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9기 6일차
2024.8.12. 측정시간 : 아침공복 어제 자기전 초코아이스크림 먹었는데도 아침 공복혈당이 괜찮다. 그래도 늦으시간 간식은 피헤야겠다
짜짜야
저당두유 추천합니다
저당두유 여러개 먹어봤는데 먹어본 두유중 가장 진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영양정보도 너무 좋고 원액두유 99.9%라 함량도 너무 좋아요 요즘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기는데 냉동실에 넣어놓고 얼려서 먹으면 건강한 아이스크림이 되고 좋네요 평소에는 비싼데 가끔씩 세일하는데 그때마다 사놓고 먹고있습니다
건빵맛과자
혈당일기 9기 2일차
날짜:8월 11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후 3시간 후 혈당측정결과: 97mg/dL 내용: 저녁으로 컵라면과 김치를 먹고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간단히 저녁을 먹어서 그런지 식후혈당이 낮게 나왔다
지호이모
혈기챌9기 7일차인증
8월11일 일요일 날씨 더움 측정시간 10시 34분경 측정수치 121mg 저녁을 8시반 넘어 먹고 요아정을 밤 10시 넘어 먹고 당뇨 측정하니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옴 와 무섭네 근데 요아정 하도 유명해서 막차탔는데 생각보다 너무 달아 실망 요거트인줄알았는데 아이스크림 이여서 한번더 실망 😞 나랑은 안맞는듯 다이어트해야지
왕비될거야
아점식후 디저트- 룩트 크래커 + 베라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룩트크래커는 가격이 엄청 쎄서(1개 1.8만원) 맛은 괜찮은데, 2번은 못 사겠어요~
숲속의나무
혈당일기9기 1일차인증
2024.8.11 맑고 더움 저녁식사 1시간후 측정 오랫만에 혈당측정해본다. 낮에 아이스크림, 냉커피,매실차, 옥수수콘을 먹고 저녁에는 막걸리한잔과 조기구이, 배추된장국, 매실장아치등과 밥반공기를 먹은후 한시간후 측정하니 상각보다 높은 결과가 나왔다. 전반적으로 당류를 많이섭취한것같다. 자제해야겠다.
캐시카우
저녁은 물
점심을 잘 먹어서 그런지 저녁은 물만 먹어도 괜찮았긴 했답니다. 점심을 생각보단 더 먹긴 했어도 많이 걸었으니까 내일 안찌면 좋겠네요 5시에 퇴근하고 다이소 가서 살게 있었는데 없더라고요.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이 안국역2호점에 있다길래 그냥 맘잡고 운동삼아 걸어갔어요. 창경궁 옆을 지날 때 사진입니다. 얼음 들어 있는 물통을 담은 물주머니였는데 2개나 사왔네요. 올 때는 도저히 다리가 아파서 버스 타고 집에 왔답니다. 집에 도착하니 23,000보는 걸었네요 집에선 라떼가 나만 기다리고 있으니까 라떼 저녁산책은 시키야 했거든요. 조금만 쉬다가 다시 나왔어요. 저는 한 20분이나 30분 산책하고 들어갈 줄 알았더니 거의 1시간 가까이 산책을 하네요. 라떼는 지가 맡고 싶은 냄새 따라 이리 가고 저리 가는데 저는 힘없이 따라 다녔네요😅😆 오늘은 26,000보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아메리카노
더운 날씨의 연속이네요 참새가 방앗간 못지나가죠 텀블러 챙겨서 스벅 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쉬림프
8월11일 혈당일기9기 6일차
2024.8.11 공복혈당 전날 저녁은 냉면 만두 두유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침에 일어나서 만보걷기 운동하고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3이 나왔습니다 잠을 4시간밖에 못자서 그런가...수치가 조금 높네요
용용님
혈당일기9기 6일차
날짜 - 2024.8.11. 혈당측정시간 - 아침 공복 오전7시 혈당 수치 - 123 내용 - 저녁 식사로 소고기야채죽을 먹었습니다 간식으로복숭아 와 카페라떼 한잔을 먹었습니다 혈당기록부터 당뇨 혈당 관리까지 지니어트 앱으로 관리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나도마당발
혈기챌5일차
8월11일오후9시1분전 아침 비빔면에 삼겹살 조금 구워서 곁들여먹고 점심은 스끼야끼 먹고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요거트음로 1개씩 먹고 저녁은 치킨먹었습니다.오늘은 과식을 좀 했는데 정상나왔습니다.
마이뽕
8월 11일 혈당일기 9기-4일차
8월 11일 아침 공복혈당 7:39측정 100 어젯밤에 아이스크림과 과일을 먹고 자고 새벽에 일어나 운동하러 나갔다가 넘어져 얼굴을 갈았다. 올해만 벌써 세번째 부상이다. 공복혈당이 주의를 요하는 수치까지 나온 것 같다. 원인모를 저혈당이 계속되다 갑자기 수치가 높게 나오니 걱정스럽다. 당장 내일 새벽운동을 나가는게 가능할지 걱정스럽다. 다음주엔 운동보다 식단으로 건강을 챙겨야겠다. 아침-전복죽 점심-현미븝, 삼치구이 저녁-김밥
가을이엄마
혈기챌 9기3일차인증
8월11일 일요일 저녁식전 혈당체크 낮엔 김치찌개로 식사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감기약을복용하는데 이것도 혈당에 영향을 주는걸까?
ㄱ비비안나
점심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통밀빵
출근할 때 집에서 챙겨온 샐러드와 통밀빵으로 가게 가서 점심 챙겨 먹었네요 집에서 야채랑 과일 차지키소스(방금 산책 끝내고 만든) 같이 챙겨봤고요. 올리브토마토통밀빵도 하나 챙겨왔답니다. 식자재 유통마트에서 옥수수도 5천원치 샀거든요. 다 찌고 그중에 5분에1개만 토핑을 쓸려고 챙겨왔어요. 한 반 쓰고 반은 마침 외삼촌이 산책 갔다 돌아오셔서 드렸어요. 외삼춘도 옥수수 좋아하시거든요. 쬐끔 있지만 맛보시라고 드렸네요. 샐러드는 밑에 배추 깔고 당근 파프리카 담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1쪽 통으로 두고 자두 놓고 방울토마토와 씨 뺀 수박을 올리고 그 위에 차지키 소스를 올린 다음 토핑으로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렸네요 샐러드 다 먹고 빵은 썰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차지키 소스 얹어 먹었네요. 이것도 되게 맛있더라고요. 갈수록 차지키소스가 마음에 드는 거 같애요. 새콤하고 오이가 오독오독 씹히는 게 마음에 들고요. 그릭요거트의 꾸덕하면서 느끼한 맛을 오이가 다 잡아주는 거 같애요. 당분간은 자주 해 먹을것 같아 건조 바질이랑 레몬 제스트도 생각해보고 있답니다. 맛있게 먹었는데도 땅콩을 좀 더 집어먹었네요😅 그리고 텁텁함을 우리 집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원하게 내렸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제가 추천하는 저당 간식 🩷TOP4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당관리에 도움이되는 저당 간식 TOP4를 소개해드립니다!!! 혈당관리에는 저당이 들어간 제품을 먹어야하잖아요! 그런데 요즘에 혈당관리에 힘을 쓰는 분들이 많아지니 다양한 제품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최근에 접했던 다양한 부류의 간식 중 기억에 남는 간식들을 하나하나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입니다 애초에 표지에 저당이라고 들어가있죠? 근데 진짜 드셔보시면.. 완전 이게 어캐 저당이야? 할 정도로 진짜 맛있는 음료수를 드실 수 있어요 장점은요!! 🔥프로틴의 맛이 안날정도로 맛있다 🔥저당 + 저지방이다! 🔥신상음료라 연예인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공신력이있지않을까 생각해요) 🔥맛이 다양해요 6가지! 딸기 바나나 초코 커피 멜론 쿠앤크가 있습니다 진짜 다 맛있어서 취향껏 드세요 그래서 이 음료! 목이 마른데 건강한 음료가 땡긴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영양표에서 볼 수 있듯이 당류와 지방이 아주 낮으신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최근 나온 음료중에 으뜸이므로 top1에 올리겠습니다!! 🌈🌈두번째!! 덴마크 인포켓치즈 오리지널입니다 이 치즈 정말 좋아요 단백질과 여러성분이 들어있는데 착한 당 함량을 가지고 있어요 이 제품의 장점은 🔥개별 포장이라 먹기 편해요 🔥치즈가 고소하이 맛있어요 🔥저당입니다!! 🔥단백질이 있어 미니 단백질 바 대용으로 드실 수 있어요 🔥녹혀서 다른 음식 토핑으로도 드실 수 있어요 당이 없는 건강에 집중한!! 포켓형 치즈다 보니까 간식으로 너무너무너무 먹기좋습니다 입이 심심하실 때 포켓형치즈로 간식을 건강하게 즐겨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ㅎㅎ Top2 인포켓치즈 오리지널이였어요!! 🌈🌈🌈파워에이드 제로입니다 저는 걷기 운동을 해서 이온음료도 많이마시는데요! 그리고 뭔가출출할때 배채우려고 이온음료도 마셔요 그런데 이온음료에 생각보다 당이 많아요.. 그래서 먹기 힘들었는데.. 파워에이드도 제로가 나왔답니다!! 🔥운동 후, 여가시간에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스포츠 음료입니다 🔥당이0g!!! 완벽한 저당입니다 🔥맛도 원작과 비슷해서 제로인줄몰라요! 맛있습니다 파워에이드같은 스포츠음료가 부담스러운 몇몇분들에게!! 파워에이드도 제로가 나왔다는 사실 알려드려요!! 편의점에서 지금 2+1행사하고 있다는 사실!! (8.10기준입니당 ㅎㅎ) 우리 회원님들 만보 걷기하시니까 걷기 운동하시고 가볍게 한잔하시기에는 이 음료만한게 없을 것 같아요 Top3에 랭크합니다!! 🌈🌈🌈🌈아워티 콤부차 자몽맛입니다 이건 제가 지인한테 받은 제품이라 ㅋㅋㅋ 5개받아서 타먹어보는데 넘 좋더라구요 들어보니 당도 없고 식이섬유도 없어서 물과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좋다고 해서 저도 먹어봤어요 어맛 그런데!! 간식대용으로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막 콜라나 탄산땡길때 물에 건강한 콤부차 하나태워서 먹으면 이것만한 간식 음료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맛있다 🔥맛이 3가지나 있다 🔥당이 없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에 좋은 음료수다 🔥콤부차 계열에서 인기 많은 제품!! 아워티 콤부차는 이거말고블루베리랑 레몬맛이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레몬으로 사먹어보려구요^^ 아워티 콤부차!! 건강한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top4입니다 ㅎㅎ 자 이렇게 오늘 저의 저당관리 간식 소개해드렸어요 혈당 관리에는 저당 식품이 중요하지요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해준 저당 제품과 함께 건강한 혈당관리해보아요^^ 오늘도 혈당관리 파이팅입니다!!
구룸구룸
뜌주 아샷추 무료쿠폰 썼네요 😊
처음 먹어보는데 먹자마자 이거 무슨맛이야?? 했어요 ㅎㅎ 아이스티랑 아메리카노 섞은맛인가?? 흠... 아메만 먹다가 이건 색다른 맛이네요 ㅋ 좀 덜 달면 좋겠다 싶어요~ 찿아보니 복숭아 홍차에 에스프레소 더한거라고 하네요 ㅎㅎ 산책 하다가 한잔 합니다 😊
우리화이팅
카페에서 커피를 ㅎㅎ
마시러 나왔어요 여기 휘낭시에 하고 쿠키 맛집인딩ㅎㅎ 오늘은 패스하구용 운동도 못했으니말여요🤣🤣🤣 그냥 커피랑 아이스크림만 사서갑니당 너무더워요 ㅋ 가는길 햇빛 장난아니네요 ~~
자스민꽃
브라보콘
남편이 아이스크림을 사다놨어요 입이 심심해서 하나까서 먹내요 이맛있는거는 자주먹으면 안돼요 다 먹어서 홈트라도 해야겠네요
어싱
8월 11일 (일) | 혈당일기 9기 6일차
날짜: 2024.08.11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쇼콜라크로와상에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 그리고 복숭아하나! 점심은 피자4조각에 치킨샐러드먹음 저녁은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서 패스할생각!!! 낼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다음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
스타벅스 품절 대란 '스포츠 키링' 사상 첫 재발매되나
키링이 예쁘긴하네요~^^ 재발매 고려중이래요
수수깡7
다이어트 시리얼 파머스 그래놀라 초콜릿넛츠 제품 추천합니다
제품명 : 파머스 그래놀라 초콜릿넛츠 칼로리 : 152kal(30g) 단백질 : 5g 나트륨 : 20mg 당류 : 1g 미만 탄수화물 : 18g 추천하는 이유 : 이 제품을 다이어트 시리얼로 추천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무설탕, 천연 감미료로 당을 낮춘 무설탕 그래놀라 이기 때문입니다. 가공버터나 버터 혼합 분말은 물론 불필요한 첨가물을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파머스 그래놀라는 단백질과 칼슘, 식이섬유가 풍부한 다이어트 그래놀라 제품입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한 영양식품인 귀리가 들어 있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포만감을 느낄수 있어서 좋습니다. 우유나 요거트에는 당연히 잘어울리지만 내용물이 크고 맛있어서 아이스크림이나 샐러드 토핑으로 뿌려 먹으면 심심함을 달래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GUNDDAM
레몬 아이스티로 힐링
폭염이 입추지나 견딜만 하다 했더니 그래 하면서 심통을 부리네요 일찌감치 항복하고 에어컨 아래로 피신해서 토스포인트로 소확행 힐링중 다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파인솔
점심은 맥날먹어요
점심으로 맥날 아이스크림과 햄버거 먹었네요 아이가 꼭 후렌치에 아이스크림을 찍어 먹는걸 좋아하네요 ㅎ 비싸네요 아이스크림
아미12
혈당일기 9기 5일차
측청시간은 24.08.11 일요일 아침식사후 30분 지나서 혈당 체크했다. 점심식사로는 한솥 도시락과 토마토와 당근 주스를 갈아 먹었다. 더우니까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는데 이온음료로 바꿔 마셔야겠다
Heej
혈당일기 9기 6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9기 4일차
8월 11일 11시 6분 식후혈당 측정아침 9시쯤 당근라페샌드위치와 토마토주스를 먹었다. 식후 두시간 지낭후 혈당이 110이니 괜찮게 나온것 같다. 어제는 오후에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당분이 상당히 많은 제품이었다. 가능하면 저당식품을 먹으려 노력하는데 가끔 흔들릴때가 있다.
알밤2
🎃공복 운동후 아침 식사
🎃공복 운동후 아침 식사 단호박라떼 어제 남은거랑 계란 고구마 방울토마토 챙겨 먹어요. 살랑살랑 바람이 시원한 아침입니다. 힐링 주말 보내세요.
레몬그린
일요일 아침 조금 홀가분하게 아침 챙김
200g만 쪘어요😀 어제 아침에 너무 열량이 높은 빵들을 제법 먹어서 많이 찔 가능성 높았거든요. 그래서 점심 오나오 먹고 이만보를 걸었지만 그래도 못 미더웠거든요. 500~ 600g 정도는 생각하고 있었는데 200g으로 막아서 정말 선전한 것 같아요. 물론 아직 완전히 마음을 놓을 단계는 아니랍니다. 가끔이지만 평소처럼 먹었는데도 이틀날까지 살이 좀 찔 수가 있더라고요. 여튼 한시름은 놨는데 여기서 안찌게 멈추기만 하면 되니까~~ 오늘도 화이팅🙂 오전에 여러 가지 한일(어머님 지인들 빵 선물을 할려고 해서 도토리 가든 가서 빵 사오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갑자기 마음을 바꾸셔서 사오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뭐 운동을 다른 데로 가죠😅 근데 그걸 나 샐러드 먹을때 얘기 하셨어요)이 좀 있어서 라떼랑 밥 차려먹기 전에 일어나자마자 잠깐 나갔다 왔답니다. 어제 아침산책 오래 3시간이상 하고 들어왔으니까 오늘은 조금만 걷겠다 싶더니 오늘따라 더 짧게 하고 들어올려고 하네요. 라떼 볼일보고 가벼운 마음으로 얼른 들어왔죠. 우선 샐러드부터 챙겼어요. 어머니가 오늘은 샐러드 안 드신다고 그래서 1인용 샐러드 만드는데 애사비드레싱 만들어 놓은 게 없어서 애사비드레싱을 만들었어요. 자두 좀 안 익은게 있어서 반개 쫑쫑 썰어 놓고 월남쌈소스 3T, 애사비3T와 다진마늘과 할라피뇨도 썰어서 추가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깔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배추 꽁다리 썰어놓고 양배추라페 넣고 사과 정도 추가했네요. 자두는 아까 애사비드레싱에 넣어 우선은 패스. 오늘은 과일이 작았답니다. 사실 수박을 까먹고 그냥 했더라구요😅 그리고 두부쌈장 만들려고 으개서 볶아 놓은 두부가 아직도 남아 있길래 이것도 전체적으로 샐러드에 뿌리고 찰옥수수와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 했답니다. 오늘 샐러드는 두부 샐러드로 좀 하얗네요. 빨간색이 좀 부족하지만 가끔 이럴 때도 있죠. 원채 내샐러드는 알록달록하니까 가끔은 심심해 보이는 것도 색다르네요😁 아침에 어머니는 어제 한 누룽지 끓여 드시고 반찬으로 가지구이를 해주셨어요. 알룰로스 넣은 저당 간장양념장까지 만들어주셨답니다. 가지는 맛을 낸다고 버터를 조금 넣어서 구웠지만... 후라이팬에 구어진 가지는 달큰하면서 담백함이 다른 가지 요리하고 또 다른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고 전 간장 조금만 찍어서 먹었네요. 저당이긴 해도 간장이 짜니까. 내잡곡밥으로 아침도 맛있게 클리어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아침은 잘 먹으면 좋겠죠😁 마음 챙김 두 번째 사진 라떼에요. 나랑 잤었는데 새벽에 나 마사지 받는 동안 어머니 침대로 도망갔더라고요. 거기서도 잘자고 있었어요. 스트레칭 하나하고 플랭크도 1분씩 두 번 했답니다. 그리고 라떼랑 산책 나왔거든요. 아침에 해가 구름에 가려서 잠시 노을처럼 저렇게 보일 때가 잠깐 있더라고요 😊 우리라떼는 나온지 5~6분도 안됐는데 저렇게 나 가기 싫다는 표정을 해가면서 벤치에 앉아서 날 뚫어지게 쳐다보네요. 천천히 달래가면서 볼일은 봐야지~ 하며 아파트 내만 조금 돌아다니다가 빨리 볼일 보고 맘편히 들어갔어요. 요즘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 한다고 아침밥을 집에서 먹을려다 보니까 라떼가 얼른 들어간다고 몸짓하면 그래하며 기쁜 마음으로 들어가고 밥 먹고 저 혼자 다시 나와서 만보오전산책하면 되죠 뭐~~🤗
성실한라떼누나
혈기챌 9기 7일차
8월 11일 일요일 날씨:맑음 일요일 공복수치 어젯밤 목살훈제고기에 쌈싸서먹고..동네 산책후 아이스 커피 한잔 마시고..잤다. 고기도 많이먹고 쌈장에 고추 찍어먹고.공복혈담치곤 ..조금 그렇네~ㅠ 적당한 량조절이 필요하다
뜡이맘
혈기챌 9기 6일차
날짜: 24년 8월 11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공복 4시9분 내용 : 저녁을 콩국에 말아서 먹고 걷기 20분 요즘 들어 단것이 땡겨서 빵과 아이스크림 간식으로 먹었고 파프리카도 먹었음.
우화맘
혈당일기 9기 6일차인증
저녁식사4시간후 잠자기전 공복 혈당 저녁 삼계탕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케이크 달달함에 취해 할수없이 섭취했지만 너무 맛있었다 정상 혈당 입증 달달한게 나쁘다고는하지만 아주 가끔은 삶의 활력이 된다
딸기초코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8월 10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수육국밥을 먹었다.그리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마시고 만보걷기를 하고와서 점심엔 과일로 먹고 저녁먹기전 혈당체크를 했는데 정상이어서 다행이다
은남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