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대망의 망고 케이크
큰딸의 생일인데 케이크는 둘째가 원하는 망고케이크 다녀와서 보니 "스윗키친 유튜브님"이 운영하는 곳 언릉 큰딸이 왔으면 좋겠어요. 원래는 남편이랑 대전 성심당 오픈런까지 알아봤어요. 새벽에 출발하면 부산에서 3시간 그걸 요 망고케이크로 해결했네요.
루시안
바나나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어요
괜찮아70
5월의 케이크
5월 3일부터 시작한 생일 케이크 이제 마지막 생일 케이크 찾으러 갑니다. 대망의 생일 케이크 궁금하네요.
루시안
딸기 바나나쉐이크
먹다 남아서 냉동실에 모셔둔 바나나와 딸기를 우유와 견과류 넣어서 쉐이킷 했습니다. 엄청 시원해서 머리가 아플지경입니다
파인호랭이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보기에는 안 달아 보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달달하네요. 간식으로 바나나 든든하네요
로블ㅎ
바나나
바나나도 하나 먹어줘야죠 덜익은 바나나가 전 좋은것 같아요 익으면 너무 달아요
원킬
바나나빵
요즘 인별릴스에서 핫한 바나나빵을 저도 만들어봤습니다. 바나나2, 계란2, 우유조금, 오트밀가루1 잘 섞어 구멍뚫은 랩 씌워 전자렌지에 3분, 다시 2분 돌렸어요. 맛있긴 한데 우유가 많았는지 좀 물렁하네요 . 담엔 에프에 구워보는걸로. 냠~
쨋든럽
바나나
바나나 후숙지대로 ㅋㅋ 역시 달고 맛나죠
뽀봉
바나나
바나나 맛있어요 과테말라 바나나는 가장 맛있는것 같앙요
원킬
제 2 롯데타워야 뭐해?
오늘도 제2 롯데타워는 파란 하늘 밑에서 빛을 발한다.. 매일 제가 관찰하는 친구죠^^ 이제 저녁 준비를 해볼까요?
우리화이팅
바나나
집으로 귀가한후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파인호랭이
바나나 먹었네요
역시 간식은 먹기 편한 바나나가 최고네요
파인호랭이
초코 케이크~♡
밥 다 먹고 케이크 하나 먹는다고 해서 대령합니다 초코 케익이라 더...맛있겠지만.. 살 생각해서 저는 참네요;; ㅋㅋ
우리화이팅
바나나는 달다. ^^
호피 무늬 바나나 ㅋ 한창 달고 맛있을때네요 ㅎ
우리화이팅
바나나
집에 귀가하자마자 바나나 하나 흡입했네요
파인호랭이
제2 롯데타워
오늘은 구름이 많아 흐릿하게 보이는 롯데타워 바깥 구경하며 아이들 간식 챙겨줘야겠어요^^
우리화이팅
키위바나나 드셔보셨어요?
키위맛나는 바나나에요 상큼해요 ㅋㅋ
담율로
잘 익은 바나나
바나나가 진짜 잘 익었어용 맛도 좋아요~~
우리화이팅
바나나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
입 터짐 방지용 바나나
걷기하고 오니 허기지네요 왜이리 덥지요?? 하... 출출해서 입 터짐 방지 바나나 달고 맛있어요^^ 바나나 하나로 허기 달래보기
우리화이팅
용돈박스& 생신 케이크
아버지 생신 처음으로 용돈박스 준비했는데 너무 좋아하셨어요. LED도 추가했더니 분위기도 나고 돈을 뽑으면서 허허 웃으시며 좋아하는 모습에 가족들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케이크도 너무 예뻐서 칭찬 받았네요.
루시안
해질녘 롯데타워♡
해질녘 제2롯데타워 너무너무 이쁘죠? 오늘도 이상무!
우리화이팅
바나나로 저녁 해결
바나나는 맛있돠♡ 오늘은 과식을 해서.. 저녁은 바나나 하나로 때...때울수 있겠죠?
우리화이팅
바나나
간식으로 바나나 한개 먹어요 ~^^
수수깡7
제2 롯데타워 쾌창 ☀
오늘은 바람도 안불고 참 날씨 좋어요 저의 습관.. 늘 주방문으로 하늘이랑 롯데타워 구경해요 오늘도 잘 보이네요^^
우리화이팅
바나나 ~ 좋아해요?
원숭이만 좋아하는게 아니죠? ㅋㅋㅋ 요즘 바나나 아주 달고 맛나네요
뽀봉
[혈당컷!3회차] 롯데제과 제로 크런치 초코볼 추천해요!
저번 혈당컷! 2회차에서는 롯데제과 제로 초콜릿칩 추천했는데 찾아보니 다양하게 제로 제품이 있더군요. 이번에는 크런치 초코볼을 추천합니다. 안에 과자 처럼 되어 있고 겉면이 초코로 이루어 졌는데 인내심을 갖고 한두개만 먹어야지 잘못하면 나도 모르게 다 먹게 될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번에도 당류는 제로지만 당알콜이 포함되었고 당알콜은 설탕대체제인 말티톨이라는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설탕 보다는 혈당에 영향을 덜 주지만 아예 안 주는게 아니니까 당뇨 있는 분들은 주의를 요하며 섭취하셔야 합니다.
안레몬
바나나 샀어융^^
마트에서 바나나 사왔어요 아직 초록이라 쪼매 익으면 달고 맛있겠지요^^
우리화이팅
바나나
잘 익어서 맛있는 바나나 먹었어요
괜찮아70
바나나 좋아요.
걷기 끝내구 마트에 들렀어요. 바나나가 너무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그래서 두뭉치 가져 왔어요. 오자마자 두개 후다닥 먹어 치웠어요.
은유랑
자태 뽐 내는 제2 롯데타워
6시 30분 제2 롯데타워 아직 해는 안졌네요 날이 좋아 또렷히 자태 뽐 내는 롯데타워^^
우리화이팅
바나나 🍌
오늘은 바나나 세일이 아니더라요. 그래도 저녁에 출출할때 먹으려고 사왔어요. 덜익은 바나나 골라왔어요.
루시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