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슬로우캘리] 포케 아시나요??
혹시 포케를 아시나요??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네모나게 자르다’라는 뜻으로, 연어나 참치 등 신선한 생선을 네모나게 썰어서 채소, 견과류, 밥 등을 곁들여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입니다. 우리나라의 요리 중 회덮밥이 이와 가장 유사하고요. 포케는 고대 하와이 어부들이 갓 잡은 생선을 큼직하게 썰어서 바다 소금 등과 버무려 먹은 것이 그 유래로 전해지는데 이후 한국을 비롯해 중국‧일본 등 아시아권 이주민들이 하와이에 정착한 뒤 아시아인의 입맛에 맞게끔 포케에 밥이나 간장 등을 곁들여 먹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지금 현대인들이 즐겨 먹는 포케의 대표적 형태가 되었다고 해요. 포케가 현대인들에게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건강식이라는 점에 있는데, 샐러드처럼 가볍고 자극적이지 않음에도 영양소를 충분히 챙길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역할을 하기 때문이예요. 뿐만 아니라 포케는 재료를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자신의 취향이나 식성에 맞게 애용이 가능하고 이에 주재료로 육류나 생선을 넣지 않고, 두부와 채소만으로 이루어진 이른바 ‘비건 포케’가 채식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슬로우캘리는 원래 연남동에서 시작되어서 프렌차이즈로 자리잡은 음식점인데요. 제가 살고 있는 동작구에도 지점이 하나 있어서 맛본 뒤 그 깔끔한 맛에 반해 자주 이용하는 곳이랍니다. 슬로우캘리 사당이수역점은 이수역 9번 출구 나와서 건물 뒤로 돌아가면 바로 위치해 있는데요. 지점이 작아 많은 사람이 가서 먹긴 힘들고 혼자나 친구랑 둘이 가서 먹기 편리해요.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니지만 요즘 날씨가 더워지기도 했고~~ 가면 주로 트리플 버섯 포케에 해조류를 토핑으로 곁들여서 먹는데요. 아무래도 고기나 생선들어간 것보다 훨씬 깔끔한 맛이고 소화가 잘 안될때도 편안하게 먹기 좋아요. 3가지 버섯과 트러플향이 어우러진 영양 가득 비건메뉴 재료 : 표고버섯, 느타리버섯, 새송이버섯, 트러플폰즈 드레싱, 파프리카, 브로콜리, 올리브, 어니언후레이크, 래디시, 현미밥, 깨 딱봐도 재료가 세상 건강하지요?? 칼로리도 낮을거 같고.. ㅋㅋ 뭔가 저녁에 먹어도 죄책감이 덜한듯한 느낌 ㅋ 다이어트 중인데 친구들하고 약속 잡히면 난감하잖아요~~ 뭐 해비한거 먹기는 영~ 꺼름칙하고 그럴 때 먹기 딱 제격인듯요~~~ 칼로리 낮다고 맛도 없으면 먹기 싫지만 맛도 엄청 좋고 재료들이 각기 씹히는 식감도 너무 매력적이랍니다. 저번에 시켜먹을 때 찍은건데;; 사장님이 제 사랑하는 해조류를 빼먹고 안주신거 있죠? 호다닥 뛰어가서 따로 받았는데 ㅋㅋ 사진을 빠뜨렸네용;;;;; 샐러드만 먹기 지치실 때 한번씩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려요~~~ 버섯 말고도 스테이크나 참치 포케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프카쟁이
감자전두부스테이크
감자전과 두부를 활용한 두부스테이크. 두부만 구워먹으면 뭔가 허전.. 그래서 감자전으로 두부를 둘러싸고 노늣노릇 구워서 두부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지폐메이커
다이어트할때 외식음식으로!! 순두부요
속초에 김정옥할머니 순두부 본점입니다. 여행갔는데 다이어트 하고 있는 저와 남편이 픽한 음식이죠!! 두부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인거 아시죠? 포만감이 높고 칼로리가 낮아서 좋잖아요! 저기서 밥은 반공기만 먹고 순두부를 메인으로 먹으니 배가 엄청 뷰르더구요~~^^ 그리구 반찬들도 다 나물이나 김치 요종도만 잇어서 순두부에도 잘어울리고 튀긴것이 없어 적당하게 잘 먹을수 있더라구요!
도낑이
닭가슴살두부 유부 초밥 만들었어요
유부초밥을 밥을 넣으면 칼로리가 높지만 두부과 닭가슴살을 이용해 넣으면 칼로리가 낮으며 포만감도 있어 좋습니다.
슈롭
[keet it] 다어어트샐러드비빔밥, 덮밥 추천해요
저는 포케류를 좋아해요. 남천역앞에 있는 다이어트식을 판매하는 '킵잇'이 생겨 자주 방문하고 있어요. 저는 치킨 샐러드 비빔밥과 샐러드덮밥을 주로 먹는데 소스를 따로 뿌리지않아도 간이 되어있어 싱겁지않아요. 다양한 야채와 독특한 절임야채, 병아리콩, 감태로 감씬 쫄깃한 현미밥, 수비드한 부드러운 닭가슴살 치킨을 섞어먹는 샐러드덮밥 건강하고 맛있어요. 포케류를 좋아하고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식을 먹고싶다면 킵잇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샤르데냐
[라홍방마라탕] 마라탕에 두부/채소 듬뿍
마라탕 국물에 원하는 재료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두부 종류를 많이 넣습니다. 라면 같은 밀가루면은 부담되잖아요. 거기다가 배추/버섯/숙주/콩나물/청경채 등 각종 채소를 듬뿍 넣어주면 완성! 주1회 먹으러 다녀오는 것 같습니다. ㄷㄷ
김범기
내 맘대로 만두~~
만두나 전을 좋아해서 저는 만두를 만들때에는 집에있는 각종야채를 채썰어 소금넣어 볶고 두부는 으깨주고 돼지살코기는 약간의소금과 후추로 볶아주고 마지막으로 당면은 물에 불려 삶아준후 잘게 썰어 다른 재료들과 섞어줘요 마지막으로 라이스페이퍼를 감싸준후 후라이팬에 구으면 끝~ 간장과 곁들이면 정말 맛있어요~^^
지도
두부조림
아침 반찬은 두부조림 입니다 칼칼한게 입맛당기네요
상큼미니
버섯야채비빔밥
오늘 저녁으로 먹은 버섯야채비빔밥이에요 안먹고는 살빼는건 못해서 최대한 건강하게 먹으면서 해보려구요^^
주니엄마
두부만두
야채랑 두부랑 계란이랑 찹찹 짤라서 볶아서 라이스페이퍼로 말앗숩니다 그러구 살짝 구웟어요!! 손이 많이가네요^^... 그래도 이렇게 먹으니 야채도 많이먹게되고 좋네요
도낑이
두부앞다리살김치볶음
닭가슴살만 먹기 지겨울때 비계 없는 돼지 앞다리살 부위도 좋은 재료인것 같아요 돼지 앞다리살과 김치를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두부는 따로 한입크기로 썰어서 구워주구요 밥도 조금만 같이 접시에 놔주면 좋은 한끼식사가 되네요 닭가슴살이랑 풀때기만 먹다가 지겨울때 가끔 먹어주면 맛있어요
효지미
두부야채볶음
종종해 먹는 요리예요 두부를 으깨고 집에있는모든야채를 쫑쫑 썰어 볶아요 오늘은 파프리카 양파 새송이버섯 넣었어요 매운고추 썰어넣어야 하는데 없어서 매운연두 살짝 뿌렸어요 간은 싱겁게 하고 나중에 파 뿌려서 먹어요
stilnox
두부 유부초밥 추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유부초밥 자주 해먹고 있는데요. 밥 대신에 두부를 넣으면 다이어트 식단이 됩니다. 재료는 두부와 유부초밥 세트가 있으면 되고 기호에 따라 현미밥을 추가해도 돼요. 먼저 두부는 물기를 짜고 후라이팬에 익혀줍니다. 이 때 기름을 두를 필요는 없어요. 금방 익혀지니까요. 유부재료를 넣고 두부와 섞어줍니다. 만들어진 속재료를 유부에 넣어 주면 끝이에요. 간단하고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털보꾸기
고기없는 두부미역국
미역은 물에불려 30분 불려주고 채반에 물기를 빼준다. 두부는 먹기좋게 잘라놓고 미역과 다진 마늘 들기름넣고 볶아준다. 물 1리터정도 넣고 물이끓으면 두부를 넣어준다. 20분간 약불에서 끓이다가 멸치액젖 3숟가락 넣고 간이모자라면 소금간 해주면 완성!
성공의부자
배추두부볶음입니다.
재료는 너무 간단하게도 배춧잎, 두부 반모, 참치, 소금 한꼬집만 넣어서 쉐킷하면 맛나고 몸에도 좋고 소화 잘되는 배추두부볶음이 안성되요. 다이어트 메뉴인데도 이렇게 완성해서 먹으면 제법 든든하고 맛나서 좋아요. 은근 맛이 좋아서 배추두부볶음 레시피 제가 강추해요
달달별
당뇨 및 다이어트에 좋은 #두부 콩국수를 소개해요
이제 앞으로 더울 일만 남았죠? 그래서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콩국수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 만점이에요^^ 오늘의 다이어트 레시피는 두부로 만들어서 고소한 콩물로 <오이면 두부콩국수>입니다 콩은 콩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 할만큼 고단백질 영양을 공급받고 혈당조절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데 중요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식품으로 다이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식품입니다. 콩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혈당상승을 억제하여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되고, 체중감량, 골밀도 증강, 유방암 발병률 감소 등에 도움이 된다. -파워푸드 슈퍼푸드 중 간편하게 콩을 삶지않고 즉석으로 만들 수 있어서 편리하고 쉬운 두부로 콩국물 만들기 시작합니다~ <재료의 GI 지수> 두부-42 오이-23 견과류-24 땅콩버터-20 계란-30 토마토-30 <재료준비> 두부1/2모, 무당두유200ml, 오이1개, 삶은계란1개, 토마토(토핑용), 견과류 약간, 땅콩버터1/2스푼, 소금,알룰로스(취향대로 넣기) 고소한 국산콩으로 만든 두부, 무당두유한팩(200ml),땅콩버터, 견과류 한줌, 오이, 삶은계란, 방울토마토를 준비해주세요. <재료 손질> 두부는 차게 그냥 먹는 것보다 뜨겁게 연화시켜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이 상승해요. 두부를 흐르는 물에 씻어내고 끓는 물에 데쳐 익혀서 수분을 제거해주고 큼직하게 썰어서 갈아주기 전까지 식혀줘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쪄주어도 되요. . 콩국수에 밀가루 국수면을 대신할 오이면 만들어요. 오이 껍질을 벗겨내고 오이를 얇게 떠주세요. 칼로 얇게 뜨는 기술은 주방기구를 이용해요. 얇게 뜬 오이를 3겹정도 돌돌 말아서 얇게 채썰어 오이국수를 만들어줘요. 길죽길죽 오이면을 얇게 썰어주면 국수면처럼 길죽한 오이채를 만들 수 있어요. *오이 1개를 채썰어주니 한그릇정도의 국수양이 만들어져요. 오이는 콩국물이 만들어질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줘요. **오이 효능 오이는 수분이 많은 채소라서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수분을 보충해주어 갈증을 해소해주고, GI지수도 낮아 혈당을 올리지 않아 혈당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다이어트에도 좋은 식품이에요. 오이의 칼륨성분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어 혈압을 조절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혈관건강에도 좋 은 채소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직접 붙여 오이팩을 할만큼 피부미용에도 좋은 작용을 해주니 여름철에 냉장고에 항상 쟁여둘 채소에요. <요리 만들기> 1. 식혀둔 두부를 믹서에 넣어주고 무당두유나 곡물우유 등을 넣고, 견과류와 땅콩버터 넣어서 고소한 맛을 더해주세요. 두부와 견과류가 곱게 갈릴때까지 갈아주세요. 부드럽고 진한 두부로 만든 콩국물이 완성되었어요. *콩물은 입맛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 등을 넣어 주어도 되요. 2. 차게 해둔 오이면을 그릇에 담고 두부 갈아준 콩국물부어 참깨를 곱게 갈아 듬뿍 올려주고 계란과 토마토 올려 토핑해주세요. 3. 아삭아삭 오이면을 진한 콩물에 말아서 먹으면 입안에 고소함이 먼저 퍼지고 오이면을 씹으니 아삭함뒤로 오이향이 싱그럽고 뒤이어 계란의 또다른 식감과 단백질이 몸속에 채워지는 느낌이에요~ 더운 날 한그릇 먹어주면 기운이 불끈 날 것 같은 맛이에요~ 바쁘고 시간없는데 콩국수가 먹고싶을 때 간편하게 응용해서 만드는 두부로 만든 콩국수! 단백질 풍부하고 콩의 영양이 고단백이라 더운 여름 기력보충식으로도 좋은 콩국수 요리~ #우리 간편하게 만들고, 앞으로 당당하게 식사해요~
어느멋진날29
두부 유부초밥
우선 두부한모를 물기를 쫙 빼줘야합니다 그리고 유부에 있는 단촛물을 섞어서 으깨줍니다 두부에 여러가지 채소를 잘게 썰어서 섞어줍니다 유부에 두부를 넣어주고 먹을때 에어프라이어에 구어주면 따뜻하고 더욱더 고소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우선 두부유부 초밥은 노력에 비해 맛난 음식을 먹을수 있고요 맛있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요리의여왕
두부 소보로
정말 맛있는 두부요리 입니다. 재료 : 두부 반모, 계란 2개, 소금, 후추, 대파, 식용유(생략 가능) 만드는 방법 두부의 물기를 되는대로 제거해 줍니다. 후라이팬에 두부를 넣고 매셔로 으깨줍니다. 으깬 두부를 센불에 볶다가 어느정도 수분이 날아가면 계란을 넣고 섞어서 계속 볶아줍니다. 계란이 익으면 채썬 대파를 양껏 넣고 소금 후추를 취향껏 뿌려서 마무리로 볶아줍니다. 코팅된 팬을 사용하면 식용유가 없어도 눌러붙지 않게 만들수 있어요~^^
알파오메가
두부 비건빵
고구마와 두부로 만든 비건 빵 재료 두부, 고구마, 통밀가루, 두유, 견과류 요리 과정 (1) 두부를 키친타올을 이용해 물기를 제거하고, 고구마를 삶아 놓는다. (2) 고구마 껍질을 벗기고, 물기를 뺀 두부와 같이 으깨준다. (3) 으깬 재료에 통밀가루(팬케이크 반죽느낌)와 두유를 넣고 섞어준다. (4) 에어프라이어에 10분(160도) 구워준다. (5) 견과류를 올려서 맛있게 먹는다.
선물부자
두부유부초밥
가끔 먹었던 음식인데요 닭가슴살만 먹기엔 다른것도 먹고 싶기에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두부를 썰어서 기름 소량 넣고 구운다(여기서 중요한건 두부의 수분을 날려줘야해요) 다 구운 두부를 식혀서 잘 쪼물닥거려서 으깨준다음 한쪽에 놓아놓고 먹고싶은 야채(오이, 당근, 버섯, 파프리카,양파 등등 먹고싶은대로 취향대로 넣으면되요) 를 잘게 썰거나 다지기로 다져서 이것도 식감이 약간 있게 볶아준다 두부와 야채를 잘 섞어서 유부초밥에 있는 초밥물과 가루를 잘 버르리면 완성 그다음은 유부에 맛나게 넣으면 끝. 이러면 든든하고 배부른 영양가 있는 한끼 식사가 됩니다^^
강도마미
포두부볶음
포두부를 0.5cm간격으로 썰어주고 알리오올리오 소스 넣고 볶아서 후추와 베트남고추만 넣고 먹어도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아요
와탕카7
오트밀 두부 동그랑땡으로 한끼
오트밀 두부 동그랑땡 재료 : 오트밀 3T, 두부 1/2모, 양파 1개, 당근 1/2개, 느타리버섯 한줌, 달걀 2개, 소금, 후추 양파, 당근,버섯은 잘게 다져주세요 두부는 꼭 짜서 물끼를 제거한 후 섞어주세요 소금,후추로 간을 해줍니다 오트밀 3T 를 손으로 부셔서 쟁반에 준비해주세요 야채반죽을 동그랗게 모양을 내주세요 오트밀가루를 앞뒤로 묻혀주세요 달걀 2개를 잘 풀어 소금,후추 간을 한 후 달걀옷을 ㅁᆢㄷ혀주세요 달군 후라이팬에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주세요 오트밀가루로 고소하면서 든든한 한끼 식사 완성이요
쫑알맘
든든하고 맛있는 두부달걀볶음
아침에 자주 먹는 두부달걀볶음이에요. 토마토, 마늘, 청양고추, 양파를 썰어줍니다. 달걀은 두개 준비합니다. 버터에 재료를 다 넣고 볶아주다가 소금간하고 두부 반모를 넣어 으깨면서 볶으면 돼요. 두부의 물기가 없어질때까지요. 저는 스리라차나 카레가루를 넣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아참.. 후추도 필수입니다!!!
듀란듀란
두부유부초밥~
다이어트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만들어 봤네요~ 일딴 너무 만들기 힘들면 다시 하기 힘들고 귀찮아서 그음식은 안만들게 되드라구요ㅎ 간단하고 칼로리 낮고 맛도 있어야 다이어트 최고의 레시피인거 같아요'^^ 먼저 두부 물기를 빼서 꽉짜서 으깨줍니다 유부초밥 촛물이랑 깨소금넣어서 조물조물 뭉쳐주구요~ 그대로 유부에 넣어주면끝!!이에요^^ 너무 쉬워서 다들 한번해보면 다시 도전할수있는 레시피에요~ 이번엔 성공해야죠^^화이팅 입니다!! 사진은 중간에 찍어서 예쁘질 않네요ㅎㅎ
빠다코코낫
건두부 콩국수
더운 여름 시원한 콩국수 생각나시죠. 전 콩국수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콩가루 가지고 만들어 먹는데요. 일반 국수로 콩국수를 만들어 먹으면 살이 찌니깐 좀 꺼려지고 먹고 싶어도 참게 되었는데 건두부로 콩국수를 만드니 부담없이 먹게 되었어요. (건두부 콩국수) 1.콩가루와 생수를 섞어서 콩국물을 만든다. 2. 만들어 놓은 콩국물을 냉장고에 보관한다. 3.건두부를 먹기 좋게 잘라서 데친다. 4. 차가운 물에 데친 건두부를 씻는다. 5. 건두부에 콩국물을 부으면 끝
은혜엄마최혜정
라이스페이퍼 두부야채롤
1. 채칼로 양배추, 애호박, 당근을 얇게 썬다 2. 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야채를 볶는다 (소금간 조금 하기) 3. 볶아진 야채를 접시에 담아놓고 같은 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넣고 두부를 으깨어가며 고슬고슬하게 볶는다 다 볶아질때쯤 계란을 넣어 스크램블하며 같이 볶기 4. 2에서 볶아둔 야채와 3의 두부계란 합해서 같이볶기 5.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물에 적셔서 4넣어 말기 6.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먹기 담백하고 맛있어요
아이러브제이
[추천] 다이어트에 밭에서 나는 쇠고기 두부를 추천합니다.
다이어트식품으로 콩으로 만든 두부 추천합니다. 칼로리도 낮아 한모에 칼로리가 252칼로리라고 하네요. 영양가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리놀레산, 비타민 E, 식물성 지방이 있대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은 식품으로 생으로 먹거나 찌개, 국의 재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일반 두부, 연두부, 순두부 등 여러 종류를 번갈아 가면서 드시면 질리지도 않고 드실수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k2023
두부 유부초밥 만들기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인 듯 해요. 다행히 닭가슴살도 좋아하고~~ 식탐이 강한 편도 아니라서 그나마 식단조절이 어려운 타입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녁식사랑 주말의 식사는 조금씩 조절하면서 먹고 있거든요. 전날 회식이라도 했다거나 친구들 모임에서 과식을 했다 싶으면 저는 다음날 저녁에는 가볍게 먹기 위해서 두부 유부초밥을 자주 해먹어요~~~ 워낙 만들기도 쉽고 영양가도 많으면서 맛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다들 해드셨을지도 모르겠어요. 재료 : 시판 유부초밥 (저는 풀무원꺼 좋아해요)/ 두부/ 단무지/ 닭가슴살/ 검은통깨 두부 으깨기~~ 두부를 으깨기 전에 수분기를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요. 전자렌지에 3~4분 정도 돌려주시면 일부 수분이 좀 많이 빠져나와요. 그런 후에 면포 등으로 감싸서 손으로 꾹꾹 으깨시면서 수분을 제거해주세요. 저는 너무 뽀송한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수분을 너무 꽉 짜진 않아요. 2. 저는 수지스 닭가슴살을 참 좋아하는데요. 잘게잘게 다져줄거지만 식감은 살려야 하기 때문에 너무 부수지는 마세요.. 적당히 씹힐 정도로 잘라주세요. 3. 아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단무지를 썰어줍니다. 닭가슴살 잘라준 사이즈와 비슷한 사이즈로 다지듯 잘라주시면 되요. 4. 두부, 닭가슴살, 단무지에 시판용 유부초밥에 들어있는 후레이크와 초밥 소스를 넣어줄건데요. 한번에 다 붓지 마시고 조금씩 넣으면서 질지 않게 버무려 주세요. 검은 통깨도 넣어주시면 더 고소하고 더 맛있어 보여요~^^ 5. 유부주머니에 통통하게 잘 넣어 예쁘게 마무리 합니다. 끝!! 유부 자체의 단맛과 소스의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새콤 달콤~~ 하고 두부와 닭가슴살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까지~ 정말 다이어트 음식 아닌 최고의 맛있는 유부초밥이랍니다. 저는 닭가슴살 대신 참치를 넣기도 하고 브로콜리를 넣기도 하고 다양하게 재료를 바꿔가며 만들어 먹어요~ 이대로 먹어도 참 맛있는데 유부초밥 에어프라이기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유부주머니가 바삭해져서 겉바 속촉 또 새로운 맛으로 즐기실 수도 있어요~
프카쟁이
두부볶음밥^^
✔️준비물: 두부1모, 양파, 당근, 브로콜리, 올리브유, 맛소금 약간, 후추 약간, 달걀1~2개, 참기름. ✔️요리방법: 두부는 물기를 빼고 잘 으깨어서 용기에 담아 둔다. 야채들은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채썰기. 야채가 준비 되면 올리브유를 둘르고 두부를 볶는다. 두부의 수분이 어느정도 날라가면 야채를 같이 넣 고 볶는다. 야채가 다 익어갈쯤 두부를 바깥쪽으로 밀어놓고 가운데에 달걀을 스크럼블 한다. 마지막으로 참기름!! 끝!!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좋고 맛도 왓따!!!👍👍
텐시님
두부초밥
다이어트에 단백질은 몸에 좋으니 먹어줘야겠죠 유부초밥에 두부를 넣어서 만든 두부초밥입니다 두부를 물기를 뺀 다음 후라이팬에 남은 수분을 날려줍니다 그리고 나면 고기볶은것처럼 몽글몽글한 두부가 되는데 이걸 밥대신 유부에 넣어서 먹으면 탄수화물 적은 식단이 됩니다 취향대로 당근이나 맛살 등등 넣으셔도 되요 제가 찍은 사진을 올리려 했는데 못찼겠어요 ㅜㅜ
SKY0118
저녁은 비빔밥^^
피곤한 엄마는 비빔밥을 준비했어요 딸램이 집에 오자 마자 비빔밥 싫다고 짜증을 내는데 우찌 할까요 ㅠ
사라사짱
두부유부초밥
탄수화물중독증이 있어서 요즘 탄수화물 줄이기로 맘먹고 유투브를 보다가 쉽게 할수있어서 자주 해먹곤해요, 밥대신 두부로 한건데 다이어트에 도움도 되고 몸에 무리도 없고해서 탄수화물 땡긴다 싶음 이걸로 대체하곤 한답니다, 후라이팬에 두부에 있는 수분 날려주고 야채로 당근하고 양파만 썰어넣고 만들면 된답니다,
호영lo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