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고구마 케이크

간식으로 노 버터 노 밀가루 고구마 케이크 만들었어요 고구마와 달걀 그릭 요거트 알룰로스 넣고 에프에 돌려서  커피랑 먹으니 맛있네요~~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고구마 케이크

바나나

운동 끝나고 언니들과 커피에 빵을 먹으며 수다를  너무 떨었어요..ㅎㅎ  집오니 배가 출출 하네요..저녁에 맛난 음식 먹을 생각에..지금은 간단히 바나나로 출출한 뱃속을 달래야 겠어요..ㅎㅎ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바나나

6월 27일 혈당일기6기3일차인증

날짜 2024년 6월27일 혈당측정시간 오후 2시 42분 점심식후 오늘 점심은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었다 밥보다는 디저트가 먹고싶었다 슈가파우더,생크림을 많이 넣은것같다 혈당은 235가 나왔다 예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랐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6월 27일 혈당일기6기3일차인증

바나나주스, 토스트♡

바나나랑 우유같이 갈은 바나나주스, 토스트를 오전간식으로 먹었어요   이제 배가 부르네요..ㅋㅋㅋ 바나나주스만 마셨으면 허기졌을 것 같아요~~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바나나주스, 토스트♡

생크림번

생크림번먹어요 생크림가득이라 살은찌겠지만 맛있네요~~~~~  기분전환되요^^

이닝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닝지아

생크림번

짜요짜요 망고바나나

짜요짜요 새로운 맛이 보이기에 사봤어요 망고바나나맛 요것도 맛있네요~ 그래도 나의 최애는 복숭아, 딸기  🤣🤣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짜요짜요 망고바나나

바나나잎 영양제로 혈당관리 합시다

많은 논문과 학술자료에서 당뇨에 좋다는 건 전부 다 먹어보면서 테스트해 본 결과,  바나나잎 영양제 먹으면서 현재 혈당 수치를 잘잡고 초기 당뇨로 인한 문제들을 잘 이겨내고 있어요. 여전히 당뇨의 심각성을 잘 모르거나 당뇨로 인해 고통받은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 처럼 당뇨병을 가볍게 여기다가 나중에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내가 몇 개월간 경험한 정보를 여기에 나누고자 해요 누구는 효과가 없다할수 있지만 저는 공복혈당 식후혈당이 많이 개선됬습니다!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바나나잎 영양제로 혈당관리 합시다

롯데리아 햄버거~~

주말 점심 한끼는 롯데리아 햄버거로 해결했어요~~ 큰 아이는 새우버거 둘째는 불고기 버거^^ 맛있게도 먹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롯데리아 햄버거~~

커피와 치즈케이크

모모스커피 드립백 내려서 모닝커피 마셔요. 어제 남겨놓은 치즈케이크와 찰떡입니다. 비는 그쳤고 살랑살랑 바람이 너무 좋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와 치즈케이크

커피와 치즈케이크

큰딸 찬스~~ 운동 다녀오면서 멀리서 사왔어요. 얼음은 녹았지만 산미있는 맛있는 커피와 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커피와 치즈케이크

어제 저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 먹었어요~~

애들이 요청해서 어제 저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 포장해서 먹었네요~~ 전 저녁준비 안해도 되서 편하긴 했지만 요런건 가끔만 먹어야겠죠?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어제 저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 먹었어요~~

6월18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저녁 식사 및 후식 섭취 후 1시간 반 혈당 수치 115 저녁식사는 토마토2개, 파프리카 1개 먼저 먹은 후 잡곡밥 125g, 마라샹궈, 계란 후라이 3개, 김치 곁들여 먹었네요 후식으로 바나나 작은것 2개를 초코케이크에 얹어먹었어요 혈당은 괜찮게 나왔지만 저녁을 많이 먹어서 유산소 운동 좀 해야겠어요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6월18일 혈당일기 5기 6일차

오후 바나나 🍌

달콤한 트레더스 바나나  후숙해서 더 달달하네요 하나씩 먹으면 든든합니다~ 트레더스 과일 다 괜찮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바나나 🍌

오랜만에 연세 녹차 생크림 빵

살 찌는거 무서워서 늦게 안먹는데.. 왜 사온거니??  학원 갔다가 집에 오면서 큰딸이 사왔네요 사이좋게 꼭 먹어보랍니다 ㅋㅋ 못이긴척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쪼매 먹었는데 옛날 첫 개시때 먹었던 그 맛이랑 똑같아요 팥도 녹차 생크림도 있으니.. 너무 맛있네요 황치즈랑 녹차랑 엄청 사먹었다가 지겨워서 안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2만보 걸..걸었으니 괜찮겠지?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랜만에 연세 녹차 생크림 빵

바나나 먹어요

오늘 아침은 빵대신 건강한 바나나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바나나 먹어요

바나나🍌우유랑 갈아서 바나나우유 만들었어요

며칠 됀 바나나가 썩기 직전이라 우유랑 믹서기에 갈아서 바나나우유 만들었어요. 꿀 같은 거 안 넣었는데도 바나나 자체 단맛으로 정말 맛있네요. 집에 안 먹는 바나나 있으면 이렇게 드세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바나나🍌우유랑 갈아서 바나나우유 만들었어요

롯데 제로아이스 쿠키&크림

등산후 신랑과 함께  음료수를 마실까? 아이스크림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 아이스크림으로 결정 제로의 시대이니 만큼 아이스크림에도 제로의 시대가ᆢ왔네요ㆍ오늘 택한 아이스크림은 롯데에서 나온 제로아이스 쿠키&크림바랍니다 겉부분에 쿠키가 콕콕 박혀있어 한입 베어 물때마다 바삭바삭! 쿠키가 씹히는 재미와 쿠앤크의 풍미까지~~~ 당류제로라 먹을때 부담감은 덜하네요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롯데 제로아이스 쿠키&크림

🍌바나나 하나씩 🍌

공주님들 바나나 하나씩 주고 목욕탕 데리고 갑니다 ㅎ 트레더스에서 산 바나나인데 아주 싱싱하고 달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 하나씩 🍌

바나나는 맛있다 아이스크림

꼭 더위사냥 생각나는 디자인 ㅋ 놀이터에서 놀다 온 막내가 픽했네요 달달한 바나나에 초코가 박혀있어서 씹는 맛도 있네요 맛있어용 저도 세입 먹었다는거 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는 맛있다 아이스크림

바나나야 녹지마~

바나나 하나... 더워서 바나나도 다 녹을판 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야 녹지마~

롯데리아 치킨버거

롯데리어 치킨버거 😍 점심 먹고 신랑이 포장해와서 하나씩 먹네요 ㅎ 역시 롯데리아는 한입거리지유  애들은 맛 있다며 잘 먹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롯데리아 치킨버거

스벅 케이크

캐시로 스벅 케이크 픽업 해옵니다.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스벅 케이크

바나나~~

쫀득쫀득한 바나나 좋아하는데 벌써 무르기 시작하네요~~ 아침에 1개 먹고 나왔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바나나~~

아침 바나나

바나나 먹고 싶어서 한송이 사서 매일 아침 1개씩 먹어요~~ 딱딱한 느낌의 바나나 좋아해서 무르기 전에 얼른 먹어야 해요~~ㅎ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바나나

우유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 크림이 많아도 너무 많네요. ㅎ 남편의 아침 간단하게 챙겨줬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우유생크림빵

요거트 케이크 밀가루X

재료 노른자 2개 그릭 요거트 200g (노브랜드 그릭요거트를 사용) (감자 ,옥수수) 전분 50g 베이킹 파우더 1g 횐자 2개 소금 약간 설탕 40g 미리 담을 용기를 준비하기 합니다 노른자, 그릭 요거트, 옥수수전분, 베이킹 파우더를 한번에 넣고 섞어 준다 단 노른자에 사용을 하던 식기류는 횐자에 사용을 하지 않는다 섞어줄 때는 가능 합니다   횐자에 거품을 내서 설탕 3분의 1을 넣어 준다   횐자가 50%가 되면 3분의 1을 넣어 섞어준다   횐자가 70%가 되면 설탕을 3분의 1을 넣어준다 뒤집으면 떨어지지 않을 정도가 되면은 끝   횐자에 노른자를 3분의 1씩 혼합하여 넣어준다 두번째 노른자 3분의 1을 넣는 사진 입니다 마지막 노른자 섞는 사진 섞어주고 준비한 용기에 담아준다 담아준 보습입니다 젓가락으로 윗면을 정리를 한다 에어프라이기에 160도에 20분을 했어요   완성된 요거트 케이크 입니다 잠시 식힌후에 잘라서 먹으면 됨니다 ^^ 했는데 겉은 익었지만 속은 물기 많은 계란찜 느낌같이 들더군요. 잘 익어서 먹으면 완전 부들부들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출처: https://youtu.be/QpAxmnW9jAM?si=8DSxrXuCfb1PlM5S

크엉님의 프로필 이미지

크엉

요거트 케이크 밀가루X

대왕 바나나 ㅋ

대왕 바나나 ㅋ  나눔했더니 친한 언니가 가지고 왔어요 아니 근데 커도 커도 너무 커서 깜짝 놀랬어요 하나 먹으면 일반 바나나 2개는 먹은거 같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대왕 바나나 ㅋ

케이크

생일이어서 맛난 스파게티 먹은 후 케이크 먹어요 상큼달달하니 맛있네요 초코까지 박혀 있어서 좋았어요~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케이크

아침 바나나

아침으로 바나나 먹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아침 바나나

그릭요거트 바나나 그레놀라

요거트를 물기를 꼭 짜면 꾸덕한 그릭 요거트가 되요 포만감 짱 바나나와 사과랑 먹으면 맛나요 식사대용으로 그레놀라와 먹으면 든든한 한끼가 됩니다

jjinnyy님의 프로필 이미지

jjinnyy

그릭요거트 바나나 그레놀라

롯데슈퍼 초밥으로 점심을

롯데슈퍼 초밥이 잘 나오더라구요. 점심에 쫄면 끓여 께 아들과 먹었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롯데슈퍼 초밥으로 점심을

해질녘 롯데타워

해가 질 무렵의 제2 롯데타워 너무 예뻐용 이렇게 하루가 또 가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해질녘 롯데타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