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후간식은 바나나

바나나 하나 먹고 저녁 준비해용 오늘도 바쁘게 지나가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간식은 바나나

롯데리아 팁 나만 몰랐나

롯데리아 알바했었는데 저거 개소리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롯데리아 팁 나만 몰랐나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고 커피 마시려합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바나나

바나나 금방 안 먹으니 상태가 안좋아서 하나 먹었어요. 달달 하니 맛있네요.   이거 우유 넣어서 바나나 과일 쥬스 해먹어도 맛날것 같아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

바나나블루베리 요거트

 아침으로 먹는 수제 요거트에  바나나 블루베리, 구운 캐시 노트를 먹고  하루를 시작하면  아침에 상쾌하면서도 부담 없게 먹을 수 있는  식품 같아요.  집에서 만든 수제 요거트라서  혈당 도 낮고 먹기에도 수월해서 빈속으로 나가는 것보다는 훨씬 더 좋더라고요..  특히 제일 좋은 건 아침에 쾌변을 볼 수 있다는 거가 제일 좋은 거 같애요..  이 안에 바나나가 아니더라도 양배추나 양상추를 대신해도 더욱 좋더라구요  아침에 신선한 샐러드로 시작하는 것도  건강을 위해서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바나나블루베리 요거트

블루베리 바나나 주스

식전 주스 한잔  우유에 바나나 +블루베리  바나나 후숙이 좋아서 다른 첨가물이 필요하지 않아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블루베리 바나나 주스

점심은 모자이크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랑 레몬케이크

전부터 북촌 갔을 때 여기 모자이크 베이커리에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 번 가겠다고 맘만 먹고 한 두 세 달은 지난 것 같네요. 오늘 정말 마음먹고 왔답니다. 리뷰를 보니 여기 시그니처 메뉴는 레몬 케이크라고 하네요. 다른 데서 흔히 볼 수 없는 거라는 리뷰에 저도 혹해서 케이크이지만 하나 시켰고요. 그리고 식사되는 바게드빵샌드위치로 구운 야채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음료는 안 시켜도 되다해서 안 시킨답니다. 이것만 해도 식사 비용은 저한테 제법 쓰는 편이라. 물론 이런 빵에 커피가 정말 잘 어울리지만 빵맛 정확히 느낄려고 패스😅 (이 빵 2개에 14.600원) 하나만 시키면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지만 자주 오는 것도 아니고 그집에서 유명한 건 꼭 먹고 싶더라고요(아직도 완벽한 다이어터의 모습은 아니죠?ㅎㅎ) 대학로 우리가게에서 여기 오는데 율곡터널 지나 창덕궁 옆에 조그만 공원이 있더라고요. 제법 큰 어린이 놀이터가 있는 공원인데 가운데 큰 나무가 있고 동그랗게 나무 벤치 의자를 앉을 수 있게 해놔서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우리도 이 자리에서 앉아서 잠깐 쉬었답니다. 여기서 사실 어디 갈까? 조금 서치하다가 전부터 맘 먹었던 모자이크 베이커리 북촌점으로 갔어요. 걸어서 한 30분 정도 왔네요. 이곳은 아담한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다 실내가 아니어서 에어컨은 없었지만 선풍기들이 있고  구석구석에 좌석배치해서 조금 특이했어요. 우리는 아직은 점심전이라 한산해서 우선 편히 앉았네요. 얼핏 보니 제가 앉은 자석 뒤쪽으로 코드가 있더라고요. 핸드폰 충전할라고 그곳에 앉았어요. 2테이블에 선풍기 하난데 우선은 우리만 있어서 시원하게도 있었어요. 한옥 부엌을 개조해서 만든 좌석들도 있고요. 들어오는 문을 막아놓고 거기도 좌석을 놔뒀네요. 중앙에 조그마한 마당에도 차양처넣고 좌석이 있고요. 이것은 카운터 맞은편에 빵이 있는 곳이에요. 소금빵이며 맛있게 보였지만 저는 샌드위치 시킬 거라 구경만 하고 패스 이곳은 이 집 시그니처 레몬케이크가 있는 곳이고 마들렌과 휘낭시에도 있었어요. 맛있다는 리뷰가 있었고 다른 레몬 케이크랑 다르다고 해서 결국 하나 집었어요. 다 종이에 포장되 있으니 뭘 집어야 되는지 몰라 종업원한테 물어봤니까 벽에 걸린 바구니에 있는것이 레몬케이크 낱개 였어요 빵 고르고 계산하는 곳이 라떼가 보일정도로 가까이 있었는데 조금 지체되니 얘가 살짝 짖더라고요. 우리 라떼 그렇게 누나가 지버리고 어디 갈 거 같을까요? 왜 이렇게 자꾸 짖는 거죠? 제가 보이는데 말이죠.😮‍💨 하긴 사진 속에선 좀 멀리 보이네요. 내가 안 닿을 것 같이 느낄 수도 있겠어요. 샌드위치 시켰기 때문에 앉아있으면 갖다 주셨어요. 물도 부탁드려서 같이 갖다 주셨네요. 구운 야채 샌드위치는 약간 거친 바게트빵 샌드위치인데 바게트가 바삭하고 안에는 고소했어요. 구운 야채는 가지빼고는 뭔지 잘 몰랐지만 구워서 달큰하고 같이 있는 소스가 크리미해서 참 맛있었어요. 이 크리미한 소스가 마요네즈 기반인 것 같더라고요. 단맛도 나서 맛있긴 하나 다이어트하는 저한테는 조금은 도움이 안되겠지만 바게트가 워낙 거친 느낌도 있고 바삭바삭해서 전체적으로 조화로웠어요. 금세 바게트 샌드위치 다 먹고 레몬 케이크도 열어서 빼봤답니다. 설탕을 얇게 입힌 부드러운 파운드 케익 같은 질감은데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고 달지만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서 입안에 계속 남지 않아 하나는 정말 금방 먹을 수 있답니다. 간간히 씹히는 레몬 껍질이 상큼한 레몬향을 더해주니 반만 먹을려 했던 제 의지를 꺾고 하나를 다 먹었네요. 다 먹어도 케이크를 먹었다는 죄책감이 덜 들어요. 왜 이럴까요? 건강한 레몬를 먹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ㅋㅋ 아까 말한 대로 에어컨은 없지만  저 강한 선풍기가 있어서 우리는 시원하게 있을수 있었답니다. 대신 여기는 한 번 들어오면 2시간 한정이더라구요. 오래 있을 순 없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모자이크베이커리에서 샌드위치랑 레몬케이크

익어가는 바나나

초록초록한걸로 샀는데 자고 일어나보니 많이 익었네요 바나나의 단내가 확 나요 모두 바나나 하나씩 먹고 하루를 시작하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익어가는 바나나

홈메이드 요거트&바나나

주말에 요거트 만들었어요.  식단관리 결심을 하고 만들었는데 얼마나 갈지..ㅎㅎ 우유 전자렌지에 데우고 플레인 요거트 하나 넣어서  상온에 하루두고 냉장고에 두고 먹으면 되니 편하죠 오늘 아침은 바나나 있길래 바나나 하나 넣어서 먹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홈메이드 요거트&바나나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바스크치즈케이크)

달달한 케이크가 먹고싶을때  그릭요거트로 만들면 케이크 먹을때 걱정은 끝! 간단히 만들어 먹어요 그릭요거트 바스크치즈케이크🩷 그릭요거트 300g 스테비아 30g 달걀 3개  200도에 25분! 2시간넘게 냉장보관해서 드시면됩니다

트레비라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레비라임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바스크치즈케이크)

오디 바나나 주스

바나나 너무 후숙된것은 갈갈해야죠 우유와 오디 넣고 ㅎㅎ 너무 좋은걸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오디 바나나 주스

<그릭요거트레시피> 생크림 대신 그릭요거트크림

생일때 따로 케익을 사지 않아요. 너무 달거든요. 집에 있는 크로와상 생지를 구워서 케익을 만들어요. 이때 생크림 대신 그릭요거트를 올려요. 중간에 바르기도 해요. 과일도 같이 올려 색감을 더하고 같이 먹으면  새콤달콤 맛있는 저당 그릭요거트 케익이 되요.

웅이에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웅이에나

 <그릭요거트레시피>  생크림 대신 그릭요거트크림

바나나

노랗게 잘 익은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바나나

잘익은 바나나 🍌

잘익은 바나나~~ 달달하고 포슬하네요 ㅎ 출출할때 먹기 너무 좋아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잘익은 바나나 🍌

🎁홈플에서 그릭요거트,제로 페스티벌 진행 중!

홈플에서 칼로리도 가격도 부담 제로 ZERO 페스티벌 진행 중 이에요~  지금 첼린지에서 진행 중인 그릭요거트도 있고 롯데 제로 샌드, 제로 케이크, 제로 초코볼, 제로 젤리 등등 ZERO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ssalcong초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ssalcong초코

🎁홈플에서 그릭요거트,제로 페스티벌 진행 중!

[혈당컷 시그널] 빵먹고 싶을땐 바나나빵 만들어요.

혈당 관리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식단관리도 하게 되더라구요. 빵순이다보니 달달한 빵이 생각날때가 가끔 있습니다. 이럴땐 바나나빵을 만들어 먹으면 혈당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으껜 바나나에 계란, 으깬 견과류를 넣어서 전자렌지에 10분 돌려줍니다. 이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전 수분을 빼기 위해 에어프라이어에 5분 더 돌려줍니다. 설탕을 넣지 않았는데도 바나나의 단맛때문인지 달달하면서도 건강한 빵이 완성됩니다. 만들기 간단하니 빵 생각날때 만들어 보시기 추천드려요.

myjung9770님의 프로필 이미지

myjung9770

[혈당컷 시그널] 빵먹고 싶을땐 바나나빵 만들어요.

바나나와 견과류와 함께 먹는 그릭요거트

혈당 일기 쓰다가 혈당 관리 해야겠다싶어서 집에서 요거트 만들어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청을 좀더 분리해서 꾸덕하게 만들어서 빵이랑 먹어도 좋아하는데요 유청을 덜뺀 상태로 바나나와 견과류와 아침 대용으로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레시피랄거까진 없고 그냥 바나나 썰어넣고 각종 견과류 넣어주면 끝입니다. 여기에 오트밀이나 시리얼도 가끔 넣어 먹는데 오늘은 빵을 먹은 관계로 제외했습니다 탄수화물 관리해야하니까요 ㅋ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바나나와 견과류와 함께 먹는 그릭요거트

따님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따님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따님이 먹고 싶다고 문자가 왔어요. 먹고 싶다니 기분좋게 보내줬어요. 전 뭐먹을지 생각이 없네요 집에 가서 적당히 챙겨야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따님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바나나

바나나 먹기도 좋네요 ~^^ 달달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롯데 제로 후르츠 젤리 추천해요!

롯데 제로 시리즈 다양한 분야로 간식을 내고 있네요. 당류 제로 젤리라니! 신기해서 먹어보니 후르츠 젤리라서 상큼 달달한 맛이네요. 쫀득해서 순식간에 많이 먹게 됩니다. 항상 당류 제로라고 해서 칼로리가 적은거 절대 아니니 주의해서 드시고 당류가 제로면 당을 대체하는 말티톨이 함유되어 있고 다량 섭취시 설사 유발 할 수 있으니 늘 조심히 드세요!

안레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혈당 컷! 시그널 4회차] 롯데 제로 후르츠 젤리 추천해요!

케이크 가격 정말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제 생일이었어서... 친구들이 생일날은 케이크 꼭 먹어야지 하면서, 케이크를  사줬는데... 조그마한 케이크가 28,000원~! 안 오른게 없네요. 월급 빼구요~!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케이크 가격 정말 올라도 너무 올랐네요~!

이시간에 케이크라니..

막내 생일 케이크 남은 한조각.. 소즁한 케익은 귀요미 막내가 먹네요 밥 한그릇 뚝딱하더니 줄넘기하고 와서 출출하다고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또 먹는다해서 대령했네요 좋겠다 너는 ㅋㅋㅋㅋㅋ 먹고 얼른 양치하고 자자~~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이시간에 케이크라니..

바나나 우유

바나나우유 당첨된다음 바꿔왔어요 kb페이 이벤트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우유

바나나로ᆢ

오늘 저녁은 바나나로 끝내주기 살이 어마어마하게 쪘어요 여행기간 쉬지않고 먹었더니 ㅠㅠ 빼주기 시작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바나나로ᆢ

바나나

들어오면서 바나나 사갖고 왔는데..넘 빨리 익어서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

바나나 견과류

바나나와 견과류 간식으로먹어요~~ 후숙을 너무 잘되었나봐요  꿀떨어지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견과류

제2 롯데타워도 이상무

제2 롯데타워도 바로 눈앞인듯 선명히 보이고 하늘 구름도 뭉게뭉게 이쁘네요 ㅎ 방금까지 아주 졸렸는데.. 아주 컨디션 좋아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2 롯데타워도 이상무

입막음용 크랜베리 생크림

김밥은 저녁에 먹어야히니~ 입막음용으로 커피와 크랜베리 생크림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입막음용 크랜베리 생크림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바나나

바나나

저녁에는 배고 안 고프고 다이어트 해야 해서 간단히 바나나도 해결 했여요.   저녁 안 먹으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

오후 간식은 바나나 🍌

오후간식은 잘 익은 바나나 먹었지용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아요  한송이 사두면 하루만에 클리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후 간식은 바나나 🍌

생딸기생크림케잌

아들이 어제 맛있다고 조각케잌하나 사 온 거 먹었어요. 생딸기가 듬뿍 들어있고 상큼해서 생크림하고 잘 어울리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생딸기생크림케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