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우유 롤케이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아요

아침 드셨나요??우유 롤케이크

0
0
댓글2
  • 제벌
    크림가득 이네요
    폭신폭신 맛있겠네요
    호림짱
    작성자
    달콤하고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맛도 좋아요
    즐거운 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