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착한가격의 바나나
마트옆 채소가게에서 바나나 한송이가 2천원~~매운 입 다스리려 한개 먹었는데 맛도 좋아요..ㅎㅎ
뜡이맘
산에서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바나나
바나나는 몸에 좋긴한데 물컹함이 싫지만 먹기는 편해서 한송이 샀네요 보관중 하루살이가 너무 많아져요 오다가 지인한테 몇개 주었어요
마음그릇
호피 무늬 바나나
아침 바나나 이거 왜이리 맛있지요? 호피무늬 바나나 ㅎ 잘 익었어용
우리화이팅
바나나 반개 먹었어요~
바나나 반개 먹었어요 당관리 위해 반개만요 ㅎㅎ
하늘바래기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후레쉬베리 딸기.바나나 요것도 양이 작은데 그래도 바나나.딸기맛이 적절히 나요 ㅎ 간식으로 맛있어용
우리화이팅
창밖 제2 롯데타워 ☺
저녁하며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과 제2 롯데타워 약간 흐리지만 역시나 예쁘네요 ㅎㅎ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우리화이팅
바나나 먹어요^^
단내가 진동하는 잘 익은 바나나 하나 맛있네요 ㅎ 이제 청소 좀 해야겠어용^^
우리화이팅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저당레시피)🎃단호박계란케이크와 🍷비트계란케이크🥮🥮
저당레시피)🎃단호박계란케이크와 🍷비트계란케이크🥮🥮 찐 단호박과 계란으로 단호박케이크 만들면서 어제 쪄논 비트도 만들어 봤어요. 비트 단맛이 더하면서 이것도 매력있네요. 🍷비트계란케이크🥮 🎃단호박계란케이크🥮
레몬그린
노을 아래 제2 롯데타워
해질녘 노을이 지면서 오늘 롯데타워는 반사되어 더 이쁘네요 ㅎ 저희는 이제 저녁 먹어요~~^_^ 모두 맛저 하세용
우리화이팅
바나나
바나나 한개 먹어요
마음그릇
오후 출출할때 바나나 🍌
컵라면 하나 점심 먹었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저녁 먹기전 바나나.. 달고 달고 또 달고 ㅋ 포만감도 생기고 좋네요^^
우리화이팅
바나나
바나나 샀어요 아직 반점이 안생겼지만 바나나 반개 견과류랑 먹어요
마음그릇
바나나
도착후 바나나 부터 하나 물어요
뽀봉
바나나~ 바나나~
오후 약간 출출해서 바나나~ 역시 달달하니 맛있어용 사놓으면 순삭~
우리화이팅
5월 28일 혈당일기 4기 1일차 인증
5월 28일 11시경측정. 아침식사로 08시30분경에 바나나와 당근을 갈아서 삶은계란 두개와 생크림 빵한개를 먹었다. TV보다가 소화 시킬겸 동네 한바퀴 걷고 와서 측정한 결과라 괜찮게 나온것 같다. 난 백이하면 무조건 좋게 생각한다.
죽비
바나나선물
사무실 바나나 먹으라고 대표이사님 주시네요 (참고로 대표이사님 여자분입니다)
뽀봉
바나나
바나나 디저트 ㅋㅋ 배부른데두
코로세움
아침은 바나나
아침은 간단히 바나나로 먹었어요 이제 점심 먹으려고요
건강하자으니
바나나 쉐이크
계란 토스트에 쉐이크.주면서 저도 바나나 쉐이크 먹어봅니다 절정으로 익어서 엄청 달아요
현유리
해질녘 제2 롯데타워
지금 이 시간 제2 롯데타워~ 오늘따라 선명하게 잘 보여요 😊 구름과 함께 너무 예쁘네요~
우리화이팅
바나나간식
출출할 시간이네요 바나나하나 까먹었어요 ㅎㅎㅎ 바나나 너무 먹어서 원숭이 인줄 🤣
주안맘0413
💰따님 점심 캐시 쏘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 버거 베이컨 🥓
💰따님 점심 캐시 쏘기🍔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더 버거 베이컨 🥓 점심 안먹었데서 뭐 사줄까 했더니 햄버거... 신메뉴 고르네요. 햄버거 단품인데 가격이 제법해요.
레몬그린
바나나와 배드민턴으로 혈당관리해요
저는 혈당이 아주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이가 들어서 혈당 관리가 필요한 지경입니다. 공복 혈당이 120 정도로 나옵니다. 전날 식사 내용에 따라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 110~120 정도 나옵니다. 그래서 먹는 것 챙기는 것과 운동을 꼭 해야 하겠다고 마음 먹었습니다. 아침으로는 바나나를 먹는 편입니다. 전에는 아침에도 밥을 먹었지만 나이가 들고서는 아침에는 바나나로 대신하는 편입니다. 바나나가 혈당을 올리지 않고 영양소를 주는 데에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저녁이면 유산소 운동인 배드민턴을 칩니다. 체육관에서 배드민턴을 지면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그렇게 저는 혈당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마고할미
바나나우유
월욜부터 늦잠 잔 딸아이는 아침으로 바나나우유만 먹는다고 챙겨달래요 물도 한개 챙기고.. 물배만 차겠어요
당근쥬스쪼아
아침 바나나
아침으로 바나나 반개와 삶은 계란 먹어요
수수깡7
바나나 🍌 견과류 1봉지
견과류 1봉지 털었는데 그래도 작은양은 아닌것 같아요 ,고소하네요 바나나 작은 사이즈 샀더니 하나먹기 아주 좋네요
뽀봉
출출해서 바나나
낮에 출출해서 바나나를 먹었네요. 요즘은 넘 빨리 익어서 마니 먹어야하네요...ㅎㅎ 몇개나 남았는데..이러다 냉동실로 직행하겠어요
파인호랭이
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 초코파이 ㅋ 딸이 먹어보라고 주는데.. 바나나 초코파이길래 맛만 봐야지 했는데 맛 있네요 옛날 그 초코파이처럼 크지는 않지만 ㅎ 적당히 바나나맛이 나면서 달달하네요~
우리화이팅
결국은 바나나
군것질 마니 먹었기에 저녁은 안먹고 넘어갔는데..결국 배가 고파져서 못참고 바나나와 소이비랩으로 해결했음요
파인호랭이
망고케이크
생 망고가 두개 올라간 망고 케이크가 일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 한다고 하네요. 호텔 케이크 보다 더 맛있다고 해서 아침에 오픈런 했어요. 가격도 착하네요
로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