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 들고 걷다가 뚜껑이 제대로 안닫혀서 커피를 몸에 쏟았어요
다행히 검정옷이고 원단이 약간 방수 느낌이라 티는 안나요
근데 커피 냄새가 계속 나서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
얼른 집에가서 세탁하고 싶어요 ㅠ......ㅠ
2
0
댓글0
라떼 들고 걷다가 뚜껑이 제대로 안닫혀서 커피를 몸에 쏟았어요
다행히 검정옷이고 원단이 약간 방수 느낌이라 티는 안나요
근데 커피 냄새가 계속 나서 머리가 아파요 ㅋㅋㅋㅋ
얼른 집에가서 세탁하고 싶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