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바나나 1+1

바나나 먹어요. 가격이 착해서 되도록 작은거 사왔어요. ㅋ 저번주 천도복숭아은 결국 다음날 한팩 나눔했어요. 바나나 다 먹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나나 1+1

바나나 🍌

오후간식으로  노랗게 익은 바나나  한입 달콤해요     🍌 바나나는 익을수록 껍질에 검은 반점인 슈가스팟이 생깁니다. 이 슈가스팟은 많이 생겨날수록 당도가 높아지고 암세포를 파괴하는 종양 괴사 인자도 증가하게 됩니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 🍌

간식은 달콤한 바나나 🍌

바나나.. 포만감도 있고 맛도 있는 ㅎㅎ 과자의 유혹을 피해 저는 바나나 하나를 먹었네요  꿀맛이예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간식은 달콤한 바나나 🍌

케이크

케이크 맛별로 먹어서 입이 행복했어요^^ 큰고모부님 생신이라서 식구들 모인거였거든요 식구들이 많다보니 케이크만 5개가 모였네요 ㅋㅋ 촛불 켠 케이크 사진은 못 찍고 접시에 담은 케이크라 볼품 없어 보이지만 맛있었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케이크

혈당일기 7기 6일차

2024.07.13 아침식사후 주말아침 늦게 일어나 가볍게 먹었어요 바나나와 초코릿파운드케이크 그리고 요거트 내용은 가벼웠지만 실상은 아니었나봐요 보통의 아침식사후 혈당보다는 높게 나오네요 에궁 ㅜㅜ

초이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이용

혈당일기 7기 6일차

7시땡! 바나나로 마감

7시 되기전 마지막 소중한 바나나 ㅎ 달고 맛있어용 이제 충분히 먹었으니 그만 먹기 다이어트 화이팅 입니다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7시땡! 바나나로 마감

몽쉘 주문했는데... 걱정되네요

우와 날씨 장난아닌데  내가 무슨생각으로 이런 한여름에 몽쉘을 주문한것인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ㅜㅋ 초코류 과자같은거 아이스팩 하나씩 넣는것도 말이 안되고 그럼 스티로폼에 넣어야하는데 ㅋㅋ 

달려볼꺼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려볼꺼야

바나나

간식으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큰 바나나라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바나나

7/11(목)잠실 롯데몰:갤럭시 z플립6 체험

잠실 롯데몰에서 대규모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 팝업스토어 오픈~갤럭시 z플립6 체험하면서  5개의 스탬프를 받으면 선물을 줍니다~ 남편이랑 양우산 하나씩 받았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1(목)잠실 롯데몰:갤럭시 z플립6 체험

바나나

아침으로 바나나 먹어요 크고 좋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바나나

간만에 제2 롯데타워 ❤

간만에 제 2롯데타워도 보이네요  예쁘고 아름다워요~ 하늘이 푸르고 너무 예뻐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간만에 제2 롯데타워 ❤

바나나

바나나는 식후에도 식전에도 공복에도 살려주네요 ㅋㅋ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바나나

스벅 케이크

어머님댁 가기전에 스벅 들려서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조각 케이크 사러 왔네요   제가 원하는 케이크는 품절이 였는데 그래도 어머님이 좋아하시는 티라미슈는 있어서 다행이 였네요 ​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벅 케이크

천도복숭아, 바나나

점심에 두유 하나만 마셔서 살짝 배고파서 간식겸 점심처럼 먹어요 바나나 , 천도복숭아~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천도복숭아, 바나나

롱 롤케이크

이번에 한정 제품으로 롱 롤 케이크가 출시 되었네요. 일반 보다 두배 길어진 사이즈 래요. 가격은 이만원 안 되는 가격인데  여럿이 먹기에 좋을 사이즈 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롱 롤케이크

오늘점심도 롯데슈퍼 초밥

오늘 휴무일이라... 롯데슈퍼에서 초밥 사서 점심에 아들과 먹었어요. 자장라면 끓여 함께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오늘점심도 롯데슈퍼 초밥

출출해서 바나나

출줄해서 바나나 하나 먹어요~ 지난번에 천원주고 산 바나나 아직도 남아있어서 먹네요. 주말에 나름 열씸 먹었는데...ㅋㅋ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출출해서 바나나

라면 옆에 바나나, 꾸준히 먹었더니…몸에 변화가?

요즘 과일-채소 값이 너무 올라 부담이다.  건강에 좋은 식품이지만 비싸서 자주 먹을 수 없다. 이럴 때 바나나에 눈길이 간다.  최근 수입 물량이 풀려 가격이 더 내려갔다는 소식이다.  바나나는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가 많은 건강식이다. 어떻게 하면 바나나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까? 짠 라면 먹은 후 바나나…몸속 나트륨 배출에 기여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따르면 바나나 100g은 열량이 77㎉, 수분 78g, 단백질 1.11g, 지방 0.2g, 탄수화물 20g, 당류 14.4g, 총식이섬유 2.2g, 마그네슘 32㎎, 인 23㎎, 칼륨 355㎎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다.  지방이 거의 없고 나트륨이 매우 적다.  또 칼륨이 많아 짠 스프를 넣은 라면을 먹은 후 바나나를 섭취하면 몸속 짠 성분(나트륨) 배출에 기여한다. 당뇨병 예방·관리, 장 건강 vs 운동 전후, 변비 예방 바나나 구입 후 노랗게 익어 반점이 보일 때까지 기다리는 경우가 있다.  달콤하고 맛이 더 좋기 때문이다.  다만 잘 익은 것과 덜 익은 것은 장점과 단점이 모두 있다.  당뇨병 혈당 관리의 기준인 당 지수(GI)가 덜 익은 바나나는 30, 잘 익은 것은 58 정도다.  덜 익은 것은 포도당(탄수화물) 흡수가 늦어 혈당이 낮게 천천히 올라 당뇨병 예방·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덜 익은 것은 저항성 전분(소화되지 않는 탄수화물)이 풍부해 소장에서 소화되지 않고 대장으로 이동하여 장내 미생물에게 영양분을 제공,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더 나아가 대장암 예방에 기여할 수 있다. 운동을 앞두고 있다면 잘 익은 바나나를 먹는 게 좋다. 저항성 전분이 적어 소화가 잘 되고  혈당이 오르는 시점에 몸을 움직이면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바나나의 갈색 반점은 전분이 당으로 바뀐 것을 의미해 운동 후 피로를 더는 데 기여한다.  식이섬유의 일종인 펙틴이 풍부해 변비에도 좋다.  반면에 덜 익은 바나나는 오히려 변비를 일으킬 수도 있다.     운동 선수들이 바나나 먹는 이유?… 근육–신경의 효율 높여   프로 선수들이 경기 전이나 중간에 바나나를 먹는 경우가 있다.  마그네슘 성분이 근육-신경의 효율을 높이고 근육 경련 예방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바나나는 적당한 열량(77㎉)이 있어 힘을 내는 데 좋다.  풍부한 당류(14.4g)는 피로를 덜고 운동 후 회복에도 좋다. 탄수화물(20g) 속의 포도당은 경기 중 집중력, 두뇌 활동에 도움을 준다.  포도당은 뇌의 에너지원으로 공부 할 때도 필요하다.  여기에 신경과 근육 기능을 조절하여 세포의 균형 유지를 돕는 칼륨까지 있어 도움이 된다.  바나나는 포만감도 상당해 식사의 과식을 막는 효과도 있다. The post 라면 옆에 바나나, 꾸준히 먹었더니…몸에 변화가? appeared first on 코메디닷컴.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라면 옆에 바나나, 꾸준히 먹었더니…몸에 변화가?

바나나, 두유.

배고파서 마지막남은 바나나 하나랑 두유 먹었어요. 잘익어서 날파리 생길까봐 어제 저녁에 냉장고에 넣어둔 바나나..시원하니 더 맛있어요. 여름에 바나나를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드셔보세요 ~~^^

한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결맘

바나나, 두유.

바나나를 페트병에 넣으면 여름철 골칫거리 사라집니다

쉽게 초파리 없애는 법 여름철 생긴 초파리로 고생하시나요? 초파리를 없애는 방법은 예방하는 것이 최우선이지만,  이미 생긴 초파리의 경우는 트랩을 통해 없애는 것이 중요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미 생겨 버린 여름철 초파리! 트랩으로 쉽게 없애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먼저 바나나 껍질을 준비하세요.  여름철 바나나를 실온에 보관하게 되면 초파리가 쉽게 꼬이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그만큼 초파리가 좋아하는 과일로 활용하면 쉽게 초파리 트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나 과육을 이용해도 좋지만, 비싼 바나나를 이용하기엔 아까워요.  그래서 먹고난 껍질만 이용해도 괜찮답니다. 준비한 바나나 껍질은 작게 잘라 주세요. 작은 페트병 하나를 준비하세요.  대략 500ml 페트병이면 충분해요. 여기에 준비한 바나나 껍질을 모두 넣어 줍니다. 바나나 껍질을 넣은 후엔 페트병 입구를 랩으로 감싸 주세요.  그리고 빨대 하나를 준비해 대각선으로 앞뒤를 자른 후 꽂아 주세요.  빨대를 꽂을 땐 윗 부분 1~2cm 정도만 올라오게 하고, 아랫 부분은 깊숙하게 들어가게 해주세요. 그래야 초파리가 속으로 들어가 쉽게 나올 수 없는 트랩이 완성돼요. 트랩을 만든 이후에는 초파리가 많이 생기는 싱크대 근처에 두세요.  며칠간 두면 금새 초파리가 안에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초파리가 잡힌 후 처리할 땐 페트병을 잡고 여러번 흔들어 주세요. 그래야 초파리가 안에서 죽게 된답니다.     이후 안에 있는 바나나 껍질을 빼내어 처리해 주세요.  트랩을 오랫동안 상온에 방치하면 바나나가  심하게 썩을 수 있기 때문에 약 2~3일 간격으로 교체해 주는 것이 좋아요. [출처: 뷰어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바나나를 페트병에 넣으면 여름철 골칫거리 사라집니다

아침 비빔면과 바나나쉐이크

오늘 아침은 비빔면과 새우튀김과 바나나쉐이크 먹었어요. 매울 때 마시려고 바나나와 얼음과 우유 넣고 바나나쉐이크도 만들었어요. 비빔면에 오이와 토마토 추가해서 덜 짜고 덜 맵게 했어요. 전 새콤한 게 좋아서 식초도 더 넣었어요. 어제 먹고 남은 새우튀김으로 단백질 보충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아침 비빔면과 바나나쉐이크

바나나가 넘 싸서

바나나가 넘 싸서 살 생각은 없었지만 샀네요. 천원에 파는거에요..어째요? 사야지요! 냉동실에 들어가더라도 일단 사갖고 왔습니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바나나가 넘 싸서

바나나쉐이크와 체리

바나나와 견과류 넣고 얼음 좀 넣어 바나나쉐이크 만들었어요. 체리랑 아들이 갖고 온 조각파이랑 아침 먹었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바나나쉐이크와 체리

바나나.짜장면 혈당 테스트

1.바나나에서 혈당 낮은사람이 짜장면에서 혈당상승 2.바나나에서 혈당 높은사람이 짜장연에서 혈당낮음 3.본인에게 맞는 음식을 찾아라.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바나나.짜장면 혈당 테스트

공복 운동후 식사 🥔수미감자 또띠아피자🍕와 바나나🍌

공복 운동후 식사 🥔수미감자 또띠아피자🍕와 바나나🍌 어제 만든거 세조각 덜어서 에프에 다시 구워 🍌바나나랑 같이 식사 합니다. 소스는 0칼로리 스리라차소스에요. 땅콩 버터도 샐러드랑 같이 조금 먹었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수미감자 또띠아피자🍕와 바나나🍌

바나나 1개로 안 되네요 ㅠㅠ

바나나 1개만 먹고 가려 했는데 ㅠㅠ 배가 허전해서 땅콩버터 바른 토스트 반개만 더 먹고 가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바나나 1개로 안 되네요 ㅠㅠ

모닝 바나나

아침으로 바나나 1개 먹고 운동하러 가요. 오늘은 요가도 있는 날이라 좀 빡셀 것 같아요. 요가하고 나면 힘은 들지만 하고 나면 뿌듯하기도 하고 몸이 개운해져요. 요가 끝나고 댄스도 하고 만보를 위해 러닝머신도 좀 하고 와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모닝 바나나

7월1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수치 171 저녁식사로 시래기국에 잡곡밥 100g 말아먹고 한시간 이후 배가 고파서 저당 초코파운드케이크 120g, 바나나 1개, 신비복숭아 2개, 자두1개 먹었어요 와 혈당수치 어마어마하네요ㅠ 초코파운드케이크 노밀가루 노설탕인데 왜ㅠㅠㅠㅠㅠ 몸상태가 인좋아 운동은 쉽니다 가볍게 제자리뛰기라도 하고 자야겠어요

황펭님의 프로필 이미지

황펭

7월1일 혈당일기 6기 6일차

바나나

바나나 한개 남아 있길래 잘라서 먹었어요. 바나나 먹으니 든든하네요 아침 맛있게 드셨나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바나나

생일 케이크

조촐하지만 식구들과  생일 케이크에 불 붙이고 컷팅 했어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생일 케이크

오래간만에 바나나 샀네요

오래간만에 바나나를 샀네요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오래간만에 바나나 샀네요

숙성이 잘 된 바나나

숙성이 잘 된 바나나를 먹으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고리를 걸어 걸어두었더니 딱 먹기좋게 익었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숙성이 잘 된 바나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