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얼린 두부로 만든 두부부침이에요

얼린 두부로 만든 두부부침이에요

 

얼린 두부가 그냥 두부보다 6배 가량

단백질이 높다더라고요

얼린 과정에서 수분이 빠져나가기 때문이래요

 

이때 작은 구멍들이 많이 생긴대요

그래서 소화액이 구멍에 잘 스며들어 소화에도 좋대요

 

식감도 더 쫄깃해지는데

 

저는 그냥 두부가 더 맛있네요🤣🤣

어무니가 이미 이번주 두부 다 얼려놓으셔서

그냥 먹어야겠지만요

0
0
댓글3
  • ssalcong초코
    저는 두부를 그냥 먹는데 두부를 얼려서 드시는군요 처음 봤어요
    구멍들이 많아진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저도 두부 두모 구입하면 한모는 얼려요.
    저는 얼린두부가 더 꼬숩기도 하고 맛나더라구요^^
    얼린두부로 부침 저도 해먹어봐야 겠어요.
    더달달
    작성자
    저도 꼬수워질 날이 오겠죠?
    지금은 퍽퍽한 느낌이 좀 더 가능해서요! 열심히 먹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