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11일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날짜 : 24.6.11일 오전6시 25, 오후1시15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10일 오후8시45분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수박 몇조각 먹고 저녁10시 좀 넘어서 잤다. 그리고 새벽5시30분일어나서 어제 2만5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25분에 혈당을 쟀을때 약간 수치가 올라갔다. 혈당수치는 117이다. 걸으면서 성경책 렘5장~렘10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9~11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17 수치가 나왔다.
서경용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섭취 했어요. 술은 안 마시지만 이거 복용 하니 덜 피곤 해요
로블ㅎ
식후 견과류
오도독.. 견과류 간식 좋아요
호림짱
혈당 관리 - 규칙적인 운동습관
나만의 혈당관리는 규칙적인 운동 습관들이기 입니다. 매일 루틴 운동을 지키게 되면 자연스레 식사시간 까지도 조절할수 있어요 식후에 혈당피크시기 졸음이 엄청 몰려와요 ㅠㅠ 특히 식후에는 간단하게라도 산책 스트레칭이라도 해주고 있어요. 더불어 꾸준한 만보걷기 러닝머신에서 빠르게 걷기등 유산소를 통해 건강한 혈당관리 습관 유지하려 노력햐요~^^
highway032
혈당관리-간헐적 단식, 운동
저의 혈당관리는 간헐적단식과 운동이에요. 점심 한끼를 잘 먹으면 저녁을 안 먹어요. 다음날 아침까지 단식을 해요. 그리고 운동도 매일해요. 헬스장에 가서 20분은 걷고 20분 뛰어요. 간헐적 단식과 운동을 병행하면 혈당이 정상범위로 유지되는 것 같아요.
janedoe
견과류 한줌
견과류 한줌정도 먹었어요 땅콩 브라질너트 아몬드에요 고소하고 맛있네요
하늘바래기
저도 식사후 걷기로 혈당관리해요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낮 시간대에 걷기를 하는 건 많이 힘들어진것 같아요 저는 가벼운 아침 식사후 최대한 만보걷기로 당수치를 떨어뜨릴려고 하고 있어요 공복에 나가지는 않고 요거트나 그래놀라 바나나나 토마토, 혹은 미숫가루등 간편식을 섭취하고 난 후 가급적 이른 시간에 산책 겸 걷기를 하고 있어요 매일 숙제처럼 하고 있다보니 몸에 익어 만보걷기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한시간반 전후로 소요되고 있는데 앞으론 빠른 걸음으로 해서 한시간 정도에 끝내볼려고 노력중입니다 칼로리도 소모시키고 다리근력도 높이고 당수치도 낮출수 있어서 일석삼조인것 같아요
켈리장
꼼지락이 답.
저만의 루틴은 양치하고 물 한잔 마시고 올리브유나 들기름 한숟가락. 전 체중 감량이 아닌 유지가 목적이라 더 꼼꼼히 진행해요. 식단 간식 모두 칼로리 높은걸로 섭취하려고 노력해요. 칼로리 낮은걸 먹어도 움직이지 않으면 혈당이 빨리 오르더라구요. 필라테스 일주일에 3번 해도 몸도 스트레칭 안하며 효과도 미미하구요. 예전에는 유튜브 보면서 홈트 했는데 요즘은 지니어트 홈트 해요. 시간도 짧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매일매일 실행하고 있어요. 먹으면 무조건 꼼지락이 저의 혈당 관리 방법입니다.
비인스
매일 만보이상 걷기 실천♡
꾸준히 걷고 있어요 많이 먹는거에 비하면 유지는 되고 있어요 멀고 먼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일상속 혈당 스파이크 예방법_식후 유산소운동
일상속 혈당 스파이크 예방법으로 여러가지를 하고 있어요 그중에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매일 실천하고 있는 혈당관리 방법인데요 점심식사후 바로 30분정도 하는 유산소운동이에요 밥 먹고 바로 30분정도 걷기나 계단오르기 하고 있어요 규칙적이고 적절한 유산소 운동은 근육세포의 포도당 흡수를 촉진하고 혈당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서 꾸준히 하고 있어요
agnes0117
센트리움 멀티 비타민 냠냠
매일 챙겨먹는 센트리움 멀티 비타민 구미즈 젤리라 쫀득쫀득 간식 먹는거 같아요 맛도 좋네요~
우리화이팅
6월10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날짜 : 24.6.10일 오전6시 , 오후1시15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9일 오후8시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수박 몇조각 먹고 그리고 난 이후 자정까지 일 좀 보다가 잤다. 그리고 새벽5시30분일어나서 어제 3만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61장~이사야66장,렘1장~렘4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8~10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07 수치가 나왔다.그리고 오후1시15분에 재 본 결과 95가 나왔다. 아침식사후 1만보 걸었다.
서경용
6월10일 (월)혈당일기 5기 1일차
날짜:2024.06.10.월 날씨:맑음 오늘혈당측정시간 :아침식사후 오늘은 아침을 카레라이스와 어묵볶음으로 하엿다.식후 혈당측정이 조금 높게 나왓다.매일 운동으로 식단으로 혈당수치에 신경을쓴다.
jeonghee
비즈폼 출근복권
오늘 꽝~~ 매일 하는 루틴이지요 ㅎㅎ 오늘도 오전 운동 가야겠어용
우리화이팅
6월10일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날짜 : 24.6.10.6.20분 날씨:맑음 혈당 측정 : 6.9일 오후8시에 식사하고 저녁9시에 수박 몇조각 먹고 그리고 난 이후 자정까지 일 좀 보다가 잤다. 어제 하루만 3만보를 걸었는데 약간 수치가 내려갔다. 걸으면서 성경책 이사야61장~이사야66장,예레미야1장~4장까지도 읽고 계시록 8:8~10절까지 외우며 매일만나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107 수치가 나왔다. 아침식사전 6천보 걸었다.
서경용
견과류
아침견과류 먹어요 출근준비와함께 하나씩 하나씩ᆢ
매직이
카뱅매일용돈
데일리 용돈 5원 받았어요. 오늘도 홧팅 하세요 ㅡㅎ
꿈이룸♡
모챌업
모두의.챌린지 레벨업 했어요 매일 오전 완료 팀원들 좋아요
현유리
밀크씨슬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 밀크씨슬 섭취 해 주네요
로블ㅎ
걷기를 통한 혈당관리
대한당뇨병학회에 따르면 당뇨인에게 비교적 적당하다고 할 수 있는 운동은 걷기로 대략 1만보 정도를 걷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서 매일 일 끝나고 꾸준히 걷기를 실천 중이에요. 무리하지 않고 크게 힘들지도 않고 누구나 약간의 끈기와 부지런함만 있다면 실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일 끝나고 작정하고 시작해서 만보를 걸어야하는 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 걸은 수에 추가해서 만보를 채우면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런 생활습관을 통해 같이 혈당 관리 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호롱이
걷기 마감~~~
다리 아파요. 발바닥도 아프네요 매일 기본 만보이상 걸으니 힘드네요
동남이쁜이
만보성공~
늦은만보 성공이네요 만보 매일 해도 쉽지않아요^^
제벌
만보걷기로 혈당 관리해요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제 혈당관리법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저는 혈당수치가 나쁘지는 않는데 그래도 방심은 금물이라고 나름 생활패턴으로 관리해요 최대한 간식을 섭취하지 않으려고 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꼭 하루에 걷기운동을 매일하고 있어요 특히 밥먹고 걷기운동하면 건강에도 좋고 혈당관리에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걷다보면 잡념도 사라지고 체중관리도 되는것 같아 걷기 운동 추천 드려요
멋장
6월 9일 (일) |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9일 오전에 참외 먹고 혈당 체크 했어요. 어제 과식해서 오늘은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 치킨을 또 먹고 말았어요. 그래도 지니어트 덕에 매일 혈당 체크 하면서 건강 관리 하고 있습니다. 4기 성공!! 5기도 또 기다릴게요.
강곰돌
저당 저칼로리 라떼
저는 원두커피 아메 아니면 커피를 잘 안마셔요 방탄 커피도 좋아합니다 달달구리 커피를 잘 안먹는 거죠 믹스 커피 끊은 지는 10년 이에요 중간 중간 편의점 입소문 탄 신상 커피를 사먹어 보긴 하는데 한 번 먹고 재구매 하는 일은 거의 없어요 칼로리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달아서 별로더라고요 조지아 저칼로리 라떼를 한 번 먹어보고 칼로리 맛 괜찮아서 얘는 재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칼로리도 믿기지 않지만 당류도 낮아요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저는 밍밍한 걸 선호해서 이것도 물에 조금 더 희석해서 먹어요 핫딜에 구매해서 매일은 아니고 한 번씩 생각나면 먹고 있어요 일반 라떼가 부담스러우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현유리
23기
참여합니다 걷는거 좋아해서 매일 만보는 걷습니다
doo둥이
23기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걷는거 좋아해서 매일 만보는 걷고있습니다
doo둥이
밀크씨슬
식사후에 간건강과 피로회복 개선을 위한 영양제 밀크씨슬 챙겨 먹어요 하루 1정씩 세 번을 먹어야 하는데 잘 챙기지는 못 하네요
훈스맘2
그릭요거트로 야채와견과류를 ~~
그릭요거트가 새콤하고 꾸덕하니 오이나당근을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요건 밭에서 뜯은상추가 많아서 밑에깔아주고 당근오이토마토 피망올리고 견과류로는 호두와 아몬드 위에 그릭요거트 듬뿍 올려주고 그위에 카카오닙스로 마무리해서 비벼드시면 포만감이오래가고 당류도 낮고맛납니다 ᆢ
매직이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넣기
하루에 한줌씩 견과류를 챙겨 먹으려 드는데 그게 쉽지가 않다. 여름철이 아닌 계절에는 맛있게 먹는데...여름이 다가오니 텁텁해서 잘 안먹게된다. 그래서 상큼한 그릭 요거트에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서 견과류도 한줌 넣고 먹으면 간단하고 쉽게 두마리를 다 잡을수 있어서 좋다. 그릭 요거트에 다양한 과일과 없으면 냉동과일도 ㅇㅋ이라서 더 간편하다
파인호랭이
두유와 견과바
몸에 좋은 두유와 견과바 먹었어요
괜찮아70
혈당잡는 저당간식
혈당관리를 위해서는 간식을 멀리 해야겠지만 완전하게 끊을수는 없죠. 혈당에 영향을 덜주면서 단백질까지 채울수 있고 맛도 있는 간식 소개합니다. 밥스누에서 나온 약콩프로틴바. 4그램의 식이섬유, 8그램의 식물성프로틴, 아미노산 5종이 함유되면서도 당은 3그램. 프로바이오틱스 까지. 통곡물과 견과가 72%가 함유되어 고소한 맛도 있어요. 최고의 저당간식입니다.
한니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