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가행복
매일마다 효소 한포씨 챙기다보니
기존 효소는 다먹어서 캐시딜에서
캐시 사용해서 효소 구입했어요.^^
1+1소휘 스테디자임 소화 효소 2박스!
곡물맛이라 고소하니 맛있네요~~^^
근데 역가수치가 낮은걸 구입하고
알았네요.ㅠㅠ 다음엔 역가수치 잘보고
높은걸로 구입해서 먹어야 겠어요.
요고 먹으면서 속편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
0
0
댓글3
매일마다 효소 한포씨 챙기다보니
기존 효소는 다먹어서 캐시딜에서
캐시 사용해서 효소 구입했어요.^^
1+1소휘 스테디자임 소화 효소 2박스!
곡물맛이라 고소하니 맛있네요~~^^
근데 역가수치가 낮은걸 구입하고
알았네요.ㅠㅠ 다음엔 역가수치 잘보고
높은걸로 구입해서 먹어야 겠어요.
요고 먹으면서 속편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