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말린 두부를 다이어트 야식으로 추천
든든하면서도 고단백 저칼로리 두부 말랭이를 만들어서 야식이 생각나거나 출출할 때 두어개씩 꺼내 드세요. 두부를 1cm 내외로 잘라서 건조기에 70도로 10시간 정도 말려주면 아주 쫄깃하고 고소한 두부 말랭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맛은 잘 튀긴 두부 부침 맛인데 기름은 한 방울도 안 들어간 건강식이죠. 두부 영양 좋고 칼로리 낮은 건 모두가 알고 있으니 정말 다이어트 야식으로 딱 맞는 간식이죠. 한번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생각날 때 꺼내 드셔 보세요.
Happywalk
다이어트 할땐 야식으로 두부과자 최고에요
다이어트 할때 야식먹고 싶은데 다음날 속 불편할까봐 살이찔까봐 다들 걱정많으시죠? 그럴땐 두부과자 드셔보세요 단백질 20이상에 고소하고 포만감 아주 높은 간식입니다 와인안주로도 최고죠... 요새 제 최애 야식입니다~^^ 일반 밀가루 과자보다 먹고나면 속도 편해요
뿌누우
다이어트 중 야식으론 호박전과 두부전이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 야식으론 호박전과 두부전을 드세요.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있고 영양가도 많아요. 호박전과 두부를 적당한 크기로 자릅니다. 비닐봉지에 부침가루를 넣고 호박과 두부를 넣고 흔들어 줍니다. 골고루 부침가루를 입힌 호박과 두부를 꺼냅니다. 계란을 입혀서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튀겨냅니다. 맛있게 드시면 되네요.
k2023
리얼두부칩
1등급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를넣고 쌀가루를 반죽해서 오븐에 구운 비건 두부칩입니다 밀가루대신 쌀가루로반죽해서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다이어트땐 왠지 더먹고싶은 욕심이 생기잔아요 그럴때 저는 이두부칩을 먹는답니다 맛도있고 다이어트도 되고 넘좋아요
예픈공주
나의 저녁식단은 두부반모
저는 매일 저녁으로 두부만보 잘라서 그렇게 간수와 함께 넣고 전자렌지 1분정도 데워서 먹는답니다. 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 김도균님이 이렇게 한끼 해결하시는게 생각나서 먹어봤는대 생각보다 맨두부 맛있어여 국물까지 후룩하면 든든하고 소화도 잘되는거 같아여
염곡전사
두부유부초밥
두부 유부초밥이에요~ 당근 야채 다져서 두부반모랑 현미밥 약간 쉐낏해서 평소 끼니로 먹는것보단 속을 덜 만들어서 넣어요! 시중에 파는 유부초밥 만드는 제품 사면 두개로 나눠져 있는데 한개로 남편이랑 둘이 야식으로 먹었어요 평소에 끼니로도 많이 해서 먹는데 야식에 먹어도 다음날 더부룩하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가끔 야식에 넘어갈때는 안먹으면 스트레스 받으니..몸생각해서 적당히 칼로리있고 포만감있는것들로 찾아서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ㅎㅎ
김듕
두부곤약면
늦은저녁 야식이 생각날때 전 두부곤약면을 먹어요 두부곤약면은 칼로리가 낮아 부담감이 없더라구요 두부곤약면은 삶아서 각종 야채를 넣고 다앙한 소스를 활용하면 질리지않게 먹을수 있는 건강식다이어트 야식이네요
지도
다이어트 할 때 야식이 생각난다면😂
다이어트 할때는 왠~만하면 저녁, 특히 7시 이후로는 먹지 말자 라고 다짐하지만 현실적으로 실행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ㅠㅠ? 그래서 저는 늦은 시간에 먹게 될 경우에는 최대한 소화가 잘되는 재료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는 메뉴를 먹어요. 그중에 하나는 들기름두부전인데, 두부에 물기를 최대한 제거한 후, 들기름에 볶으면 끝! 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든든하고도 가벼운 한끼가 해결됩니다~!
qqu999
두부를 이용해요
늦은 시간에 너무 배가 고프거나 그러면 두부를 살짝 뜨거운 물에 떼쳐서 김치랑 같이 먹어요 김치를 볶으면 더 맛있고요. 두부는 포만감도 크고 영양가도 많아서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한두 조각만 먹어도 배가 금방차고 공복감이 해소되어서 좋은 거 같아요.
원스78
다이어트 야식은 두부 유부초밥!!
밥 대신 두부를 넣은 두부 유부초밥이에요. 아주 건강식이라 야식으로 먹어도 괜찮을 듯 해요! 대신 다 먹으면 배부르고 저거 반 정도 먹으면 좋을 듯해요 모두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하세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요오
두부면으로 만든 팟타이
두부면으로 팟타이 만들었어요 밀가루 면이 아니라 안심되고 팟타이 소스가 약간 당이 있긴하지만... 새우랑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서 저녁에 먹어도 크게 부담이 없어요 두부면이 진짜 활용성 짱인듯
코쿤캅
야식엔 닭가슴살두부유부초밥!!♡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할 때 참 많이 만들어 먹었던 닭가슴살두부유부초밥 야식으로 추천합니당😆 ✔ 재료 닭가슴살 1개, 두부 2/3모(1/2~1모 양껏 조절하세요), 약간의 오이/당근/단무지 (식감을 살릴 수 있는 재료 아무거나‼) 두부 으깨고 닭가슴살 찢어서 대충 섞으면 완성...! 쉽고 맛있으니 꼭 드셔 보세용👍🏻 새콤한 걸 좋아하는 분들은 식초 더 넣어 드셔도 맛있어용〰 보통 오이+당근이나 단무지를 잘게 썰어서 넣는데 개인적으로는 단무지 추천합니댜 💛
0713
오늘 점심은 건강한 나물 비빔밥
월욜은 사무실 직원들 법카로 점심먹는날~~ㅎㅎ 저는 건강하게 나물보리밥비빔밥으로 주문해서 밥은 3분의1공기만 덜어서 비벼먹었네요. 양심껏~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agnes0117
점심엔 초간단 두부부침
점심에는 초간단 레시피가 필요할 때죠! 저는 단백질 풍부한 두부와 계란으로 점심을 자주 만들어 먹어요 레시피도 아주 초간단합니다 먼저 두부를 깍둑썰기하고 물기를 키친타월로 닦은 다음에 계란 1개를 풀고 소금을 한꼬집 풀어서 올리브유를 두른 팬에 굽기만 하면 되요 아주 간단하고 맛있는 레세피로 맛있게 드세요~
슈비므네
점심은 냉장고털이로 만든 청국장열무비빔밥
날이 더워 뜨거운거는 싫고 청국장은 먹고 싶어서 청국장 한냄비 끓여 냉장고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 조금씩 덜어서 먹다가 얼갈이배추겉절이와 열무김치 넣어 점심으로 청국장비빔밥해먹었네요
피코
식단정보꿀팁 콩나물홍합비빔밥
먼저 불린쌀과 약간의 간을 맞추기 위해 소금 콩나물 말린홍합을 넣고 냄비밥으로 지어요. 찹쌀을 약간 섞으면 더 구 수한 밥이 되겠지요. 김가루와 부추를 고명으로 얹고 양념해둔 간장에 슬슬 비벼 먹으면 끝내주지요. 번거롭다고 생각도 들겠지만 25년 내공 주부에겐 뭐 식은죽 먹기랄까! ㅎㅎ
강제인
점심 초간단 비빔밥~
초간단 점심 메뉴로는 비빔밥이 젤 간단해요~ 집에 있는 반찬 활용하면 되서 편해요. 나물반찬 꺼내서 고추장에 쓱싹 비벼주면 끝이예요 ㅎ시금치 버섯볶음에다가 당근 채썰어서 넣었네요 계란 지단만 후딱해서 완성했어요. 여름에 입맛없을 때 해먹기 좋아요~
highway032
초간단 점심 메뉴는 참치간장밥 나야 나
초간단 점심 메뉴 문구를 보자마자 참치간장밥이 딱 생각났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 점심 차리기 귀찮을때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참치간장밥을 소개개합니다 참치가 의외로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집에 참치캔 하나씩은 구비해두고 있어서 언제든지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집에 찬밥 있으면 전자레인지에 1분정도 데워서 참치 넣고, 간장, 참기름, 깨 기호에 맞게 넣어서 비비면 끝입니다! 잘 익은 김치 곁들여 먹으면 꿀맛이에요
늘봄봄
초간단 점심식단 간장계란밥🍳
밥한공기 계란2개 간장 참기름 깨소금 식용유를 살짝 두른 팬에 계란 2개를 굽다가 반정도 익으면 밥한공기 투척하고 간장 기호껏 몇숟갈 넣고 약불에 볶아요 계란도 다 익고 간장도 다 흡수되면 참기름 한바퀴 두르고 비빈뒤 깨소금 솔솔뿌려 마무리해서 프라이팬째로 가져가 먹으면 돼요!! 완전 간단한 간장계란밥 맛도 있고 좋아요 ㅎㅎ
키미언니
연두부샐러드
다이어트에 필수는 샐러드죠. 비타민 섬유질 섭취도 좋지만 단벡질이 부족하기 쉽죠. 단벡질 필수입니다. 이 모든걸 만족하는 식단이 두부 샐러드. 맛도 좋고 영양도 좋아요.
나풀나풀2
간단점심 두부샐러드
고소한 두부에 채소랑 같이 맛있게 아삭아삭 ! 집에 냉장실에 있는 야채칸 털어서 두부랑 오리엔탈 드레싱만 가볍게 조금 뿌립니다. 견과류 있으면 조금 올리고 고소하고 담백한 가벼운 점심을 누려봅니다. 두부가 포만감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다니 자주 이렇게 해먹어요^.^
한방미소
간단점심-두부와 트러플소금
두부를 올리브유와함께 후라이팬에 구워주기만 하면되는 초간편점심! 5분도안걸려요~ 이때 중요한거는 두부의 물기를 좀 짜준후 후라이팬레 구워야~단시간에 요리해서 먹을수있어요! 저는 트러플을 사랑해서 트러플소금이나 소스잘이용하는데 넘 맛나요~없으심 일반소금도ok 두부 굽는동안 오이 또는 냉장고에 있는 아무야채 준비하면 done~!! 저는 오이 눈에띄어서 오이로! 모두들 맛점하세욧!
S하루
두부 샐러드
오리엔탈 소스와 약간 튀긴 두부가 들어간 포케입니다. 달달하니 맛이 좋고 두부가 바삭한듯 부드러워요. 현미밥도 있어서 매우 든든합니다. 요즘 샐러드 기본 일만원 넘던데 이정도 든든함이면 9,900원으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굿!
미래엄마
배불리 먹어도 좋아요♡ 두부샐러드
저는 두부를 워낙 좋아하는데요.. 구워먹고 그냥도 먹고ㅎ 두부를 색다르게 먹어볼까해서 만든게 어린잎과 구운두부를 곁들여 먹는 두부샐러드^^ 만들기도 간단합니다^^ 어린잎채소를 구매하구요~두부를 구매 합니다~ 두부를 구워서 채소와 어울리게 잘 담아놓으면 되는데요..여기에 오리엔탈소스나 참깨소스 살짝 부어서 먹으면 맛도 좋아요^^ 채소와 같이 먹으니까 부당되지도 않고 저한텐 딱인거 같아요^^
ss샤랄라ss
초간단 점심메뉴는 간장국수!
더운 여름 초간단 점심 메뉴로 간장국수 추천이요. 국수만 삶으면 어떤 양념이나 오케이! 1. 국수 삶아서 시원한 물에 전분기 바락바락 씻어내기. 2. 간장, 식초 적당히 내 입맛대로 배합. 맵게 먹고 싶으면 고춧가루 추가(다진 마늘 새끼손톱 만큼 넣으면 더 맛있고). 3. 채소 먹고 싶은걸로. 4. 양념이랑 국수랑 채소 다 넣고 휘리릭. 잘 먹었습니다.
랄랄ㄹ
단백질 대체 식품은 두부밖에 없을까요?
고기는 사실 비싸서 키토식은소 해먹기에는 부담이 많이 가더라고요. 지금은 두부랑 닭고기 안심으로 대체해서 여러 키토식을 해보고 있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떡갈비나 소시지, 어묵 등은 탄수화물 함량이 의외로 높아서 잘 안 먹게 되고, 콩고기는 그 맛이 별로더라고요ㅠ 가공하지 않은 원물의 단백질은 고기와 두부 말고는 없겠죠?
Rith
간단 점심 레시피 채소비빔밥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때 자주 먹는 야채비빔밥입니다! 일단 밥은 반공기정도로 조금만 넣구요 채소를 많이 많이 넣어줍니다 생상추가 있으면 더 좋구요 냉장고에 있는 나물반찬을 죄다 때려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저당비빔장이랑 참기름조금 계란후라이로 마무리해주면 너무 맛있게 채소섭취까지 많이 할수 있어요
효지미
맛도 있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는 테이스틴 단백질 다이닝밀 간편식 두부치킨마크니커리
테이스틴 단백질 다이닝밀 간편식 두부치킨마크니커리입니다 세일해서 한번 구매해본 제품인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310kcal 인데 저는 양이 적게느껴져서 고구마 반개도 같이 먹었습니다 두부면, 닭가슴살, 두부, 풋강낭콩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는 한끼라서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카레가 맛있어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버거킴
참 쉬운 영양만점 #두부스크램블
10분 컷으로 단백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에요! 참 쉬운 영양만점 #두부스크램블 다이어트를 하면서 너무 힘든건 당연 배고픔이 아닐까 싶어요. 다이어트 음식은 대체로 맛이 없죠..ㅠㅠ? 재료도 간단, 난이도 하인데 맛 뿐만 아니라 영양, 포만감까지 있어 두부를 안좋아하시는 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할 음식은 두부스크램블이에요. 평소에 먹던 평범한 스크램블 에그에 두부만 더하시면 되요. 두부와 달걀은 건강에 좋은 인기 만점 식재료에요. 두부는 식물성 단백질뿐만 아니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 혈당조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요.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으면서 훨씬 더 건강하게 한끼를 챙길 수 있답니다. 재료 두부 반모, 계란2개, 우유 조금(생략가능), 올리브오일 조금, 소금한꼬집(생략가능) 1. 두부는 조각으로 썰어서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해줘요. 2. 볼에 계란2개, 우유 조금 넣고 풀어줘요. 3. 올리브오일을 두른 후, 조각낸 두부를 넣고 뒤집어 가며 노릇하게 구워줘요. 4. 풀어놓은 계란물을 두부 위에 골고루 뿌려주어요. 5. 두부 표면이 계란물에 입혀지듯이 살살 섞어주어요 *취향에 따라 달걀의 익힘 정도를 조절해 주어요. 그릇에 담아 파슬리나 후추로 데코하면 끝! 저는 원래 간을 약하게 하는편이라 소금을 생략할 때가 많아요. 저염식단을 좋아해요^^ 소금 생략해도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두부스크램블은 저 뿐만 아니라 아기한테 아기반찬으로도 자주 해주었는데요, 우리 아기 두부스크램블 해주면 굶은 것처럼 엄청 잘 먹어요ㅎㅎ 아기반찬으로도 영양만점^^
어느멋진날29
초간단 점심 오이비빔밥!!
저는 요즘 오이비빔밥 자주 해먹어요! 건강한데 맛도 있어서 굿입니당 현미밥+계란후라이+오이 반개+스리라차 소스+기름끼 뺀 참치 한 캔 넣어 비벼 먹으면 됩니다!! 오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오이랑 밥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줄 몰랐어요ㅎㅎ
요오
간단한건 간장계란밥만한게없죠
준비물 계란 2개 (단백질 많이먹어야하니 1개더 먹자구요) 밥 한공기 간장 한스푼 참기름 한스푼 식용유 1스푼 정말 간단한 재료죠. 집에 다들 있을법한 재료기도하구요. 계란은 그릇에 풀어서 노른자를 잘 섞어줍니다. ->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계란넣고 젓가락으로 사정없이 휘저어주세요 ( 스크럼블식입니다.) 여기에 밥을넣고 같이 볶아주고, 간장1스푼, 참기름 1스푼 넣은뒤 휘적휘적 조금더 볶아줍니다. 파있으면 조금 넣거나 깨가있으면 넣어주면 더 고소하고 더 향긋해지지만, 없어도됩니다. 이제 맛있게 먹읍시다 짜란.
쿠보
점심에 냉장고속 야채로만든 비빔밥
저의 간편 레시피는 냉장고 속 흔한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비빔밥이에요 점심은 혼자 집에서 해결할때가 많아서 귀찮아서 차려먹긴싫지만 몸생각해서 영양도 놓치기 싫더라구요 그럴때 냉장고에 흔히 잇는 나물과 야채로 후다닥 빨리 비빔밥을 해먹어요 먼저 모든 야채와 버섯은 먹기좋게 썰고 매콤한 청양고추는 잇으면 쫑쫑 썰어넣어주면 더맛잇어요 여기서 젤 중요한건 계란후라이~ 빠지면 섭섭한 계란후라이도 반숙으로 요리해주세요 조금씩 남은 다양한 채소를 썰어 담기만 했을 뿐인데 재료들이 어우러지면서 산뜻한 버섯야채비빔밥이 완성되엇어요 여기에 맛잇는 고추장으로 넣어주면 끝~~간단하죠?
ymitta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