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메가 비타민과 물
매일 먹는 비타민 한포! 물과 함께 면역력 키워요~ 굿밤 되시고 오늘도 수고하셨어용
우리화이팅
매일런(240604) 8️⃣K
10000steps
카뱅매일용돈
ㅋㅌ데일리 용돈 2원 받았어요 ㅎ
꿈이룸♡
맛있는데 간단하기까지! 양배추 레시피, 이번엔 000이랑 볶았습니다
다이어트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먹는 1등 채소! 양배추😍😍 양배추는 낮은 칼로리에 포만감을 주면서 식사량을 줄이면서 찾아오는 변비에도 도움을 주는 고마운 식재료입니다ㅎㅎ 저는 양배추를 쪄서 쌈장 찍어 먹는걸 제일 좋아하는데요~ 맛있지만 매일 먹으면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재료와 볶아 먹는데 반찬으로 곁들여 먹어도 좋고 그것만 먹어도 맛있어요! 이번엔 베이컨과 함께 볶아봤습니다~ <베이컨 양배추 볶음> 레시피는 초간단ㅎㅎ 양배추와 베이컨을 먹기 좋게 썰고 다진 마늘 조금과 소금 찹찹 넣고 간 맞추면 끝입니다👍 양배추와 함께 쉽고 건강한 한끼 어떠신가요?😊
비비기맘
방과후 수업에서 만들어왔어요.
이번주는 설탕사탕을 만들어왔어요 물,설탕,플라스틱컵. 막대기만 있으면 된다며 매일 만들어 먹겠대요 😂
주안맘0413
뇌간강에 좋은 견과류
집에서 구운 견과류 하루에 한번 견과류 먹어요 뇌건강에 좋아용
우리화이팅
밥짓기 (올리브유 한방울이죠 ) -> 저항성전분
혈당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친정 아버지께서 당뇨와 고혈압이 있으시네요 친할아버지께서는 일찍 돌아가셔서 당뇨와 고혈압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당뇨와 혈압은 가족력이라고 하던데 불안하기 는 하네요 친정아버지는 현재는 꾸준한 약물치료와 정기적인 병원진료를 하고 있으며, 엄마의 정성스런 건강밥상으로 너 나빠지는건 없고, 꾸준히 유지는 하고 계시네요 친정엄마의 집안은 친언니가 당뇨로 고생을 하고 계시는데, 저희 아빠보다는 더 심한 단계로 약물치료와 식단관리까지 하고 계시네요 엄마는 당뇨가 없으셔서 그나마 너무 다행이죠 미리 방지하지 위해서 저는 🥇 솥밥을 지을때 올리브유 2~3방울 넣어줍니다. 쌀로만 밥을하는것이 아닌, 검은콩과 렌틸통, 압맥보리를 섞어서 밥을 짓어요 밥을 지을 때 올리브유 한숟가락을 넣어주면, 혈당을 덜 올리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네요 쌀2컵에 올리브유 1숟가락이 좋다고하네요 이렇게 하면 저항성 전분이 두배 가량 높아져서 , 밥의 칼로리와 당을 낮추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죠 TIP 밥은 한 김 식힌밥이 혈당이 덜 오른다고 하네요 🌰 검은콩: 양질의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무 포만감과 제중관리 도움 . 각종 비타민과 미네날도 풍부 🌰 렌틸콩: 철분이 풍부 . 빈혈예방에 효과적 단백질이 풍부, 소고기나 현미에 비해서도 함량이 높음 🌰 압맥보리: 당뇨예방, 콜레스테롤개선, 변배개선에 도움 올리브 오일에도 등급이 나뉘는데요.. ✔️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 올레인 산도 0.2% 이하. ✔️ 엑스트라 버진 - 올레인 산도 0.8% 이하. ✔️ 파인 버진 - 올레인 산도 2% 이하. ✔️ 오디너리 버진 - 올레인 산도 3.3% 이하. 올리브 원산지도 중요해요! ✔️그리스 ✔️스페인 ✔️이탈리아 위 3곳이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산화 되는것을 막기위해 갈색병(어두운색) 유리병에 담겨져 있는지! 냉압착 인지! 산도가 낮을 수록 좋기 때문에 산도를 확인하고, [출처] 올리브오일 효능, 올리브오일 고르는 팁, 진싸잉 위와같이 김밥을 지을때도 올리브유를 넣고 , 소금으로 간을 하죠 ~ 🥉만보걷기 하루 만보걷기는 체중감량과, 심혈관 건강개선, 스트레스 감소등 올바른 자세로 꾸준히 걷기를 하면 우울증 예방과 치매예방, 당뇨병예방 또한 관절건강도 지킬수 있다고 하네요 앱테크 지니어트를 알고 부터 챌린지 덕분에 시작한 걸음이 이제는 매일 만보걷기 습관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당뇨와 혈압은 가족력이라는데, 유전적으로 당뇨가 발생할 소인이 있는 사람이더라도 미리 운동을 생활화하고 식습관을 건강하게 가진다면 당뇨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고, 혹은 발생하더라도 예정된 시기보다 훨씬 늦게 발생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러니 유전적으로 당뇨의 소인이 있다고 해서 절망만 하고 있어서는 안되고, 꾸준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며 자기 관리를 해 주시면 당뇨가 예방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뽀봉
노력하면 됩니다
감량기간 6개월 감량전몸무게 88 감량후몸무게 63 감량방법식단 생선 해산물 위주 단백질 공급 야채샐러드 과일 식이섬유 음식섭취 감량방법운동 매일 유산소운동1시간 근력운동30분 주말 주1회 등산 꿀팁및조언 끈기와 절제 된 생활 야식 안먹기 매일 꾸준하게 운동 자주 걷기 다이어트 비포에프터사진
쵸코파이팅구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3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15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3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앱에서 쇼핑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완주자 발표🔥 🩸혈기챌 3기 완주자 명단🩸 가을바람솔솔 비포장도로자전거 챠피 가을이엄마 빈이준이맘짱 천향가성 가을하늘맘 뽁이마미 청개구리이 강곰돌 뾰로롱v 초심무심 강미미 뾰료롱 초이용 강안2502 쁜지맘 최민준엄마 개별꽃 사라짱777 쵸코파이팅구 걩이 사랑합니다4 치노카푸 건강하루 사비나67 캐시카우 건강하자으니 사자킹 코코레이스 걷기가좋아 사투아 코코리다 고승 산곡동미녀삼총사 콩나무 골말 삼삼동동 쿄쿄84 공양미 삼손 퀀텀4ㅡMain 구라72 상한상한 크리스탈b6m 구름속하늘 새벽을열다 클로니 구름이짱22 새봄아침에 태재네 구리구마 생각없는아이 터벅 구삥l 생강꽃 티얼그레이 글라라 서경용 파랑이맘 금장산 서구이쁜이 파인솔 까꿍스 서나얌 파인호랭이 깨개갱 서해태백산3QUGB 펭딱이 깻잎녀 세림혜수기 프라임12345 꽁냉이 셰어 피타 꽃보다 효찬~ 송승환 핑크걸 꽃이뻐 수국이 핑크펭수 꿈굽는사람 수퍼이브 하늘아래고 난초777 수호천사삐삐 하늘한번 날씬캔디아줌마 숲마을 하이오 낮밤1 스마일맘1 하트니 내사랑정이 스타벅스DT 한루비 냥냥써브 스터디 한소래미 노는게제일조아 신나게살자고 할수있담 뇌순이 신자유인 해피로즈 뉴열린 써니ㅋㅋ 행복휴 달남99 썩수지 향기222 달달별 씬아 향림울타리 달달한일상 씽씽걸 혁혁 달콤무지개 아리뭉 혜정아 달콤한게으름 아이스크림언니 호랭이99 달콩님 아침향 홍길이 달토끼81 안개꽂한다발 홍이마마 담율로 안녕하세요님 화이팅뎅녀사 당근먹기 알비나2 환ᆢ 당근먹기딸 앙뚜 회원정보 데굴곰순 앙칼진애미나이 효오잇 도정훈 애교뭉 후빠 돌고래쪼아 앵두정원 훈스맘2 돌푸 얍화이팅 흑설향 동동이고모 어묵손가락 힐링런치 두부닷 어트지니요 agnes0117 두부바위 어흥어흥 bdw1007 듀듀링 언제나행복 bluesea 들어주자 에네스 cofl 디오레이 엘트 comachen1 또또숑 여울햇살 CSM6978 똥강아지공주님 연완이맘 dbhhj 뛰어라토끼 엽댕2 dyrn 띵굴이 영진왕빠 flyihan 라떼사랑v 오르테즈 freeday 로앰 오버더레인보우 Gale 리루맘 왕대박7 greenthumb 릴리아니 왕비될거야 Heej 마고할미 요술봉 HH0308 마루와함께 용용님 HL 마이뽕 우리아들2 i12프로ㅡMain 마잇리 우화맘 jeju줌마 만캐쉬원해요 웅뚜이 jenifer19 매일다이엍 워니뚱 jeonghee 매화나무 원신흥동농부 jive12 먹게비 원킬 k0mmi 멋장 으라라라챠 k숭경 멋지니 으샤으샤홧팅 kbstar9670 무브먼ㅌ 은남매 KKK용식이22 문탱맘 은유랑 Kramer 뭉3이 은향이 KWK 뭔소리야 이명희좋아 lilymijin2 미니미썬가드 이워닌 MINJEONGYi 미수기왕짱 이유주 minminn 미지동현맘 이제진짜진짜루 muuu2 미클 이효니 myjung9770 민니23 자몽한고미 nulsom 민서니PNBDN 장보고 Queen혀니 민트핑크 재슥이 R10프로ㅡDual 밀루땡땡 전갈1 R10프로ㅡMain 밍키199 정숙한여자정말 R12프로ㅡDual 바다속고양이 정우철11 R12프로ㅡMain 바로지금이지 조오타 rheeon 박미옥 조콩만 run2 박선비 좋은뇽 sara0904 밥알곤약 죽비 sara1298 뱀사골반달곰 준이할미 shin3357 벌곡댁 지구외계인 silver43 베베루나 지니1024 smile34037 별거아닌걸 지니어스쩡 so2 별사랑천사 지니업트 so이니 복덩이복덩이 지니z sunny82 복례여사 지은이5088 superjob 복숭아사랑 지은할아버지 systle10 붐뿜 지호이모 vovo2 뷰리플 쩌기저별 wrinkle 블리네 차돌이맘 ymittang 블리비 찬찬찬맘 ZGMF 비인스 채근담345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유산균
오늘도 공복에 유산균으로 이너뷰티 챙겼어요 장건강을 위해 매일 공복에 꼭 챙겨 먹어요
agnes0117
팀워크
아 좀만 더줘 매일 1 주고 2주고 ..
현유리
매일 아침먹어요 양배추 생주스와 레몬수 함께
아침에 양배추 각종과일 야채 믹서해서 먹어보세요 2주만 하셔도2키로빠져요 배고픔은 레몬수로 하시면 안고파요 도전~~
애플비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2024.6.4 공복혈당 측정 오늘 아침 공복 혈당도 통과!! 요즘 100이하의 숫자를 보니 행복한 아침 시작^^ 저녁을 일찍 먹고 싶지만... 쉽지않은 현실에... 매일매일 생각하며 먹기를 실천해본다^^
뽁이마미
모닝 홈트 😁😍
모닝 홈트합니다 매일 아침은 스트레칭 홈트로 실시합니다 !!
구룸구룸
견과류 하루 한 줌으로 혈당관리
견과류 하루 한 줌 꼭 먹어요. 많이 먹으면 몸에 오히려 해롭지요. 그래서 갯수를 정해서 아침에 요플래에 섞어 먹어요. 배도 든든하고 좋은 기름을 먹기에 혈당예방에도 좋아요. 주의할 사항은 튀긴견과가 아닌 구운 견과여야한다는 겁니다.
homiz
🌿아침운동 캐시홈트 9분 🙆🏻♀️스트레칭
🌿아침운동 캐시홈트 9분 🙆🏻♀️스트레칭 팔운동으로 아침 시작했어요. 아침에 제일 먼저하는 몸풀기 입니다 매일 하니 어깨 뭉침없이 좋아요👍
레몬그린
6월4일 혈당일기 4기 9일차
날짜 : 24.6.4.6.38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3일 저녁5시40분이 저녁8시45분에 와이프와 함께 불고기 단백질 섭취를 하였다. 그리고 난 이후 10시 넘어서 잠이 들었다. 8시간째 공복후 측정한 결과이다. 그리고 쉬었다. 너무 피곤한 나머지 그냥 잠들었다. 어제 하루만 1만90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그리고 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나서 10km자전거를 탔더니 114까지 내려갔다. 갈수록 조금씩 내려 가고 있다. 걸으면서 성경책도 읽고 계시록 8:5~7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88까지 내려갔다. 이제 가능성이 생겼다. 당뇨에서 벗어날수 있는 가능성 말이다.
서경용
밀크씨슬
아침 저녁으로 밀크씨슬 도 섭취 해주네요 . 덜 피곤 하네요
로블ㅎ
계단오르기
하루라도 빠트리면 하기싫어질까봐.. 계단오르기는 매일 꾸준히 하고있어요
난괜찮아용
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저녁을 일찍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최대한 아침은 속을비운 공복을 느끼고 싶은데 일찍 먹어도 많이 먹으니깐 진정한 공복감을 못느끼고 있네요..ㅜ ㅜ 속을 좀 비워야 혈당도 안정이 될텐데... 매일 조금씩이라도 낮아지는 공복이 되었음 좋겠네요
초록은동색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2024년6월3일 저녁식사이후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고 혈당을 재봅니다 매일매일 열심히~~~
리루맘
2주 다이어트 비포 앤 애프터
1) bafore & after 사진 2)감량기간: 5/22~6/3 3)감량 전 몸무게:58.7kg 4)감량 후 몸무게:57.7kg 5)감량방법(식단): 늘 하던대로 탄수화물의 양을 1/2로 줄이고, 백미보다는 잡곡밥, 호밀 또는 잡곡 빵, 메밀국수, 고구마 섭취. 계란 후라이 보다는 주로 삶은 계란 매일 1~2개, 닭가슴살, 살코기로 단백질 섭취, 텃밭에 직접 심은 다양한 상추, 깻잎 등 야채 많이 섭취, 과일은 당 지수 낮은 사과, 토마토 매일 섭취, 회식으로 점심을 많이 먹게되면 저녁은 참외, 토마토 등만 먹고 걷기 운동 6)감량 방법(운동): 만보에서 만오천보 걷기로 상향하여 매일 걸음. 특히 저녁 식사 후 걸으니 소화가 다 되니 잠 잘 때 편히 자게 됨. 지니어트의 케홈챌린지 운동 병행( 만오천보 걷기 후 다리 근육 푸는데 도움 많이 받음, 팔도 슬림해 짐) 7) 효소를 매일 1포 섭취하니 장 건강이 좋아져 대변 매일. 요플레+호두, 아몬드, 블루베리나 딸기, 사과 넣어 먹으니 속이 편안해지고 대변이 잘 진행되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듯함. 저녁 식사 후 걷기로 소화를 시키고 자는 것이 중요하게 여겨짐.
graceran
2주동안의 나의 노력.....더열심히 해야겠어요 ..
감량기간 : 5월22 (62.3) 6월03일 (62.0 ) 0.2키로 감량 내기준으로 열심히 운동했는데 생각보다 감량이 많이 안되어서 기운이 좀빠지네요 감량하는방법은 매일만보걷기 실천하고 일주일에 2번이상 러닝크루 챌린지 참여해서 3키로 25분 목표로 했어요 캐시홈트보면서 따라하고요. 스트레칭 하고 , 계단오르기 하루에 5층 했어요 탄수화물을 아주약간이긴하지만 줄였구요 대신 단백질과 간식으로는 방울토마토 바나나로 보충했어요 날이 더워져서 음료수를 저당으로 많이 마시게되었는데 조금더 줄이고 물로 대체해야겠어요 .
ㅇㅅㅇ지니
고소바싹~ 견과류 구워요
온집에 견과류 굽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ㅎ 견과류 오픈에 구워서 조금씩 소분해두면 온가족이 먹어요. 고소바싹해서 더더 맛있어요
우리화이팅
2주간 다이어트 전/후기
1.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21~6/3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9.5KG 배가 좀 나와있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9kg 배가 전보다는 약간 들어간 것처럼보입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저번주와 동일하게 밥을 먹기 전에 야채를 먹고 식사를 했습니다. 야채는 주로 양배추,파프리카,당근 그리고 오이를 먹었고 추가로 삶은 고구마와 감자도 조금 먹었습니다. 단백질이 조금 부족한듯하여 닭가슴살과 삶은 달걀을 좀더 먹었습니다. 식사는 다이어트보다는 그냥 일반식으로 진행했는데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해 반공기만 먹되, 일반식으로 먹었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아침에 일어나서 스트레칭+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몸으로 할 수 있는 운동위주로 했는데, 윗몸일으키기나 팔굽혀펴기등을 1시간가량 합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기분전환겸 집 근처를 산책 1시간 합니다. 그렇게 만보를 채우고 오전에 했던것을 일부 반복하는걸로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배가고플때는 야채를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야채 중에서 당근과 오이가 도움이 됐습니다. 다이어트 기간을 장기로 잡고 꾸준히 멈추지않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는게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박상목
나만의 혈당관리 비법을 소개하겠소이다
나만의 혈당관리 비법으로는 운동, 식단과소식, 수면, 수분, 스트레스관리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첫번째 운동은 숨이찰 정도와 땀이나는 정도의 걷기를 매일 걷는것 입니다. 걷기가 당뇨를 없앨수 있다는 소리를 듣고 하다보니 혈당이 잡혔습니다. 두번째는 식단과 소식 인데 식단에는 꼭 양배추, 잡곡밥, 단백질의고기, 김, 토마토, 아몬드는 꼭 들어가 있는 식단입니다. 염분도 많이 줄인식단과 또 소식으로 식사를 하고있고 그래도 출출하면 요거트, 당근,오이, 아몬드 등을 주로 채워주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수면 인데 잘 잘수 있도록 환경을 만듭니다. 밤11시이전에 자려고하고 폰은 만지지않는환경으로 합니다.잠을 잘 못자도 그다음날 컨디션이 좋지않아서 음식을 더 섭취하려고 하더라구요. 이 모든것들이 저만의 혈당잡는데 잘 맞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렵니까? 네번째는 수분인데 물은 우리몸에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몸에 수분이 모자르면 혈액이 끈끈해지고 쉽게 피로해져서 몸 상태를 아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죠. 다섯번째는 스트레스 줄이기 입니다. 쉽지많은 않죠.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을 바꾸다 보면 상대방의 마음과 이해가 되는 부분들이 많아지고 "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 는 말을 되풀이 하면서 스스로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고 합니다. 무척 효과가 좋더라구요. 여러분도 저처럼 해보시렵니까?
당근먹기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11회차
1, Before / After 사진 비포 사진 애프터 사진 2. 감량 기간 - 5.21.~ 6.3. 3. 감량전 몸무게 55.7kg 4. 감량후 몸무게 54.7kg 5. 감량 방법/식단 첫째. 소식하고 간헐적 단식을 한다 둘째. 채소 과일 위주 식단을 주로 하고 단백질 섭취(계란. 두부. 콩. 두유. 닭가슴살 등)도 필수 셋째. 하루 물 2리터 목표를 잡고 틈틈히 마신다. 가급적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신다. 네째. 극단적인 단식은 피한다. 폭풍흡입을 방지해야 함. 다섯째. 포기하지 않고 계속 꾸준하게 실천하기 6. 감량 방법/운동 줄넘기. 실내 자전거 타기. 하루 만보걷기 등 매일 밖으로 나가서 운동한다. 가급적 많이 움직인다. 가까운 거리 걷기. 계단 오르기 등
따뜻
매일런(240603) 7️⃣K
10000steps
매일매일 영양제는 필수
필요한 영양제를 챙겨먹고 건강하게 삽시다.
당근먹기
2주간 다이어트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주동안 다이어트 했어요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감량전 : 65.3kg 감량후 : 65.1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에는 간단하게 미역국이나 샐러드 위주로 먹구요. 점심에는 미니뷔페에 가는데요. 최대한 야채위주로 먹었어요. 문제는 저녁이었는데. 술 좋아하는 신랑 안주 해 주면서 자꾸 조금씩 집어먹는 바람에 감량이 조금밖에 되지 않았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특별한 일이 없으면 평일에는 매일 5시20분에 일어나서 런닝머신 1시간 했구요. 점심먹고도 20분씩 꼭 산책했어요. 과하게 움직이니까 배가 아파서 산책정도로 마무리 했구요. 주말에도 여행중이거나 모임자리가 아니면 꼭 운동 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골고루 챙겨먹으면서 열심히 운동하는게 건강한 다이어트 같아요. 살은 빠지지 않았지만 지금도 인바디는 근육 골고루 정상이에요. ^^ 다이어트할려면 저녁약속을 줄이는게 최고의 방법 같아요. ^^
연완이맘
6월3일 혈당일기 7일차
오늘도 약간의 음식을 먹었습니다 9ㅇ대가 공복인데 소랑의 음식도 10정도 상승아게 만드네요 그래도 매일 간헐적 단식과 근력운동을 통하여 혈당을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야채 식사도 크고요
꿈굽는사람
저만의 방법은 운동과 간헐적 단식입니다
혈당관리의 제일 좋은 방법은 인슐린 민감성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인슐린을 쉬게 해주는것입니다 즉 간헐적단식으로 쉬게 만들어주것이죠 거기에 근력운동을 매일 함으로 체중과 혈당을 자동관리하게 해줍니다
꿈굽는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