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8월 2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8월 2일 저녁식후 2시간 어라랏!! 아이스크림을 하나 먹어서 더 올라간걸까요? 그래도 아쉽지만 높은 날도 있지하면서 더운날씨가 너무나도 덥네요 비가 온다더니 오는둥 마는둥 소나기만 잠깐왔다 가셧네요 ㅠㅠ

자몽한고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몽한고미

8월 2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8/2(금)건강한 두유 슬러시~☺️

두유 냉동실에 얼려서 슬러시로  먹으니 시원하니 맛있네요~ 아이스크림 생각날때 두유슬러시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2(금)건강한 두유 슬러시~☺️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 친구가 참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하나씩 라면 들고 온 참새들 😅

뭐든 먹고 싶은 애들 ㅋㅋ 아까 아이스크림 먹지 않았니???? 🤣 저도 먹는거 참 좋아하고 많이 먹는데... 한번씩 보면 약간 무서워지는 아이들의 식성..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하나씩 라면 들고 온 참새들 😅

귀요미 아슈크림 티코 🧡

쪼꼬미 아이스크림 티코 아이들이 하나씩 까먹네요 탁구 응원한다고 부지런히 집에 들어와서.. 목터져라 응원하고... 티코 하나씩 ㅎ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귀요미 아슈크림 티코 🧡

헬시딜 상품 팅글 곤약젤

https://shop.cashwalk.com/product/110141007 다이어트 중에 갑자기 달달한게 먹고 싶을때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여러가지 맛 믹스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더울땐 냉동실에 넣어두고 아이스크림 처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여튼 칼로리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서 좋은거 같아요!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립니다 ㅎㅎ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헬시딜 상품 팅글 곤약젤

점심은 집에서 푸짐한 샐러드와 양념게장 밥상

11시 20분쯤 라떼랑 집에 들어왔어요. 라떼 닦아주고 저도 정리하고 12시 조금 지나서부터 점심 준비했답니다.  당근이 별로 없어서 채치려고 봤는데 체칼이 말을 안 듣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채칼도 흐고 내가 직접 칼로 썰어도 보고 하면서 시간이 좀 더 걸렸고요. 야채믹스 대신 배추하고 상추를 샀는데 배추는 반만 씻어 놔두고 나머지는 다시 냉장고 넣어놨거든요. 근데 상추는 너무 연하고 지금도 상하는 데가 있어서 다 씻을 수밖에 없었어요. 다 씻고 물빼서 그릇에 담고 오늘 샐러드용은 자르고 해서 샐러드 만드니 1시가 됐더라구요😆 야채는 배추 상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정도 넣고 과일은 사과 자두 방울토마토 수박 넣었어요. 그리고 요거트가 좀 많이 있는 관계로 알룰로스 설탕을 섞어서 요거트를 위에다 뿌렸네요. 야채엔 애사비드레싱을 미리 뿌렸는데 오늘 특히 상추가 많아가지고 뿌렸답니다. 양배추라페까지 추가하고 토핑으로 올리브와 할라피뇨을 쏭쏭 쏠어 넣고 견과류에 시리얼로 마무리 했네요. 배추 상추가 많은 샐러드라 살짝 매운 것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할라피뇨까지 넣었고요. 요거트가 위에 많이 뿌려져 있어서 오늘 굉장히 풍성한 샐러드가 됐답니다. 맛나게 혼자 다 먹었어요. 어제 금식 후 아침부터 오늘 아침까지 샐러드가 너무 부실하게 느껴져 그걸로 불만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어제 저녁 밤에 막 간식을 먹었나 싶어서요. 나를 만족시킬라고 풍성하긴 했는데 좀 과하긴 하죠?😅 이렇게 30분 동안 천천히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준비하는데 동생은 시켜 먹고 있고 어머니도 퇴근해서 오셨거든요. 동생이 어머니 드시라고 막국수 조금과 양념게장을 좀 덜어서 주더라고요. 엄마는 내가 양념게장을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니까 준다고 해서 하나만 달라고 했네요. 진짜 제일 좋아하는 반찬이 어릴 때부터 양념게장인데 다이어트 시작하고는 짜고 달아서 거의 안 먹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동생도 나한테 챙겨주진 않았는데 막상 눈으로 보니 먹고 싶어서 하나만 가져와서 같이 밥상 차렸네요.  집에 참나물 무침과 가지볶음 같은 게 있고  다른 반찬들도 다 조금씩 내어서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요. 동생이 밥 다 먹고 삼삼한 계란찜이랑 양념게장을 더 줬답니다. 집게다리만 한 4개나 있었는데 그것마저 내가 다 먹었네요. 저는 양념게장 속살만 쏙 빼서 잘 먹거든요. 거의 뼈에서 골수 빼 먹듯이 깨끗하게 살만 하나도 안 남게 먹어요. 남들이 씹어서 먹는 걸 이해 못할 정도로 깨끗이 먹는 편이거든요.  그렇게 모처럼 양념게장을 먹었죠. 먹으면서도 너무 달아서 열량이 걱정되긴 했는데 이건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고기, 케익, 치킨 이런 것보다 양념게장이 제일 먹고 싶었나봐요. 그리고 보니까 항암 때 생을 먹으면 안 되니까 이런 젓갈이나 게장을 못 먹었거든요. 그래서 항암 끝나자마자 양념게장 먹겠다고 했는데 그때도 끝나자마자는 아직 몸이 성치 않을때라 그냥 미루어 놨거든요. 그러고도 계속 다이어트를 했으니까 생각을 안 하고 살았긴 했는데...  결과적으로 입짧은 동생이 누나 먹으라고 양념게장 시켜준 게됐네요.😅😁   차라리 잘됐죠 제가 시켜먹었으면 그 많은 걸 또 다 먹었을 테니까 우리 동생 먹고 엄마도 한입 먹고 저까지. 남은걸로 먹는 게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애요. 양도 결코 적지 않았답니다. 먹고나니 엄청 배불러요😄 하긴 풍성한 그 샐러드 다 먹고 먹은 밥이니 배가 당연히 부르겠죠?😆  😮‍💨  오후에는 우리 라떼 내가 미용도 해줘야 되고 가볍게 산책해야를 하는데 점심 메뉴를 생각하니 가볍게 산책이 아니고 좀 빡세게 산책을 해야 될 거 같긴 해요. 미용을 했으니 라떼 눈치도 봐야 되는데😒🙄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집에서 푸짐한 샐러드와 양념게장 밥상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8.2 점심 식사 후 혈당106 통밀빵, 라떼, 무화과스무디 러닝머신 45min, 집까지3km 냉면이 너무 땡기지만 내일을 기약 내일은 좀 덜 붓기를 희망해본다^^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혈당일기 8기 6일차

메가에서 라떼한잔

볼일이 있어서 나와서 일처리 다했네요. 성질이 급해서 기한이 있는일은 언능해야하네요...넘 더워서 죽을까봐..메가 들렸네요..ㅎ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메가에서 라떼한잔

프로틴방탄커피

방탄커피가 다이어트에 도움된다 길래 헬시딜에 나왔길래 사 봤어요.콜라겐,프로틴 둘다구수하고맛이 너무 좋아요. 어느 커피전문점 라떼커피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이었어요.다먹고 재구매 할꺼에요 .안드셔 보신분 추천합니다.

김정미9y7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9y7

프로틴방탄커피

헬시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로 다이어트 베이킹해요

제가 다이어트식 베이킹이 취미인데요. 제가 직접 베이킹을 하다보니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하는 어마어마한 설탕양에 깜짝 놀라게 되더라고요. 밖에서 사먹는 베이커리 빵들은 설탕이 많이 들어가는 걸 알아도 내 눈으로 안 보니 흐린눈을 할 수 있는데 직접 만들기 시작하니 흐린 눈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이 섞인 제품으로 당을 맞췄는데 이게 문제가 너무 달기 때문에 비율을 일반 설탕과 같이 하면 단 맛에 어지러울 정도가 되더라고요. 또 비율을 맞춘다 해도 스테이바나 에리스리톨 특유의 인공 감미료의 화한 맛이 입에 계속 남아 맛도 깔끔하지 못하고요. 그러다가 찾아낸 게 가루 형태로 된 알룰로스, 마이 노멀 알룰로스 가루입니다. 근데 이게 무지 비쌉니다. 일반 설탕에 비하 몇 배나 비싸고 양도 적고요. 근데 헬시딜에 마이노멀 알룰로스가 세일된 가격에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헬시딜에 절이라도 하고 싶은 심정으로 당장 질렀습니다. 저는 액상은 이미 가지고 있어서 설탕과 같은 형태인 분말을 구매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알룰로스는 천연 성분의 당에서 추출한 제품이고 단맛은 내는데 몸에는 흡수되지 않아서 혈당에 영향을 주지 않아 당 조절에도 좋고 살이 찌지도 않지요.    다이어트 베이킹이 취미인 저에겐 딱인 제품이라서 저는 그날로 신이 나서 베이킹을 했습니다. 병아리콩 머핀을 구웠어요. 오트밀 당근빵도 만들고요. 병아리콩 레몬 파운드 케이크도 구웠습니다. 이건 아몬드가루 파운드 케이크구요. 병아리콩 오트밀 쿠키입니다. 순두부 휘낭시에도 구워주고요. 그릭요거트 바치케도 굽습니다. 바나나와 땅버 계란과 무가당코코아가루 넣고 구운 바나나 케이크구요. 저탄수 키토 아몬드 머핀입니다. 요건 비건 오트밀머핀입니다. 요건 부드러운 생크림 머핀이고요. 프로틴 초코빵입니다. 이건 아몬드가루에 초코 프로틴바를 토핑으로 올린 머핀입니다. 생크림과 당 조합도 흡수되지 않는 알룰로스와 동물성 좋은 생크림이면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죠. 위에서부터 고구마 케이크, 바나나 케이크, 단호박 케이크, 그리고 키토버전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까지. 건강한 재료와 좋은 당으로 만든 디저트를 먹으니 폭식도 입터짐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어제는 또 오트밀과 병아리콩으로 쿠키 공장 돌려봤습니다. ㅎㅎ 참,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거의 대부분 레시피가 알룰로스도 60g이상 들어가고 많게는 100g이상 들어가는데 제가 해본 결과 이만큼 넣으면 많이 답니다. 저도 단 거 잘 먹고 단 거 좋아하는데도 달아요. 카카오가루나 다크 초콜릿이 들어가서 쓰지 않는 이상 30g만 넣어도 충분히 다니까 다른 건 레시피대로 하시되 알룰로스 양은 본인의 입맛에 따라 당 함량을 조절하셔도 됩니다ㅎㅎ 레시피는 유투브 빵장금, 하다앳홈, 제로당, 까망, 비건 베이킹 채널에서 그때그때 마음에 들거나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베이킹을 합니다. 요게 바로 제가 헬시딜에서 구매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입니다. 설탕과 같은 비율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맛있고요. 하지만 몸에 흡수되지 않으니 혈당 걱정 없고 최대한 탄수를 안 넣고 만드니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분말 형태를 두 봉 샀는데 한달만에 거의 다 클리어했네요. 한 두 번 정도 밖에 사용할 양 밖에 안 남은ㅋㅋㅋ 그래서 오늘 헬시딜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베이킹 하시는 분들이나 당 조절하시는 분들에게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 추천합니다.

odell86님의 프로필 이미지

odell86

헬시딜) 마이노멀 알룰로스 분말로 다이어트 베이킹해요

야채가득 토스트는 나의 점심~

통밀식빵으로 양배추토스트 만들었어요 한개는 케찹을넣고, 다른 한개는 야채가득 계란으로 속에 채웠네요~~ 바나나 후숙이 아주 잘되어서 그냥 입에서 녹아요. 커피도 내려서 아이스로 시원하게 준비했어요 크게 베어 물어도 맛이 좋지만 4등분해서 먹으니, 잡기도 좋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가득 토스트는 나의 점심~

오늘도 덥네요

오늘도 너무 핫하고 더운거 같습니다  밀면 육수가 너무 더운지 살얼음도 없어서 별로네요 점심은 대충 한끼 떼우고 가자는 주의지만 오늘은 너무 해도 맛이없어서 속상하네요 손님은 많고 육수는 다 녹았고 에어컨은 안시원하고요 밀면을 먹으면서도 땀이 나고 내돈주고 사서 더위 먹는거 같은 기분입니다 돌아가는 길에 시원항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사서 기분 전환 해야겠어요 오후 시간도 좀만 더 힘내보자구요 금요팅입니다!!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오늘도 덥네요

오전 커피수혈로 힘 불끈 💪

오전부터 푹푹 찌네요... 냉장고 정리하다가 깊숙한곳에서 돌차라떼를 찿았어요 ㅎ 기존에 행사할때 사놓고 까먹고 안마셨네요 ㅎㅎ 오예 ㅋㅋ 달달하고 맛있어요 오전에도 힘내보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전 커피수혈로 힘 불끈 💪

금요일 아침 가게에서 과일야채도시락

산책 나오기 전에 비가 올지 안 올지 잘 모르겠어서 간단하게 도시락을 쌌답니다.  좀 작은통에 방울토마토 10개(상태가 별로 안 좋아서 빨리 먹어야 돔), 사과 한쪽,당근, 파프리카 조금, 브로콜리1개, 배추1장, 양배추라페 담아서 나왔어요. 해도 안 나고 선선한 느낌에 산책하긴 좋아서 우선 성균대앞 경학공원까지는 잘 갔는데 여기서 라떼가 다른 데 안 가겠다고 계속 돌고 저도 북촌 넘어가는 그 산길은 날이 흐리기도 하고 까마귀가 울어대서 가고 싶은 생각은 안 들더라구요(인정 없는 산길이고 어두우면 되게 무섭거든요. 산길은 짧은 구간이지만 무서워서 못 가겠더라고요)  어떻게 다시 집에 들어갈까? 하다가 어머니한테 쿨 목걸이를 전해줘야 돼서 우리 플라워 카페로 향했답니다. 성균관대에서 대학로로 나와서 플라워 카페에 와서 어머니한테 쿨목걸이 전해주고 온김에 도시락도 먹으려고 차렸어요. 접시에다가 가져온 야채들 접시에 담고 블랙올리브 2개 정도 썰어놓고 우리 큰 외삼촌이 독일에서 갖고 온 치즈도 있어서 조금 썰어놨답니다. 내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까지 뿌리면 그런 데를 괜찮은데 샐러드인데 양이 좀 작네요😆(만들고보니 양이 너무 작아서 얼른 편의점 가서 가성비 샐러드 사려했더니 샐러드는 10시반쯤 들어온다네요😆) 거기다 단백질이 없어서 외삼촌이 반찬으로 드시던 두부를 3개 정도만 썰어놨거든요. 좀 많이 먹을래는데 물 한 번 씻은건데도 짜서 조금만 담았어요. 우유반잔까지 추가해서 아침상 차렸네요 😄 양이 적은지 금방 먹었어요. 아직 4,000보밖에 못 걸었거든요. 더 걸어야 되는데 시간만 잡아먹고 운동은 많이 못 했고 하늘은 흐려지고 밥 먹으면서도 생각이 많아지긴 했어요. 그래도 더 걸어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가게에서 과일야채도시락

8월 1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8월 1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청국장에 밥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저녁운동은 시간이 늦어서 못했다. 그랬더니 혈당이 높게나왔다. ㅠ 내일은 건강하게먹고 운동도 열심히하자 화이팅!!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8월 1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혈당일기8기5일

오늘의 공복혈당 127. 어제 떡볶이를 먹고 잤더니 혈당이 좀 튀엇지만 생각보다 안튀어서 조금 안심했다. 내일도 약속이 있어서 과하게 먹을 예정이라서 오늘은 배불리 먹지 않고 아이스크림1 콘푸로스트 1그릇으로 저녁먹었다.

효오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오잇

혈당일기8기5일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 날짜: 2024.08.01 - 혈당 측정 시간: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식구들과 함께 먹었다. 식단으로는 옥수수, 아몬드, 피자, 콜라,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운동을 했지만 많이 먹어서 그런지 혈당이 많이 높게 나왔다. 내일부터 식단조절을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4일차

8월 1일 ( 목 ) |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 2024. 08. 01 - 혈당 측정시간 :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식구들과 물냉면을 먹었습니다. 물냉면에 양배추 , 적 양배추,  구운계란 을 얹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옥수수랑 아이스크림 을 먹었어요. 혈당기록이 좀 나왔어요. 덥다고 아이스크림 을 많이 먹어서 높게 나왔나봐요. 아주 조심해야겠어요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8월 1일 ( 목 ) | 혈당일기 8기 4일차

저녁은 조금 일찍 요거트와 과일(간식:견과류)

집에서 점심 먹으면 늦게 많이 먹을까봐 시간 맞춰서 밖에서 먹고 돌아왔는데 역시 집에 오니까 여기저기 정리할 것도 많고 정리 다하고 씻고 나니 굉장히 배가 고프더라고요. 오이그릭요거트 남은 것도 있고 찰옥수수도 오늘까지는 먹어야 되고 시원한 과일도 먹고 싶어서 조금 차려봤어요. 오이그릭요거트 조금에다 그릭요거트 한 20g 정도 남은 거 마저 넣고 찰옥수수 다 넣고 시리얼과 견과류 넣어 미니 요거트볼 만들었어요. 방울 토마토가 생각보다 안 좋아서 반정도 씻고 빨리 먹어야 되는 거 한 7~8개와 자두 하나도 차렸네요. 푸짐하지는 않았는데 간식으론 괜찮았거든요. 근데 막상 먹으면서도 제가 저녁을 다이어트한다고 적게 먹으니까 이걸 저녁으로 해야 되나 싶었어요. 4시 쯤 먹어서 시간도 빠른 저녁 시간은 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런데 식사치고는 좀 양이 너무 작게 느껴졌는데 원래 저녁을 두유나 물을 먹었으니까 작은 게 아니잖아요. 먹으면서도 생각이 많았네요😆😅 5시쯤 라떼랑 같이 오후산책 나왔어요. 어머니한테 쿨목걸이도 갖다 주고 플라워 카페에서 시원하게 있다가 가게 마치고 어머님 집에 가지고 난 라떼랑 산책을 더했어요. 우선 마로니에공원 갔다가 근처 타이슨네를 잠깐 들렸는데 라떼는 거기만 가면 위로 올라가고 싶어 하더라고요. 그래서 낙산공원까지 올라갔어요. 더워서 천천히 간다고 갔지만 라떼도 힘든지 중간중간 쉬면서 내가 물도 주고 간식도 주면서 올라갔는데 얘가 힘들어하면서도 계속 올라가고 싶어 하더라고 빽을 하자고 그렇게 방향을 바꿀라고 해도 지는 가는 길이 가겠다면서 고집을 피웠답니다. 낙산공원에 제2전망대의 봄 다 지나서 장미를 심길래 웬 장미지? 했더니 여름에도 장미가 이렇게 피네요. 큰 장미꽃은 아니어도 작은꽃송이라도 이쁘게 피어서 보기 좋더라고요. 그렇게 산책 다녀오니 오늘도 18,000보 걸었답니다. 라떼도 힘들겠지만 저도 엄청 힘들었어요. 아침부터 이렇게 걸을 거니까 아까 라떼랑 나가기 전에 벌써 12000보 걸었놓았어요. 한참 더울 때 걸어 다녀서 좀 어지럽기도 했어요. 그래서 먹고 싶은 게 땡겨서 오늘은 세 끼를 다 먹었나봐요.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물만 마실랬는데 그게 안 됐네요🤣 또 견과류를 꽤 먹었답니다😅   아😮‍💨 이게 살찔거라는걸 아는데 참아지지가 않았어요. 이거라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조금 일찍 요거트와 과일(간식:견과류)

다이어트 시리얼 포스트콘푸라이트

제품명  포스트콘푸라이트  칼로리  113칼로리    영양정보로는 단백질과 비타민C 비타민B군 탄수화물 철분 엽산 아연등이함유되어있습니다 아침대용으로  우유에부어 먹으면  고소하고  두꺼워서그런지 식감도 좋습니다  바삭한 식감을 원하시면 포스트 콘푸라이트 추천해드림니다 영양소도 골구루 섭취하기 좋습니다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다이어트 시리얼  포스트콘푸라이트

제로칼로리 간식추천! 죠스바와 밀키스🤍

제로칼로리 음료를 주로 많이 마시는 저는 오늘도 제로칼로리 간식을 두개나 먹었어요😖 첫번 째는 제로칼로리 아이스크림 죠스바에요. 여름이라 시원한 아이스크림 너무 땡기는데 수박바도 있는데 저는 제로 죠스바 러버에요! 기존 아이스크림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서 이게 제로인가? 싶은 생각이 들정도로 맛있었어요! 두번째는 밀키스 제로입니다. 당류 1g 제로 음료에요~ 많은 제로 음료중에 밀키스 제로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로콜라보다 밀키스 제로 한표요!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제로칼로리 간식추천! 죠스바와 밀키스🤍

빽다방과 함께,

빽다방 아이스 원조커피로 기분좋은 하루 마무리 해봅니다😊 몸관리 잘하세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빽다방과 함께,

운동가기전에 말차롤 먹어요

일이 바빠서 어제부터 있던 롤을 못먹었는데..그래서 지금이라도 먹어요. 지금 운동가는데...그사이에 남편이 먹을까봐요..지금 후딱 먹어요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운동가기전에 말차롤 먹어요

시원하게 한잔해요

날이 너무 덥죠.. 오늘도 1일 1아이스 아메리카노.. 속 달래줘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시원하게 한잔해요

간식 여러 번 먹어도 건강 안 해쳐요! 단, ‘이 식품’만은 예외

간식 여러 번 먹어도 건강 안 해쳐요! 단, ‘이 식품’만은 예외 간식 여러 번 먹어도 건강 안 해쳐요! 단, ‘이 식품’만은 예외© 제공: 헬스조선   채소가 가득 들어간 깨끗한 식단을 하고 나면, 보상심리가 작동해 몸에 해로운 간식을 조금 먹어도 괜찮을 것만 같다. 한 연구에서 건강한 식습관을 가진 사람의 네 명 중 한 명은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챙겨 먹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게 먹으면 건강한 식습관의 이점이 도루묵 될 뿐 아니라, 심혈관질환 발병 위험까지 커진다. ◇감자칩·젤리, 한 번만 먹어도 건강 해쳐 간식을 먹는 건 괜찮다. 초가공식품만 아니면 된다. 영국 킹스칼리지런던 사라 베리 박사팀은 간식이 몸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 성인 854명을 대상으로 식습관과 간식 습관을 추적했다. 연구팀은 실험 참가자에게 평균 10일간 표준화된 식사를 섭취하게 하고, 이 외 섭취한 간식은 온라인에 양과 종류를 기록하도록 했다. 실험 대상자의 약 95%가 간식을 먹었고, 평균 섭취량은 2.28개였다. 약 30%의 실험 참가자는 간식을 두 번 이상 섭취했다. 섭취한 간식의 종류도 달랐는데, 약 26%는 초콜릿, 케이크, 감자칩, 아이스크림 등 초가공식품을 먹었다. 분석 결과, 열량과 당분이 높고 영양가는 낮은 초가공식품을 간식으로 먹은 사람은 먹지 않은 사람보다 체질량지수(BMI)와 혈당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건강한 식습관의 이점을 누리지 못하고 뇌졸중, 심장질환, 비만 위험도 증가했다. 간식을 많이 먹는 것 자체는 건강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건강한 간식을 섭취한 사람은 오히려 신진대사가 더 원활해지고, 식욕이 잘 관리됐다. 혈액 속 지질 수치와 혈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연구팀은 "과자 등 몸에 안 좋은 간식을 좋은 간식으로 바꾸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매우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라고 했다. ◇고단백 간식으로 오후 9시 이전에 건강한 간식은 어떤 게 있을까? 자연 원물이면서 단백질 함량이 높은 것을 추천한다. 고단백 간식을 먹은 그룹은 근육량을 유지하면서 지방은 감소해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성공할 가능성이 크다는 연구가 국제학술지 ‘비만과 대사증후군(Journal of Obesity & Metabolic Syndrome)'에 게재된 바 있다. 고단백 간식을 먹으면 포만감을 키우는 GLP-1과 펩타이드 호르몬 수치는 올라가고, 식욕을 높이는 그렐린 호르몬 수치는 감소한다. 건강한 간식의 예로는 ▲달걀 ▲견과류 ▲그릭 요거트 ▲코티지 치즈 ▲콩 ▲치아시드 등이 있다. 다만, 건강한 간식도 오후 9시 이후에는 먹지 말아야 한다. 앞선 베리 박사 연구에서  오후 9시 이후에 먹는 간식은 영양학적으로 좋든 좋지 않든 혈당과 혈중 지질 수치를 크게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슬비 기자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간식 여러 번 먹어도 건강 안 해쳐요! 단, ‘이 식품’만은 예외

무인카페

집앞 무인카페에 왔어요 요즘 커피는 마시지않으려고  노력중이라 복숭아 아이스티 구매 시원하고 폰충전하며 인터넷하고 눈치볼일없고 좋으네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무인카페

8월 01일 목 혈기챌 8기 5일차

8월1일 pm:3:38 식후 3시간 91mg/dl 점심으로 현미밥,게란말이,비프카레 먹었어요. 간식으로 옥수수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못참고 먹었네요.그래도 혈당지수는 낮게나와서 다행이에요

MINJEONGYi님의 프로필 이미지

MINJEONGYi

8월 01일 목 혈기챌 8기 5일차

점심은 편의점표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아침 사먹고 걷기 운동겸 집에 필요한 물건 사려고 근처 다이소부터 가서 사고 광장시장가는길에 통밀빵집가서 볶은통밀사고 광장시장에서 어머니 모시베겟니랑 평화시장에서 가서 내양말 속옷도 사오고 그랬더니 많이 지치고 시간대가 점심때가 지나가는데 집까지 가면 또 한참 있다 먹을 것 같아서 다시 통밀빵집 가서 호박 치즈 통밀빵 하나 사고 편의점 가서 갓성비 고구마 샐러드(2,900)까지 사서 우리 플라워카에서 점심 챙겨 먹었네요. 저렴한 샐러드라 딱 양배추 위주의 야채에다가 고구마 몇개에 랜치드레싱만 있거든요. 우리가게에 있는 방울 토마토랑 블랙 올리브 넣고 내 견과류까지 뿌려 접시에 담으니 근사한 샐러드가 됐죠😁 빵은 잘라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고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에 레몬청 살짝 추가했어요. 이모랑 엄마가 있었기 때문에 빵 맛있는 부분으로 하나씩 드렸어요. 그래서 저는 샐러드랑 빵 3분의2 먹었답니다 피그 인 더 가든의 갓성비 셀러드에요. 저렇게 고구마 샐러드도 있고 통밀시리얼 좀 들어가 있는 샐러드도 있는데 단백질을 안 들어간 샐러드라 가격도 2900원이고 128칼로리라 되게 괜찮거든요. 저처럼 조금씩 더 첨가해 먹을 수 있는 사람한테는 딱 좋은 거거든요. 그런데 요즘 저 브랜드의 갓성비가 잘 안 나오더라고요. 오늘은 웬일로 있어서 기분 좋게 사왔네요. 전 아무래도 방울토마토, 견과류를 더 넣어서 먹기 때문에 드레싱은 3분의 1 넣었답니다. 오늘 산책하면서 광장시장에서 평화시장으로 갈 때 청계천으로 내려갔어요. 라떼가 없으니 한 번 내려가 봤답니다. 다리 밑 좀 시원했지만 나머지 길은 햇빛이 좀 비치긴 했었죠. 청계천이 양쪽 길이 있어서 반대쪽 길은 그늘이 좀 있었답니다. 평화시장 가까워서 금방 올라갔었네요. 8시 40분 쯤 나가서 오후 2시 20분쯤 들어오니 12000보는 걸었네요. 시간에 비해서 많이 못 걸었는데 더우니까 아무래도 빨리 걷거나 힘차게 걷는 것은 힘들더라고요.  집에 와보니 우리 라떼가 나를 오메불방 기다린 것처럼 보고 있었답니다. 우리 동생 말로는 집에서 편히 쉬고 있었긴 했대요😅  내 옆에서 쉬고 있는 거 찍어줬어요. 누나 혼자산책 나가서 좀 싫어했겠죠?  더우니깐 너 잠시 집에 둔 거야~~  오후에 잠깐이라도 나가자~~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편의점표 샐러드와 호박치즈통밀빵

이디야 토피 넛 라떼

요거 너무 좋아해서 간간히 단게 먹고싶을때는  믹스커피 대신 요거를  먹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이디야 토피 넛 라떼

8월 1일 (목) ㅣ 혈당일기 8기 7일차

- 날짜 : 8월 1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사후 1시간30분쯤 지난 후 혈당 체크를 했어요.  어제는 4시쯤 치킨과 맥주 한캔을 먹었더니 뒤늦게 배가 고파와 9시반쯤 도너츠 한개와 복숭아 3분의 1을 먹었어요. 오늘 아침은 8시쯤 바나나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고 1시간 반쯤 지나서 혈당 체크를 했더니 105로 식후 혈당으로는 좀 낮게 나왔네요.  식후 혈당수치는 좀 낮게 나왔지만 오늘도 열심히 틈틈히 계단오르기와 걷기운동 하고 있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8월 1일 (목) ㅣ 혈당일기 8기 7일차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2024. 08. 01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후 2시간 내용 :  점심으로 참치김밥 한 줄 3조각 정도 남기고 먹었고,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버터 비스킷? 과자 하나 먹었어요. 김밥 먹은 것 치곤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코코리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리다

8월 1일 (목) | 혈당일기 8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