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수혈

커피수혈 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커피수혈

혈당지수를 알면 쉬워지는 혈당다이어트

요즘에는 젊은 MZ세대들은 다이어트를 할때 칼로리를 생각하고 신경쓰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항상 다이어트를 한다고 결심을 하면 늘 따지고 드는게 먹는 제품마다 칼로리 몇이지? 저건 칼로리 몇이지? 늘 이랬던 기억이 있어요. 사실 저도 최근까지도 칼로리를 따졌던것 같은데요. 요즘은 칼로리가 아니라 '혈당 다이어트'가 키워드라고 하네요.  칼로리에 초점을 맞추는게 아니라 제품마다 혈당을 생각해서 혈당을 높이지 않는 식품을 먹거나 혈당이 급격하게 치솟는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하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요. 저 역시 다이어트를 올 봄부터 시작하면서 몰랐던 정보들을 알게 되는데요 바짝 몰아부쳐서 몸무게 빼야지~하고 끝내던게 저의 예전 다이어트방법이었다면 이번에 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정말 저를 개조하고 있거든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 다이어트 정보에 관심을 갖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다이어트를 하며 혈당다이어트를 꾸준하게 생각하고 시도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늘 찾아보고 구매하고 섭취하는게 '혈당지수' 입니다. 먼저 혈당지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혈당지수란?👈🏻 혈당지수(GI)란 음식을 100g 을 섭취했을때 혈당이 상승하는 속도를 점수화로 시킨것을 말합니다. 소화와 흡수가 빨리되는 식품일수록 혈당지수가 높은데요 특히 탄수화물 섭취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흰 쌀밥, 밀가루, 설탕 등의 단순당의 섭취는 줄이고, 현미, 통밀, 잡곡 등 복합당으로 섭취를 바꿔나가는게 중요합니다.  - 고혈당 지수 : 70이상~ - 중간혈당지수 : 55~69 - 저혈당지수 : 55미만 이렇게 혈당지수는 분류가 되는데요 70이상으로 분류하고 있는 고혈당지수의 음식을 오랫동안 또 과도하게 먹게 될 경우에 혈당스파이크가 빈번하게 발생하게 되고 그러면서 당뇨병이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혈당지수에 가장 영향을 미치는것이 곡물의 도정여부라서 쌀밥의 경우 혈당지수는 70인데 현미밥의 경우는 혈당지수가 55에 불과한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34.5의 찐보리, 26.5의 삶은 팥을 섞으면 혈당지수는 현저하게 낮아지게 되서 현미잡곡밥이 쌀밥보다 당뇨병 예방과 치료에 좋은 이유 입니다.  👉🏻혈당지수 낮은 일상 속 음식👈🏻 1. 식초 당뇨병학회에 따르면 식초는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천연식초사용이 가장 좋겠지만 첨가물이 많지 않은 일반식초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오이와 같이 먹으면 더 혈당완화에 시너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요즘같이 더울때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오이냉국을 추천 합니다.  저도 이렇게 오이냉국을 만들어 먹는데요 식초와 오이 그리고 당근까지 넣어 먹으면 더욱 좋은게 당근은 감자와 같은 뿌리채소지만 탄수화물 함량은 높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오이냉국에 당근까지 첨가해서 먹고 있답니다 2. 플레인 요거트(혈당지수 14) 일반적인 요구르트는 설탕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비추천 하는데요 플레인요거트는 혈당관리를 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음식이 됩니다. 플레인요거트로 야채샐러드와 곁들이거나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저 역시 플레인요거트를 만들어 먹고 있어요 3. 간식으로는 두부과자(두부 혈당지수 : 32) 두부는 혈당지수가 굉장히 낮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에 단백질의 함량이 높은 음식들은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기에 혈당지수가 낮은데 두부의 경우 단백질 식품이기 때문에 혈당지수가 낮게 됩니다. 또 두부는 저지방에 식이섬유도 포함하고 있어 혈당관리에 아주 좋습니다.  간식으로는 두부과자를 추천하는데요 시중에 파는 두부과자를 구입하는게 아니라 두부를 얇게 잘라서 전자렌지에 8분정도 돌리면 이렇게 바삭한 두부과자를 만들수가 있어서 저도 과자를 대체하고 있는 중이에요. 얇은 두부가 과자로 변하면 적은 양을 먹고도 과자가 주는 식감을 주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운 과자 대체 상품입니다.  4. 양배추, 토마토(혈당지수 : 15) 다음으로는 양배추와 토마토 입니다. 양배추와 토마토는 정말 없어서는 안될 다이어트 식품인데요 혈당지수를 살펴보니 역시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55미만에 한참 못미치는 15로 양배추와 토마토는 혈당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할때 한끼 식사를 샐러드로 대체 할때 저 같은 경우는 무조건 포함 시키는 조합이 플레인요거트+양배추+토마토 입니다. 여기에 삶은달걀1개에 사과와 바나나를 조금씩 첨가해주고 있어요 5. 과일이 먹고 싶을땐 딸기(40), 체리(22), 자몽(25) 과일을 안먹을수는 없습니다. 과일처럼 상큼하고 기분좋게 해주는 식품은 없으니까요. 그런데 과일도 당을 많이 높인다고 하는말들을 듣다보니 과일을 아예 기피해야 하는건지 걱정이 되고 그러는데요 과일중에서 혈당지수가 낮은 과일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딸기, 체리, 자몽 입니다. 각각 40, 22, 25의 지수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먼저 딸기는 수분함량이 많아 열량이 높지 않고 식이섬유와 비타민c, 안토시아닌등의 항산화물질이 풍부해서 유익합니다. 22의 체리는 엽산, 비타민c, 칼륨,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고 면역력강화, 염증 완화에도 좋은 도움도 주고 있고 25지수를 나타내는 자몽은 수분함량이 매우 높고 식이섬유와 비타민c가 풍부해서 혈당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이밖에도 배(35), 사과(36), 키위(39)도 낮은 혈당지수를 나타내는 과일 입니다.  이러한 과일들은 후식으로 먹기 보다는 식전 30분전에 먹는게 좋은데 과일 속 섬유질이 포만감을 주고 나중에 먹는 식사시 탄수화물 소화와 흡수 속도를 늦줘준다고 해요. 양은 적당히 주먹의 반정도가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요즘은 칼로리보다는 혈당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가 트렌드라고 합니다. 혈당지수를 제대로 알면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하면서 좀 더 효율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혈당지수를 알면 쉬워지는 혈당다이어트

땅콩버터 vs 과일 잼

땅콩버터 vs 과일 잼 영양학적 측면에서는? 1.땅콩버터 한 큰 술(15g)은 약 98kcal  당류 1.4g  단백질 3.8g  불포화지방산 5.8g 비타민E,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소가 많이  함유 2.딸기 잼 한 큰 술은 약 42kcal  당류 7.85g  단백질 0.08g  불포화지방산 0.01g이 함유 주 영양성분은 탄수화물(10.5g) 3.사과 잼 한 큰 술은 약 36kcal  당류 6.9g   단백질 0g이  딸기 잼과 마찬가지로 주 영양성분이 탄수화물(9.15g) 4.영양학적 구성을 고려했을때 땅콩버터가 과일 잼보다 굿 5.땅콩버터를 고를 때는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땅콩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게 좋다.  6.하루 10~15g, 약 한두 스푼만 먹는게  좋다. 오케바리 땡큐바리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땅콩버터 vs 과일 잼

아이스크림

양궁보며 맘 졸이며 ~~ 시원하게 먹습니다^^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나름 비싼 아이스크림인데 요즘은 웬만함 아이스크림이 2000이상이라 쪼꼬 쪼꼬 하네요 역시 맛있구나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끌레도르

꿀조합 과자+아이스크림

녹차마루와 과자조합 먹어보고 싶네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꿀조합 과자+아이스크림

저녁은 물

라떼랑 저녁산책 1시간 다녀와서 물 2L 마저 다 마시네요. 내머리 염색도 한답니다. 플라워 카페 근무하고 들어올 때도 20,000보가 됐거든요😁 오늘 오전에 롯데영플라자에서 사온 것들 중에 2개 정도는 환불이 필요해서 나중에 가느니 그냥 오늘 버스 타고 갔다 왔답니다.  갔다오니 23,000보가 됐네요😅 아까 롯데갈때도 라떼는 저녁 산책 나갈줄 알고 되게 기대했거든요. 그때는 너무 더워서 해질녘쯤 라떼랑 나갈려고 했거든요. 하여튼 롯데 다녀와서 거의 바로 라떼 데리고 나갔답니다. 라떼도 말 잘 듣고 산책했고요 1시간 정도 성대 경학공원 다녀 오니까 25,000보를 넘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8회차 혈당 다이어트 식단 마녀스프와 곤약국수

이렇게 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나 빙수가 생각나지만 혈당생각하면 그럴수 없지여. 시원한 냉면도 생각나지만 면류를 먹을수도 없구요. 그래서 곤약국수를 먹습니다. 여러브랜드와 넓이를 먹어봤는데 양념이 잘배어서 후루룩 먹으려면 가장 얇은 한성 실곤약이 좋더군요. 냉면육수 반봉지에 오이넣고, 또는 콩국물넣고 오이올리고요. 열무김치넣고 열무국수로 위에 훈제계란하나 올려 먹으면 단백질까지 오케이. 덥다고 냉한것만 먹을수 없으니 마녀스프를 끓입니다대용량 끓여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요. 곤약면먹고 허하면 마녀스프 한국자 먹으면 됩니다. 마녀스프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하나올려서 식사하구요. 혈당을 생각해서 밀가루국수대신 곤약국수로 찌개와 밥대신 마녀스프와 닭가슴살로 여름용 혈당다이어트 하고 있는데 몸무게 유지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늘지않는 것만 해도 감사하지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8회차 혈당 다이어트 식단 마녀스프와 곤약국수

혈당일기8기7일

오늘의 저녁식후 혈당 134.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과 배달음식울 시켜먹었더니 혈당이 튀었다.ㅠㅠ 배달음식은 피자를 시켰는데 4조각이나 먹은 내자신 반성하자!! 밤에 산책이라도 해야겠다ㅠㅠ

효오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오잇

혈당일기8기7일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땅콩버터와 과일 잼은 빵이나 크래커 등에 흔히 곁들여 먹는 식품이다.  풍미와 식감 등이 달라 사람마다 취향이 갈린다. 영양학적 측면에서는 어떤 게 나은 선택일지 알아봤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에 의하면, 땅콩버터 한 큰 술(15g)은 약 ▲98kcal ▲당류 1.4g ▲단백질 3.8g ▲불포화지방산 5.8g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 비타민E, 마그네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많이 함유돼 있다. 딸기 잼 한 큰 술은 약 ▲42kcal ▲당류 7.85g ▲단백질 0.08g ▲불포화지방산 0.01g이 함유돼 있으며 주 영양성분은 탄수화물(10.5g)이다. 사과 잼 한 큰 술은 약 ▲36kcal ▲당류 6.9g ▲단백질 0g이 들어 있고 딸기 잼과 마찬가지로 주 영양성분이 탄수화물(9.15g)이다.  따라서 영양학적 구성을 고려해봤을 때 땅콩버터가 과일 잼보다 나은 선택이다.  과일 잼은 과일 속에 함유된 천연 단맛인 과당보다 설탕이나 옥수수 시럽 등 첨가당이 많이 함유돼 있다. 땅콩버터는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미네랄 등 성분이 함유돼 영양밀도가 높다. 영양밀도는 식품 열량과 비교해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낸 것이다.  땅콩버터 속 단백질, 섬유질 등은 포만감을 유지해 과식을 막는 효과도 있다. 땅콩버터를 고를 때는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땅콩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일부 땅콩버터는 땅콩 함량을 줄이고 맛을 내기 위해 소금, 설탕 등을 다량 첨가하기 때문이다. 과일 잼을 고를 때는 설탕 함량이 낮고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단, 건강에 더 나은 선택이라 해도 과다 섭취는 금물이다. 땅콩버터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하루에 10~15g, 약 한두 스푼만 먹는 게 적당하다. 제공;헬스조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입터졌네요

오늘  입 터졌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뭐  운동 해야죠 저녁은  먹고 ㅋㅋㅋ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입터졌네요

홈카페~♡

집콕하며 남편과 커피타임 가져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달달한 허니브레드, 상큼한 과일까지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에요. 😊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홈카페~♡

아이스께끼를 순삭했네요

하루종일 에어컨을 틀고 있는데 왜 이렇게 헉헉될까요. 칼로리가 좀 있지만 날씨가 더워서 어쩔수 없이 시원한 것을 찾게 되는군요 어린아이들의 심정을 알것 같네요. 이거 먹는다고 살 엄청 찌진 않겠죠?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이스께끼를 순삭했네요

설탕.팜유 없는 다이어트에 좋은 시리얼 <마켓오 오!그래놀라>추천해요.

다이어트할 때 먹으면 좋을 시리얼 소개해드릴께요.   <마켓오 오!그래놀라> 인데요. 시중 그래놀라들 성분을 보니 거의 팜유와 설탕이 들어가 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오!그래놀라는 팜유와 설탕이 들어있지 않고 비정제사탕수수와 메이플시럽으로 단맛을 내어 건강하게 섭취가능한 그래놀라인것 같아 추천하고 싶어요.     식물성 원재료 100% 에 3가지 통과일 딸기, 코코넛, 크랜벤리와 달걀 6.5개 분량의 고단백, 사과 3개 분량의 고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오! 그래놀라에요.     영양정보 보면 칼로리 100g 당 477 Kcal. 당류 23g 이지만 설탕으로 섭취하는 당이 아니라는 점에서 다른 그래놀라와 다른 점인것 같아요.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은 0 이고 단백질 외 11가지의 영양소도 섭취가능한 <마켓오 오!그래놀라>에요. 저는 오.나.오 식단에 첨가해서 바삭한 식감을 추가해 섭취하고 있어요. 통과일 너무 바삭하면서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슈돌에서 은우가 왜 딸기딸기 하는지 알것 같아요ㅎ 그래놀라도 설탕 없어서 단맛이 약한거 아닌가했는데 너무 달달 바삭 고소 맛있었어요. 요거트랑도 잘어울려서 너무 맛있는 식단할 수 있게 해줘요.     과자가 땡길때도 오나오에 추가한 그래놀라가 좋은 대체제가 되어주었어요. 건강한 당으로 섭취가능한 그래놀라 찾고 계시다면 <마켓오 오!그래놀라>추천해요~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설탕.팜유 없는 다이어트에 좋은 시리얼 <마켓오 오!그래놀라>추천해요.

시원달달 카페인 수혈 👍

카페인 수혈 해야죠??  지글지글 주방은 잠시 브레이크 타임.. 달달한 에스프레소 라떼 먹고 또 움직여야겠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시원달달 카페인 수혈 👍

일요일 아침 공원에서 샐러드와 또띠아 샌드위치

라떼랑 다시 들어갔다가 엄마랑 다시 나오니 7시 56분에 나와 우선 6천보를 빨리 걸으려고 평지로 코스를 잡는데 엄마가 롯데영플라자에 유니클로가 어떠냐 하셔서  엄마 교회까지 배웅하고 율곡터널로 지나 창덕궁 지나 인사동앞까지 가서야 6천보를 겨우 넘겨서 팀워크 500 캐시 받고 거기서 제일 가까운 공원을 찍어서 거기 가서 겨우 도시락 챙겨 먹을수 있었어요. 사실 엄마 교회 데려다주면서도  우리 플라워 카페 가서 에어컨 밑에서 아침 맛있게 먹고 걷기 운동 할 수 있었지만 500 캐시를 위해서 시원한 내부에서 식사를 포기하고 아침부터 6000보 걷기에만 집중해서 걸었네요. 수송공원에서 나무그늘 벤치에서 샐러드와 양배추라페 또띠아 샌드위치 먹었어요. 매미 소리가 BGM으로 깔리고 조계사의 스님의 말씀까지 같이 더해졌답니다. 근처에 참새들이 뭐 밑에 주어 먹을 게 있는지 계속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사람도 거의 없고 저 혼자 편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먹고 나서 칼슘과 변비약도 챙겨 먹었죠. 아침에 양배추 앞에 또띠아 샐러드 위치 만드는 과정이에요. 블로그에서 아재주부님의 당근라페 또띠아 샌드위치를 참조해서 만들었어요. 그냥 당근라페를 집에 있는 양배추라페로 바꾸고 햄이 없어서 닭가슴살만 살짝 구워서 썼답니다. 나머진 거의 같애요. (2개기준) 통밀 또띠아 2개(이건 레시피보다 작은 사이즈더라구요) 닭가슴살 조금, 체다치즈 두 장, 상추4장씩8장  그리고 달갈5개 소금 한꼬짐 더해서 풀어줍니다. 중약불로 후라이팬에 달걀물 반을 부어줍니다 달걀이 3분의 1 익었을 때 또띠아를 중간에 넣어줍니다. 이때 우리집 또띠아가 작은 걸 알았어요😅 어느 정도 익으면 뒤집어 줍니다. 이렇게 두 장 만들어서 빼서 칼질을 지름 반만 해줍니다 체다치즈가 칼질 오른편에 있으면 좋습니다. 체다치즈. 닭가슴살(햄) 양배추라페(당근라페) 상추(상추가 커서 3장씩)를 원에 4공간에 차곡차곡 넣습니다. 칼질 부분으로 한번 접어서 체다치즈와 닭가슴살이 접히게 합니다. 이건 체다치즈가 먼저 하는게 모양이 예쁘다고 합니다. 전 닭가슴살이지만 햄이면 더 잘 붙을 것 같습니다. 돌아가며 차곡차곡 접어서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2개 나왔고 좀 더 이쁘게 만든 걸 어머니 드시라고 드리고 저는 도시락으로 저렇게 통에 넣었더니 모양이 좀 찌그러졌어요 야채 샐러드까지 저렇게 챙겨서 집에서 가지고 나왔답니다. 라떼랑 산책할 때 먹으려고 했지만 계획이 틀어져서 그냥 저 혼자 공원에서 맛있게 먹었어요. 이것도 운치도 있고 좋았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공원에서 샐러드와 또띠아 샌드위치

너무더워요

와 진짜 살인적인 더위가 연일 이어지는거 같네요 야외가 이쁜 카페에 갔는데 도저히 밖에 못앉겠어요 사진만 몇장찍고 땀을 한바가지 흘리고 실내에 들어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합니다 오전중에 오천보 돌면서 너무 더워서 만보는 저녁애 마저 채우는걸로요 저녁은 삼겹살에 소맥을 한잔 해볼까 합니다  더울수록 입맛은 없지만 잘 챙겨먹어서 이번 여름도 이겨내 보나구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너무더워요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땅콩버터와 과일 잼은 빵이나 크래커 등에 흔히 곁들여 먹는 식품이다.  풍미와 식감 등이 달라 사람마다 취향이 갈린다. 영양학적 측면에서는 어떤 게 나은 선택일지 알아봤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영양성분 데이터베이스에 의하면, 땅콩버터 한 큰 술(15g)은 약  ▲98kcal  ▲당류 1.4g  ▲단백질 3.8g  ▲불포화지방산 5.8g이 함유돼 있다.  이외에 비타민E, 마그네슘, 칼륨 등의 영양소가 많이 함유돼 있다. 딸기 잼 한 큰 술은 약  ▲42kcal  ▲당류 7.85g  ▲단백질 0.08g  ▲불포화지방산 0.01g이 함유돼 있으며 주 영양성분은 탄수화물(10.5g)이다.  사과 잼 한 큰 술은 약  ▲36kcal  ▲당류 6.9g  ▲단백질 0g이 들어 있고 딸기 잼과 마찬가지로 주 영양성분이 탄수화물(9.15g)이다. 따라서 영양학적 구성을 고려해봤을 때 땅콩버터가 과일 잼보다 나은 선택이다.  과일 잼은 과일 속에 함유된 천연 단맛인 과당보다 설탕이나 옥수수 시럽 등 첨가당이 많이 함유돼 있다.  ☆땅콩버터는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미네랄 등 성분이 함유돼 영양밀도가 높다.  영양밀도는 식품 열량과 비교해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있는지를 나타낸 것이다.  ☆땅콩버터 속 단백질, 섬유질 등은 포만감을 유지해 과식을 막는 효과도 있다. 땅콩버터를 고를 때는 뒷면의 영양성분표를 확인해 땅콩 함량이 높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일부 땅콩버터는 땅콩 함량을 줄이고 맛을 내기 위해 소금, 설탕 등을 다량 첨가하기 때문이다.  과일 잼을 고를 때는 설탕 함량이 낮고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단, 건강에 더 나은 선택이라 해도 과다 섭취는 금물이다. ☆ 땅콩버터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하루에 10~15g, 약 한두 스푼만 먹는 게 적당하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주말엔 간편하게 빵이지~ ‘이것’ 바르면 맛·건강 다 잡는다

혈당 기록 8기 / 0804 7일차

공복혈당체크 어제낮에 인절미라떼 먹고 늦은점심은 비빔국수 저녁은 편의점김밥으로해결 생각보다 공복혈당낮게나옴 그런데 요즘 살이계속 찌는이유는 머지

똥뭍은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뭍은개

혈당 기록 8기 / 0804 7일차

저녁은 물(23,000보)

오늘 저녁도 물입니다. 그리고 2L도 챙겨 먹었네요. 오늘 아침을 소금빵에 호두바게트를 하나 거의 먹었으니 저녁은 물만 먹어야 그나마 유지라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5시 30분에 퇴근해서 중부시장까지 견과류 사러 갔답니다. 호박씨하고 해바라기씨 사러 갔더니 내가 원래 중부시장에서 견과류 사던 가게가 문을 닫은 거예요. 다른 많은 상점도 문을 닫았고요. 나중에 들으니까 여기가 여름 휴가로 내일까지 쉰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나 하고 안에 쭉 들어가서 그나마 다행으로 문연 가게에서 살수가 있었어요. 원래 1키로씩 파는데 500g에 반 가격만 받아서 2개 다 500 g씩 만원에 사올 수 있었어요.  사러 갈 때도 걸어가고 올 때도 걸어서 서울대병원정문 앞으로 해서 집으로 갔어요. 가는 길에 사진 한 장 찍었는데 하늘이 너무 파랗고 엄청 덥네요. 땀도 줄줄 흐르구요. 그래도 기분은 좋았네요. 벌써 이만보를 넘겼거든요😄 집 근처 와서 홈플러스 들러서 어머니가 좋아하는 칼국면사가지고 집에 들어갔더니 한 21,000보 되네요. 해지면 나갈까 싶었지만 집에 들어올 때쯤이면 그늘도 많았고 날도 조금은 기온이 떨어지는 느낌이었거든요. 들어가니 라떼도 나가고 싶어해서 20분쯤 있다가 바로 데리고 오후산책 나왔네요. 아침산책하고 나 없을 땐 내내 잤다더니 나와선 라떼 기분 좋아 보이네요. 아직은 더울 때라 라떼 가고 싶으러 갔더니 그냥 혜화초교만 들렀다가 많이 걸을 생각은 없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정도만 산책하고 50분만에 들어왔어요 오늘은 23,000보로 마무리하네요.  이로서 아침에 먹은 빵 열량은 다 소모 시켰었으면 좋았을 텐데요😅  근데 집에 와서 오늘 사온 호박씨하고 해바라기씨랑 집에 있는 땅콩을 볶아야 했거든요. 볶으고 땅콩은 껍질 까면서조금 집어먹었네요. 이것까지 손 안 댔으면 참 좋았겠지만 그렇게까진 안되네요. 하여튼 마무리는 고소한 땅콩으로 마무리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23,000보)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2024.8.3 무덥고 맑음 석식전 공복혈당 측정 아침겸점심으로 아내와 피자한판과 토마토주스를 먹었다. 오랫만에 먹는피자 맛이좋다. 식사후 아이스크림도 하나먹고 수분보충도 충분히했다. 공복혈당 오랫만이라 궁금했는데 다행히 정상치로 나와 안심이다. 더운날씨가 연이어 이어진다는데 모든분들 건강관리 잘하셔야겠네요..화팅!!!

캐시카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캐시카우

혈당일기8기 6일차인증

밀가루 음식 먹으면 금방 배가 꺼지는 이유

그래서 아이스크림 먹으라는 건가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밀가루 음식 먹으면 금방 배가 꺼지는 이유

커피번

낮에 카페에 갔어요 너무 더워서 아이스커피 마셨어요 커피번도 함께 시켰는데 커피와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커피번

혈기챌8기7일차

8월3일날씨 🌞   저녁식후혈당 106mg/ 매운핫바1개  소떡소떡  바닐라라떼   복숭아자두   감자칩과자 등등ᆢ 오늘운동은   걷기로 2만보는 채운듯한데 밧데리방전으로  볼수는없다 많은땀을 흘려서 조금 어지러웠지만ᆢ 계단걷기로  40분한은  한것같다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혈기챌8기7일차

아이스크림

폴라포 복숭아맛 맛있네요^^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아이스크림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7일차 인증

2024년 8월3일 토요일 혈당 측정시간: 아침 식후 1시간(오전8시 13분) 아침밥을 7시 정도로 해서 모두 끝마치고 측정했어요 아침에는 항상 최대한 굶거나 먹는다면 간단하게 먹는편입니다 우유200ml한잔과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그렇게 간단히 식사하고 1시간 정도 후에 나온 혈당 수치네요 간단하게 먹었는데 이정도면 정상 수치인것 같긴해요 요즘 거의 매일을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로 많이 폭식을 했더니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올때가 많이 있어서 다시 어제 저녁때 부터는 최대한 야채와 채소 위주 반찬과 간식이나 이런건 먹지 않기위해 많이 신경좀 썼네요 특히 커피나 아이스크림 이런건 먹지 않았네요 어제 저녁 말곤 다른 음식 섭취한거 없이 오늘 아침 식사도 간단히 마치고 모든 음식 유혹들 다 이겨내고 재기까지 참 곤욕이긴 했지만요 그래도 건강한 혈당 수치를 위해 최대한 음식 관리와 운동도 빼먹지 않고 신경써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8기 7일차 인증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통보리그래놀라

제품명 :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칼로리 :  100g당 387 kcal 탄수화물 :77g 단백질 :7g 당류 :17g 지방 :  7g 국내산 통보리가 들어가 있고 트랜스지방 0g 당류가 17g이라 혈당관리를 하면서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통보리 그래놀라 추천합니다. 무지방우유에 하루견과 추가해서 먹으면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다이어트 식사로 충분합니다. 가끔 다이어트 식사 중 일주일에 한번은 눈에 좋은 수제 산딸기청을 넣어 먹으면 맛도 좋고 좋아요.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다이어트 시리얼 추천 통보리그래놀라

얼음타서 아메리카노 ~

역시 아이스아메는 넘 맛난거같아요 ㅎㅎ 칸타타 콜드브루에 얼음타서 즐겨봅니다아 바뿌고 더워서 지쳤는디 ㅠ 아아로 시원하게 충전하니 정신이 번쩍들어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얼음타서 아메리카노 ~

라떼는 지방맛

저지방우유 넣어 먹다가 그냥 오리지널 우유 넣으니 훨씬 맛있네요 지방이 주는 고소함이 확실히 다르네요 저지방 무지방 우유 넣고도 잘 마셨었는데 이 맛을 알게되고는 더는 만족이 안돼요 한잔 정도는 괜찮겠죠 ㅋ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라떼는 지방맛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 8월 2일 혈당측정 시간: 저녁먹기전 내용: 아침에 계란후라이,오이무침,배추김치,소세지 반찬으로 밥을 먹고 오늘도 만보걷기를 하고왔다.오늘도 날이 무지 더웠다~만보걷기를 하고와서 점심에 핫도그랑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녁먹기전에 혈당측정을 했는데. 정상으로 나왔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8기 7일차

저녁은 물

라떼 5시 40분쯤부터 미용 시키고 저녁산책하고 다녀와 목욕까지 시켰어요. 힘이 다 빠지네요😮‍💨🙄 점심을 너무 잘 먹어서 저녁은 물입니다. 하루 2리터도 다 챙겨먹었네요.  오늘은 물이 잘 안 들어가서 챙겨먹기가 좀 힘들었어요. 라떼 직접 깎아주고 바로 나왔을 때 사진이에요. 오전 산책에서 11,000보정도는 걸었었거든요. 전체적으로 털이 약간 길어진 탓만 깎은 거라 스타일이 다른 건 아니고 좀 더 짧아졌으니 시원해보일 정도?!  라떼는 미용을 싫어해서 불만을 많았겠지만 결론적으로 돌아다닐 때 덜 더울텐데... 툭히 발과 발바닥 털을 갂을땐 거의 나 죽는다고 난리를부려요. 그거를 왜 이렇게 싫어할지 모르겠어요🤣 라떼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까 봐 눈치 보면서 라떼가 가고 싶은 대로만 갔다가 한 시간 만에 돌아왔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곳만 갔다가 알맞게 산책하고 오니까 만족했나봐요.ㅋㅋ  오늘은 15,500보로 마무리 했답니다. 점심을 워낙 잘 먹어서 오늘이 어제보다 더 많이 걸어서 이만 보 정도 하고 싶었지만 라떼가 들어가겠다고 하고 아직 들어가서 할 일도 남아서 그냥 들어왔어요. 이렇게 산책하고 들어와서 라떼 목욕시켜주고 털을 다 말려주죠. 그러고 나서야 저도 씻을 수 있었거든요. 이렇게 내가 미용해주면 엄마가 잡아줘야 되서 엄마도 크게 힘을 쓰고 저도 미용시키고 산책시키고 목욕까지 하고 나면 진이 나빠져서 녹초가 됩니다.  이제부터 좀 푹 쉬어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8/2 혈기챌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8.02 측정시간 : 공복 아침 공복에 혈당 체크를 하였고 운동 1시간을 했다 아침은 매일 사과 하나를 먹고 있다 점심은 야채를 넣은 비빔밥을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저녁은 불고기 덮밥을 먹었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2 혈기챌 8기 6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