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더울땐 바나나쉐이크

냉동실에 꽁꽁 얼려뒀던 바나나 1개 꺼내서 우유 넣고 갈갈~. 따로 얼음 안넣어도 되고 바나나 만으로도 충분히 달콤하고 시원한 바나나쉐이크 뚝딱이요. 근데 날이 더우니까 사진 찍는 사이에 금방 녹네요. ㅋㅋ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더울땐 바나나쉐이크

배민 간식 자판기 얼른 해보세요. 500원에 생크림빵 샀어요

저도 친구가 이야기 해줘서 했어요 접속해셔서 간식 고르시고 쿠폰 받으세요 픽업하시면 500원에 CU 생크림 초코빵 살수있어요  https://baeminkr.onelink.me/XgL8/vfj4wyip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배민 간식 자판기 얼른 해보세요. 500원에 생크림빵 샀어요

“알리에서 단돈 만원에 바나나 13kg 주문했는데... 충격받았습니다”

응? 칭찬이네... ㅎㅎ 전 알리에서 무선 선풍기 샀는데 싸게 사서 하루만에 고장났어요 알리에서 다시는 안산다고 했는데 신선식품은 또 괜찮나봐요..?? 복불복인가;;; 저...바나나 저거 보니까 사고 싶어요 ㅋㅋ 만원에 13Kg면 신선한거 사서 동네이웃들이랑 친구들이랑 다 나눔하고 싶은데..ㅎ 실제 바나나 구매해서 받은 사진이 아래에 있는거.. 인사이드 기사니 광고글은 아닌거 같은데.. 재미삼아 기사글 한번 보셔요~ 중국 이커머스 업체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만 원대에 바나나 13kg어치를 산 소비자가 후기를 전했다. 그는 '미쳐 돌아간다'고 표현하면서 격한 반응을 내놓았다. 지난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당도 바나나 13kg을 샀다는 소비자 후기가 쏟아졌다. 소비자 A씨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바나나 13kg 어치를 샀다면서 여러 장의 후기 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양이 정말 많고 초파리 하나 없이 잘 밀봉돼 있었다. 마트에서 송이당 4천 원하는 바나나와 상태가 똑같더라"라고 말했다. A씨는 "과일 좋아하거나 주변에 나눠줄 사람 있으면 사보는 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소비자 B씨도 "'1000억 페스타' 공식 쇼핑 지원 적용했더니 고당도 바나나 13kg에 1만 1,529원"이라며 "한국에서 품질 보증된 제품으로 발송하는 거라 안심된다. 예상 배송일도 이틀 뒤"라고 칭찬했다. 알리익스프레스, '1000억 페스타' 흥행몰이 누리꾼들은 게시물 댓글을 통해 "3상자 샀는데 한 송이씩 포장된 상품 왔고 상태 다 좋았다", "이미 한국에 들어온 제품이라 믿을 수 있다", "받자마자 껍질 벗겨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갈아 먹는 중" 등의 후기를 전하고 있다. 이처럼 '1000억 페스타'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한국에서 발송되는 K-Venue(케이베뉴) 상품이다. 케이베뉴는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상품 판매 채널로, 알리에서 주문받은 업체가 한국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보낸다.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관계자는 인사이트에 "신선식품은 퀄리티 보장을 위해 농협양곡, 농협경제지주, 제주감귤농업협동조합 등 오프라인 대형 유통사 공급처, 수입과일 직수입사, 농협 등 품질이 검증된 대형 셀러들이 입점해 있다"고 말했다. 또 "흠과, 비품, 소과 등의 품질이 떨어지는 상품의 판매를 지양하도록 가이드도 제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인사이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알리에서 단돈 만원에 바나나 13kg 주문했는데... 충격받았습니다”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어요  달콤해요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바나나

혈당다이어트 ) 헬스프렌드 바나나잎추출물

혈당관리가 필요할꺼 같아 영양제 꾸준히 먹으려 하는데 이제품은 코로솔산이 핵심성분인 바나나잎으로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며 8종 복합기능성분으로 건강관리에 좋아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크롬을 비롯해  탄수화물 대사비타민인 B1, 셀레늄 아연으로 세포보호 면역에도 도움받죠 혈당 상승과 과자음료 당과 탄수화물섭취 많으시면 드시면 좋답니다  혈당과 다이어트 모두 잘 챙기시기 바래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혈당다이어트 ) 헬스프렌드  바나나잎추출물

아이스 바나나~

여름에는 바나나가 금방 물러져서 몇개 먹고 냉동해놨었어요 더운 날에 아이스 바나나 맛도 좋고 시원해서 인기 좋네요  잘 나눠 먹었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이스 바나나~

바나나

노랗게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롯데띵샵에서 반찬용기 싸게 샀어요

롯데카드 띵샵에서 3천원 쿠폰이 왔길래 그거 쓸겸 샀어요  근데 포장된거 뜯어보니 박스 채로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왠지 내가 쓸게 아니라 선물해주고픈 느낌이었어요.ㅎㅎ 에프 렌지 오븐 다 되는 유리 내열용기~ 묵직해요~ 플라스틱은 가볍지만 집에서 쓰기는 유리가 좋은데 기존에 쓰던게 뚜껑이 깨지고 해서 필요해서 샀어요 2개짜리가 8900원 3개가 9900원이라 3개짜리선택 3천원쿠폰쓰니 다이소보다 싸게 샀네요😚

에브리루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롯데띵샵에서 반찬용기 싸게 샀어요

바나나

바나나 한개 간식으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알리 1000억 페스티벌 바나나 근황

13kg 11,529원 이벤트 1초컷이라 한번도 못사봄 구매해본 사람 후기 10프로는 버림 그래도 가격으로 압살 맛은 있음 바나나가 너무 익긴함. 그리고 배송중 충격으로 하단에 깔린건 다 터짐 결론 살수 있으면 사는게 좋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알리 1000억 페스티벌 바나나 근황

감숙왕 바나나로 추억을 떠올려요

감숙왕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저 어릴땐 바나나 먹을려면 백화점가야했는데 ㅋ 바나나 하나 갈아서 쥬스한잔에 그때 당시 5천원인가... 정말 비쌌네요. 40년전인데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감숙왕 바나나로 추억을 떠올려요

롯데리아 팥빙수

오랜만에 롯데리아가서 토네이도 먹고 팥빙수 포장해 와서 먹어요 에어컨 켜고 시원하니 좋아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롯데리아 팥빙수

롯데 자이레톨껌

롯데식픔에서 나온 자이레톨껌을 다이아트에 적용해 봅니다 차에 타거나 심심하면 뭐 먹을게 없나 하고 생각을 하네요. 이럴때 칼로리 없는 자이레톨껌을 이용하면 좋겠더라고요. 껌이 차에 있을때와 없을때랑 완전 다르게 먹을게 생각이 확 가시더라고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롯데 자이레톨껌

바나나

산길덛다 벤치에 앉아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생크림 카스테라 먹었지요

어제 따님이 사가지고온 생크림 카스테라를 셋이서 둘러앉아서 먹었지요. 자르기도 싫어서 각자 포크 하나씩 들고 킥킥 거리며 퍼먹으며 수다삼매경입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생크림 카스테라 먹었지요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제가 즐겨 마시는 음료 중 하나가 밀키스인데요 밀키스 제로가 나온 뒤로는 제로만 먹고 있어요 오리지널이랑 별로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맛도 좋고 설탕대체제로 알룰로스를 사용해 혈당 걱정도 안해도 돼서 좋아요 얼마전 딸기&바나나 맛이 새로 나와서 요즘은 요거에 푹 빠져 있습니다 뭔가 쭈쭈바 녹인 맛이긴 한데 제 입맛에는 괜찮더라구요 단, 제로지만 완전 0kcal는 아니에요 설탕이 들어있지는 않지만 탈지분유가 들어있다보니 약간의 탄수화물과 당류는 포함되어 있어요 그치만 유의미한 양은 아니라 걱정 안하고 마시고 있습니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제로칼로리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바나나

바나나도 3000원 입니다 장마에 왜 이렇게 저렴할까요? 비가 많이 와서 장사안하다 한꺼번에 내놓아서일까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롯데 제로아이스크림 전성분표

롯데 제로아이스크림 전성분표 보면  액상과당,설탕대신 말티톨 들어가있는데  말티톨은 혈당을 설탕의 70%수준으로 올리기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제로"는 사실 아님 말티톨(전성분표에서는 당알콜로 표시됨)만큼은 믿거하시라 기업은 당신의 건강을 걱정하지 않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 제로아이스크림 전성분표

바나나

바나나 먹었어요~  달콤하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당근 케이크/ 단호박 케이크 4900원

홈플러스도 요즘 가성비나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어제 홈플 가보니 미니 단호박 케이크와 당근 케이크가 4900원 하더라구요 5천원 할인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이즈는 미니라 크지 않은데 요즘 물가 생각하면 저렴하죠? 사실분들은 주말에 한번 가보셔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당근 케이크/ 단호박 케이크 4900원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영양 가득 건강에 좋은 바나나 과일 챙겨 먹기 저만의 혈당 관리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바나나 과일을 주기적으로 챙겨서 먹기 인데요  요즘 마트들에서도 바나나 과일 세일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마트들에서도 여기 저기 추천 상품이네요!👍 그리고 일요일인 내일까지 e마트에서도 서프라이즈 주말 특가 세일로 바나나를 2000원도 안되는 가격인 1980원에 판매 중 이래요! 와우 정말 바나나랑 몸에 좋은 과일들 많이 사서 혈당 관리 지대로 할 수 있는 기회의 특가 세일 인 것 같아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충격적인 바나나의 가격

구름 속이 가려진 롯데타워 💗

와...비가 엄청 내렸네요 겨우 비가 소강되고 창문도 열고 보니 먹구름 속에 롯데타워가 숨어있네요 그 모습이 멋져보이는데 사진으로는 또 안담기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구름 속이 가려진 롯데타워 💗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매장에서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파리바게뜨© 제공: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조각 케이크 구매 후  매장 객석에서 즐기면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의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와 달콤한 디저트의 페어링을 제안하는 ‘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와  디저트의 페어링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는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  특히 케이크와 함께 먹으면 더 깊은 향미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파리바게뜨 조각 케이크를 구매한 후 매장 객석에서 먹으면,  조각 케이크 1개당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로 만든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케이크는 꾸덕한 식감의 초콜릿 퍼지에 달콤 쌉쌀한 제주 말차  가나슈 무스가 어우러진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등 총 6종이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참여점 등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파리바게뜨 "조각케이크 매장에서 먹으면 아메리카노가 무료"

바나나 초코칩 아이스크림 👍

어젯밤 신랑이 아이스크림 사러 집앞 마트에 갔더니 망고빙수는 이미 다 팔리고 아이들 좋아하는 바나나 초코칩만 사왔네요 내가 좋아하는 망고빙수 일부러 없다고 하는거 아니지?ㅋㅋ  전 저 바나나 초코칩 아이스크림을 보면 옛날 제가 좋아하던 더위사냥 생각이 나요 모양이 비슷해서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바나나 초코칩 아이스크림 👍

다이어트 과자 추천 - 롯데 더 쌀로 사르르

추천이유 : 우연히 편의점에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도 영양도 칼로리도  괜찮은것 같아 과자 먹고 싶을때 사먹어요 맛은 두가지로 새우맛과 노가리청양마요가 있는데  전 좀더 고소한 새우맛이 입맛에 맞더라구요 제품명 롯데 더쌀로 사르르(고소한 새우맛) 칼로리 280 단백질  2 당류 1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다이어트 과자 추천 - 롯데 더 쌀로 사르르

7/17(수)저녁하기전 바나나🍌

저녁준비 해야하는데~또! 또! 입이 심심하네요~~😆😆 창밖 구경하며 바나나하나 먹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7(수)저녁하기전 바나나🍌

얼린 바나나~

낮에 얼린 바나나 먹었는데 아이스크림 먹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여름에는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얼린 바나나~

바나나가 독이 되는 경우

이미 고혈압으로 약을 드시고 있는 경우는 바나나가 독이 될수도 있다네요ㅠ 잘 살피시고 드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바나나가 독이 되는 경우

소금섭취 줄이기보다 바나나가 혈압에 좋다??

바나나가 혈압에 좋다네요  바나나가 좋은줄은 알았지만 혈압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 많이들 챙겨 드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소금섭취 줄이기보다 바나나가 혈압에 좋다??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치즈케이크

점심에 카페 들러서 커피랑 치즈케이크 먹었어요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사진보니 또 생각납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치즈케이크

두부요리 초간단 두부 케이크 만들기

​ 이번에는 아주 간단하게 치즈케이크 같은 느낌의 두부케이크를 소개합니다. 두부요리 중에서 베이킹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식감이 꼭 치즈케익처럼 나오기 때문에 꽤 색다르고 맛도 좋습니다. ​ 치즈를 싫어하는 분들은 두부를 이용해서 케이크를 만들어 보세요. ​ ​ 완성된 비주얼로 수플레 케이크와 비슷하기 때문에 눈 감고 먹으면 치즈케이크 같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 왠지 식사 대신 먹어야 할 것 같은 두부케이크이며 가볍게 만들어 보세요. ​ ​ ​ [ 두부 케이크 만들기 ] ​ 재료 : 두부 200g, 우유 50g, 계란 2개, 플레인 요거트 100g,  꿀 20g,박력분 40g, 설탕 20g + 60g, 바닐라 익스트렉 5g, 소금 1g ​ ​ 1.먼저 두부와 계란 노른자, 우유, 요거트, 소금, 설탕 20g, 바닐라 익스트렉을 잘 갈아 주세요. ​ tip. 두부를 한번 데쳐 사용하면 더 좋습니다. ​ ​ 2. 박력분을 체 쳐 넣어서 가볍게 섞어 주세요. ​ tip. 옥수수전분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 ​ 3. 흰자에 설탕을 넣어 가며 머랭을 만들어서 섞어 주세요. ​ tip. 머랭의 숨이 죽지 않도록 가볍게 섞어 줍니다. ​ 4. 큰 팬에 물을 담고 그 위에 원형틀에 부은 반죽을 넣어 중탕으로 구워 줍니다. ​ tip. 분리형 팬이라면 물이 들어 갈 수 있으니 호일로 바닥을 감싸주세요. ​ ​ 5. 160도에서 60분 구워 줍니다. ​ tip. 꼬치 테스트로 반죽이 묻어 나오지 않으면 완성입니다. ​ ​ tip. 완전히 식힌 뒤에 분리를 합니다. ​ tip. 코코아나 녹차 등의 재료를 넣어서 다양한 맛으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 ​ 간단하게 완성한 맛있는 두부케이크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담백한 맛이라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 한 줄 레시피 머랭을 만들고 나머지 재료를 갈고 섞어서 머랭와 섞은 후 중탕으로 오븐에 넣어 160도에서 60분 굽습니다. ​ [출처:미상유 님의 스토리 ]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두부요리 초간단 두부 케이크 만들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