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매일런(240608) 8️⃣K
10000steps
6월8일 혈당일기 4기 12일차 인증
날짜 : 24.6.8.6.20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7일 오후2시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수박 몇조각 먹고 그리고 난 이후 자정까지 일 좀 보다가 잤다. 그리고 새벽5시45분쯤 일어나 자전거 10km 주행을 하였다. 어제 하루만 1만55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55장~이사야60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7~9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19 수치가 나왔다. 아침식사전 6천보 걸었다.
서경용
그릭요거트, 과일,견과류 토핑
그릭요거트, 과일, 견과류 토핑 수제유기농딸기쨈
미주장
락토핏
편의점에 투뿔 하길래 사먹었어요 일반 요거트 맛이에요 매일 먹는 유산균이 이렇게 나오니 신기하네요
현유리
그릭 요거트레시피..견과류 야채..과일과함께
그릭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느껴져서 종종 먹는다.. 간식으로도 좋고 시판도 좋고 만들어 먹어도 좋지만 맛은 시판이 조금 나은것같다.. ㅋㅋㅋ 야채 과일견과류에 그릭요거트를 부어면 끝이다.. 너무 간단하다..ㅋ
je00
오늘 만보걷기 했어요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해가 없을때 해를 피해서 걷기 했어요. 6천보 챌린지도 있고 매일만보걷기 하기 너무 좋네요
ㅇㅅㅇ지니
카뱅매일용돈
카뱅 데일리 용돈 4원 받았어요 ㅎ 기분좋은 밤 보내세요 ㅎ
꿈이룸♡
6월7일 혈당일기 4기 12일차 인증
날짜 : 24.6.8.6.38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5일 저녁5시40분에 식사하고 저녁7시에 지인들과 함께 단백질 섭취를 하였다. 그리고 난 이후 8시쯤 수박 몇조각을 및 먹었다. 그 이후 10시 좀 넘어서 잠이 들었다. 그리고 새벽4시45분쯤 일어나 자전거 10km 주행을 하였다. 어제 하루만 1만75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43장 읽고 계시록 8:7~9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아침식사전 6천보이상 더 걸어서 총 1만2천보를 오전 8시에 달성했다. 측정결과 처음에는 126이고 117이었다.
서경용
그릭요거트는 견과류랑!
꾸덕한 그릭요거트!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다이어트하며 자주 먹어요 그 자체로도 맛있지만 견과류에 꿀 조금이랑 냉동과일도 같이 넣어 먹으면 더더욱 최고! 다들 맛있게 먹고 건강도 챙겨요!!
HYJ123
탄산음료 대신 콤부차 한잔
다들 탄산음료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탄산음료 중독자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탄산음료를 매일 마시니 당 섭취가 많아서 죄책감이 들었지만 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집에 갔다가 친구가 만들어준 시원한 콤부차를 마시고 나서 바로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탄산음료 대신 마시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티젠 콤부차가 맛도 다양해서 쟁여놓고 마시는데요. (스트로베리키위, 파인애플, 샤인머스켓) 티젠 콤부차는 당류 0g이고 15kcal라서 부담없이 매일 마실 수 있습니다. 당 걱정 없고 맛도 좋은 저당간식으로 콤부차 추천합니다.
valenti86
견과류
출출해서 간식으로 견과류 먹어요
ssul0115
그릭요거트: 과일과 견과류 올려서 함께 먹어요.
그릭요거트에 집에 있는 과일과 견과류를 올려서 먹어요. 그러면 건강한 간식이 되죠. 그때 그때 냉장고에 있는 과일을 넣어서 주면 아이도 참 잘 먹더라구요. 저도 예전엔 과자나 빵을 간식으로 먹었는데 지금은 그릭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서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슬슬 배가 고프니 만들어서 먹어야겠네요. 간식으로 먹으면 아주 든든하고 좋답니다.
털보꾸기
6월 7일 (금)|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2024년 6월 7일 -혈당 측정 시간 :점심 식사 이후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가족 식구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 식사 메뉴는 냉면입니다 날마다 점심마다 먹는 냉면이지만 전혀 질리지가 않네요 질리지도 않고 매번 뭘 먹을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데 매일 안 먹을 이유가 없잖아요
goldtrees
리비힐 액소좀 바디크림
리비힐 액소좀 바디크림 매일 자주 발랐더니 홀쭉해 졌네요. 그만큼 애정하면서 열심히 발랐어요. 피부가 얇아서 손바닥까지 꼼꼼히 발라 줍니다
레몬그린
식후 영양제 먹기
식후 영양제 먹기 주방에서 바로 챙겨 먹습니다 루테인 오메가3 밀크씨슬 3가지 챙겨 먹었어요 멀티비타민은 다시 구매해야 겠어요.
레몬그린
바나나와 견과류와 함께 먹는 그릭요거트
혈당 일기 쓰다가 혈당 관리 해야겠다싶어서 집에서 요거트 만들어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청을 좀더 분리해서 꾸덕하게 만들어서 빵이랑 먹어도 좋아하는데요 유청을 덜뺀 상태로 바나나와 견과류와 아침 대용으로 먹는 것도 좋아합니다. 레시피랄거까진 없고 그냥 바나나 썰어넣고 각종 견과류 넣어주면 끝입니다. 여기에 오트밀이나 시리얼도 가끔 넣어 먹는데 오늘은 빵을 먹은 관계로 제외했습니다 탄수화물 관리해야하니까요 ㅋ
도정훈
헤어케어
건조한 모발에 세럼으로 헤어케어했어요 매일 스타일링 하다보니 세럼을 꼭 발라줘야 하네요
agnes0117
6/7(금) 꾸준히 건강 챙겨요!!
매일아침 공복에 ㆍ말 엘라스틴 ㆍ글루타치온 ㆍ홍삼액기스 ㆍ효소 이렇게 챙기고 있어요. 오늘도 건강한 금요일 되보자!!!
냥식집사
[그릭요커트레시피]견과류와 계절과일을 넣은 그릭요거트
저의 저당 그릭요거트레시피는 집에서 직접 만든 수제 그릭 요거트에 각종 견과류와 과일, 야채, 등을 넣은 초간단 레시피 예요. 그릭요거트는 주기적으로 만들어 두기 때문에 배가 고프거나, 저녁 식사대용, 운동후 간단하게 챙겨먹고 있어요. 오늘도 운동후 챙겨먹어 봅니다^^
사랑혀니
공복 유산균
오늘도 공복에 유산균으로 이너뷰티 챙겼어요 건강한 장운동을 위해 매일 꼭 챙기네요
agnes0117
밀크씨슬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 밀크씨슬 섭취 해 주네요
로블ㅎ
Kb매일걷기
주간 미션달성 하고 50포인트 받았어요. 즐건 불금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혈당시그널 4기)나만의 혈당 관리
저만의 혈당관리는 식단과 걷기운동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채소요리와. 잡곡밥으로 하루 2끼 먹었습니다 식후 매일 만보를 나눠 3번 진행했습니다 계단도. 하루 100층 오르기운동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이렇게만 하면. 높아진 혈당도 바로 떨어자고 식후 바로 진행해야 효과 좋습니다 매일 해주어야 좋습니다 주2~3회 하는것보다 매끼 식사후 바로 진행해야 합니다
비포장도로자전거
[양배추레시피]양배추쌈밥
양배추를 매일 먹는 건 아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 데쳐서 쌈밥처럼 싸서 먹는걸 좋아해요~ 만들기도 간편하고 한입씩 먹기도 편해서 가끔 해먹고 있어요.. 방법이랄것도 없이 양배추를 살짝 데쳐서 물기를 빼주고, 데친 양배추에 적당량의 밥을 예쁘게 말아주고 위에 쌈장정도만 살짝 올려주면 아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ss샤랄라ss
6/6(목)KB매일걷기 50포!
냥식집사
양배추 샐러드 레시피 알려드려요
양배추는 뭐니뭐니 해도 샐러드로 먹을때 가장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레시피도 너무 간편하고~ 매일 간편하게 먹기에 좋은 샐러드~ 저는 특히 발사믹소스로 뿌려먹는거 좋아하는데 건강에도 너무 좋아요. 그리고 미리미리 채썰어놓고 한통에 보관해놓으면 얼마나 먹기 좋은지 몰라요 정말 건강에 좋은 양배추 샐러드 강추해요
슈비므네
보이차
보이차 한잔으로 따뜻하게 마무리 해줬어요. 자기전에 깔끔하게 마시기 에 보이차 좋아서 매일 마셔 주네요
로블ㅎ
견과류 3종
견과류 3종류 먹었어요 브라질너트 아몬드 땅콩입니다
하늘바래기
힘들지만. 노력하면. 건강하게 살수있어요
10년동안 조금씩 오르더니 너무나 높은 수치에. 놀라(148)약을 권유* 독하게 마음먹고 설탕이 들어간음식 국수 흰쌀 거의 손절 운동열심히^^ 매일계단24층계단( 하루3끼후. )3회 올라가고 내려오는건 엘리베이트 1년6개월. 하고 있다. 몸무게도 많이 빠졌고 혈당도 100정도 유지중이다 계속 노력해야겠지만 체력이 허락할때까지 쭉 할것이다
사랑합니다4
6/6(목)캐시로 효소 샀어요~💚
매일마다 효소 한포씨 챙기다보니 기존 효소는 다먹어서 캐시딜에서 캐시 사용해서 효소 구입했어요.^^ 1+1소휘 스테디자임 소화 효소 2박스! 곡물맛이라 고소하니 맛있네요~~^^ 근데 역가수치가 낮은걸 구입하고 알았네요.ㅠㅠ 다음엔 역가수치 잘보고 높은걸로 구입해서 먹어야 겠어요. 요고 먹으면서 속편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
냥식집사
영양제
매일 먹게 되는 영양제 되었어요 21일간 루틴으로 습관화 확실히 되었네요
마음그릇
퍼피팝에 갔다가 점심까지(토마토 치즈 바게트)
아침 먹고 라떼랑 10시 반쯤 산책을 시작했어요. 성북구청 근처에 아옹아 멍멍하자라는 애견샵 가서 라떼간식 사가지고 근처있는 애견 카페:퍼피펍(3번째)에 왔어요 애견카페는 4층에 있고 1층에 잘 가는 식자재유통센터가 있거든요. 라떼랑 커피 마시면서 라떼 맡겨놓고 장도 보려고 맘 먹고 11:56에 도착했네요. 근데 있다 보니 계속 있어가지고 점심까지 먹었네요. 오늘 점심은 치즈토마토바게트 입니다 우선 처음에 도착해서 실내 자리를 잡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멍카푸치노를 시켰어요 낮은 잔에 있는 것이 펫밀크에 우유거품 올려준 멍카푸치노예요. 이건 유리가 아니라서 만약에 떨어뜨려도 깨지진 않아요. 잠깐만 관심을 보이더니 한참 안 먹었답니다. 이 집 상주견 애니예요. 엄청 똑똑한 푸들인데 애니가 멍카푸치노에 관심을 보여서 줬더니 우리 라떼가 경쟁적으로 먹었어요. 그래서 한 잔을 두마리에게 먹였네요. 또 다른 상주견. 알바생 강아지 땟지에요. 얘는 사람도 걔도 피하더라구요. 그래서 저 구석에 계속 있었어요. 부끄럼쟁이 테라스에 인조잔디가 깔려 있어 신나게 놀 수 있지만 한낮에 너무 더워서 잠깐씩만 놀고 안에 들어와 쉬었다 했답니다. 우선은 이때는 강아지들 별로 없어서 지 혼자 잠깐 뛰더라고요. 그리고 잠깐 라떼 카페에다 맡겨놓고 1층에 내려가서 장 봐가지고 배달시켰어요. 여기 주인분이라 알바생이 봐줬는데 라떼가 계속 짖어서 조금 불안했죠. 물어보니까 서럽게 울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맘이 급해서 진짜 얼른 뛰어왔답니다. 계단를 막 뛰어올라왔어요. 와서는 힘들어서 좀 쉬었죠. 그리고 계속 다른 강아지가 오기 시작했어요 한 마리 올 때마다 강아지들이 신경쓰고 짖기도 하지만 어느 정도 있으면 다들 얌전해서 잘 지내는 편이었어요. 이 아이 견주분이 우리 라떼에 간식도 주셔서 저도 말린 고구마 애들한테 줬는데 아까 상주견 애니만 잘 먹고 다른 애들은 생소한지 그닥 먹지로 안더라고요. 이렇게 예쁜 프릴 달린 옷 입은 이 강아지 수컷이랍니다. 어떻게 이렇게 하얀색 유지하냐고 물어보니 방금 목욕했다고 하네요😅 개 중에서 제일 큰아이. 17kg 진돗개 라떼가 처음에는 경계해서 짖기도 하고 근처도 안 갔어요. 지금은 조금 대면대면 이렇게까지 있으니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좀 지났고요. 결국 처음 왔을 때 먹었던 치즈토마토바게트를 시켰어요 커피는 다 먹었지만 물하고 얼음 계속 보충해서 먹구요. 이렇게 바게트에다가 까망베르 치즈 조금과 토마토 올리고 집에서 가져온 견과류까지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거기다 약간 달콤하거든요. 아마 꿀을 조금 넣는다고 했던 것 같아요. 하여튼 오늘은 열량 생각 안 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대비 항상 아쉬운 건 양인데 열령 생각하면 양이 적은 건 아니죠. 마지막 바게트 먹는데 다 먹었단 생각에 항상 아쉽네요. 이곳은 테라스에 루프탑도 있거든요. 그냥 한번 올라가 봤어요. 낮에는 햇빛이 쨍쨍이라 구경만 얼른 했네요. 여기는 밤에도 열어서 맥주도 팔고 하니 해지면 너무 좋을 것 같죠?😄 또 새로온 강아지들 테라스에서 이렇게 열심히 뛰어놀는 아이. 이때 라떼도 같이 있었는데 이 조그마한 아이의 텐션은 못 따라 가녀요 우리 다음 한 세 번째 네 번째 온 아이였는데 계속 사진 찍으려 했는데 못 찍었거든요. 애가 부끄러운지 핸폰만 갖다대면 도망가서... 근데 놀 때는 한 방 찍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