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탄수화물 식단과 저강도, 고강도 등산으로 2주간 0.5kg 감량했어요
1. before/after 사진 2. 2, 감럄 기간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2주 간 3. 감량 전 몸무게 47.5kg 4. 감량 후 몸무게 47kg 5. 감량 방법(식단) 2주간 밥과 빵을 끊다시피했어요. 고기와 채소, 과일 위주의 식사를 했어요. 밥은 3-4일에 한 끼정도 꼭 먹고 싶을 때만 반그릇 정도 섭취했어요. 빵이나 과자류는 안 먹고요. 6. 감량 방법(운동) 주중에는 매일 1시간씩 가벼운 둘레길 등산을 했고요. 주말에는 이틀간 하루 6시간 하드하게 올라갔다 내려오는 등산을 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저탄수화물 식단이라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 안 돼요. 저탄수화물 식단에 식사량도 전보다 꼭 줄여야 해요. 그리고 등산할 때는 너무 천천히 걸으면 안 되고 땀 날만큼 빨리 움직여 줘야 합니다.
멍청이3
저녁 영양제
저녁 영양제로 매일 매일 칼슘제 2알 먹고 있어요^^
꼼꼼엄마
덴마크다이어트 저탄수화물 식단과 꾸준한 달리기 운동으로 2주 간 0.6kg 뺐어요.
1. before/after 사진 2. 감량 기간 5월 26일부터 6월 9일까지 2주 동안 3. 감량 전 몸무게 50.3kg 4. 감량 후 몸무게 49.7kg 5. 감량 방법(식단) 탄수화물 자제하고 식사량도 줄였어요. 2주 동안 덴마크다이어트 식단으로 식사를 했어요. 원래는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은 고기류도 포함되지만 저는 고기류는 완전 배제하고 달걀, 자몽, 채소, 토마토, 커피만 섭취혔어요. 6. 감량 방법(운동) 집 근처 학교 운동 장에서 매일 30분씩 달리기를 했어요. 전천히 걷는 시간까지 합하면 매일 거의 1시간씩인 것 같아요. 7. 꿀팁 및 조언 학교 운동장 달리기를 할 때 2바퀴 전속력으로 달리고 반바퀴 걷고 하는 방식으로 반복했어요. 지방을 태우려면 고강도 유산소 운동이 효과적인 것 같아요.
멍청이2
그릭요거트
그릭요거트에 숙성된 보리수엑기스와 매실엑기스를 조금씩 넣고,아로니아가루를 조금 넣어 먹으니까 좋네요.보리수엑기스는 천식에 좋으며,메실엑기스도 몸에 좋은거니까,넣어서 먹으면 당충전도 되면서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지요.아로니아도 몸에 좋은거 알지만,그냥 먹으면 떫어서 못먹어요.잼으로 만든거도 여전히 쓴맛때문에 못먹지요.제일 좋은법이 말려가지고 가루내서 요구르트에 타먹는 방법이예요.요거트와 프로바이오틱스는 매일 먹는데. 오늘은 그릭요거트를 먹었네요.
곽성은
6월9일 혈당일기 4기 13일차 인증
날짜 : 24.6.9.6.40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8일 오후8시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수박 몇조각 먹고 그리고 난 이후 자정까지 일 좀 보다가 잤다. 그리고 새벽5시30분쯤 일어나 자전거 10km 주행을 하였다. 어제 하루만 1만55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61장~이사야66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8~10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85 수치가 나왔다. 매우 낮은 수치다 아침식사전 6천보 걸었다.
서경용
동네 산책
동네산책 이번 주 7일 완주로 200캐시 획득했어요 동네 산책 덕분에 코스가 공원으로 정해지니 매일 오전에 나가게 되는 것 같아요~~
훈스맘2
유산균
오늘도 유산균 챙겼어요 건강한 장을 위해 매일 꼭 챙겨 먹어요
agnes0117
KB 출석체크
KB 출석 체크했습니다 포인트는 작아도 매일 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스트영
KBPay 오늘의퀴즈
퀴즈풀고 매일 10포인트 소소하지만 챙겨봅니디 ㅎ
꿈이룸♡
6월9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전날 먹은 음식 : 순대볶음 어제 먹기만 하고 운동도 안하고 뒹굴거렸더니 다시 올라버렸네... 확실히 혈당은 음식만 조절해서는 안 되나보다. 오늘부터 다시 매일 10분씩이라도 런닝머신 해야겠다. 제발 작심3일 되지 말자!!!
핑크펭수
공복 영양제
퀘르세틴 브로멜라인 염증을 줄이고 면역 기능 강화를 위해 공복에 섭취해요 공복에 매일지키는 루틴이지요
훈스맘2
6/9(일)두피관리:나인밀라 맥주효모 두피세럼
원하는 부위에 세럼을 뿌려주고 손가락으로 톡톡톡 두드려주거나 문질러서 두피에 골고루 흡수되게 마사지 해주세요. 간단한 방법으로 매일 두피관리를 해 줄 수 있어서 좋고 시트러스 버베나 향으로 정수리 냄새를 상쾌하게 잡아주고 두피가 금방 시원해 지는데 두피쿨링 제품중에 쿨링감이 제일 오래가는 제품 이었습니다.👍👍👍
냥식집사
견과류
견과류를 좋아 해서 대용량으로 사다가 냉동실에 넣었어요 먹을때 조금씩 덜어서 먹으니 오래 먹게 되네요
차칸청춘
매일 아침 물
일어나 세면후 바로 물 마셔요
마음그릇
일요일 아침 든든하게 돼지앞다리살구이
어제 점심은 간단하게 토마토와 두유 먹고 저녁은 물로만 때운 보람이 있게 700g이 빠졌답니다. 이건 일상의 다이어트식이 아니에요. 다이어트 하다가 갑자기 많이 먹거나 해서 700g이상 찐살은 좀 빨리 빼는 게 내 의지를 유지하는데 좋더라고요. 그래서 좀 과하게 한 거고 사실은 이렇게 계속하면 제가 힘들어서 다이어트를 계속 지속할 수는 없답니다. 그리고 사실 한 500g정도 빠질 줄 알았는데 좀 더 빠져서 오늘 점심은 어제보단 더 잘 먹을 생각입니다. 그랬던 어쨌든 전 아침을 항상 잘 챙겨 먹으니까 맛있는 샐러드 만들어서 어머니랑 먹기 시작했어요. 새로운 브랜드의 오리엔탈 드레싱 뿌려봤어요. 드레싱이 맛있으면 항상 비슷한 샐러드도 색다르게 느껴지잖아요. 어머니와 동생밥은 어머니가 미니압력솥으로 하시고 저는 어제 밥을 똑 떨어트렸는데 점심 저녁을 밥을 안 먹는 바람에 안 했다가 오늘 아침 샐러드 만들기 전에 잡곡밥을 전기밥솥에 얹혀놨거든요. 샐러드 다 먹고 밥 차릴 때쯤엔 밥이 다 되어 있었어요. 오늘 아침밥은 어쩔 수 없이 새밥 먹고 6그릇은 통에 담아서 냉장고도 넣어 놨어요. 냉장고에 내가 먹을 잡곡밥이 있으니까 너무 든든해요. 2~4일은 신경쓸일이 없겠어요. 어제 어머니와 동생은 자이글로 삼겹살 구워먹었고 내 몫으로 사온 돼지고기 앞다릿살의 한 4분의 1만 우리 강아지 지 구워주고 나머지 4분의 3을 오늘 아침에 구웠네요. 어제 삼겹살은 자이글로 구웠지만 오늘 아침에는 혼자 조금 구울거라 그냥 후라이팬을 썼는데 조금 타고 고기맛도 확실히 차이가 나요ㅠㅠ 자이글로 구울 때가 비계나 껍질 부분도 쫀득쫀득 하고 고기도 빠삭해지는데 그런 맛이 덜 나네요. 고기 구울 때 청주와 맛술을 조금 뿌리고 소금,후추 밑간 하고 굽는데 오늘은 살짝 타서 약간 간장 맛도 나더라니까요. 후라이팬이 문제인 거 같애요ㅠㅠ 고기를 구웠으니 어제 먹고 남은 배추와 상치, 파절이까지 빼서 쌈싸 먹었답니다. 아침부터 고기 구워서 쌈 싸 먹으니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일어나자마자 아침부터 고기 구워 먹는 것도 좋더라고요. 우리 집 다른 식구들은 좀 힘들어 하지만... 어머니하고 동생은 누룽지 끓여 다른 반찬하고만 먹었어요. 내가 고기를 먹으라고 했지만 둘은 이렇게 이른아침에 고기가 안들어간다네요. 사실 삼겹살이랑 얼마 차이나는지 물어볼라고 엄마한테 그렇게 하나만 맛보시라고 했어도 본인 속 안 좋아진다고 결국 안 드셨답니다. 확실히 우리 집은 저만 소화가 그나마 잘 되고 둘은 소화를 잘 못 시키는 것 같애요. 어렸을 때는 잘 몰랐었는데 나이 들수록 그게 확연히 보이네요. 오늘 아침 마음 챙김할 때 인증사진입니다. 라떼는 누나랑 같이 자는데 누나가 새벽에 일어나서 옆에서 명상음악 듣고 일기도 쓰고 그런데도 지는 쿨쿨 자거든요. 누나가 인제 일어나야지 하니까 째려보듯이 보네요. 지는 더 잔다고~ 그래도 일기까지 쓰고 나면 루틴으로 캐시홈트로 스트레칭해요. 되도록이면 아침에 플랭크도 하구요. 그때쯤이면 라떼도 어쩔 수 없이 일어나요. 오늘은 스쿼트도 했어요. 스쿼트를 매일 하려 하는데 아침 여유시간이 작아지면 홈트가 자꾸 밀리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캐시워크 출석체크
1000-3000보 걷고 출석체크합니다 금액은 적지만 매일 걸으니까 챙겨 봅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저스트영
지니어트 출석체크
매일 걷고 출석체크합니다 1000-3000보 인증 하시면 좋아요 건강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저스트영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아침 저녁으로 섭취 해요
로블ㅎ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4원 .. 자동입금까지 해주니 편리하네요 ㅎ
꿈이룸♡
[ 그릭 요거트 레시피 ] 샌드위치, 견과류, 샐러드, 그릭 요거트 빵
그릭 요거트로 영양가 있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많지요 그릭 요거트는 꾸덕한 질감으로 맛도 깔끔하고 칼로리는 줄어들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간단하게 요거트만 먹어도 되고 다른 음식과 버무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영양가는 높고 칼로리는 낮아서 편안하게 드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한끼 및 건강 간식으로 좋습니다 그릭 요거트 레시피입니다 -샌드위치에 토마토랑 참치를 버무려서 같이 넣어서 과일과 함께 먹습니다 -견과류 위에 그릭 요거트를 얹어서 먹습니다 -샐러드를 만들어서 그릭 요거트를 넣어 먹습니다 -그릭 요거트를 빵에다 발라서 먹습니다
k2023
홈트 완료했어요
오늘도 홈트 완료했어요 매일 나름 따라 한다고 처음보다는 조금씩 덜 힘들어지네요~~^^
agnes0117
만보인증합니다.
오늘도 만보 인증합니다. 오늘이 토욜이네요. 거의 매일 출근이라 요일 감각도 사라지는거 같아요 ㅠㅠ
미르윤
온갖 야채&과일을 넣은 그릭요거트레시피 소개합니다.
한달에 두세번은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서 먹고있어요. 수제이다보니, 제가 원하는 것을 아무거나 다 집어넣어서 먹어보고있어요. 그중에서 저는 아침에 그릭요거트를 넣고 썰어놓은 양배추, 당근, 오이 그리고 호두,아몬드, 캐슈넛을 넣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생야채를 먹는 것은 건강에 무지 좋습니다. 야채는 삶거나 요리하는 것보다 그냥 먹는게 영양가가 풍부하죠. 그런데 그냥 먹기 심심하니깐 그릭요거트에 넣어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매일 아침마다 이렇게 먹는데 몸이 한결 가볍고 건강해진 기분이에요. 다들 한번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박상목
견과류와 토마토의 사이좋은 궁합
제가 오후4시와 저녁식사 2시간후 두차례 먹는 간식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견과류(호두, 땅콩, 아몬드 등)와 토마토 토마토의 항산화물질인 라이코펜은 지용성이기 때문에 익히거나 기름에 볶아 먹을때 가장 흡수율이 좋습니다. 그러나 매번 하기 번거러울 때는 견과류와 함께 먹으면 견과류의 불포화지방산이 흡수율을 높혀주기 때문에 견과류와 토마토는 아주 좋은 궁합의 식품입니다. 2. 오이와 당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냉장고에 늘 비치해 두고 먹습니다. 혈당 오를 걱정 전혀 없고 변비에도 좋습니다. (단, 당근은 익혀드시면 눈에 좋은 베타카로틴의 흡수율이 8%에서 70%로 높아진다고 합니다)
superjob
견과류 그릭요거트 레시피
견과류(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두, 크랜베리)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굽기 2. 그릭요거트에 올리브유와 레몬즙을 넣고, 구운 견과류를 올려서 섞기 3. 빵에 바르거나 야채류와 섞어 먹으면 맛있어요
핑코스모스
(4회) 저당관리를 위해서 둥굴레차 마십니다
저당관리를 위해서 둥굴레차를 구매했습니다 둥굴레차를 끓이여 힝상 마시고 있는데 맛도 좋고 일반물은 너무 밋밋하고 심심하니까 좋이요 이렇게 매일 배고플때도 둥굴레차를 마시다보면 다이어트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더라고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zntkskzlzy
간단 저당그릭요거트+견과류 레시피 추천!
그릭요거트 레시피 중에서 저는 견과류를 넣은 그릭요거트를 추천드려요! 저는 집에서 직접 그릭요거트를 만들어서 먹어요. 그래서 수제 그릭요거트에 견과류를 넣으면 씹히는 맛도있고 너무너무 맛있드라구요! 요거트는 아시다시피, 장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서 다이어트시, 변비를 예방해주죠! 거기에 영양 만점인 견과류를넣어서 같이먹으면 일석이조입니다! 맛도 좋죠. 그래서 저는 항상 바쁜 아침에 빈속으로 출근할수가 없기때문에 간단하게 요거트에 견과류넣은걸 챙겨가서 회사에서 먹습니다. 그럼 빈속이 든든하게 챙겨져서 좋더라구요. 그릭요거트+견과류 조합 추천드립니다~
행뽁햐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3원 받았어요. 즐겁게 맛저 하세요ㅡ ㅎ
꿈이룸♡
다이어트 유지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 약 10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 49.7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 48.8kg 5. 감량 방법 (식단) : 일단은 탄수화물을 좀 적게 먹으려고 했어요 그리고 하루한끼는 먹고싶은 걸 먹었구요(주로 점심) 저녁은 닭가슴살 제품이나 바나나, 계란 등으로 먹었어요 6. 감량 방법 (운동) : 평소 걷기 운동을 하는데요 매일 만보는 채우려고 노력했어요 7. 꿀팁 및 조언 : 일단 어느정도 빠진후라 감량이 더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무조건 감량을 하려고 하기보다는 일단 유지하는걸 목표로 했구요 아무래도 식단을 신경써야 빠지는것 같았어요 여기에 가벼운 운동이라도 꼭 해야 효과가 나오는 것 같아요
ssul0115
유산균
오늘도 유산균으로 이너뷰티 챙겼어요 건강한 장건강을 위해 매일 꼭 챙겨 먹어요
agnes0117
유산소운동
저는 매일 매일 유산소 운동으로 혈당을 관리합니다. 아침 회사 출근도 약간 빠른 속도로 걷고 저녁 회사 퇴근 시간 후에도 땀이 날 정도의 속도로 1시간씩 힘차게 걸으며 생활합니다. 그러기를 20여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직 까지는 정상입니다.
감사합니다12
그릭요거트 레시피(아침 한끼로 든든:변비도 해결)
아침에 한끼로 좋아요 1.풀무눤 그릭요거트 한개 2.오디너리 그래놀라 블랙 3.저당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2알 4.냉동 시켜 놓은 딸기 두조각 5.알룰로스 작은 숟가락 한스푼 재료를 유리볼에 넣어 섞어 완성 매일 아침 일어나면 🚽🚻로 직행 그러나 변비와의 전쟁은 끝이 나질 않아요 유산균만 먹어선 장실문제가 해결이 안되어 생각해낸게 요거트를 활용한 가벼운 한끼가 될만한 식단이었어요. 이렇게 공복에 한끼로 먹고 나오면 든든하기도 하지만 장실 문제도 해결되더라구요
블리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