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두부양배추볶음~

두부 물기빼고 으개서 후라이팬에 볶다가 채썬 양배추, 파, 부추도 넣고  소금, 후추 간해서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양배추볶음~

비빔밥에 구수한 청국장 한 그릇으로 🫘🍛

요가수업으로 땀 흠뻑 흘리고 나니 출출하네요. 귀리잡곡밥에  향긋한 취나물,아삭한 숙주나 물,애호박 나물과 묵은지 씻어서  잠기름과  깨소금 넣고 무치고 오이 양파무침 넣고  쓱쓱 비벼서 두부와 애호박 넣은 구수한  청국장 한 그릇과 먹었네요. 🥘청국장은 다양한 건강 효능을 지닌  전통 발효식품으로 항암, 당뇨 완화,  혈액순환 개선, 소화 기관 개선, 면역 력 증진, 다이어트 및 피부 미용, 골다 공증 예방 등 여러 면에서 건강에 이 롭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비빔밥에 구수한 청국장 한 그릇으로 🫘🍛

비빔밥위에 꽃

비빔밥위에 식용 연산홍이 올라가서 참 이쁘고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비빔밥위에 꽃

아침은 기본 식단(두부가지 야채과일 샐러드)

몸무게는 유지였고 여유 있게 일어나지 못해서 기본 식단으로 빨리 챙겨서 빨리 먹었어요. 레몬물 견과류, 두부가지 야채과일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두부가지 야채과일 샐러드는 야채믹스 반팩과 당근 생고구마 샐러드오이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구운가지 방울토마토 데친두부 두르고 조금 안쪽에 거봉 오렌지까지 가득 넣고 햄프시드 건자도 2개 시리까지 더해서 만들고 보니 드레싱을 안 넣더라구요. 마지막에 오리엔탈 드레싱 1.7T 넣었답니다. 오늘은 과일 종류가 많아서 사과도 1쪽 넣고 과일들을 조금씩 넣으려고 했지만 종류가 많으니까 과일이 많긴 하네요.😁 브로콜리 그릭요거트에 찍어 먹으면서 야채 과일 위주로 먼저 먹고 야채 조금 남았을때 두부랑 같이 먹었어요. 미주라 토스트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오렌지와 건자두 토핑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갖고 있어서 먹을 때 기분 좋답니다. 미주라 토스트는 보관도 용이하고 과자 같은 식감에 통밀로 돼 있어서 저한테 지금 굉장히 유용하게 쓰고 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으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 식단(두부가지 야채과일 샐러드)

두부그라탕~

두부를 메인재료로 써서  먹으면 배가 불러요~~ 파프리카, 양파, 버섯 & 방울토마토, 올리브 함께 넣어 볶은 다음 그 위에 소스뿌리고 치즈 올려 에어에  구우면 끝^^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그라탕~

아침은 기본식단(순두부 야채과일샐러드)

200g 늘었어요. 어제 점심도 많이 먹고 견과류도 먹었더니 그러네요. 그러나 이걸로 뺄 생각은 없답니다.😅 아침에 부엌 나와서 차지키소스 얼른 만들고 기본 식단으로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순두부 야채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2개입니다. 순두부 야채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와 남은 오렌지 두르고 가운데 팽이버섯볶음 넣고 순두부 올리고 오리엔탈드레싱 2T 골고루 뿌리고 건자두 2개랑 초당옥수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답니다.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올리고 건자두와 오렌지 조금 올렸어요. 아침에 부엌에 나가자마자 차지키소스부터 만들었답니다. 오이는 그전에 썰어놨던 게 138g이네요. 185g 이 있어야 하지만 그냥 이것만 하기로 했어요. 시간도 없고😅 그릭요거트도 100g 준비하고 올리브오일 1T, 알룰로스 1t, 레몬액 1T, 레몬 제스트 0.5T, 마늘1t, 건조 바질 준비해서~ 오이 10분 절여서 물기 짜내고 오이에 양념들 넣고~ 그릭요거트 더해서~ 차지키소스 만들었네요. 오늘은 오이만 양이 작았는데 차지키소스 양도 작아지네요. 그래도 부드럽게 맛있게 됐네요. 그렇게 막 만든 차지키소스 올려서 미주라 토스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릭요거트 올려도 맛있지만 확실히 차지키소스 올려야지 더 맛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먹어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순두부 야채과일샐러드)

간장닭조림

떡을 넣은 간장조림 닭과 저녁 먹어요. 즐거운 식사 되세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간장닭조림

돼지고기 두부 떡갈비~😋

떡갈비 소고기와 돼지고기 섞어서 만드는데 저는 돼지고기와 두부를 섞었어요 야채는 당근 양파 마늘 대파를 넣었어요 생강가루도 뿌려주구요~ㅎ 두부를 같이 섞었더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네요 우리 막둥이 한 접시 다 먹었어요~♡ 혼자서😆😁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돼지고기 두부 떡갈비~😋

저녁 두부조림

매콤한 두부조림에 달걀 반숙으로 익혀 부드러운 두부조림 먹었어요. 즐거운 저녁 식사 되세요.

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쩡♡

저녁 두부조림

두부 부대찌개

맛이 좋은데 아주 깔끔이네요 두부가 들어간 부대찌개 손두부집이라서 더 좋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 부대찌개

돈불백 열무비빔밥 한 그릇으로 🍲

점심은 특제 간장 소스에 노릇하게 구워낸  돼지 불고기에 아삭한 열무김치,나물과  당근까지 넣어서 비벼서 먹으니  봄철 입맛을 살려주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돈불백 열무비빔밥 한 그릇으로 🍲

두부쌈장 만들었어요🍚

밥도둑이 될거같아요 ㅎㅎ 참치쌈장도 맛나다고 3-4일만에 후딱 먹었는데요  이번에 두부반모까지 수분이 날라갈때 까지 계속 볶아 줘야 더고소하고 맛이 좋아요  파기름 충분히 내어준다음 마늘쫑, 양파, 두부 넣어주고 달달 볶아줬어요  청양고추, 꽈리고추등등 집에 있는 야채는 가지가지 넣어줘도 맛좋은것같아요  마지막에 참치캔 넣어주고, 쪽파 송송 썰어줬죠 수분이 팍팍 날려버렸더니. 이런게~~그냥 고기 없이 상추쌈에서만 밥 먹을려고 해요 ㅎㅎ 왠지 밥도둑 만든거같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쌈장 만들었어요🍚

미나리향 그득한 꼬막비빔밥

이사 5일만에 드디어 세탁기 설치 완료했어요.. SSG서 구입했는데 정말 일 못하네요.. 며칠 빨래방 다녔는데 이제야 해결... 속이 다 시원하네요.. 설치 끝내고 본죽서 미나리 들어간 꼬막 비빔밥 먹으로 나왔어요.. 역시나 미나리향이 입안가득 기분 좋게 해주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힘내세요!!!!

장보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미나리향 그득한 꼬막비빔밥

두부그라탕

두부 물기짜서 야채들과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볶아서 그릇에 담고 토마토 소스 뿌랴서 방울토마토랑 올리브 올리고 치즈 듬쁙해서 에어에 구웠어요. 맛있고 든든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그라탕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 야채샐러드)

결국 700g이 쪄서 62.3kg이 됐어요. 어제 아침 점심 잘 챙겨먹어 놓고 갑자기 너무 힘드니까 집에 와서 치킨 나머지 4조각괴 견과류 먹고 아이스크림 6개나 먹었으니 사실 700g이면 덜 찐거지먄 62키로를 넘어갔기 때문에 급빠해야 돼요. 급빠 할 때도 아침은 그래도 잘 챙겨 먹는 편이라 기본 식단으로 했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가지 야채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1개입니다 먼저 샐러드 만들기 전에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산 생고구마 씻어서 다 채 썰어 넣고, 남은 두부 5개 데쳐놓고 가지 2개만 잘라서 올리브 오일로 굽고, 팽이버섯 한 개만 씻어서 대파랑 볶았어요. 원래 당근이랑 파프리카도 넣는데 이건 생으로도 잘 먹어서 아까워서 못 넣고 오늘은 파채만 더 했답니다. 볶은 것들은 샐러드에 넣을려고 한 김 식혔어요. 두부가지 야채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채썬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구운가지, 토마토, 데친 두부 펼쳐놓고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양배추라페, 팽이버섯볶음 넣은 다음에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초당옥수수와 건자두 2개, 시리얼 더해서 만들었어요. 미주라토스트는 급빠 해야되서 하나만 챙겼고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 조금 넣고 오렌지 한쪽만 3등분해서 올렸네요. 먼저 레몬물과 견과류 맛있게 먹고 샐러드 천천히 먹어 30분쯤 지나서 미주라토스트까지 맛있게 먹었단다. 오늘 가지도 굽고 팽이버섯도 볶아서 맛있는 샐러드가 됐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습니다. 오늘 식사는 이걸로 끝낼 생각이에요. 급빠모드라 아침만 잘 먹고 너무 배고프면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마시고 오늘 사람 만날 일이 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 생각이랍니다. 더 이상 식사를 안 하는 게 잘 될지는 좀 자신은 없지만 노력할려구요. 내일은 내 마진 노선 안으로 들어가서 기본식단으로 먹었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두부가지 야채샐러드)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마파두부덮밥

오전에 온누리 요양병원 다녀오니 11시 53분이었고 집에서 잠시 쉬고 12시 37분에 다시 엄마 병동 가져갈 물품들 바리바리 싸가지고 나갔답니다. 우리 플라워 카페에 팥빙수를 시작해서 어저께 산 시리얼도 갖다 주고 얼른 엄마 병실에 가서 반찬이랑 햇반이랑 물이랑 갖다 드렸네요. 너무 무거워서 병실부터 들렸다가 간병인이 아직 병동에 계실 때 얼른 대한외래 직원식당 가서 점심 사 먹었답니다. 간병인 분이 오늘 2시부터 교육이 1시간 있어서 그때 내가 병실을 지켜야 하거든요.  오늘은 두 메뉴가 모두 애매했지만 그나마 마파두부 덮밥이 나을 것 같았어요. 마파두부덮밥, 게맛살 수프, 탕수육(닭,돼지고기) 짜사이양파무침, 배추김치, 야채 샐러드 3접시. 마파두부덮밥은 그대로 갖고 왔고 탕수육엔 소스없이 가져왔어요. 처음에 야채샐러드 두 접시에 흑임자드래싱과 오리엔탈드레싱 각각 넣어서 내 견과류 넣어가지고 먼저 먹었답니다. 그리고 먹으려니까 반찬이 좀 모자란 거 같아서 야채 샐러드 한 접시를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갖고 왔어요. 우선 마파두부의 밥은 조금 덜어내고 두부만 살짝 밥에 비벼서 같이 먹었답니다. 소스는 좀 덜하려고 노력했어요. 게살맛 스프는 건더기를 건져 먹었어요. 안 먹긴 억울하더라고요. 국물은 최대한 안 먹으려고 노력했지만 딸려오는 것도 제법 있더라고요. 탕수육은 소스 없이도 맛있었고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어요. 닭이랑 돼지고기가 섞여 있는 걸 보니 같이 다져서 넣고 튀긴 것 같더라고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파두부도 그렇고 탕수육도 그렇고 아무래도 느끼한 맛이 있는데 그거를 짜사이양파무침이 잡아줬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조금 매웠답니다. 마파두부도 조금 맵고 짜사이양파무침은 제법 맵더라고요. 그런데 그게  맛을 돋궈주긴 했답니다. 거의 다 먹고 남겨놓은 밥이라 게살맛 스프 국물과 마파두부 소스 정도 남았네요. 그리고 얼른 마그네슘 챙겨 먹었어요.  이때가 46분이라 얼른 뛰어서 엄마 병동에 갔답니다. 50분 근처에는 병실가야 간병인 수업에 늦지 않게 보내거든요. 이빨은 병실 가서 닦았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마파두부덮밥

아침은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와 쌀밥과 계란후라이

기상이 늦어지니 아침도 좀 늦게 먹었답니다. 그냥 여유있게 먹었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 쌀밥과 계란후라이 김치입니다. 제일 처음에 먹은 레몬물과 견과류. 오늘 아침에 호박씨랑 해바라기씨도 볶아서 견과류 통해 추가했어요. 견과류는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땅콩 캐슈넛 헤이즐넛 호두 볶은서릿태 볶은병아리콩까지 들었답니다.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 올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하나 썰어 넣고 데친 두부 5개 넣고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그릭 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더하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밥은 아직 엄마 쌀밥이 남아서 반그릇 데우고 반찬이 너무 없어서 계란후라이 하고 김치가 너무 시고 짜서 볶았답니다. 샐러드까지 맛있게 먹고 샐러드 야채 좀 남겨서 밥이랑 계란후라이 넣고 비벼서 볶은김치랑 갓김치랑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와 쌀밥과 계란후라이

두부유부초밥

밥 대신 두부넣고 유부초밥 만들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유부초밥

들깨순두부찌깨

들깨 순두부에는 옹심이까지  매일 아침 두부 만드는 집이래요 콩국수도 국물이 고소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들깨순두부찌깨

두부 야채전? 깜빡 이럴수가! 😂

저녁식사로 두부야채전을 준비했어요. 두부 물기 꽉 짜서 양파,부추,당근,브로콜리  잘게 다져서 계란과 콩가루와 메밀가루  넣어 지글지글 후라이팬에 부쳤네요. 잠깐 자리를 비웠다가 왔는데 😂  이렇게 살짝 타버렸네요. 식구들을 위해서 열심히 팔 걷고  다지고 부쳤는데 잠깐 실수로 ... 그래도 맛있다고 해주니 고맙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야채전? 깜빡 이럴수가! 😂

두부그라탕

두부랑 냉장고 있던 야채들.. 파프리카, 양파, 버섯 다져넣고  방울토마토랑 올리브까지 넣어서  치즈올리고 그라탕 만들어 먹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두부그라탕

돌솥비빔밥 ~

돌솥비빔밥과 알낙지비빔밥 뜨끈하게 먹느라 살짝 더웠지만  좋아하는거라  맛나게 잘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돌솥비빔밥 ~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간장불고기

오늘 아침 8시 반에 뼈 스캔 주사부터 맞아야 했답니다. 주사 맞고 얼른 채혈하고 골밀도검사 하고 CT 주사 잡고 CT 찍고 나니 10시 반쯤 되서 그때부터 11시까지 조금 걷다가 11시 20분에 다시 뼈스캔 촬영까지 끝내고 나니 11시 반이 됐답니다.  금식이 아니라서 아침을 잘 먹고 나왔지만 벌써 배가 고프더라고요. 대한외래 직원식당 가서 간장 불고기 사먹었어요. 청경채 간장 불고기, 잡곡밥, 미역국, 김치 부침개, 오이 양파무침, 깍두기, 야채 샐러드 2접시 입니다.  야채 샐러드를 한 접시 더 가져와서 간장불고기 더 했답니다. 그러면 조금 덜 짜지 않을까 싶어서요. 야채 샐러드에 오리엔탈 드레싱과 블루베리 요거트 드레싱 각각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가지고 제일 먼저 먹고 간장 불고기랑 밥과 반찬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미역국의 미역만 건져 먹어서 국물만 남기고 싹 다 먹었어요. 오늘 되게 허기지고 배가 고프더라고요. 주사가 세 번이나 내 왼팔 혈관 찾는다고 힘들었나?  왜 이렇게 허기가 지죠?ㅋㅋㅋ 그리고 마그네슘 챙겨 먹는데 원래 2개씩 먹는데 하나밖에 없더라고요. 집에 가서 또 챙겨 먹어야 될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간장불고기

아침은 기본식단(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300g이 늘었답니다. 어제 점심에 피자를 먹은 영향이 있겠지만 그럴 수도 있죠?😅 오늘 아침을 기본 식단으로 차렸어요.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 야채과일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당근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가장자리에 토마토1개와 오렌지반개, 데친 두부 6개 펼쳐놓고 저당 오리엔탈 드레싱 1T 두부까지 골고루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담고 양배추라페도 골고루 더 한 다음에 시리얼과 건자두 2개까지 넣어서 만들었어요. 미주라토스트에는 차지키소스 듬뿍 올리고 건자두랑 오렌지 한쪽을 삼등분해서 올렸어요. 여기 쓰인 오렌지는 어제 한성대 입구역쪽에 라떼 병원 때문에 갔다가 사촌 여동생 집에 잠깐 들렀을 때 오렌지 하나 얻어왔네요. 요즘 식자재 유통센터를 못 가서 과일을 못 샀거든요. 모처럼 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에 오렌지 넣었네요. 처음에 레몬물과 견과류 먹고 샐러드는 야채 과일 위주로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먼저 먹고 거의 끝 부분에 두부랑 야채랑 마저 샐러드 다 먹고, 마지막에 미주라 토스트 2개 먹었어요. 모처럼 노란 오렌지가 있는 미주라 토스트 먹으니까 새콤하고 맛있더라고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기본식단(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채소찜 아침 먹어요~

채소찜 먹고, 아침 단백질인 두부 계란 두유요거트 먹었어요 두유요거트는 생들깨 애사비식초 올리브유 넣고 섞어서 고추장 간장 대신 소스처럼 만들어서~ 채소들 찍어 먹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채소찜 아침 먹어요~

열무비빔밥

저녁은 열무비빔밥 & 오리고기 구워서  먹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열무비빔밥

잘익은 열무 비빔밥 +쑥국

열무가 아주 잘 익었어요  쪽파도 그냥 넣었더니.  하얀 머리부분이 왜이리 맛있죠  마지막청란 ...ㅎ 고소함이 아주 좋은 계란 맛도 좋아요  고추장만 조금 넣어 주면 새콤한 열무 비빔밥 좋아요  쑥향이 된장국과 아주 좋은데요  봄에 미리 쑥캐어서 냉동실에보관  된장국 먹으면 향도 좋네요  ✅ 요약: 열무비빔밥의 건강 효과 효과 설명 🌿 장 건강 유산균 + 섬유질로 장내 환경 개선 💪 면역력 향상 비타민, 항산화물질 풍부 🩺 혈당 조절 잡곡밥으로 혈당 천천히 상승 🧘 체중 관리 포만감 유지 + 저칼로리 🔥 신진대사 촉진 매운 양념이 대사 활성화 도움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잘익은 열무 비빔밥 +쑥국

고소고소 김밥전과 순두부탕~

너무 부들부들 한데요 ㅎㅎ 순두부에 계란물을 부어 줘서 탕처럼... 찌개보다는 간을 덜해줬어요  부드럽게 먹을려고 해요  김밥전은 뭐 ㅋㅋㅋㅋ 기름에 더 고소한맛이 아주 최고인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소고소 김밥전과 순두부탕~

된장찌개인지 두부찌개인지?

두부를 워낙 좋아해 된장찌개 조금 끓이는데 두부 한 모 다 넣었어요. 다른 재료는 별로 안 넣었는데도 맛있네요. 간고등어와 보리굴비도 같이 구워 맛난 점심 먹었어요.

들풀지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풀지기

된장찌개인지 두부찌개인지?

두부 들기름 샐러드 한접시로 🥗🍎🍊

두부 들기름에 부치고, 양배추 샐러드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뿌리고 찐계란과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려서 챙기네요. 🥗양배추는 혈당 지수가 낮아 당뇨에 도움을  주지만 과다 섭취하면 저혈당이 올 수 있어서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들기름 샐러드 한접시로 🥗🍎🍊

두부 듬뿍 김치찌개 🥘

비가 와서 쌀쌀한 날씨에 따끈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김치찌개 꿇였네요. 묵은지와 돼지 앞다리살,두부 듬뿍,양파랑  대파 넣고 팔팔 끓여서 먹으니 속도 풀리고  뜨거운 국물에 속도 시원하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두부 듬뿍 김치찌개 🥘

들기름 두부구이

새김치가 와서 ㅋㅋ 들기름 듬뿍넣고 두부구이 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들기름 두부구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