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점심 먹고 나서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먹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시원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먹기 ㅋ

아점후 커피 먹었어요,ㅋ 밖에는 정말 찜통이네요

포메다둥이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아이스커피 먹기 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아로 잠도 깨고 소화도 시켜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친구들 만나러 나갔다왔어요 오늘은 해가 안나서 그나마 걸어갈 만 했네요 한참 수다 떨고 커피 마시니 스트레스가 좀 풀리네요 방학 빨리 끝났음 좋겠어요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아이스아메리카노

치케 도착

라방에서 주문한 치케들이 도착했어요 냉동으로 잘 왔네요 아이스크림 떡은 사은품이에요 바스크 치케 기대 됩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치케 도착

목요일 아침 금식후 비빔우삼겹웜볼(샐러디)

300g 빠져서 1키로 찌기 전으로 돌아가긴 했어요. 그런데 아침에 좀 찌뿌둥해서 그런지 뭐 좋고 그러진 않더라고요. 당연하는 생각이 드나봐요🤔 내가 또 작은 일에 감사한 것이 그새 잊어먹고 있네요😅 이게 다 금식 때문이에요. 물을 못 먹으니까 사람이 여유가 없잖아요~~ 종로 보건소에서 주민에게 해주는 대사 증후군 검사가 금식이 필요해서 어제 10시부터 물도 금식했답니다. 저는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못 마시니까. 그것도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조금 일찍 갔는데 얼른 해주시고 간단한 피검사까지 손가락을 찌르더라고요. 이런 피검사는 정말 모처럼 해봤네요. 혈관으로 안해서 좋았지만 간단한 거라 이게 가능했을 거예요. 저는 사실 최근에 피검사를 해서 다른 거는 알고 있었는데 인바디가 걱정되기도 하고 무료라 해서 받아본 거거든요. 근데 근육량이 보통이래요. 다이어트전에는 근육량이 평균 미만이었거든요. 체중을 20kg이나 뺐으니 혹시 근육도 더 빠졌을까봐 걱정했는데 평균이라면 오히려 늘었다는 얘기겠죠? 너무 좋았답니다😁 다른 것도 다 정상이고 혈압약을 끊은지 좀 됐는데 혈압도 좋고 혈당도 정상이래요~ 저는 지역구민중에 정상군의 속해서 1년에 한 번씩밖에는 검진을 못 받는다고 하고요. 1년후에 예약을 해주더라구요. 다 받고 운동할 때 도움되는 탄력밴드도 선물을 주더라고요. 요즘 국가기관에서 이런 거 할 때 선물 주는 것도 꽤 있어요. 뭐 지역마다 다를 수는 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따로 검진 같은 거 잘 안 받고 그러신 분들은 좀 더 간단하게 체크할 수도 있고 그분한테 맞는 운동 처방이나 식단 처방 받을수 있대요. 이게 연령대가 더 있으시면 다른 검진도 하나 더 있었는데 저는 연령대가 안 맞아서 대사 증후군만 검사했답니다. 그렇게 나와서 바로 근처에 있는 샐러디에 가서 비빔우삼겹웜볼를 채소추가(+1,000)해서 시켰어요 안쪽에 잡곡밥이 어느정도 들어가 있어요 소스는 고추장 소스라  더 칼로리 낮은건 없냐니까 오히려 이게 칼로리가 제일 낮대요. 그런데 소스 그램를 체크했나 모르겠어요. 이게 추천 소스이기도 해서 갖고 와서 6분의1  요정도 뿌려서 무쳐 먹었어요. 텁텁한 고추장이 아니고 새콤 달콤한 가벼운 고추장드레싱이더라고요. 고추장 드레싱도 맛있었는데 저는 칼로리 생각해서 좀만 넣어 먹었어요. 너무 작게 넣어서 대부분은 그냥 샐러드와 우삼겹을 먹었지만 우삼겹은  간이 돼 있더라고요. 그래서 괜찮았어요  우선 야채 먼저 먹고(야채 추가해서 제법 야채 먼저 먹을만 했어요) 우삼겹이랑 야채 먹고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밥과 우삼겹, 야채를 비벼서 먹었네요. 먹을 때는 잘 먹었다는 생각은 들었거든요. 근데 샐러디에서 나오고 한시간 정도 걸으니 벌써 배가 편할정도라 포만감이 별로 없더라고요. 내가 아침을 워낙 잘 차러 먹어서 외부에서 뭘 먹었을 때 양이 작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특히 샐러드가 집에서 워낙 거하게 먹다보니 밖에서는 항상 작다고 느껴요😅😆 아침에 깨기전 라떼 예요 이번엔 누나가 마사지도 받고 오고 나서의 라떼. 어느 정도 깨가지고 눈으로 저를 살짝 보네요 시간 여유가 별로 없어서 10분 만에 라떼 잠깐 볼일보고 왔어요. 그 잠깐 사이에도 사진 찍다니까 눈을 질끈 감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금식후 비빔우삼겹웜볼(샐러디)

다이어트 시리얼 ~ 꼬박꼬밥 프로틴 시리얼 추천해요

◇ 제품명 :: 꼬박꼬밥 프로틴 초코, 프로틴 딸기 ◇ 칼로리 :: 144kcal (35g) ◇ 단백질 :: 17g ◇ 당류 :: 3g ◇ 추천이유 :: 제품 뒷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이어트 할 때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는 시리얼로 제조된 제품이라 식품유형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으로 되어있어요~ 일반식을 대체할 수 있게 각종 영양소가 충분히 들어있다는 말이겠죠 거기다 프로틴 시리얼이라서 단백질 함량이 일반 시리얼에 비해 훨씬 높구요~  무엇보다... 당류가 아주 낮아요!! 다이어트시에 단백질 잘 챙기는 것과 동시에 당섭취를 줄이는게 식단의 핵심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꼬박꼬밥은 딱!! 단백질 함량 높고, 당류는 낮게 설계되어 나와서 다이어트할때 시리얼이 드시고프다...하면 요 제품 추천드려요 제품을 뜯으면 안에 스푼이 들어있어서 직장인분들은 출근할때 가져가서 드시기 편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딸기맛과 초코맛을 먹어봤는데요 맛에서는 아무래도 프로틴시리얼인데다  당류함량이 낮다보니 일반 시리얼만큼 달고 맛있지는 않았어요 프로틴 특유의 맛도 조금 나고요 하지만 바삭바삭 식감이 정말 좋고, 딸기맛, 초코맛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씹히는 요거트볼이 달콤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ㅎㅎ 특히 초코맛은 아래에 초코칩이 가라앉아있어서  식사의  마무리를 달콤하게 끝낼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았어요😍 ((전에 썼던 식단일기도 참고)) https://geniet.co.kr/community/diet_diary/52851086 사실 한끼 식사를 대체하기엔 양은 좀 부족한 면이 있지만 다이어트 시 간식으로, 운동후 출출할때, 하루 단백질이 좀 부족한 식사를 했을때 보충용으로 먹기에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지니어터 분들에게도 추천해봅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다이어트 시리얼 ~ 꼬박꼬밥 프로틴 시리얼 추천해요

제가 먹어본 제로 칼로리 음료 추천과 비추천 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제로음료수를 가지고 왔어요 제품 리뷰해드리려고 제가 직접 먹고 직접 평가했답니다 그 결과 추천 비추천하는 음료를 알려드려요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다다익선이잖아요 ㅎㅎ 하나하나씩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제로칼로리 음료가 유행하는 이 시점 저의 리뷰가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 🩵1번주자-코카콜라 제로 레몬 맛🩵 너무나도 유명한 코카콜라죠? 그런데 코카콜라가 새로운 맛을 예전에 출시 했더라구요 바로 레몬맛입니다 펩시도 레몬 라임맛이 있는 걸로 아는데 펩시 보다는 조금 더 탄산의 맛이 강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칼로리가 제로라서 탄산이 땡기시는 분들은 웰치스 이런 거 말고 코카콜라 제로 레몬 맛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카콜라 원조가 제일 낫다고 생각 하지만 다른 맛이 땡긴다면 레몬 맛을 가장 추천 드리고 싶네요 원주와 다른 색다른 맛을 느껴 보고 싶으신 분에게, 그리고 탄산이 너무나도 땡기는 분들에게 이 음료를 추천합니다 🩵2번주자- 디저트39 제로 아이스티🩵 여러분 디저트 39 라는 카페 들어 보셨나요? 요즘에 아주 유명해 지고 있는 곳인데 아주 저렴한 값에 양 많은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카페 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잘 팔리는 메뉴 중에 하나가 디저트 39 빅사이즈 제로 아이스티인데 너무 맛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제로 칼로리라고 하냐 할 정도로 달고 먹고 나면 텁텁 함 없이 깔끔한 아이스티 맛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2900 원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 가게가 주위에 있다면, 편의점 제로 아이스티보다 이 제로 아이스티를사 먹을 것 같습니다 제가 먹었던 아이스티 중에 세손가락 안에 드는 제품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추천 강추강추!! ❤️3번 주자- 코카콜라 체리맛❤️ 세번째는 코카콜라 체리맛입니다 체리가 들어가서 엄청 향긋 할 줄 알고 제가 구매를 했는데요!! 그런데 맛이 생각보다 많이 별로였습니다ㅠㅠ 인위적인 맛이 강하게 낫고 탄산 음료보다 과일 주스 같은 것에 탄산을 넣은 그런 맛이 났다고 해야 할까요? 식감이 그렇게 좋진 않았습니다... 코카콜라 원조나 앞서 소개해 드린 코카콜라 레몬은 정말 추천 드리지만 이 음료는 맛이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진짜 궁금 하신 분들 에게만 추천 드리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제로 칼로리니까 먹는데 부담은 없겠어요 ㅎㅎ 🩵4번째 주자- 보성홍차 아이스티🩵 이제품은 보성 홍차 아이스티인데 정말 강력 추천 드립니다 아이스티 맛이 나긴 하는데 홍차 맛도 나서 어른 그리고 아이 모두가 좋아할 만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제로 칼로리지만 아니 어떻게 이게 제로 칼로리야!!! 라할 정도로 깔끔하고 맛있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제가 이 제품을 살 때 원플러스 원으로 구매 해서 2300 원에 구매 했습니다 아주 저렴 하지요? 아이스티 요즘에 많이 드시던데 홍차에 맛도 같이 즐기고 싶은 분에게 이 음료를 강력 추천합니다. 맛은 제가 샤인 머스켓을 좋아해서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조합이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다른 맛으로 사과 맛도 있습니다 사과 맛도 굉장히 맛났어요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서 애플맛 또는 샤인 머스켓맛!! 본인이 원하는 맛 중 어느 것을 선택 해도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든 제품이었습니다 넘 맛났어요☺️☺️ 🩵다섯번째 주자- 에너지부스트🩵사실 이 음료수가 진짜 진또배기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맛은 음료 맛인데 포카리보다 조금 더 찐한 맛이구요! 이혼 음료라서 안에 전해질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운동하기 전후에 먹으면 너무 좋은 음료 입니다 그리고 안에 면역을 도와주는 아연까지 들어가 있어서 건강에도 적합한 음료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요즘 주위에서 운동 하시는 분들은 다 이제품 드시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포카리스웨트보다 이 음료가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카페인도 들어가 있어서 일에 능률을 올려 주기도 한답니다 에너지 부스트 진짜 맛있으니 1번 드셔 보세요. 제로 칼로리예요!! (단 안에 카페인이 들어가 있어서 카페인 약하신 분들은 드시면 안 됩니다) 자 이렇게 제가 총 5가지의 제로 음료수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리뷰를 주기 위해서 제가 직접 다 제 돈주고 산 제품 들이에요 굳이 우선순위를 매긴다면!! 운동할 때 필요한 음료수 > 5번 에너지부스트 탄산음료 추천 > 1번 레몬 콜라 맛있는 제로 음료수 추천 > 4번 홍차 아이스티 샤인머스켓맛 이라고 정리 해 드릴 수 있겠습니다 요즘에 제로 칼로리로 다이어트에 도움 받으신 분 많으시죠 앞으로도 그냥 칼로리 있는, 당이 많은 음료수보다! 몸에 그래도 덜 해로운 제로칼로리 음료수를 마시면서 건강 잘 관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제가 먹어본 제로 칼로리 음료 추천과 비추천 드려요🩷

혈당 일기 8기 4일차 인증

2024.07.31 덥다 맑음 저녁 식사 2시간 후 측정 늦은 저녁을 된장국 미역무침 오뎅으로 간단히 해결후 너무 더워서 더위사냥 아이스 반개로 더위를 식히고 또 입이 심심해서 볶음 땅콩을 한주먹 까 먹엇더니 헉 기준치를 넘겨버렷다 깜놀이다 늘 관리 잘해야지 하면서 마음이 느슨해진다 낼 부터는 증말 음식 조절 잘 해야지 다짐한다

proximab님의 프로필 이미지

proximab

혈당 일기 8기 4일차 인증

혈당일기8기4일차

측정일자:7.31 측정시간:23:26(식후5시간) 내용:19:00~21:40까지 숯불갈비,냉면,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음.식후혈당은 잘 관리되고 있음. 운동을 병행하면서 좀더 관리를 해야겠음

숨은꽃처럼님의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혈당일기8기4일차

7월 31일(목) 혈당일기 8기 7일차

저녁식사후 마지막에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그런가 최근 역대급수치네요; 내일은 야채위주로 식사하기

헬로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헬로12

7월 31일(목) 혈당일기 8기 7일차

7월31일(수)혈당일기8기 6일차

날               짜: 7월 31일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저녁식사3시간후  혈당측정결과: 114mg/dL 내              용:  점심 겸 저녁식사로 9가지 잡곡이 들어간 잡곡밥에 대패삼겹살 듬뿍 들어간 김치볶음밥를 만들어서 부드럽게 느껴져요.. 원래는 흰 쌀밥에 하는 게 더 맛있는 데 찬밥이 잡곡밥밖에 없어서 이렇게 했는 데도 매콤하고 달달하게 잘 먹었다 저녁 후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했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7월31일(수)혈당일기8기 6일차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시간 : 2024년 7월 31일 식후 2시간 후 식사 : 잡곡밥, 부추 양파 계란전, 오이고추 식후에 고민하다가 아이스크리무하나 먹었다. 특별히 혈당 올리는 음식을 안 먹은 거 같은데 그래도 너무 높은 것 같다.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혈당일기 8기 3일차

2024.07.31 취침전 저녁메뉴 단호박샐러드,김밥 반 단호박 샐러드만 먹으면 허전해서 김밥 반개도 먹었다.거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추가 해서 먹었다

바다가고싶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가고싶다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31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 7월 31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해서 홈트하고 아침에 체리 3알 사과 반개 먹고 돌체라떼 한잔 마시고 간식으로 옥수수 한개 먹고 점심 식전에 체크 내용 : 아침에 체리 3알, 사과 반개 먹고 콜레올로지 티 한잔 마시고 혈당체크를 했는데 너무 높게 나와서 옥수수 한개 간식으로 먹고 점심 식전에 다시 체크했는데 낮게 나와 다행이다. 콜레올로지 티도 마시고 바로 체크하면 전혀 혈당에 도움 안되는 것 같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31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5일차 인증

2024년7월31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점심 식사 4시간후 (오후5시13분) 점심 식사로 오늘은 간짜장 한그릇  먹었네요 거기에 아이가 볶음밥 다못먹겠다고 저에게 나누어준 것까지 좀 오늘도 점심을 많이 먹은것 같아요  간짜장이 칼로리가 800도 넘는다고 하던데 맞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짬뽕 보다도 높다고 하니요 간짜장 소스까지 전부 거의 싹 비웠는데 거기에 볶음밥까지 먹었으니 칼로리가 엄첨 났네요 그래서 얼른 걷기 운동도 열심히 바로 해주고 왔구요 2시간 넘게 땀을 비오듯 흘려준 덕분인지 그래도 혈당이 엄첨 높게 나오진 않아줬네요 오늘도 500ml정도 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까지 먹어줬는데도요 어제는 좀 높게 나오더니 오늘은 그래도 101로 유지가 되어주었네요  전 내일도 정상적인 혈당 유지를 위해서라도 운동도 빠지지 않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음식관리도 신경써서 하구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5일차 인증

텀블러 한잔

산책 나와서 텀블러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며 7월 보내줍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텀블러 한잔

“요즘 간식에 이것 들어가면 대박”… 두바이 초콜릿 덕에 피스타치오 간식 봇물

“요즘 간식에 이것 들어가면 대박”… 두바이 초콜릿 덕에 피스타치오 간식 봇물 피스타치오맛 간식들 연이어 출시 해태, 피스타치오 홈런볼·오예스 출시 아티제 빙수, 스타벅스 크림 콜드브루 선보여 피스타치오 수요 높아지면서 품절되기도 (왼쪽부터) 해태제과 오예스 피스타치오, 홈런볼 피스타치오.  [사진 = 해태제과 제공]© 제공: 매일경제   두바이 초콜릿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피스타치오가  함유된 간식들도 ‘우르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두바이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피스타치오 맛  과자, 커피 등 먹거리가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해태제과는 최근 홈런볼 피스타치오 개발을 마치고 판매에 돌입했다. 기존 홈런볼에는 초콜릿이 들었으나,  이번 출시된 신제품에는 과자 안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들어있다.  온라인이나 대형마트,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4개입 번들 기준 6240원이다. 앞서 해태제과는 대표 과자인 오예스 피스타치오 맛을 지난 6월 출시했다.  오예스는 빵 사이에 마시멜로가 아닌 초코크림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식감에 크리미한 맛을 더한 과자다.  오예스 피스타치오는 초코크림 대신 피스타치오 크림을 넣었다.  또한 빵 부분에는 피스타치오 분태가 콕콕 박혀있다.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먹거리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피 스타치오를 활용한 빙수도 새롭게 출시됐다.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최근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시즌 한정 빙수를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피스타치오 크림과 견과류 토핑을 듬뿍 올렸다.  고품질 피스타치오 생크림을 직접 블랜딩해 부드러운 풍미와 피스타치오 특유의 향이 특징이다.  해당 빙수는 오는 9월 30일까지만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크림 콜드 브루에 피스타치오를 넣은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초록빛 비주얼이 인상적인 음료로,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특히 음료를 마실 때마다 씹히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이 음료의 풍미를 극대화한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 이처럼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피스타치오 수요도 늘고 있다.  이에 따라 피스타치오 가격도 크게 뛰었다.  제과·제빵 재료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기준 탈각  피스타치오 1㎏은 3만원에서 비싸게는 6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피스타치오를 가루 낸 분태는 3만~4만원대고, 페이스트는 1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대개는 품절 되거나 구매 수량을 제한한 곳도 있다. 한편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는 나날이 커지고 있다.  이달 초 편의점 CU가 선보인 두바이 스타일 초콜릿은 편의점에선  구매하지 못할 정도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출시 가격이 4000원이지만, 온라인에서는 최대 2배 가격에 팔릴 정도다. 변덕호 님의 스토리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요즘 간식에 이것 들어가면 대박”… 두바이 초콜릿 덕에 피스타치오 간식 봇물

순하게

식사후 순하게 라떼한잔 늦게 커피 마시면 잠에 방해되서 순하게 마셔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순하게

혈당 일기 8기 6일차

24.7.31(수) 공복 혈당 ;107 어제 거하게 순대국을 먹고 아이스크림도 2개나 먹어줬다.. 복숭아로 달달함을 채우고~ 간단하게 스트레칭...  만족스러운 공복 혈당 수치~~~

스타벅스DT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타벅스DT

혈당 일기 8기 6일차

아들 생일케잌 주문차 베라 방문

미리 아들 생일케잌 주문하러 왔는데... 당일에와서 사도 되겠어요 다양한 베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경하세요~^^ 눈사진 보니 여름에 시원하네용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들 생일케잌 주문차 베라 방문

혈기챌8기 6일차 점심 2시간뒤 187

점심 치즈돈가스 하나도 남김없이 싹싹. (밥과 양배추샐러드 입가심 쫄면 한젓가락) 식후 라떼한잔  또 최고치 경신.. 진짜 한끼도 용납이 안되는듯.. ㅠ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8기 6일차 점심 2시간뒤 187

한층 로맨틱한 여름 제주도"... 8월 제주 해바라기 명소 BEST4

8월은 1년 중 가장 뜨거운 타오르는 달이지만 그만큼 자연의 생생한 풍경들을 만나볼 수 있는 달입니다.  무엇보다 휴가철이기에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 수 없는데요. 오늘은 휴가철 가장 많이 방문하시는 국내 여행지 제주도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제주 해바라기 명소 4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8월 가장 해사하고 타오르는 해바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떠나보길 바랍니다. 고흐의정원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56 - 매일 09:30-18:30 -입장료 성인 12,000원 소인 8,000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제주 해바라기 명소 고흐의 정원입니다.  제주 고흐의정원은 미로정원, 파충류관, 3D 착시 아트관, 고흐의정원 카페, 해바라기 꽃밭까지 고흐에 관련한 작품들을 활용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파충류관에서는 파충류를 직접 만져보는 체험과 고흐의 작품들을 미디어 아트 AR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2시간은 훌쩍 흘러가는 제주 실내 명소로도 추천드리는 고흐의 정원입니다. 특히 해바라기 꽃밭은 성인 키를 훌쩍 넘는 큰 키의 해바라기 군락으로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어 인생사진을 남기기 좋은데요.  고흐의 정원은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할인 예매처 바로가기) 할 경우 저렴하게 입장 가능하며 또 인근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도 가까워 함께 방문하면 좋은 8월 제주 가볼만한 곳입니다. 서우봉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69-1 유채꽃명소로도 잘 알려진 서우봉은 여름이면 유채꽃 뒤를 이어 해사한 해바라기꽃이 만개합니다.  서우봉 해바라기 스팟은 입구에서부터 불과 도보 10분정도 소요되어 부담없이 누구나 오를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우봉에 해바라기 스팟에서는 만개한 해바라기와 함께 에메랄드빛 함덕해수욕장과 새하얀 백사장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어 여름철 가볼만한 제주 명소로도 추천드립니다.  또 일몰 명소로도 유명한 서우봉이니 핑크빛 제주 노을과 타오르는 해바라기를 여유롭게 노을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 - 제주 제주시 번영로 854-1 - 매일 09:00-19:00 - 입장료 : 개화시기 5,000원 / 개화 전,후 시기 3,000원 제주 대표적인 해바라기 명소 김경숙 해바라기 농원입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원은 무려 1만여 평 농지에 성인 키를 훌쩍 넘는 해바라기 75만송이를 만나볼 수 있는 제주 해바라기 명소입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에서는 해바라기 개화시기를 조절하여 1,2,4구역은 7월 중순까지, 3구역은 7월말-8월초까지 해바라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김경숙 해바라기 농장는 입장료를 지불하면 입장권과 함께 농산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되어 해바라기 농산물 또는 아이스크림, 음료, 해바라기씨로 교환 가능해 눈과 손까지 든든한 제주 8월 가볼만한 곳입니다. 제주 항파두리 항몽유적지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항파두리로 50 고려시대, 몽골의 침입에 마지막까지 항전했던 삼별초의 흔적이 남아있는 항파두리 항몽유적지는 제주 공항 인근 숨겨진 제주 꽃 명소입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수국 가을에는 코스모스 등 다양한 계절 꽃이 심어져 있어 제주의 4계절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이면 길쭉한 해바라기들이 시원한 풍경을 연출해 멀리 보이는 제주 공항의 비행기와 함께 비행기 샷까지 남길 수 있어 특별합니다. 무엇보다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유적지 내에 전시관과 기념비,토성등의 유적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역사적 의미가 있는 제주 명소입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한층 로맨틱한 여름 제주도"... 8월 제주 해바라기 명소 BEST4

여름의 이상과 현실 특징🤣🤣

여름 특징이 잘 드러나는 네장의 사진 가지고 왔습니다 옷을 입었을 때 옷 입은 부분만 안 타는 거 커피의 부정적인 영향을 읽으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기 같이 붙어 있고 싶지만 붙어 있으면 너무 더운 날씨 반바지 입었을 때 차 시트에 끈적이는 내 피부 ㅋㅋㅋㅋㅋㅋ 완전여름 특징입니닼ㅋㅋㅋㅋ 왼쪽은 이상 오른쪽은 현실이내욬ㅋㅋㅋ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여름의 이상과 현실 특징🤣🤣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6일 

 식사후 2시간 후 혈당 측정  -식사후 혈당관리를 위한 노력: 식사후 걷기 완료 오늘의 식사메뉴 6. 치킨랩 샌드위치, 딸기바나나주스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6일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6일 

더운 오후에 아이스커피

날이 너무 덥네요 푹푹 찌는 날 얼음커피로 온도 내려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더운 오후에 아이스커피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얹은 수박

걷기 운동겸 장보기까지 해서 두 시간 정도 걷다 왔어요. 만보는 넘겨 들어왔는데 어제 배달된 새로운 신발로 갔다왔거든요. 신발이 그렇게 편하진 않네요😅 새신발이라서 그런가? 운동화라 편한 신발인데... 내가 발이 아프니 2시간 정도 걸으니 발이 불편하네요😅 이제는 왼쪽 오른쪽 손목도 삔듯이 아파서 파스도 바르고 다니거든요.  장본것도 배달와서 정리하고 다이어트용 아이스티 1잔에 스쿼트도 하고 씻고 점심 챙겼네요. 오늘 아침을 너무 잘 먹어서 점심은 검은콩 두유 한 잔만 하려니까😆 그게 섭섭하더라고요. 그래서 수박은 좀 먹어도 될 것 같고 오이는 토마토랑 같이 안 먹다 보니 샐러드에서 빼버려서 다르게 먹을 필요가 있드라구요. 그래서 저번에 나래가 만든 차지키소스가 생각나더라구요. 주재료가 오이와 그릭요거트라 집에 있으니까 만들어봐야겠다 싶었어요.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를 얹은 수박입니다. 차지키 소스를 찾아보니까 오이을 소금에 10분 절이라고 돼 있더라고요. 그리고 그냥 짜기만 했어요. 이건 양배추 라페랑 비슷한데 제가 지금 손목이 아프기도 하고 그럼 좀 짤 것 같기도 하고 바로 먹어야 되는데 시간도 걸릴 것 같아서 저는 오늘은 그냥 생오이로 만들었어요. 그래서 차지키 소스라고 부를 수는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그냥 오이그릭요거트라고 했네요. 라라들꽃님의 레시피를 참조했고요. 오이를 조금 적게 준비됐으니 레몬즙, 올리브오일, 알룰로스는 1T보다 적게 다진마늘1t, 그릭요거트100g정도 넣고 섞었네요. 레몬제스트랑 건조바질도 레시피 있는데 이건 집에 없으서 패스했어요. 근데 바질은 있어야 되는 거 같긴 하더라고요. 다른 레시피에도 있었는데 이번에 먹어보고 나중에 생각해볼려구요. 이번에는 맛 없는 수박이라 동생이랑 엄마가 덜 먹었답니다. 그래서 양도 작은데 아직까지 있었고 대신 요거 남았어요. 수박 깍두썰기 한 중앙부분이라 수박씨도 많아서 일일이 포크로 뺐어요. 여기다 만들어 놓은 오이그릭요거트 듬뿍(오늘 만든 거 다 넣을라다가 참았어요😅) 올리고 또 오늘 아침에 맛이 살짝 달라진 찰옥수수가 아직도 남아서 그것도 듬뿍 뿌리고 견과류까지 살짝 추가했네요. 보기에는 근사한 에피타이저나 디저트 같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검은콩두유와 오이그릭요거트얹은 수박

휴가 먹거리 2

카페 왔어요 눈꽃 빙수 2인 빙수라네요 우유 케이크랑 미숫가루 라떼 절대로 깔끔하게 먹을 수 없어요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휴가 먹거리 2

더워서 넥쿨러하고 나가요

일단 잘얼려놨어요 나가면서 목에 두르고 나갔다올께욬 ㅋㅋㅋ 개목걸이 아니예요 ~목에 두르는 아이스밴드같은거예요  살아서 돌아올께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더워서 넥쿨러하고 나가요

하루 야채 BB

센타에 들렀는데 센타장님께서 한개 주시네요.  와우 하루야채 30가지비타민c 콜라겐 듬뿍 좋은음료네요. 맛이 달지않으면서도 풀냄새도 나고 딸기향 당근향도 나는군요..변기에도 아주  탁월하다고 써 있네요  오늘은 시원하게 배출할 수 있겠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하루 야채 BB

식후 간식

더우니 베라 아이스모찌로 입가심해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식후 간식

뚜레쥬르 아이스 박스 드셔보신분? ✋

저는 투썸 아박 너무 좋아하는데.. 요번에 뚜쥬 아박도 나왔네요 신상 나올때부터 눈여겨 보긴했는데 칼로리 폭탄이라 망설이기도 했네요 오늘 보니 t데이 할인도 하길래... 사먹으까? 싶은데... 혹시 괜찮은지 드셔본인 있으면 알려주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