들이 드시면 더 좋아하시겠다'였지요 두부보다 더 부드러운 식감이 참 좋았거든요 그리고 단백질 가득인 콩으로 만든 청국장에다가 콩으로 만든 순두부까지 넣었으니 단백질 가득한 다이어트 국물요리로 손색이 없지요 게다가 친정엄마가 심심하게 만든거라서 짜지 않아 더 좋았구요 청국장 좋아하는 분들 두부 말고 순두부 넣어 끓여서 맛있게 드셔보세요 집에서 냄새 안빠지는 냄새 때문에 청국장 끓이기 부담스러운 분들은요 제가 순두부 청국장을 판매하는 가게가 있을까 검색해 보니까요 어머나 순두부 청국장을 판매하는 맛집들이 많네요 청국장은 먹고 싶은데 집에서 끓이기 싫은 분들은 순두부 청국장 맛집 검색해서 맛있게 드시고 오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아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다이어트 국물요리) 순두부 청국장 영양만점 맛있어요

시금치두부된장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요즘 시금치가 맛있는철이라 시금치두부된장국 자주끓여먹어요 슴슴하게 달큰하면서 두부로 단백질까지 보충해주면 요즘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국물요리예요

happy80님의 프로필 이미지

happy80

시금치두부된장국

두부 과자😋

주문한 두부과자가 어제 와서 한 봉지 먹고  어제 저녁에 또 한 봉지를 먹었답니다~^^ 제가 두부과자를 안 좋아해서 과자 먹느니  두부과자를 먹겠다고 산건데 이번엔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딸이 먹더니 맛있다고 해서 저도 한봉지 뜯고 말았답니다 ㅎㅎㅎ 내일은 안 먹고 싶겠지요? ㅎㅎㅎ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두부 과자😋

다이어트 국물요리 감자두부달걀국

📢 감자두부달걀국 슴슴하게 끓이면 맛있어요

러블리자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자매

다이어트 국물요리 감자두부달걀국

얼린 두부로 만든 두부부침이에요

얼린 두부가 그냥 두부보다 6배 가량 단백질이 높다더라고요 얼린 과정에서 수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이래요 이때 작은 구멍들이 많이 생긴대요 그래서 소화액이 구멍에 잘 스며들어 소화에도 좋대요 식감도 더 쫄깃해지는데 저는 그냥 두부가 더 맛있네요🤣🤣 어무니가 이미 이번주 두부 다 얼려놓으셔서 그냥 먹어야겠지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얼린 두부로 만든 두부부침이에요

아침 두부샐러드와 매운오돌뼈 달걀 샌드위치

300g이 쪘어요. 어제 힘들다고 저녁 밥을 먹었다면 차라리 나을 텐데 간식 계속 집어먹고 집에 와서 7시 이후에 견과류 반통까지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랍니다 그나마 300로 마무리한 게 다행이라면 다행일까😅 이럴 땐 그래도 곡기 있는 밥을 챙겨 먹었는게 맞았던 거 같애요. 시간 좀 지났다고 안 먹은 게 폐착인 거 같습니다. 그래도 한결같이 아침은 잘 챙겨 먹어야죠. 두부 샐러드 만들고~  어제 잡곡밥을 다 먹어서 잡곡밥을 했어야 되는데 까먹고  안해서 그냥 빵을 먹으려하니 어머니도 같이 빵 드신다고 해서 통밀빵으로 샌드위치 만들었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귤 두부3개 가장자리에 배치하고 당근팽이버섯볶음 양배추라페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견과류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어제 동생이 매운 오돌뼈를 시켜 먹었거든요. 밥하고 달걀찜은 다 먹었는데 매운 오돌뼈는 많이 남겨서  냉장고에 고스란히 있었는데 그걸 더해서 샌드위치 만들었답니다. 달걀 하나에 오돌뼈를 볶아서 넣고 체썬 배추, 파프리카, 체다치즈 반장씩 더해서 작은 오믈렛을 만든 다음에 빵 한쪽에 고스란히 넣고 슬라이스한 사과 한 줄 깔고 양배추라페 더해서 뚜껑빵으로 덮었어요. 빵은 통일빵 전문집에서 사온 샌드위치용 통밀빵으로 좀 넓적한 편이라 반씩 잘라서 두 번 쓰거든요. 오늘은 엄마꺼랑 내꺼 2개가 나왔네요. 오믈렛 부분이 너무 커서 빵밖으로 삐져나왔지만 그 부분은 같이 뭉쳐져 있어서 먹기는 편했고 오히려 양배추라페가 좀 떨어졌지만 그래서 접시를 바쳤답니다. 보기에도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풍성해서 되게 포만감이 있었어요. 저는 샐러드 다 먹고 샌드위치도 야무지게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오늘 아침도 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매운오돌뼈 달걀 샌드위치

다이어트 국물요리 두부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겨울이면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매 끼니마다 국을 먹게되네요. 나트륨 때문에 덜 먹으려고 하는데...겨울이 되면 쉽지가 않아서 고민이네요. 사골 국물을 이용해서 두부를 듬뿍 넣고...파를 송송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서 가볍게 잘먹네요. 기왕이면 소금과 고추가루를 덜 넣어서 가볍게 먹으려고합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다이어트 국물요리 두부국

얼큰한 순두부찌개로 첫 혼밥하네요. 🫡

다들 연말이라 모임으로 늦고 혼자서  밥 먹으려고 하니 차리기도 싫어지는 날이네요.  처음으로 혼자서 식당으로 고우~ 혼자 앉아서 먹으려니 뻘쭘. 🤭 빨개진 얼굴빛 살짝 가리려고 얼큰한 순두부찌개 주문해서 맛있게 먹고 포만감 가득 안고 나왔네요.  이제는 가끔씩 혼자서 맛있는집 탐방도 가보려구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얼큰한 순두부찌개로 첫 혼밥하네요. 🫡

다어어트국물요리_순두부애호박국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추운 날씨에는 역시 따끈한 국물이 최고~! 그렇다고 좋아하고, 얼큰하고, 짜릿한 국만 먹기에는 다음날 아침에 볼 내 얼굴이 너무 걱정된다. 코인육수 한 두알로 육수를 내고, 봉지순두부, 애호박, 양파, 대파넣고 마지막으로 칼칼함을 원한다면 청양고추 하나 썰어서 넣으면 따끈하고 순한 맛의 다이어트에도 도움되는 순두부국 완성

라라스칼렛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라스칼렛

다어어트국물요리_순두부애호박국

예전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녁 얌얌~♡

다섯가지 야채를 전자렌지에 2분 데워서  두부를 수분 완전 날라 갈때까지 볶아 계란스크램블과 밥 조금해서 식성에 맞게 (고추장 간장,들기름,깨 등등) 넣어 비벼 먹으면 끝이예영~~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예전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녁 얌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