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멀티비타민 구미
멀티비타민 구미 매일 먹지요. 면역력 강화를 위해 !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맛도 좋아요
우리화이팅
다이어트 비포 에프터 후기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월22일~31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 감량 방법 (식단) 간헐적 단식을 매일 했어요. 저녁식사를 7시전에 마치고 아점으로 11시에 단백질과 채소 위주로 먹었어요. 탄수화물은 하루 1끼 반공기 정도 먹었구요. 6. 감량 방법 (운동) 탁구를 하루 1시간 거의 매일 쳤어요~ 7. 꿀팁 및 조언 탄수화물을 줄이니 제일 빨리 효과를 보이네요. 배가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뽀굥
야핏무브 친구 구해요
JUI1GFCJ 저는 매일 만보 이상 걷고 있습니다! 야핏무브 친구할 분 댓글로 친구코드 남겨주세요
bleuu
바나나 견과류
바나나와 견과류 간식으로먹어요~~ 후숙을 너무 잘되었나봐요 꿀떨어지네요
뽀봉
건강 명언 공유해요~🤗🤗
미래의 의사는 환자에게 약을 주기보다 환자가 자신의 체질과 음식, 질병의 원인과 예방에 관심을 갖도록 할 것이다. - 토마A. 에디슨 - 요즘 제 관심사는 바로 건강!인데요~ 건강을 잃으면 다시 돈 주고도 살 수 없고, 나 대신 아파줄 사람을 구할 수도 없는거잖아요.. 이 명언을 보자마자! 그래! 바로 이거야! 했다는요~~ 우리~ 아프면 병원가서 증상을 잠시나마 호전 시키는 거 말고요~ 이제 내 몸을 진짜 바로 알고 건강!을 잘 지켜보자!!로 마음을 먹었으면 해요!!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내가 살아갈 그 시대에는 이미 100세를 훌쩍 넘어 20년은 더 넘게 사는 세상이 올꺼란 생각이 들어요~ 저는 진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거든요! 우리 아이들이 결혼해서 아이들 낳고 알콩달콩 사는 거 오래오래 보고싶기도하고~ 살기 좋은세상 계속 누리며 살고 싶기도 하고요! ㅎㅎ 저는 그래서 제 몸은 제가 지키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매일아침 공복물로 몸을 깨우고, 필요한, 그리고 부족한 영양은 공복 영양제로 보충해주고 있어요~~ 공복텀을 12시간~15시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모닝 사과도 꼭 챙기려고 노력 해요.. 그리고 과욕 부리지 않고 하루 필요량만큼 먹고 충분히 잠자는 거~ 7시간 이상 (밤 10시 전엔 무조건 취침 모드로 전환) 완전 철칙으로 생각하고 생활하고 있어요.. 건강에 좋다는 음식들도 내 몸이 안 받으면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제가 두유를 오전에 먹으니 속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후시간으로 옮겼고, 아몬드도 하루 30알까지 먹어도 된다는데 시간 간격 두고 10알씩 먹어봤는데 얼굴에 계속 여드름이 나서 하루 10알로 제한해서 먹고있어요 ㅎㅎㅎ 일상에서 이런저런 임상실험?을 해보는 겁니당 ㅋㅋㅋ 예전엔 찬물도 벌컥벌컥 잘 마셨는데 어느순간 찬 음식이 들어가면 배가 냉~해지면서 배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찬물대신 미지근한 물 챙겨 먹고 아이스 대신 따신 아메리카노 마시려고 해요ㅋㅋ (물론 날씨가 넘 덥거나 차안에서 홀짝이면서 마시는 커피는 아.아로 마십니당!) 제가 원래 허약체질이었는데 매일 모닝 헬스 혹은 걷기로 운동도 매일 챙기니 기초 체력도 올라가서 이제 웬만한 스케줄에는 큰 타격없이 일상생활 유지하고 있어욥! 인스턴트 먹기야하죠~ 땡길 때도 있고요! 먹고싶다고 다 먹으면 무슨 낙이겠어요~ 이것도 두, 세번 꾹 참았다가 또 생각났을 때 비로소 짠~ 하고 먹어주면 기쁨도 행복감도 두세배로 오더라고요ㅎㅎ 여행 갔을 때나 친정 갔을 땐 먹고픈 거 고삐풀고 먹어요ㅋㅋ 매일 찾아오는 기회가 아니기에^^ 그건 예외로 둬요🤭🤭 건강도 계속 공부하고 계속 생각을 해야 따라와주는 것 같아요! 의지박약인 저도 하루 일과 속에서 규칙을 세워서 실천하려고 노력하니~ 우리 같이 건강챙겨봐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운동하고, 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우리 식욕을 참아보아요!! 건강하게 질 좋은 삶 오래오래 살아보자구용!!🤗🤗
인간비타민
2주간 다이어트 후기(-1.0kg)
1.before&after 사진 2. 감량기간 5월 21일 ~6월 3일 3. 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77.0kg 허벅지 아랫배 뱃살 두툼 4. 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76.0kg 아랫배는 그대로인 것 같고 허벅지 살이 빠진 것 같음 5. 감량방법(식단) 아침 점심은 평상시 그대로 저녁은 굶거나 고구마 2개+우유 한 잔 6. 감량방법(운동) 매일 15000보 이상 걷기 7. 꿀팁 및 조언 저녁 6시 이후에는 가급적 음식섭취하지 않기 아무리 피곤해도 밖으로 나가 걷기
나는자유다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3원 받았어요. 즐겁게 맛점 하세요 ㅡㅎ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ㅡㅎ
꿈이룸♡
6/3(월) 오늘도 건강 챙겨요!!
매일아침 공복에 ㆍ말 엘라스틴 ㆍ글루타치온 ㆍ홍삼액기스 이렇게 챙기고 있어요~~^^ 건강한 월요일 되세요!!
냥식집사
당지수 낮은 밥 먹어요
당지수 낮은 밥을 먹기위해 새로 추가한 고대곡물 파로50g에 ,기존에 먹던 현미100g,백미200g ,귀리100g,겉보리 50g! 찰수수 50g, 기장 50g 흑미 50g 을 섞어 매일 먹어요.인간이 섭취해야만하는 온갖 비타민, 식이섬유,혈관 질환예방, 혈중 콜레스테롤 낮추고 항산화 작용,노화예방 등 한 끼 잡곡밥안에 다 들어있어요. 아쉬운 점은 애들이 콩.팥을 안 좋아해서 제외시키는 점 그 외는 아이들이 잡곡밥을 싫어했는데,지금은 잘 먹네요. 휘*러 압력솥에 하면 부드럽게 잘 지어져요. 미리 불릴필요도 없어요. 건강한 밥상에서 당뇨예방도 하고 밥맛도 올리고 일석이조랍니다.
그린키위
곰돌이 푸 대삿말
"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있어 " 오늘 행복한 일이 무엇일까 상상해 보세요.
빠담소리
공복 유산균
공복에 유산균으로 이너뷰티 챙겼어요 장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제라 매일 잊지 않고 챙겨 먹어요
agnes0117
야채와단백질 먼저 움직이기
밥먹을때 야채먼저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탄수화물은 건강한 탄수화물 당이들어간 카페메뉴는 어쩌다한번 감자는 냉장고에보관하면 당지수가 내려간다고해서 계란과 샌드위치로 해놓고 아침 탄수화물로 통밀빵과 먹고있어요 밥을 먹은후에는 집안일이나 정리 아니면 걷기를하고있어요 매일 저녁먹은후 홍제천 운동이 하루의 루틴이 되었어요
카페홀릭
🌿동네산책하기
🌿동네산책하기 월요일 새로 시작 100캐시 받았어요. 시원한 시간에 돌기 좋았습니다. 일주일 매일 걷기 해야죠.
레몬그린
11회차] 2주 다이어트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5월 21일~6월3일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48.4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7.2 5. 감량 방법 (식단) 식단 : 잡곡밥 멸치볶음 무말랭이무침 상추 깻잎 나물무침 식단 : 토스트2개, 상추 식단 : 오렌지, 김치찌개, 잡곡밥, 멸치볶음 식단: 양배추스크램블 6. 감량 방법 (운동) 7. 꿀팁 및 조언 하루 2끼 먹었으며 한끼 칼로리가 700을 넘지 않게 식단을 구성했다 음식은 가리는 거 없이 골고루 먹었다 운동은 캐시홈트를 했고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외출시에는 계단만 사용했다 하루 한 시간은 꼭 운동하려고 했다 근력운동으로는 스트롱리프트를 했다 3일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은 매일했다
뭔소리야
미역국 끓여요
국 모할까 하다가 젤 잘 먹는 미역국으로 하려구요 매일 반찬이랑 국이 고민되네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seabuck
6월3일 혈당일기 4기 8일차 인증
날짜 : 24.6.3.6.38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2일 저녁5시40분이 저녁8시45분에 와이프와 함께 오리 고기 단백질 섭취를 하였다. 그리고 난 이후 자정 넘어서 잠이 들었다. 8시간째 공복후 측정한 결과이다. 그리고 쉬었다. 너무 피곤한 나머지 그냥 잠들었다. 어제 하루만 1만8000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그리고 오늘 새벽 5시에 일어나서 1만보를 걸었더니 115까지 내려갔다. 갈수록 조금씩 내려 가고 있다. 걸으면서 성경책도 읽고 계시록 8:5~7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점심식사후 자전거 주행 10km와 걷기 6천보 걷기후 4시간 혈당 측정 103까지 내려감
서경용
KB 스타뱅킹 매일걷기 포인트 있어요~
3만 5천보 . 7만보 미션 성공하면 포인트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세요~ 화이팅!
우리화이팅
저의 혈당관리법은 매일 물 2리터씩 마시기 입니다
저의 혈당관리법은 물 하루에 2리터씩 마시기 입니다. 저는 평소에 액상과당을 좋아해서 콜라,사이다등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카페에가면 고칼로리인 쉐이크, 프라페 등을 주로 마셨어요 유투브에서 설탕이 엄청 많이 들어간다는 것을 본뒤로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ㅠㅠ 물 2리터씩 마신지 3개월쯤 된거같은데 확실히 예전에 비해 액상과당 생각이 덜 나는거 같아요 효과가 있으니 다들 해보세요 물 많이 마시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은토링
일요일 만보.
오늘도 초저녁 나가 산.공원.운동장 순서대로 가서 운동하고 왔어요. 매일 즐겁게 한답니다.(후식 딸기)
biki
나만의 혈당관리를 합니다
나이50이 되고보니 단 음식을 먹고나면 혈당이 오르니 이제 조절을 하려고 합니다 커피는 달지않은믹스커피에서 아메리카노 밥은 잡곡을 넣어 반공기 술은 맥주를 주1,2회 마시던 것을 한달에 2,3회 빵은 매일 1회에서 주 2회 달지않은 빵으로 운동은 만보걷기를 아침 저녁으로 2회에 나누어서 하고 있다 열심히 해보자
치이카
6/2(일)KB매일걷기 성공!!
일주일동안 열심히 걸었어요~~ 일주일동안 7만보 걷기 미션 해냈습니다. 그리고 100포 받았어요~~🙈🙈
냥식집사
매일 만보 이상 걷기와 잡곡밥과 생채소 섭취로 혈당조절을 하고 있습니다
혈당이 올라가지 않게 하려면 진짜 신경쓰고 조심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식단관리가 기본이기에 밥은 항상 잡곡밥으로 먹습니다. 현미, 귀리, 통질 등을 골고루 섞어서 당을 조절합니다. 또 오이나 당근 같은 생채소를 드레싱 없이 그대로 먹는 것을 즐깁니다. 그리고 식사 후 열심히 걷고 운동하며 혈당관리에 신경쓰고 있습니다.
임삼미
나만의 혈당 관리법 올립니다~
전!!참고로 전당뇨 당화혈섹소6.3 공복120 ...첨은 210ㅠㅠ 나머지는 다 대사증후근 경계 였습니다 당관리겸 다이어트 시작한지 5개월 됬네요 다리에 근육이 없는 상체 비만 형이라 아침은 가볍먹고 홈트 합니다~ 두유 스무디 300정도 먹습니다~(추가~ 그리고 멀티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 먹고~ 홈트 하고~ 점심은 일반식 이지만 거꾸로 식사법 실천 중이라 탄수는 적게 먹는 위주 식단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식은 야채스틱/미니에너지바 한개 다크 초코렛 검은쿙등 적당히 먹어요~~ 간식 좋아해서 솔직히 힘들긴 합니다~ 그리고 저녁은 아침과 비슷하게 먹거나 고기150그램 야채 15장정도 쌈싸서 먹습니다~ 아무튼 이래 5개월 10키로 빠졌네요~ 근데 갱년기 나이라 그런지 뱃살은 아직도 많이 있는 상태네요~ 얼마전 인바디 했는데 저 수치는 좀 줄었는데 근육이 많이 없는 몸이라ㅠㅠ 체중이 당과 얼마나 큰 관계가 이쏜지 세삼 느끼는 중이네요~ 당뇨 걸리면 안되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다음 병원갈때 당화혈섹소 혈당 떨어졌길 바랍니다ㅠ 참고로 혈압도 거진238 ㅠㅠ 이것도 안정권 됬드라고요~ 식단/운동 특히 식단이 답인줄 몸으로 많이 느꼈습니다 솔직히 아이가 있어 주말에는 많이 무너졌는데(핑게ㅋ 암튼 매일 쉬지않코 식단/홈트 참 전 식후걷기 도 하루 두번 합니다~ 쉬지 않아요 근뎌 참 복부지방 이놈은 안빠지더라구요^^ 오늘도 화이팅 해봅니다~
미사마미
레몬 작업도 완성
시골집에 건조기가 있어서 매일 건조해야지 했던 레몬 건조했어요. 어제부터 저온으로 ~~ 처음 도전이라 조금 만들어서 나눴는데 더 만들어야겠어요.
루시안
양배추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양배추를 계란물에 넣어서 계란 지단 부치듯이 부친다.(첫번째 사진) 밥 없이 양배추계란 지단에 으깬 아보카드 바르고 채썰어서 볶은 당근 듬뿍 올린후 김밥 말듯이 말아서 썰면 끝. 다이어트 김밥으로 이만한게 없는듯하다. 맛있고 포만감도 높고... 귀찮지만 않다면 매일 먹을 수 있을거 같다^^
comachen1
매일런(240602) 1️⃣2️⃣K
10000steps
h포인트 출첵 100포~
h포인트 출첵 100포 ㅎ 매일 하다보니 이런 재미도 있네요 ㅎ
우리화이팅
프링글스
아이가 좋아해서 혼자 마트가면 맛별로 땡기는 대로 사와요 어젠 요걸로 사왔네요 음.. 전 ㅂㄹ였어요 예전에 자취할 때 이거 회색 통 맛에 꽂혀서 1일 1통 했던 적이 있는데 그땐 이게 이정도로 고칼인 걸 몰라서 ㅋㅋ 한동안 매일 사먹었어요
현유리
바쁜 요즘 하는 2주 다이어트
요즘은 빼는 것이 무조건적인 우선이 아니게 되었네요 몸무게는 빼야하지만 그러면 좀 강한 운동이 들어가야하는데 아직 그럴 시간이 안나서 저는 조금씩 식단으로 일단 줄이자가 목표에요 그래서 평소에 걸어다니고 계단 이용해요 ㅎㅎ 매일 6천보도 하는세 어려워요 ㅠㅜ 62.3kg에서 62.1kg 이 되었네요 59.9도 갔지만 이건 좀 아닌가..?? 싶어서요 음료도 시럽들어간거 안먹고 아아만 먹어요 ㅎㅎ
붉은레드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2원 ㅎ
꿈이룸♡
샐러드 물많이 규칙적인 식생활
거의 2넌째 요요없이 7킬로 감량유지 샐러드 양배추 토마토 낫또 삶은계란1개 건과류 매일 먹는편이다 계단걷기도 빼놓지 않고 하고 있고 밥은 잡곡기준으로 먹고있으며 외식은 가급적 하지않는다. 오늘도 예쁜 몸매. 건강 위해서 화이팅입니다
사랑합니다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