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신기.. 롯데월드로 인도하나요?
와...신기신기...ㅎ 초행길이라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는데.. 한강 찍고 석촌호수쪽으로 가니 멀리서부터 들리네요 ㅋ 비명소리 ㅋㅋㅋㅋ 친구가 이야기 해줬는데 ㅎ 아..롯데월드가 근처인가 했는데 저 인형 보이고 안으로 들어가니 석촌호수.. 그리고 롯데타워가 코앞이네요 놀이기구 오르락 내리락~
우리화이팅
공복에 바나나 🍌 안좋을까요?
공복에 안좋은음식중에 바나나가 있길래 찾아봤어요~^^ 1개정도는 전혀 문제없다네요~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나는무너
바나나, ‘이 색깔’일 때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
저는 일부러 초록색 익혀서 노란색 되어야지 먹었는데.. 처음 알았어요 ㅋㅋ 녹색은 왜 덜익은거 같죠? 이제 녹색도 먹어야겠어용 색깔별로 익은정도에 따라 다 효과가 틀리네요~ 바나나, ‘이 색깔’일 때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 제공: 헬스조선 바나나는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은 과일로 유명하다. 그런데,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바나나의 숙성 정도도 살피는 게 좋다. 바나나는 숙성 정도에 따라 건강 효과가 다르기 때문이다. 바나나 색깔별로 어떤 건강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다. ◇녹색 바나나, 다이어트에 효과적 덜 익은 녹색 바나나는 다이어트할 때 먹기 좋다. 녹색 바나나는 노란색 바나나보다 저항성 전분이 20배 더 많다. 저항성 전분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식욕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특히 뱃살은 보통 혈당이 빠르게 오를 때 생기는데, 저항성 전분은 포도당으로 전환되는 속도가 느려 혈당을 빠르게 높이지 않아 뱃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실제로 덜 익은 바나나의 혈당 지수(음식에 포함된 탄수화물이 혈당치를 올리는 정도)는 30으로 낮은 편이다. 이외에도 녹색 바나나는 위장 건강에 좋아 암도 예방한다. 실제로 브라질 브라질리아대 연구에 따르면 녹색 바나나를 매일 1개씩 섭취했을 때 설사, 변비 등 위장 증상이 줄고 대장암 위험이 낮아졌다. ◇노란색 바나나, 소화 잘 안될 때 도움노랗게 익은 바나나는 평소 소화가 잘 안되는 사람에게 좋다. 바나나가 익을수록 저항성 전분은 흡수가 잘 되는 당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따라서 소화에 문제가 있거나 복부 팽만감이 생기면 녹색 바나나보다 노란색 바나나를 섭취해야 한다. 그리고 바나나는 익을수록 비타민 B군과 비타민A‧C, 철‧마그네슘‧칼륨 등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진다. 특히 노란색 바나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 함량이 다른 색깔 바나나보다 많다. ◇갈색 바나나, 면역력 키워줘 노란색 바나나가 더 익으면 바나나에 갈색 반점(슈가 스팟)이 생기면서 과숙성 상태가 된다. 이 반점은 면역체계 촉진제로 작용한다. 갈색 바나나에는 ‘종양 괴사 인자(TNF)’가 풍부해 면역력 향상, 항암 작용 등에 효과적이다. 종양 괴사 인자는 암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는 물질이다. 실제로 일본 데이쿄대 연구에 따르면 갈색 반점이 있는 바나나가 녹색 바나나보다 백혈구의 힘을 강화하는 효과가 8배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헬스조선>
우리화이팅
미니바나나 우유
잠깐 집안일 했더니 땀나서 바나나 우유 꺼내서 마셔요 달달하니 좋네요 예전에 나때는 ㅎㅎ 목욕탕에서 떼밀고 힘들었다고 나오면서 엄마가 바나나 우유를 꼭 사줬었네요 아 그맛을 아시나요? ㅎ
어싱
바나나 갈아마셔요
아이들은 밥주고 저는 물배를 너무 채워서 또 바나나갈은 물로 배를 채우네요 땀빼니 자꾸 물 종류만 땡겨요
아미12
8/17(토)냉털 단호박케이크~🤩
단호박 쪄놓은게 있어서 간단한 단호박 케이크 만들었어요~^^ 재료도 간단! 전자렌지만 있으면 뚝딱! (단호박/계란/아몬드가루/그릭요거트) 단호박 자체가 달달해서 설탕 안넣어도 맛있네요~~반도 안먹었는데 속이 든든!! 그리고 어제 저지방 우유에 담궈둔 꿀홍차 같이 마셔요~~우유가 몸에 잘 안받는데 저지방 우유는 또 괜찮네요😄 오늘도 이렇게 점심 해결했습니다~~🤗🤗
냥식집사
바나나 ‘냠냠’ 먹방에 빙그레 모델된 신유빈, 1억 기부까지
너무 귀염뽀짝한 신유빈 선수! 바나나를 엄청 야무지게 잘먹더니.. 빙그레 모델 된건 이번에 알았네요 거기다 1억 기부까지.. 마음까지도 참 예쁘네요 <2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아레나 파리 쉬드4에서 열린 2024파리올림픽 탁구 여자 단식 준결승 한국 신유빈과 중국 천멍의 경기. 신유빈이 경기 도중 바나나를 먹고 있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동메달 2개를 목에 건 탁구 선수 신유빈이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의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광고 모델료 중 일부를 탁구 유망주를 위해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16일 빙그레에 따르면, 올림픽 폐막 직후 신유빈 선수 측과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른 시일내 영상 광고 등을 촬영해 공개할 예정이다. 빙그레는 신유빈 선수가 보여준 ‘바나나 먹방’이 국내 바나나 소재 대표 제품인 바나나맛우유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신유빈 선수가 평소 바나나맛우유를 좋아한다고 전해 들었고 신 선수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바나나맛우유의 이미지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모델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릴 때부터 ‘탁구 신동’으로 불리며 주목을 받았던 신유빈은 국내 탁구 사상 최연소인 15세때 국가 대표팀에 발탁됐다. 이번 파리 올림픽에선 혼합복식, 단식, 단체전에 출전해 전 종목에서 4강에 진출했으며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신유빈은 이번 올림픽에서 ‘삐약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사랑을 받았고, 경기 중간중간 바나나, 에너지젤, 주먹밥, 복숭아 등 야무지게 간식을 챙겨 먹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깨알 먹방’도 화제가 됐다. 바나나를 맛나게 먹는 모습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바나나우유 광고에 어울린다’는 반응도 나왔다. 특히 신유빈은 광고 모델료 중 1억원을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의 초등학생 선수 해외 전지훈련비 및 경기력 향상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유빈은 “파리 올림픽에서 국민 여러분들께서 정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이렇게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광고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 같다”며 “제가 받은 사랑과 응원을 후배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다는 것이 저에게는 더 큰 행복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더 열심히 노력해서 큰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출처 조선일보>
우리화이팅
바나나 초코칩이랑 아아 🎶
바나나 초코칩 점심 먹고 덥다고 아이스크림 하나 뚝딱! 저거 보면 더위사냥 생각 나네요 ㅎ 달달한거 드시게~~ 나는 아아 먹을테요~~
우리화이팅
케이크 대신 고구마를 택해야 하는 이유
탄수화물은 단순당과 복합당질로 나닙니다. 그중 단순당 은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은 거의 없으며 열량 만 높습니다 또한 체내에서 흡수가 빨라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키며 과다섭취시 만병의 근원인 비만을 초래합니다 반면 복합당질은 유익한 영양소가 많고 식후 포만감을 주 며 소화 흡수를 늦춰 혈당을 조절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과다섭취는 금물입니다! 단순당이 많이 함유된 식품 사탕/꿀/ 잼/ 케이크/ 검 젤리/ 쿠키/ 초콜릿/ 엿/ 시럽 양갱/ 약과/ 과일통조림/ 청량음료 복합당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 고구마/ 옥수수 현미/ 갈지 않은 과일 혈당관리는 올바른 식품선택부터가 시작입니다!
빠담소리
다이어트에는 바나나
아침에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식욕도 잠재워주고 건강에도 좋은 바나나네요 작지만 통통해서 잘 먹었어요 신유빈 선수도 즐겨 먹잖아요 효능찾아 봤어요
수수깡7
롯데리아 치킨
오늘이 말복이니 말복음식 먹어야죠^^ 삼계탕 대신 아이들이 좋아하는 롯데리아 치킨 먹어요
꼼꼼엄마
연세 우유 메론 생크림빵
저만의 연세 생크림빵 순위 3위 메론 생크림빵이에요 포장 사진은 어디로 날려버렸을까 ㅋㅋ 연세 시리즈 증 메론빵 나왔을때 아들이 좋아해서 샀다가 저도 맛있어서 여러 번 사먹었어요 이번에 다시 나왔네요 메론같은 색 껍다구 과일빵 ㅂㄹ인데 이건 저도 인정하는 맛이에요 한 번 더 나와줘서 고마워
현유리
저당간식으로 롯데 제로 카카오 케이크 추천드려요
설탕제로 당류제로라 안심하고 먹어요 너무 초코과자 당길 땐 저당간식 하나쯤은 먹어줘야죠 브라우니랑 초코쿠키 그 중간 감촉이에요 만족감을 충분히 줘서 한동안 초코과자 생각 안 날 듯해요 초코파이보다도 작은 크기인 건 조금 아쉽긴해요ㅎ
jiyaaa
바나나
아침으로 달달한 바나나들고 나왔어는데 맛있어서한개는부족 ㅋ
매직이
바나나
오늘 하루종일 귀찮고 바빠서 밥 대신에 이렇게 간식으로 배 채웠네요 바나나가 요기도 되고 좋네요. 이러다가 저녁 늦게 먹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
로블ㅎ
쿠크다스케이크
이거 드셔보셨어요 제가 쭉 사먹는 과자중 하나에요 그냥 쿠크다스 시리즈인데 케이크가 붙은 이유를 먹으면 알게돼요 생각보다 더 포근하고 맛있어요 다이소에도 팔아요 강추
현유리
다이어트는 바나나
다이어트는 바나나 (꿀팁)
미주장
일본에서 케이크 논란된 남자아이돌
선물로 준 케이크 이렇게 망가트리면서 웃는다고 욕먹는중 논란 멤버는 더보이즈 큐, 뉴, 선우 일본애들도 케이크, 음식으로 장난친다 vs 선물받은걸로 저렇게 올린거 싸패같다로 싸우는중 같이 놀고있는 친구가 준거면 ㄱㅊ 팬이 준걸 저랬으면 야리돌림 팬이 준것도 아니고 브랜드 측에서 준비한 케이크인데 그 케이크 만든 사람의 친구가 트위터 글 쓴듯한데 오바스럽기도함
야고
오레오크림케이크
오레오크림케이크 맛있네요 달콤하고 좋아요
이닝지아
바나나 블루베리
어제 저녁에 우유넣고 바나나 블루베리 갈았어요 바나나당도가 너무 좋아서 다른 첨가물은 필요가 없네요 🔹건강한 뼈상태를 유지하는데 좋다 🔹피부건강에 좋다 🔹혈압과, 당뇨관리에 좋다 🔹심장병과. 암예방에 좋다 🔹소화가 잘된다 삶은계란2알, 아오리 반쪽(여름철 지금 제일 맛난거 같아요)
뽀봉
망고바나나 음료
오전에 운동하고 너무 더워서 망고바나나 블렌디드 마셨어요 차가워서 온몸에 전율이 느껴지네요
어싱
롯데리아 신메뉴
롯데리아 신메뉴가 고추튀김 이네욬ㅋㅋㅋㅋ 햄버거가게에서 고추튀김을 판다니까 느낌이 이상해욬ㅋㅋㅋ 굳이 근데 사먹어보고싶진않네요 ㅎㅎ..
구룸구룸
바나나 흐물흐물
바나나가 생긴것은 아닌데 만지니까 후드득 떨어져요 얼른 먹었네요
수수깡7
바나나
밥맛은 없기에 바나나 하나 먹고 하루시작하네요
어싱
바나나우유
바나나 우유 먹어요 밤인데 잠이 안와서 계속 뭘 먹고있네요 진짜 이러면 안돼는데.. 이와중에 넘 맛나서 클리어 이게 입에 맞네요 ㅋㅋ
하오링
저당간식 롯데웰푸드 제로과자
나이가 들면서 혈당체크를 하게 되고 혈당체크를 하면서 혈당수치를 낮추기 위해서 음식을 조절하게 되네요 근데 과자나 젤리는 끊기가 정말 정말 힘들어요ㅜㅜ 롯데웰푸드에서나온 제로는 당걱정없이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주변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좋구요~~~
안녕하세요님
상품가치 없는 바나나 선물💌
퇴근길 상품 가치 없다고 엄마 친구분께서 (슈퍼하시는분)ㅋ 바나나 2송이 주셨어요 집에서 까서 바로 통에 담고, 당분간 블루베리랑 바나나 꾸준히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 저한테는 너무 감사한 선물이죠 💌
뽀봉
점심은 샐러드와 바나나초코오나오
집에 들어와서 할 일이 많았는데 초코오나오를 먹으려고 그것부터 준비했네요. 4시간이상 냉장보관은 못할 거 같아서 오트밀을 뜨거운 물에 옷 갈아입는 동안 불리고 물은 좀 버리고 아몬드브리즈 조금만 더 추가하고 카카오가루1t와 알룰로스1T 넣어서 요거트 추가해서 우선 냉장고에 넣어두고 집안일 할 것들을 했어요. 세탁 다된 빨래도 널고 야채가 거의 없어서 당근이랑 파프리카 썰고 팽이버섯 씻어서 팽이버섯당근파프리카볶음 만들어서 우선 샐러드부터 만들었네요. 밑에 상추랑 배추 깔고 팽이당근파프리카볶음 넣고 애사비드레싱 조금 남은 거 마저 다 뿌린 다음에 수박과 토마토만 담았답니다. 오나오 만들때도 여러가지 과일 넣으면 맛있으니까 그때 안쓸것 같은 수박과 토마토만 담았어요. 그래도 그린 올리브2개 썰어 넣고 견과류하고 시리얼 조금은 뿌렸답니다. 오늘 아침에 수박을 깍둒썰기 해놓고 나갔다 더운데 12,000보나 걸었더니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수박을 많이 넣은 샐러드가 됐네요. 그래도 오나오에 과일도 넣을거고 요거트가 들어가니 샐러드랑 느낌이 비슷해서 같은 재료는 빼더니 샐러드가 좀 간촐해졌네요. 수박만 많지😅 토핑으로 견과류랑 시리얼은 조금만 넣었어요. 초코오나오는 12시 되기 전에 냉장고에 넣어 놓고 1시 40분쯤 뺐는데 아까 뜨거운 물로 살짝 불려놔서 그런지 제법 괜찮더라고요. 요거트까지 추가해 만들어 놓은 오나오에다 냉동실에 있는 바나나와 여러 가지 과일 넣으려고 했는데 냉동 바나나가 그때 좀 안 좋았던 바나나 중에 괜찮은 바나나만 남겨놓은 거라 이번에 그냥 다 먹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나나를 다 빼보니까 벌써 그릇에 넘쳐서 다른 과일은 하나도 못 넣었네요. 냉동바나나만 넣고 초코오나오에 어울리는 견과류와 시리얼 넣어서 마무리했네요. 또 바나나와 토핑들이 많아서 안은 안보이는데 적지 않은 크기랍니다. 물론 그릇이 좀 뾰족해서 양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안에 오트밀 40g이나 불려놓은 거라 오트밀양은 적진 않았는데 배가 많이 고파서 그런지 다 먹고 나서도 배가 부르진 않더라고요. 초코 오나오는 맛있었는데 양이 아쉽긴 했어요. 특히 바나나가 꽁꽁 얼어 있는 거라 바나나 아이스크림 먹는 거 같아서 그냥 바나나 먹는 것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이거 얼리기 전 같이 있던 바나나가 먹고 탈이 났었는데 지금으로선 배는 아플 것 같지 않고 나중에 소화 다 되고 봐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저당간식] 저당 생크림빵
CU편의점에서 연세우유 생크림빵이 나올때 당뇨인들에게는 희소식일만큼 열풍이 일었다네요. 빵을 좋아하지만 혈당을 올리는 주범이라는 이유로 먹지 못할때, CU빵이라 부르며 먹었던 생크림빵. 지금은 여러종류의 생크림빵이 있어 건강한 분들은 골라 먹을수 있답니다. 최근에 CU빵 사러 갔다가 '저당'생크림빵이 눈에 띄었어요. 반가운 마음에 먹어보니 확실히 단맛이 줄어 혈당을 올리지 않아요. 저당음료든 저당간식이든 많이 먹으면 문제가 되네요. 그나마 저당 생크림빵은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면 좋은 간식이 될거같아요.
heracchang
운동 후 바나나~
저는 간식으로 바나나 하나 먹었더용 ㅎㅎㅎㅎ 오늘은 운동도 좀 헀으니 식단도 지켜봐야죠 ^^ 바나나 너무 잘익어가지고 완전 달달하네용~~👌
자스민꽃
[저당제품]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 단백질 음료에 빠져서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맛을 먹고 있습니다 당류6g, 지방0g, 단백질27g이라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저당,저지방이라서 혹시나 당,지방이 걱정된다면 안심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350ml라서 먹고나서도 든든하고 단백질도 27g 들어있어서 운동하고 먹기에도 좋아요
만두콩맘
바나나 블루베리 우유
우유에 바나나, 블루베리 넣로 갈았어요 아오리, 삶은계란도 챙겼지요 아침챙기세요
뽀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