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바나나

두개 남은 바나나가 너무 익어버렸어요..오늘 아침은 이걸로 해결해야겠어요..ㅎ

뜡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뜡이맘

아침 바나나

초콜렛 케이크

지난 번에 먹어보고 맛있어서 클래식 가또 초콜렛 케이크 주문 했어요. 초쿄 좋아 하시는 분들은 이거 드셔보세요 ㅎ 초쿄 맛이 진해서 좋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초콜렛  케이크

“짜게 먹은 후 하나씩”…바나나보다 칼륨 3배 높은 ‘이것’은?

올해 저는 살구를 엄청 먹었는데 말린 살구의 효능까지는 몰랐네요 ㅠㅠ 생살구는 안되겠니? ㅎㅎ 칼륨이 높다하니.. 내년 살구철엔 말려서 온가족 먹어볼려구요 ㅎ 좋은 정보라 공유해봅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말린 살구에는 바나나보다 훨씬 더 많은 칼륨이 들어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고혈압은 여러 원인으로 인해 혈압이 높아진 상태를 말한다. 혈압이 높아지면 심장이 혈액을 공급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하고, 이렇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장은 물론 다른 장기와 혈관에까지 과도한 부담이 가게 된다. 고혈압은 심장 및 신장 질환, 뇌졸중, 심부전, 심장마비 등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뚜렷한 증상이 없어 ‘조용한 살인자’라고 불린다. 고혈압 위험을 높이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식습관이다. 특히 짠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위험을 높인다. 나트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수분이 다시 혈류로 끌려 들어가게 된다. 혈관에 수분이 많아져 혈액량이 증가할수록 혈압이 높아진다. 따라서 나트륨 섭취는 줄이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나트륨의 영향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 바로 칼륨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칼륨이 나트륨 배출을 돕기 때문이다. 흔히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생각할 때 바나나를 떠올린다. 바나나에는 100g당 약 330mg의 칼륨이 들어있다. 하지만 바나나보다 칼륨이 훨씬 더 많은 과일이 있다. 바로 말린 살구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말린 살구 100g에 1162mg 가량의 칼륨이 함유돼 있다며 바나나보다 훨씬 더 칼륨이 풍부하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말린 살구는 심장 건강, 눈 건강, 면역기능 개선 및 당뇨병 위험 감소와도 관련이 있다. WHO(세계보건기구)가 제시하는 지침에 따르면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나트륨은 2000 mg 미만, 칼륨은 최소 3510 mg 섭취해야 한다. WHO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트륨은 너무 많이 섭취하는 반면 칼륨은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나트륨 수치가 높거나 칼륨 수치가 낮은 사람은 혈압이 높아질 수 있어 심장질환과 뇌졸중 위험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짜게 먹은 후 하나씩”…바나나보다 칼륨 3배 높은 ‘이것’은?

날파리 걱정 1도 없다는 기적의 바나나 보관법

날파리 걱정 1도 없다는 기적의 바나나 보관법   가장 먼저 바나나를 마트에서 집으로 데려왔다면 해야 할 일! 그건 바로 바나나를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샤워하는 일이에요. 이 과정을 통해 잔류농약도 제거하면서 바나나 껍질 표면에 끈끈하게 남아있는 당분 및 이물질도 함께 제거할 수 있답니다. 그러다 보면 벌레꼬임도 자연스레 덜할 수밖에 없죠~ + 바나나 물샤워를 마친 후에는 키친타올로 물기도 꼭 제거하기     그러고 보면 바나나에 유독 초파리가 많이 꼬이는 편인데요. 그 이유가 바나나 꼭지에 있다고 해요. 바나나 꼭지에는 초파리의 유충이 많이 있다는 사실! 그래서 장기관 보관하려면 호일로 꼭지를 꼭 감싸주거나 아예 싹둑 잘라버리는 편이 좋아요. 하나 더~ 바나나 변색의 원인 중 하나인 에틸렌 역시 바나나 꼭지에서 나오거든요?     바나나를 보관할 때 혹시 바닥에 그냥 툭 두고 있었나요? (털썩) 앞으로는 반드시 바나나 걸이에 꼭 걸어두는 게 좋아요. 바닥에 닿는 걸 최소화하면 갈변현상을 보다 늦출 수 있다고 해요. 바나나 걸이를 따로 살 수도 있지만, 집에 있는 옷걸이를 활용해 걸어둘 수 있다는 말씀     여기서 바나나를 조금 더 오래 먹으려면? 바나나를 하나씩 떼어 꼭지 부분을 잘라준 후, 저는 보냉백 같은 곳을 아예 넣어두어요.     혹은 꼭지 부분을 잘라낸 바나나들을 하나씩 신문지나 키친타올에 돌돌 싸서 지퍼백에 넣어주시면 보다 오래,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벌레 꼬임 없이 바나나를 보관하는 깨알 꿀팁을 알아봤어요. 생각보다 별 거 없죠?     [출처; 살림브라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날파리 걱정 1도 없다는 기적의 바나나 보관법

바나나 🍌 블루베리 주스

시원하게 한잔 마셔요  우유에 블루베리하고, 바나나 갈아서 마셨더니 달콤함 우유  건강에 좋죠?? 블루베리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과 항산화 성분, 그리고 식이섬유를 담고 있는데요. 블루베리의 보라색이 바로 안토시아닌 때문에 띄는 컬러라는 거!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도 잘 알려져 있죠! ​ 그리고 바나나 역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성분 및 포도당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로해소와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노화 등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블루베리 주스

점심 식후디저트- 치즈케이크 한 조각!

먹었습니다 ! 냉동보관 치즈케이크라,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점심 식후디저트- 치즈케이크 한 조각!

롯데리아는 아이스크림 먹으러

개인적 입맛이니 태클 금지 롯데리아 햄버거는 ㅂㄹ여서 ㅋㅋ 디저트류만 겨우 먹어요 아이스크림 먹으러 갑니다 식구들은 그럭 저럭 좋아해요 불고기 버거 모빠렐라인더버거는 첨 나왔을 때 맛있었는데 레시피가 달라졌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롯데리아는 아이스크림 먹으러

바나나

바나나 색 예쁘지요? 바나나 한개 먹어봅니다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청약홈 폭발 '동탄역 롯데캐슬' ! 294만명 경쟁… 시세차익만 10억 이상 기대 😱

지니어트 식구님들 이거 넣으셨어요?  부꿈 꿈을 심고 신랑이랑 저랑 넣었는데 꽝!! 294만명이 몰렸다네요..  무순위 1가구 모집에 294만명 ㅋㅋ 대단한 1분 누굴까요? 로또 되셨지요..  완전.. 대박입니다 전용면적 84㎡ 무순위청약 1가구 모집에 294만여명이 경쟁한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동탄역 롯데캐슬' 아파트의 당첨자가 발표돼 이목을 끌고 있다. 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이날 자정 '동탄역 롯데캐슬' 아파트 사후 무순위 청약 당첨자가 발표돼 오전 8시에 당첨 사실이 문자메시지로 통보됐다. 다만 당첨자 정보는 외부에 공개되지 않는다. 한국부동산원은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있기 때문에 당첨자 정보는 절대 비공개"라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해당 당첨자에게 발송한 것으로 추정되는 당첨 안내 문자 캡처본도 유포됐지만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 앞서 지난달 29~30일 진행된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은 1가구 모집에 294만4780명이 몰려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했다.앞서 역대 가장 많은 무순위 청약 신청자가 몰렸던 단지는 올 2월의 서울 강남구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디퍼아)다. 당시 디퍼아는 34~132㎡ 3가구에 대한 무순위 청약에 101만3456명이 쏟아졌다.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은 지난달 29일이 신청기한이었지만 한때 청약홈 사이트에 약 250만명이 넘는 인파가 동시에 몰려 접속이 마비되자 한국부동산원이 이례적으로 기한을 하루 더 연장했다. 해당 단지에 역대급 청약자가 쏟아진 이유는 해당 청약이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무순위 청약'이기 때문이다. 당첨 시 최대 10억원의 시세 차익을 얻을 것이라는 기대감 역시 청약 수요가 쏟아진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 단지는 2017년 12월 최초 분양당시 가격인 4억8200만원으로 분양가가 책정됐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이 단지 같은 면적은 지난해 10월 16억2000만원에 거래됐고 현재 매물 호가는 17억~18억원에 달한다. 동탄역 롯데캐슬 계약일은 오는 9일이다. 계약금 20%를 먼저 내고 계약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잔금(80%)을 내면 된다. 실거주 의무 및 전매제한은 없다. <출처 머니S>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청약홈 폭발 '동탄역 롯데캐슬' ! 294만명 경쟁… 시세차익만 10억 이상 기대 😱

“짜게 먹은 후 하나씩”… 바나나보다 칼륨 3배 높은 ‘이것’은?

“짜게 먹은 후 하나씩”… 바나나보다 칼륨 3배 높은 ‘이것’은? 고혈압은 여러 원인으로 인해 혈압이 높아진 상태를 말한다.  혈압이 높아지면 심장이 혈액을 공급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하고, 이렇게 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장은 물론 다른 장기와 혈관에까지 과도한 부담이 가게 된다. 고혈압은 심장 및 신장 질환, 뇌졸중, 심부전, 심장마비 등 여러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뚜렷한 증상이 없어 ‘조용한 살인자’라고 불린다. 고혈압 위험을 높이는 주요 원인 중 하나가 식습관이다. 특히 짠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위험을 높인다. 나트륨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수분이 다시 혈류로 끌려 들어가게 된다. 혈관에 수분이 많아져 혈액량이 증가할수록 혈압이 높아진다. 따라서 나트륨 섭취는 줄이면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나트륨의 영향을 줄이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 바로 칼륨을 섭취하는 방법이다. 칼륨이 나트륨 배출을 돕기 때문이다. 흔히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생각할 때 바나나를 떠올린다. 바나나에는 100g당 약 330mg의 칼륨이 들어있다. 하지만 바나나보다 칼륨이 훨씬 더 많은 과일이 있다. 바로 말린 살구다. 영국 매체 익스프레스는 말린 살구 100g에 1162mg 가량의 칼륨이 함유돼 있다며 바나나보다 훨씬 더 칼륨이 풍부하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말린 살구는 심장 건강, 눈 건강, 면역기능 개선 및 당뇨병 위험 감소와도 관련이 있다. WHO(세계보건기구)가 제시하는 지침에 따르면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나트륨은 2000 mg 미만, 칼륨은 최소 3510 mg 섭취해야 한다. WHO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트륨은 너무 많이 섭취하는 반면 칼륨은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고 강조하며, 나트륨 수치가 높거나 칼륨 수치가 낮은 사람은 혈압이 높아질 수 있어 심장질환과 뇌졸중 위험이 높아진다고 설명했다 지해미 기자 (pcraemi@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짜게 먹은 후 하나씩”… 바나나보다 칼륨 3배 높은 ‘이것’은?

얼린바나나

저녁먹고 왜케  입이 심심할까요? 제가 과자를  안먹겠다고  다짐해서  과자가 집에서 안보이네요 하이에나 처럼  냉장고 뒤적뒤적  얼린바나나  하나  있네요 ㅋㅋ  후식으로  차거운 바나나  너무  맛나네요 냠냠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얼린바나나

단호박찜 케이크 만들어서 먹어요

신랑이 키워온 단호박을 며칠전에 쪄놓았는데 어찌먹을까 하다 단호박찜 케이크를 만들어봤어요 단호박 한개 작은거에 달걀 1개 우유 반잔  알룰로오스 가루 조금 그리고 아몬드가루가 있어서 넣고 통밀가루 한스푼넣어서 섞어줍니다 전자렌지에 3분 돌리고 쉬었다가 2분 돌리고 총 5분돌리니 케이크가 딱 달지않고 고소한 단호박찜 케이크네요 저녁으로 먹고있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단호박찜 케이크 만들어서 먹어요

바나나 섭취

바나나 섭취 (칼로리) 1개 ( 껍질 제거) 70kcal (효능) 탄수화물, 섬유질 풍부              포만감 있어 다이어트간식의에 최고,              소화와 영양소 공급에도 좋으니 꾸준히              챙기면 좋아요  (주의점) 마그네슘이 다량함유    공복 섭취 시 혈관 속 마그네슘 수치가 높아지면     무기질 불균형 현상이 생길 수 있음    * 신장이 안 좋으신 분, 저혈압 있으신 분은      공복 섭취 가능한 피하는게 좋음.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바나나 섭취

롯데리아 치킨

오랜만에 롯데리아 치킨 주문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롯데리아 치킨

바나나 하나씩 배분 ㅎ

먹고 싶어도 바나나 단내만 먹고 패스 ㅎ 독서실 다녀온 애들 하나씩 배분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산 바나나 싱싱하고 크고 맛있대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 하나씩 배분 ㅎ

바나나쉐이크 만들어 먹어요

얼려놓은 바나나에 우유를 부어  믹서에 갈았더니 시원한 쉐이크가 만들어졌어요~

라라스칼렛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라스칼렛

바나나쉐이크 만들어 먹어요

바나나 초쿄 밀크 쉐이크

알바생 한테 음료 추천으로 바나나 초코 쉐이크 주문 해서 마셨어요. 코코넛 커피는 계속 마셔서 이 음료로 주문 해서 마셨는데 단백질 쉐이크 맛이 나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 초쿄 밀크 쉐이크

바나나보트

화상 입고 나서 정신 차려서 현지 약국 가서 바나나 보트 자외선 차단 100으로 구매 했어요. 얼굴에는 바르면 안된다고 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보트

바나나주스

원샷이라고 써진컵 때문에 술인줄 알겠지만 아니요 좀전에 밥하다가 배고파서 바나나갈아서 먹었어요 ㅎㅎ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바나나주스

신유빈 바나나 먹는거 넘 귀여워요 ㅎㅎ

보고 계신가요?  신유빈 너무 귀엽네요 ㅎㅎ  어린데도 정말 야무지네요  쉬는시간에 바나나 보는데 정말 귀여워서 ㅎㅎ 야무지고 똘똘하고 모든게 다 귀엽네요 임종훈선수와 임유빈선수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동탄 롯데캐슬~~

그 핫하다는 동탄 롯데캐슬 청약 신청하고 왔네요  로또라는데 8월 2일까지 잘 기다려 볼게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동탄 롯데캐슬~~

아침 바나나 🍌

삶은계란 찜기에 두고  아침준비해요  바나나 1송이 1.980원 정말 저렴하게 2송이 ㅋ 이번주 휴가 니까 매일 열심히 먹어야죠 어제 따온 오이 통통한거 ~ 수분이 너무 많아요  요즘 자두, 복숭아 철이죠 자두 1개 꺼냈죠 토마토주스: 오일과 꿀을 넣어 줬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침 바나나 🍌

바나나가 진짜 😂

세상에나 식자재마트에서 사온 바나나인데용 하루만에 너무 잘익었네용 🤭 금세 썩어버릴거같아용 애들도 좋아하구하니 ㅠ 바로 먹어야겠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바나나가 진짜 😂

안개가 반쯤 삼킨 롯데타워

오늘은 안개가 자욱해서 롯데타워 반은 가려졌네요~~ 신랑이 전설의 고향 아니냐고 ㅋㅋㅋ 습하고 흐리면서 더운 저녁이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안개가 반쯤 삼킨 롯데타워

밀키스 딸기 바나나 제로 음료수 맛있어요

밀키스 제로 음료가 있는건 알았는데 최근에 눈에 띈거예요 밀키스 딸기 바나나인데요 이 음료도 제로예요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수예요  맛도 달달한데 탄산 느낌도 있어서 개운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자주 사먹을거 같진 않지만 새로운 맛이라서 시도해볼만했어요 가끔 단 음료수 먹고 싶을때 마시면 좋을것 같아요

윤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윤성맘

밀키스 딸기 바나나 제로 음료수 맛있어요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키 추천해요

제품명 :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키 칼로리 : 460kal(100g) 단백질 : 9g 나트륨 : 4400mg 당류 : 0g 추천하는 이유  제가 소개드릴 저당 간식으론  롯데 제품 제로 초콜릿칩 쿠키에요 사실 칼로리와 당이 높지 않은 쿠키는 거의 없다고 보는데 그나마 제로 슈가라고 해서 가끔 사먹어요 먹어보면 굉장히 촉촉하고 이게 제로라고 할 생각이 들만큼 달달하더라구요 촉촉한 초코칩과 맛과 식감이 굉장히 비슷하더라구요 혈당관리 하시는 분이나 다이어트중에 너무너무 당이 땡길때 하나 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키 추천해요

아이스 바나나 ~

여름에는 바나나 상온에 두면 금방 물러져서 냉동시켜놨었어요~ 꺼냈더니 아이스 바나나 시원하고 맛이 좋아요 껍질은 검지만 과육은 그대에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이스 바나나 ~

시원한 아보카도바나나 라떼

여름날씨 더운데 시원한 아보카도바나나 라떼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셔보세요. 아보카도하고 바나나에 우유 베이스인데 너무 맛있고 시원합니다.

가을햇살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햇살님

시원한 아보카도바나나 라떼

조각케이크

투썸에서 얼그레이 케이크랑 쇼콜라 조각케이크 먹었는데 역시 믿고 먹는 케이크 맛집 이네요. 초쿄 케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진하니 제 스타일 이네요. 다음에 또 먹어야겠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조각케이크

투썸 케이크

아침에 너무 더워서 카페로 피신 왔네요. 투썸 케이크 좋아하는데 예쁜 케이크들이 많이 나왔네요. 스누피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투썸 케이크

미니 바스크 치즈 케이크

지에스에서 산 미니 바스크 치즈 케이크 진짜 한 입 크기예요 한입 2300 원 달달하고 꾸덕한 치케 입니다 치케가 뭐 그렇죠 그래도 맛있으면 먹잖아요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미니 바스크 치즈 케이크

메론 생크림 빵

어제 구매 한 메론 생크림빵 아침에 맛 봤어요. 메 로나 아이스크림 맛이 나네요.  안에 크림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메론 생크림 빵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