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아아대신 펌킨샷👍
아아대신 아이스 펌킨샷 마셨답니다 😄😄 일단 카페인도 없고 우리 아이도 잘 마시는거라 저희집선 넉넉히 꺼내둔답니다 :) 물대신 마셔도 좋아요 ♥
자스민꽃
아삿추
아이스티와 에스프레소가 만남~~~ 카페에서 마시니 더 기분이 좋아요 오늘왠일인지 손님이 없네요
뽀봉
커피수혈
오늘도 라떼로 커피수혈 해봅니다 밥먹고 나서 바로 커피 먹는거 안 좋은데 습관은 어쩔수가 없나봐요 꼭 커피 한잔 마셔줘야 마무리되는 기분 덕분에 영양제는 매번 뒷전이네요 오늘은 잊지말고 영양제도 챙기자
냥냥써브
‘눈 건강’을 위해 실천해야 할 7가지 생활 습관
‘눈 건강’을 위해 실천해야 할 7가지 생활 습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 증가로 적신호가 켜진 눈 건강은 어떻게 지켜야 할까? 순천향대 부천병원 안과 김진하 교수는 “현대 생활에서 디지털 기기 사용을 피할 수는 없지만, 과도한 스크린 사용이 눈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인지하고 자주 눈의 휴식을 취하고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안구 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건강한 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안과 검진을 하는 것이 필수”라고 말했다. 한 번 악화하면 회복하기 어려워 평소 관리가 필수인 눈 건강을 지키는 생활 습관을 소개한다. 눈의 피로 줄이기 책이나 TV, 휴대폰 등을 볼 때 조명을 적절히 조절하여 눈부심을 방지하고, 물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한다. 2시간 이상 연속으로 화면을 보는 것은 피하고, 20분마다 20초씩 20피트 (약 6미터) 멀리 바라보는 ‘20-20-20 규칙’을 실천해 눈의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력이 좋지 않다면 도수에 맞는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 안구 건조 예방 눈이 건조하면 눈이 뻑뻑하고 이물감이 느껴질 수 있으며, 외부 자극에 노출돼 시력이 저하될 수 있다. 실내 습도를 40~60%로 유지하고, 필요시 인공눈물을 사용해 눈물양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눈을 자주 깜빡이면 안구건조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눈물의 증발을 막고 안구 표면을 덮어 보호하는 ‘지질’을 분비하는 마이봄샘(눈꺼풀 안쪽의 기름샘)에 염증이 있다면, 온찜질을 하거나 눈꺼풀 마사지를 해주면 도움이 된다. 적절한 눈 보호구 착용 눈 건강을 위해 상황에 따라 적절한 보호구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도 높은 자외선은 안구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자외선이 강한 장소에 가거나 용접 등 직업적으로 밝은 빛에 노출되는 경우 반드시 선글라스나 모자를 착용해야 한다. 스포츠나 야외 활동을 할 때도 보호안경을 착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 여름철 바다에 반사된 밝은 빛이나 겨울철 눈에 반사된 햇빛, 일식이 일어나는 태양을 바라볼 때 빛에 의한 망막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한다. 건강한 식단으로 안구 질환 예방 항산화제가 들어 있는 비타민A, B, C, E와 베타카로틴, 루테인‧제아잔틴, 셀레늄, 아연 등은 황반변성, 녹내장, 백내장 등 노화로 인한 안구 질환을 예방하고 안구 건강에 좋은 영양소로 알려졌다.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 토마토, 브로콜리, 비타민E가 풍부한 콩과 견과류,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과 호박, 아연이 풍부한 굴, 소고기,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함유된 시금치와 케일이 포함된 식단이 도움이 된다. 오메가3 지방산과 생선은 황반변성, 안구건조증, 당뇨망막병증 등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영양제는 개인별로 효과와 위험인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복용해야 한다. 규칙적인 운동과 금연 운동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안압을 낮추며, 대사질환을 예방하므로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좋다. 다만, 안압을 높이는 자세를 취하는 운동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흡연은 황반변성 위험을 2~4배 높이는 것으로 알려졌으므로 눈 건강을 위해 금연하는 것이 좋다. 눈 비비지 않기, 과도한 눈화장‧콘택트렌즈 오용 주의 눈을 비비면 예민한 눈 주위 피부를 자극해 피부 아래 작은 혈관들이 터져 다크서클이 생길 수 있으며, 장기간 눈을 비비면 원추각막, 안구건조증, 망막박리 등이 유발될 수 있어 눈을 비비지 않는 것이 좋다. 과도한 눈 화장은 안구건조증과 안검염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불완전한 세안으로 인해 화장 잔여물이 남으면 눈 감염 위험이 커지므로 눈 화장을 하더라도 완전히 세안해야 한다. 콘택트렌즈를 잘못 사용하면 만성적인 안구건조증, 각막 혼탁, 감염 등을 유발하므로 콘택트렌즈를 철저히 관리하고 자기 전 반드시 빼고 자는 것이 좋다. 정기적인 안과 검진 소아에게 시력 저하, 고개 돌림, 눈 맞춤을 못 하는 증상이 있다면 약시, 사시가 의심되므로 즉시 안과 검사를 받아야 한다. 소아·청소년은 안경 도수가 시력 발달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정기 검진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도수의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40세 이상 성인은 1년에 한 번 안과 검진을 권장한다. 특히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은 망막혈관질환과 관련이 있으므로, 해당 질환이 있다면 정기적으로 안과 검진을 하는 것이 좋다. 60대 이상 노년기에는 3대 실명 질환인 황반변성, 녹내장, 당뇨망막병증의 위험이 커지므로, 조기 발견과 관리를 위해 1년에 한 번씩 안저검사를 받아보면 좋다 김정아 기자 님의 스토리
뽀봉
8/6(화)혈당 뚝 낮춰 당뇨 예방하는 최고의 음식
혈당 관리는 당뇨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혈당이 높은 상태가 지속되면 여러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식단을 통해 혈당을 조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혈당을 낮추는 데 효과적인 음식은? 1. 녹색 잎채소 시금치, 케일, 브로콜리와 같은 녹색 잎채소는 혈당을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들 채소는 낮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이섬유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시금치와 케일은 마그네슘과 비타민 K가 풍부해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킵니다. 2. 귀리 귀리는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풍부하여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귀리를 섭취하면 소화 속도가 느려져 혈당이 천천히 상승하게 됩니다. 아침 식사로 귀리죽이나 귀리 시리얼을 섭취하면 하루 동안 혈당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3. 베리류 블루베리, 라즈베리, 딸기와 같은 베리류는 낮은 당지수(GI) 식품으로, 혈당 상승을 억제합니다. 또한 베리류에는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전반적인 건강에도 좋습니다. 과일 샐러드나 요거트에 베리류를 추가하여 섭취하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4. 통곡물 현미, 퀴노아, 귀리와 같은 통곡물은 정제되지 않은 곡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정제된 곡물보다 소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혈당이 천천히 상승합니다. 흰 쌀밥 대신 현미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견과류 아몬드, 호두, 피스타치오와 같은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에 한 줌 정도의 견과류를 간식으로 섭취하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과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콩류 병아리콩, 렌틸콩, 검은콩 등 콩류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혈당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콩류는 혈당 지수가 낮아 혈당 상승을 천천히 유도하며,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킵니다. 샐러드나 수프에 콩을 추가해 보세요. 출처:D스타픽
냥식집사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브로콜리단호박라떼 어제 남은거 블루베리에 우유 계란한개 고구마 반쪽 먹으려고 준비 했어요. 조금씩 먹다 배불러서 고구마는 오후에 먹으려고 남겼습니다. 더우니까 간단히 챙겨 먹어요 야채가 똑 떨어져서 사와야 하는데 가까운 슈퍼를 미루며 못가네요. 온라인 주문 했더니 내일 배송해 준데요.
레몬그린
니봇 요거트 메이커 -내돈내산
제가 소개할 제품은 니봇 요거트 메이커 입니다. 지인이 지니어트 포인트로 요거트 메이커를 사서 잘쓴다는 말에 솔깃하여 저도 요거트 메이커를 사야겠다 했는데 지인이 사신 모델은 더 비싼 거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요거트를 만들어 본 적이 있어서 요거트 메이커는 일정 온도만 유지해 주면 되니 비싼 게 필요없겠다고 판단하여 요거트 메이커 중에 제일 싼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유청분리기도 같이 샀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제일 좋은 점은 원하는 점성(?)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거에요. 저희 집은 남편은 이마트 피코크에서 나오는 플레인 요거트를 먹고, 저는 이건 좀 묽어서 집에서 만든 요거트를 유청분리기에서 누름틀을 넣지 않고 수분을 뺀 정도의 점성(살짝 녹아서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 정도)의 요거트를 먹고, 딸은 누름틀로 꾹 눌러서 완전히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먹습니다. 요거트에 과일과 콜라겐 파우더, 견과류, 그래놀라를 쓱쓱 비벼 먹으면 맛도 좋고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어 느무 좋아요~👍
프리티뒤짱
단종 아이스크림
까마쿤 인기템 아니던가요? 단종인지 몰랐어요
수수깡7
혈기챌 9기 2일차인증
날짜 : 2024.08. 06.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전. 내용 : 어제저녁 참치김밥을 콜라와함께 먹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먹어서 오늘 아침운동을 다녀왔다. 식전 혈당이 106 나왔다. 더워도 꾸준히 운동을 해야겠다.
카타리나60
복분자.마.딸기.요그르트쥬스
아침 달달한 음료를찾는 남편을위해 건강까지 챙겨주기위해 복분자 마 넣고 갈았어요
껌씹는여우
8월 6일 (화) 혈당일기 9기 2일차 인증
24년 8월6일 오늘의메뉴 식빵 오늘의혈당 100 오늘은 식빵에 딸기잼을 발라서 먹었다 오랜만에 먹다보니 여러개를 먹었는데 맛있었다 앞으로 자주먹어야겠다 혈당은 100이었고 선방했다
zntkskzlzy
저녁은 찰옥수수 반개와 물
점심 먹기 전에 장보온 것 중에 찰옥수수 3개 2,000원에 사와서 소금만 넣어서 쪘는데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제일 작은 걸로 반개만 4시 50분쯤 먹었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간식으로 생각했지만 먹고 있으니 저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저녁도 따로 안 먹을 거니까요. 너무 맛있어서 반개만 먹기가 쉽지 않았지만 나머지 반개는 엄마 드려야 되서 남겨놨어요. 그리고 옥수수 2개는 일일이 까서 샐러드에 넣으려고 준비해놨답니다. 저녁에 라떼랑 산책 나갔지만 라떼는 20분 만에 들어왔고요. 저 혼자 1시간 동안 밤산책하고 들어와서 물 마셨네요. 오늘은 17,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9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샌드위치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딱이죠~
숲속의나무
요즘 잘 팔리는 저당 초코바 추천+후기!
요즘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은 데 살은 빼야되는 분들 강력추천 드립니다. 사진은 제가 찍지않았지만 먹어봤거든요!ㅎㅎ 넘넘 맛있습니다!! 바깥 쪽에는 크런치? 느낌이에요!(대충 바삭바삭)담에 한번 먹어 보세요! 출저:포토뉴스
촉촉한초코칩
혈당 일기 9기 1일차
24.8.5(월) 저녁 식후 혈당; 102 오늘은 쉬는 날이었다.. 일 할때는 잘 안먹게 되는데 집에 있으면 이것저것.. 저녁으로 소금빵이랑 컵누들을 먹고 아이스크림도 1개 먹고 복숭아도 먹어줬다~ 만족스러운 식후 혈당~`~
스타벅스DT
오늘 걷기 목표만큼 걸었어요
날이 더우니 아이스팩 겨등랑쪽에 하나 끼고 나갔는데도 금방 녹아요
껌씹는여우
점심은 요거트 샐러드와 마시는 오트밀
라떼는 집에 있고 나 혼자 11시 40분쯤 장보러 갔어요. 버스 3정류장 정도 되는 곳을 걸어 다녀서 좀 덥긴 했지만 물도 마시며 운동삼아 다녔왔답니다. 2시쯤 집에오니 12000보는 넘겼네요. 점심시간이 다되서 씻지도 못하고 얼능 준비했어요. 산책하면서 새콤달콤한 요거트가 먹고 싶었거든요. 샐러드에 요거트를 좀 많이 넣으면 어떨까 싶어서 요거트 샐러드를 만들어 봤어요. 야채는 당근과 파프리카만 넣고 사과 천도복숭아 토마토 담은 다음에 한가운데 그릭요거드 한스쿱 넣고 알룰로스와 유자청 조금 넣은 요거트드레싱 만들어서 야채와 과일에 듬뿍 뿌렸답니다. 그위에 시리얼하고 견과류도 충분히 넣고 그린올리브도 3개나 썰어서 중간중간 배치했네요. 요거트가 좀 많이 들어간 샐러드인데 배고파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어제 산 퀘이커 마시는오트밀 먹으려 아몬드브리즈 190ml랑 같이 준비했네요. 단백질이 많다고 그래서 요즘 너무 땀을 많이 흘려서 단백질이 좀 많은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점심은 마시는 오트밀을 먹을 생각을 했답니다.집에 우유도 없지만 저는 우유가 소화가 잘 안되서 많이 먹으면 손이 불편하거든요. 그래도 물보다는 아몬드 브리즈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아몬드브리즈 준비했네요. 아몬드 Breeze 190ml 다 넣었는데도 진한맛 밑이라 잘 안 섞이더라고요. 그래도 알맞는 맛까지는 넣어야 될 것 같아서 나머지는 물을 넣고 열심히 섞어서 먹었어요. 맛이 제법 있는거 보니까 약간의 당분은 있는건 같고 아무리 섞어도 안 섞이는 부분이 있어서 가로덩어리가 씹히긴 했지만 그것도 맛이 있었어요. 마시는 오트밀은 80g에 330칼로리이고 아몬드 브리즈가 190ml에 30칼로리라 총 360칼로리정도 됐네요. 다 마셔도 안에 좀 남았길래 여기다 물을 가득 부어서 마셨더니 그때부터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9기 1일차
8월5일 오후4시5분 혈당기록111 점심 볶음밥 후식 아이스크림 무더위가 지속되서 속도 답답하고 머리가 이상해서 점심으로 볶음밥을 조금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바깥에도 못나가서 마음도 몸도 우울해져서 점점 먹는것이 먹고싶지 않게 되고 라디오를 들어도 속머음을 달래는것도 쉽지가 않아 진짜로 울고싶기도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을 해야겠고 혈당도 높게 나오는건 안되기에 이럴수록 정신을 차려야겠다고 생각한다
ZGMF
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8.05 혈당측정시간 : 점심후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에 이른점심에 양식 으로 스테이크. 케이크 한조각 .아이스커피를 먹었다. 은근히 당수치가 걱정되었지만 그래도 수다떨다보면 떨어지겠지했는데 아니다. 저녁무렵 더 움직여야겠다
고모2
코코브루니 콜드브루라떼
이름도 참 길다 ㅋㅋㅋㅋ 근데 맛이 참 좋아요 ㅎㅎ 달달하니 맛있네요 이거 먹고 청소 시작해용 🎶
우리화이팅
8월 5일 (월) | 혈당일기 9기 1일차
날짜: 2024.08.05 혈당측정시간: 식후2시간 내용: 점심 먹기전 방울토마토를 먼저 먹어주고 20분후 식사로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바른 베이글 1개와ㅈ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식후2시간 혈당수치는 121mg/dL이 나왔네요.
미니미썬가드
8월5일 월요일 혈당일기9기1일차
날짜 8월5일 혈당측정 시간 : 점심식사 후 1시간 내용: 아침공복 상태에서 점심은 참치김밥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역시 식사후 카페인이죠.
레드12
혈당일기9기 1일차인증
8월5일 월요일 식단 양선지해장탕 김치 깍두기 측정 식사후 한시간뒤 90 회사에서 점심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어제 과음을 해서 속도 풀겸 해서 해장탕을 먹고 슬슬 아이스커피 한잔하고 회사에 올라가 측정해 보았습니다
쵸코파이팅구
폴바셋 초당옥수수 라인
폴바셋 옥수수라인 오늘 출시했다고 하네요~ 엄청 아이스크림이 달달해 보여요
수수깡7
혈당일기9기1일차
8월5일14시10분에 혈당체크 혈당수치 195 점심으로 거봉10알, 아이스대봉감한개 아몬드 한줌, 복숭아2개를 먹고 혈당을 바로쟀는데 좀 높게 나왔다. 공복혈당이 좀더 정확한걸까? 내일부터는 공복으로 재봐야겠다
강미미
딸아인 또 단거를~~🤣🤣
딸아이랑 같이 출근해서 치료하고 하다보니 이시간이네요 ㅋㅋ 잠시 메가커피 가있으랬더니 저래 칼로리도 높은걸 시켰어용 🤣🤣🤣. 죠리퐁라떼라나 모라나ㅜ 점심때 나가서 딸은 집에 데려다주고 와야겠어용 🤣🤣🤣🤣💓
자스민꽃
혈당일기 9기 1일차
8/5 (뭘) 측정시간/아침식사후 아침으로 김밥.아이스커피 식후 혈당 양호하네요 식단관리가 좀 힘든데 탄수화물을 줄이려고 노력중입니다
삼성맨
다이어트 스타벅스 그래놀라
귀리, 마카미디아,블루베리, 아몬드등을 메이플시럽, 아가베시럽, 비정제 원당과 함께 볶아 고소함과 달콤함의 조화로 요거트와 같이 먹으면 식사대용 및 건강한 간식이 되지요. 원재료명 귀리1(캐나다산),귀리2(캐나다산),비정제원당(사탕수수),귀리3(캐나다산),퓨어메이플시럽(단풍나무수액),마카다미아(호주산),건조블루베리[미국산/블루베리64%,설탕,해바라기유],해바라기씨(불가리아산), 구운아몬드(미국산),아몬드슬라이스(미국산),아가베 시럽,야자유[압착코코넛오일(베트남)],정제소금 영양정보 100g당 455kcal
초긍정파워
월요일 아침 비와서 집에서~~
900g이 빠졌는데 사실 왜 이렇게 빠졌는지 잘 모르겠거든요. 어저께 확실히 칼로리가 적은 걸 먹었는지 25,000보를 걸어서 그런 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 찔때도 애매할때가 있는데 이번엔 빠질 때도 그러네요😅 어제는 점심에 먹은 오트밀이 특히 맛이 없었는데 든든하긴 했거든요. 근데 다시 그렇게 먹으라면 먹기는 싫은데 효과가 있어서 조금 기분이 그러네요😆 새벽3시쯤에 마사지 받는데 비 내리는 소리가 계속 들리더라고요. 아~ 비가 제법 오는구나. 바닥도 적었겠다 싶어서 새벽부터 나가는 걸 포기했답니다. 그랬더니 엄청 여유롭게 있었어요. 모처럼 샐러드도 집에서 해먹었고요. 엄마는 안 드신다고 그래서 저 혼자 이거 다 먹었답니다. 배추 좀 썰어놓고 상추가 안 좋아서 상추를 많이 넣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이쯤에서 애사비드레싱 뿌렸어요. 과일은 드레싱 안 뿌려도 맛있는데 야채는 필요하잖아요. 그래서 드레싱은 야채에 우선적으로 뿌리는 게 낫더라고요. 그리고 나서 과일은 준비된 게 없어서 토마토 천도복숭아 사과를 1개씩 씻어 썰어 통에 담아놓고 한쪽씩 잘게 썰어서 담고 양배추라페 조금 베이비벨 치즈 반개 썰어놓고 견과류 시리얼 뿌렸죠. 그리고 저번에 만든 그릭 겨자 소스가 아직도 조금 남아서 그것도 맞어 위에다 무쳤네요. 아 올리브도 하나 남은 거 마저 넣고 마무리~ 주말 내내 너무 걸어다녀서 TV 하나 못 봐서 놀라운 토요일 틀어 놓고 보면서 천천히 음미하며 먹는답니다 제가 샐러드에 야채과일 견과류 시리얼 등등 아주 다채룝게 넣기 때문에 식감부터 재밌거든요😁 잡곡밥도 데워 한상 차림. 닭고기 뼈 있는 부분으로만 조금 데우고 배추도 잎부분만 놓고 집에 있는 반찬들 또 다 조금씩 꺼내 봤어요. 그 중에 오뎅볶음은 상해서 버렸답니다. 전체적 반찬이 조금 짜서 배추에 쌈싸서 먹었어요. 이렇게 아침 한끼 집에서 편하게 든든하게 먹었어요😄 아침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또 나를 버리고 어머니 돌침대서 자고 있더군요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잘 때 같이 자준 게 어디예요?😆😅 스트레칭으로 몸을 깨우고 루틴을 시작한답니다. 오늘은 또 얼마나 걸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성실한라떼누나
칼 치즈와퍼
아이스 커피랑 치즈 와퍼 과자랑 같이 먹었어요. 뽀또 과자 맛인데 치즈 향이 강해서 맛있네요 ㅎ 치즈 좋아 하시는 분들은 좋아 하실것 같아요
로블ㅎ
8월5일(월)/혈당일기 9기 1일차 인증
날짜: 2024.8.5.(월) 혈당측정시간대: 공복 섭취식단(음식): (8.4. 저녁시간) 밥, 양념돼지고기, 김치, 상추 (후식)팥빙수 내용: 저녁식사 후에 9시쯤에 후식으로 팥빙수 아이스크림에 팥과 망과를 추가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팥이 달달한 음식이다보니 아침 공복혈당이 95나 나왔다. 이런... 혈당관리를 위해 팥빙수 먹는 걸 조금 자제해야겠다.
핑코스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