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은 병아리콩,찐계란과 두부 들깨드레싱

양배추와 적채,치커리에 🍊새콤달콤한 천혜 향과 🍓달콤한 딸기랑 🫐냉동 블루베리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주고 🥚찐 계란과 🫘병아리콩은 삶고,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봅니다.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병아리콩,찐계란과 두부 들깨드레싱

점심 든든하게 ㅎㅎ

점심으로 갈낙탕과 낙지 해물전 먹었어요 이곳에 가면 순두부를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순두부 파간장 올려서 먹어주니 아주 맛나네요ㅎ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점심 든든하게 ㅎㅎ

버섯과 두부 듬뿍 된장찌개 보글보글 🍄‍🟫 🥘

느타리 버섯과 팽이버섯,두부 듬뿍 넣고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고춧가루에 살짝 넣고 청양고추,쥬키니호박과 대파,양파 🧅넣고 팔팔 꿇였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버섯과 두부 듬뿍 된장찌개 보글보글 🍄‍🟫 🥘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떡볶이와 홍어

200g 늘었지만 그 정도야 뭐~~ 하고 지나갔어요(어제 점심으로 아이스크림 먹었으니까 어쩜 당연하겠죠?) 오늘 아침에 견과류, 두부샐러드 그리고 어제 엄마가 한 떡볶이에다가 갖고 오신 홍어도 좀 먹었어요. 조합이 좀 특이하죠?ㅋㅋ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 차려서 먼저 먹었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3개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4개, 두부 5개까지 올린 다음에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 찍어서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엄마랑 동생이 먹고 남은 떡볶이 다시 데우고 홍어도 두 점 정도 잘게 잘라서 초장이랑 같이 먹었네요. 떡이 한 4개 정도 있었지만 떡이 작은 게 그나마 다행이었어요. 그래도 어묵도 많고 충분히 달고 짜서 떡볶이 맛 진하게 느꼈답니다. 몇 개월 만에 먹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떡볶이와 홍어

두부 넣은 유부초밥 😆😆

저녁은 유부초밥 했어용 밥 반 두부 반 넣어서 두부 유부초밥이네용🤭🤭 유부초밥에 두부 넣음 잘어울려서 칼로리 낮추는 방법으로 좋은거같아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두부 넣은 유부초밥 😆😆

9일차만보와 야채 비빔밥

4월도 열심히 걸어봐요. 맛나게 야채 비빔밥을 먹는것도 좋으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준이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준이할미

9일차만보와 야채 비빔밥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600g이 빠졌다는데 이유가 없거든요. 굳이 몸무게가 내 맘대로 안 되는데 빠질 때도 애매하네요. 아침은 기본 식단입니다. 사실 잡곡밥을 먹을까 했는데 좀 더 자는 바람에 시간이 없어가지고 미주라토스트 차렸네요. 레몬물 견과류, 가지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입니다. 가지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어머니가 아침에 해주셨어요) 구운두부6개, 구운가지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2개 넣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에는 그릭요거트 바르고 알룰로스로 조금 더한 다음에 건자두랑 딸기 반개씩 올렸어요. 차지키소스 하려고 오이까지 사다놨지만 아직 시도를 못했네요. 진짜 부지런하면 했을텐데 그죠?😆 그래도 미주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해물 순두부 🍤

전 새우가 들어 가야 감칠맛이제대로 나던데요  표고버섯하고 새우 넣었더니, 감칠맛은 2배 ㅋ 계란을 꼭넣어줘요 ㅎ 그것도 2개나... 개란으개서 먹는맛도 아주 좋다고 해요  보들보들 순두부는  좀 청양 고추 가루 살짝 섞어 줬더니, 칼칼한 국물맛도 아주 좋은데요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해물 순두부 🍤

두부부침

아젯밤 운동 다녀와서 단백질 보충은 만만하지만 건강한 두부 부침이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두부부침

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

벚꽃이 너무너무 아름답네요 오늘 날씨는 또 대박대박 좋구요ㅎ 점심도 너무너무 맛있네요ㅎㅎ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이에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벚꽃 보며 산채돌솥비빔밥과 파전 먹어요~욤욤

비빔밥

저녁으로 비빔밥 먹어요. 하나는 열무비빔밥, 하나는 아보카도 명란비빔밥~ 둘다 맛나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비빔밥

오리 간장불고기 달달~ 볶음 🪿🍄‍🟫🧅🧄

오리고기에 양파랑 마늘,대파,표고버섯  넣어서 간장 양념장에 달달 볶았어요  오리불고기의 효능과 건강한 조리법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오리 간장불고기 달달~ 볶음 🪿🍄‍🟫🧅🧄

표고버섯 밥+냉이간장양념

표고버섯을 미리 불려 놓고, 밥을 지을때 그물을 넣어주면  밥에 향기부터 남달라요  올리브유 살짝 넣어주면 부드럽기도  쌀알이 참 맛도 좋아요  냉이 간장양념은 냉이 송송 썰어서, 대파랑, 청양고추만 넣어주면 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표고버섯 밥+냉이간장양념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00g이 늘었어요. 많이 찐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제 곶감 3개와 견과류간식 먹었던 여파는 남은 거 같네요. 아침 산책 다녀와서 그냥 여유롭게 아침 준비했답니다. 사과도 2개로 준비하고 토마토와 딸기도 씻고 특히 가지는 5갲다 준비해서 3개는 구웠네요. 두부도 조금 남은 것 가지 옆에서 같이 구웠답니다. 아침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두부가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시리얼도 조금 넣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3개와 오렌지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구운두부6개와 구운가지까지 올리고 건자두2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렸어요  이 정도로 너무 풍성해서 차렸는데 이때 내 잡곡밥이 다 됐답니다. 잡곡밥 하면 엄마 쌀밥도 해야 돼서 얼른 퍼서 담아놓고 한다고 시간이 좀 걸렸네요. 그리고 먹으려고 보니까 시리얼은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리얼과 조금 더 넣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 잘 넣는 차지키소스가 뙤 떨어졌거든요. 오이도 아직 안 사서 만들 수가 없어서 그냥 그릭요거트 올리고 구운가지 하나, 딸기 반 개씩 올렸어요. 오늘따라 샐러드가 많았는지 거의 40분 지나서 미주라 먹었네요. 차지키보다는 좀 싱거웠어도 구운가지하고 미주라 토스트는 잘 어울렸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4/4금 식단일기

아침, 채소찜 두부 점심, (삶은계란 견과류), 새싹비빔밥 저녁 야채볶음밥 물 0.75L 잠자기 전 배고프네요 👍  그럼 적당히 잘 먹은 것 같아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4/4금 식단일기

부드러운 순두부찌개와 닭볶음탕~😋😋

저녁 준비 해요 다들 하셨나요? 닭볶음탕과 순찌 준비 하고 있어요 순찌 양이 어마어마 하지요😱 울집에 순두부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ㅎㅎ 몇 번을 줘도 잘 먹는답니다ㅎㅎ 맛저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부드러운 순두부찌개와 닭볶음탕~😋😋

성게알 비빔밥. 물회🐡

속초에 여행은 몸보신이네요 성게알 비빔밥  바다내음에 입안이. 즐거운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성게알 비빔밥. 물회🐡

아침 기본식단(두부샐러드)

300g이 늘었어요. 집에 거의 내내 있고 겨우 만보 걷고 견과류 간식 먹었으니 이럴 수도 있겠죠.😅 아침은 견과류와 레몬물,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로 차렸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채썬사과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데친양배추 채썰이 섞고 햄프씨드,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데친두부5개 방울토마토 펼쳐놓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오늘은 야채부터 먹고 거의 마지막에 두부 먹었는데 이때부터도 배가 좀 부르더라고요. 사실 오늘 고기( 엄마가 어제 시켜먹고 남은 것) 넣어서 샐러드 만들 일이 있었지만 오늘 살이 쪄서 그건 다음으로 미뤘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과 딸기 반개씩 올렸답니다. 미주라 먹을 땐 오이도 아삭거리지만 레몬도 씹히는 게 맛있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두부샐러드)

오늘은 칼칼하게 순두부로..

3시간 마라톤 회의 끝내고 점심 먹으러 나왔어요.. 국물이 칼칼한 순두부... 계란 살짝 풀어서 고소함이 더 하네요.. 두부 전문집이라 순두부도 어찌나 많이 주는지 에너지 듬뿍 채워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늘은 칼칼하게 순두부로..

버섯두부찌개

참타리버섯이 시들어가서 두부넣고 찌개끓였어요 귀찮아서 두부는 대충 손으로 뜯어넣었다는; 국물도 사실 중국음식 시키고 주는 짬뽕국물에 물 추가한게 다지만 재료 넣고 물 많이 잡아서 끓이니까 시원하고 맛있네요 이렇게 물을 많이 추가해도 전혀 싱겁지가 않은거보면 짬뽕국물이 진짜 짜긴 한가봅니다 어쨋든 덕분에 뚝딱 찌개 완성해서 맛있게 이른 저녁 끝냈어요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버섯두부찌개

비빔밥

신선한 야채로 비빔밥   먹었어요

뇌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뇌순이

비빔밥

맛저하세요~😋😋

된장 마파두부 만들어 줬네요 살짝 매콤하니 만들었더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닭가슴살도 넣어주었네요~😋 먼저 파 마늘 볶아서 향을 내주고 된장 고추장 고춧가루 간장 넣고 만들었어요 물 넣고 끓이다가 마지막에 전분물 부어 농도를 맞추면 됩니다~🤗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맛저하세요~😋😋

맛과 건강을 한번에 챙기는 육회비빔밥 오.메.추합니다👍

자극적인 것만 먹다가 오늘은 건강식으로 든든하게 챙겨 먹고 싶은 마음에 점심은 육회비빔밥으로 먹었습니다!   육회는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근육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고, 비타민 B군이 풍부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하더라고요👍 비빔밥에 들어간 각종 채소들도 소화에 좋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해서 면역력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도 하고요~ 저는 육회비빔밥을 맛있게 먹어서 저녁 메뉴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의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완벽한 한 끼라고 생각합니다!!!

디토합니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디토합니다

맛과 건강을 한번에 챙기는 육회비빔밥 오.메.추합니다👍

점심은 비빔밥~

늦은 점심으로 비빔밥 먹었어요 냉장고에 있는 나물반찬, 진미채볶음에 고추장 넣어서 쓱싹~ 비벼 먹었답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점심은 비빔밥~

아침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몸무게는 유지였답니다. 기준인 60.4kg보다 더 나가긴 한데 편한 마음으로 잘 먹을려구요. 61을 넘어가면 빼더라도 우선은 식단 잘 먹어서 유지하거나 100~200g 정도 빼는 거를 목표로 하려 합니다. 오늘도 기본 식단으로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 차렸어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먼저 맛있게 먹고~ 어제 들어오면서 야채믹스 사와야 하는데 내가 까먹고 안 사왔더라고요. 요즘은 이런 것도 잊어먹네요.😆 아침에 너무 어처구니가 없었답니다. 샐러드는 배추 채썰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아삭이고추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애사비드레싱 1t(이것밖에 없더라고요)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딸기2개 가운데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데친두부6개 구운가지( 어머니가 아침에 동생 삼겹살 구워주면서 저도 가지 구워주셨어요😍)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딸기랑 브로콜리 그릭요거트 찍어 먹으면서  과일, 야채부터 우선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특히 가지는 소금간도 안했는데도 달큰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올리브오일에 구워 좋은 지방도 챙긴 거겠죠? 그냥 야채는 충분히 먹을만 해서 두부는 가지와 남은 야채랑 같이 먹었답니다. 미주라 토스트에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 조금, 딸기 반개씩 올렸네요. 색상이 너무 예쁘죠? 딸기 있을 때 저렇게 먹어야겠어요 색이 너무 예뻐서 더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아침 차릴 땐 8시 50분이었지만 제일 마지막 미주라  먹을 땐 9시 15분이었답니다. 이 정도면 빨리 먹은 축인데~ 시간이 없었는데 밥 먹는 시간 한 5분 줄였나?ㅋㅋㅋ  근데 오늘은 엄마가 아침에 동생이랑 같이 밥을 먹었기 때문에 미주라 2개 다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침 먹고 굉장히 배가 부르더라고요. 두부 6개가  많았나 싶을 정도로(하지만 11시 요가하니까 싹다 꺼졌답니다. 역시 샐러드로 배부른 건 오래 못가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기본식단(두부가지샐러드)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두부찌개

11시의 근력운동 수업 마치고 수업 같이 듣는 언니들이랑 서울대병원 대한외래 직원식당에서 뚝배기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뚝배기순두부찌개, 잡곡밥 반그릇, 가자미구이, 도토리묵무침, 숙주나물, 깍두기, 양배추샐러드 2접시(견과류).  순두부찌개 좋아했는데 국물은 안먹으니까 순두부와 야채만 밥에다가 덜어서 비벼 먹었고요. 오늘은 반찬이 많아서 양배추 샐러드도 2접시만 갖고 와서 먼저 먹었어요~ 가자미도 통통하고 부드러워서 생선구이도 맛있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순두부찌개

몽글몽글 순두부찌개

간 소고기와 바지락을 넣은 순두부찌개를 끓였어요. 부추무침도 하고 어제 만든 반찬들과 맛나게 저녁을 먹었어요. 봄꽃 찾아 열심히 걸으며 여유를 즐기다보니 주말이 다 지나갔네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몽글몽글 순두부찌개

저녁으로 새싹비빔밥 먹었어요~

새싹비빔밥 속이 좀 안 좋아서 안 비비고 따로따로 먹었어요🤣 퀴노아를 처음 먹어봤는데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게 맛있더라고요 진밥 좋아하시는 분은 좀 힘들 수도 있는데 된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은 곡물이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녁으로 새싹비빔밥 먹었어요~

아침은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과 양념게장

700g 빠져서 60.7kg입니다. 요즘 아이스크림이나 과자 먹고 찌는 게 문제랍니다. 부랴부랴 빼긴 하지만 점심을 간단히 먹고 빼는 거랑 그렇게 좋을 리가 없는데 자꾸 이러니까 힘드네요😅 오늘 아침은 견과류와 두부가지샐러드 그리고 잡곡밥과 양념게장 먹었어요.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반개, 팽이당근볶음 위에 데친 두부6개 볶은 가지 펼쳐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딸기는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고 야채부터 맛있게 먹은 다음에 마지막에 두부랑 가지 야채랑 맛있게 먹었네요. 잡곡밥 보통보단 좀 많이 데우고 양념게장과 김치, 파절이, 삶은 양배추와 배추, 조미김도 하나 내서 한상 차려 먹었답니다. 내가 워낙 양념게장을 좋아하니까 오늘은 다 먹었답니다. 오늘은 밥 양이 조금 많았네요. 양념게장이랑 먹을 생각에 내가 더 담았어요.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그런데 궁금했어요😅 견과류 조금 더 먹고 어제 동생이 사온 엄마손 파이도 하나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견과류, 두부가지샐러드, 잡곡밥과 양념게장

의외로 혈당을 급격히 올리는 비빔밥

평소에 비빔밥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인데 앞으로 고추장은 빼고 먹어야겠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의외로 혈당을 급격히 올리는 비빔밥

꼬막 비빔밥~🌟✨⚡

꼬막 비빔밥~⚡✨🌟 저녁도 구내식당에서 먹었어요~ 꼬막, 상추, 계란, 열무김치,🥚비빔밥~🍚 딸기는 두개요~🍓🍓 맛있게 먹고 화이팅 합시다~😆👍

지니5269242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5269242

꼬막 비빔밥~🌟✨⚡

점심은 비빔밥

오늘도 구내식당에서 감사한 맘으로 먹었어요  금요일이어서 그런지 비빔밥 나왔는데요  밥 적당히 가져온다고 가져온건데 비비니까 양이 많아지네요 아직도 배가 안꺼졌어요^^  오후 시간 잘 지내 보아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점심은 비빔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