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들 아침^^

아이들 아침^^

우유 롤케이크,  우유 챙겨요

0
0
댓글6
  • 당근먹기
    롤케잌 맛나보여요. 롤케잌사오면 그자리에서 먹어버리는데 보니깐 먹고싶어집니다.
    호림짱
    작성자
    롤케이크 부드럽고 너무 좋아요
    한끼 식사 대용으로 딱 입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가즈아요
    애기들이 좋아하겠네요 ㅎㅎ
    롤케이크 정말 맛있죠 ㅎㅎ 
    호림짱
    작성자
    우유랑 먹으면 한끼로 든든하고좋아요
    즐거운 주말 오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유롤케이크 너무너무 맛나겠어요 
    든든하시겠어요 
    호림짱
    작성자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맛도 좋고 보관하기도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