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라떼로 선택했다
생명수 좀 집어넣어요 땀을 너무 많이 나서 달달 돌체로 목좀 축여요 근데 한방에 쭈욱 먹을기세네요 ㅎㅎ
아미134
복분쟈 마~ 요그르트 쥬스 입니다
건강을위한 음료에요 위와 장에 좋은 마도 넣고 얼린딸기도 하나 넣어줬어요 ^^ 달달한거 좋아하는 남편님을위해 요그르트도 넣어줫어요
껌씹는여우
혈기챌 9기 6일차인증
날짜 : 2024. 08.10.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전 내용 : 어제 저녁으로 곱창과 부추전, 김치전을 먹고 30분 산책하면서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아침 먹기전 혈당이 109 나왔다. 어제보다는 떨어졌지만 아직도 높다. 오늘도 혈당잡으러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카타리나60
토실토실 웃는 날😃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공복 물💦 한잔 마시고 아이스박스에 귤 김치 소주 맥주 넣고 연천 계곡으로 차박 떠납니다~^^ 모두 행복하고 즐겁고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나쁜엄마
혈기챌9기 6일차
날짜: 2024.08.10. 혈당측정 시간: 아침공복 내용 : 어제저녁에 누들면을 먹고 마트를 다녀왔어 아이스크림 1개 먹고 그 이후도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공복 12시간정도 되니 혈당이 괜찮아 보인다
글라라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이게 딱!
숲속의나무
8/9 식단 일기
오늘은 식단 미션이 있어서 잘 챙겨먹은 하루였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스 바닐라 라테~~ 넘 행복한 하루의 시작입니다 ㅎ 아침은 간단하게 프로틴 시리얼과 김밥 3알 점심은 부대찌개에 채소시골스프^^ pt수업 다녀와서 프로틴쉐이크 한잔까지~~ 잘 챙겨먹었다!!
로사0712
혈기챌9기 5일차인증
8월9일 금요일 날씨 무지덥다 측정시간 저녁식사후 10시35분경 측정수치 95mg 7시경 저녁을 식빵과 딸기쨈 땅콩버터 발라 2개를 먹었다 수치가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적게 나와서 기분좋음 빵을 줄여야하는데 쉽지가 않다 더위가 좀 가라앉음 운동해야겠다
왕비될거야
8월 9일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날짜 시간 날씨 - 8월 9일 저녁 10시 10분 폭염 간헐적 소나기 혈당 - 저녁 식후 1시간 126 음식 - 126 아침 통밀빵 소고기 스테이크 점심 닭볶음탕 꽈리고추 소고기 볶음 복숭아 반 조각 밤 한톨 저녁 콩국물 운동 - 산책 8676보 어제 저녁에 과식하고 수면에 들어감 오늘은 너무나 슬프고 절망적인 스트레스 만땅이었다 평소에 먹지 않았던 아이스 노 카페인 커피가 문제였던 것이다 암과 정신이 관건이다! 생활습관을 정상으로 마음을 단단히 균형있는 식사와 운동!!
강안2502
혈당일기 9기 5일차
2024.08.09 더운하루 오후 2시 40분 측정 ( 점심 식사 후 2시간 지나 측정) 이른 아침 부터 힘든 일을 하고 나서 달달한 간식을 먹었다. 점심은 밖에 나가서 먹고 달달한 바닐라 라떼, 복숭아도 먹었다. 두시간 후 혈당수치는 정상이다. 힘든 탓인지 높지 않은 수치가 마음 놓이게 한다.
은유랑
저녁은 물
라떼랑 오후산책까지 1시간 30분 정도 해서 어머니랑 같이 들어오고 물을 마셨어요. 내일 아침에 맛있는 거 먹을 생각하며 저녁은 좀 가볍게 마무리 합니다😆😁 오늘 오전에 12,000보 걸었고 한 6000보 더 걸어서 오늘은 18,000보로 마무리합니다. 그런데 갈수록 힘들어서 어쩌죠. 요즘이 너무 더워서 그럴 거예요. 좀 선선해지면 괜찮겠죠? 챌린지 정리하고 있다가 제가 오늘 플랭크를 안 한 걸 알았다니까요. 한 줄 알았었거든요. 저녁에 얼른 하나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댱일기 9기3일차
8월9일 금요일 측정시간 아침식후 치킨과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혈당이 높게 나왔다 운동을 하고 혈당조절을 해야겠다 음식도 조절해야겠다고 느꼈다
운빨미빵스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3일차 인증
2024년 8월 9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오후6시56분 측정함) 아직 저녁 식사전인데 오늘은 혈당이 좀 높은것 같아요 아까 점심으로 칼로리가 높은 햄버거에 감자칩에 콜라 한잔까지 먹어서 혈당이 높게 나올까 걱정되어서 둘레길로 운동을 2시간 정도 걸어주고 왔는데도 혈당이 내려간것 같진 않네요 너무 많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들로 먹어서 그런걸까요 점심으로 햄버거 먹은지도 6시간 정도 지난것 같은데 아님 운동 다녀와서 아까 오후 5시 정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ml정도 마셔준것 때문에 그런걸까요 운동만 날마다 빼먹지 않고 열심히 해주는 것 가지곤 혈당이 계속 정상수치에 해당되진 않는다는걸 알면서도 음식 관리도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음식 관리가 전 좀 계속 꾸준히 관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lilymijin2
8월 9일 금 혈기챌 9기 4일차
8월 9일 pm:2:32 식후 1시간 30분 측정치 96mg/dl 점심으로 현미밥, 갈비찜, 배추김치 요렇게만 먹었어요. 아침엔 믹스커피도 한잔했구요. 오늘은 아이스크림도 안먹고 아이스아메리카노만 한잔 했더니 혈당 수치가 좋네요~
MINJEONGYi
오랫만에 달달 커피로~^^
커피선물 들옴요 히히히히 저눈 오늘도 달달한 큐브라떼 충전해봅니다아 ~ 넘 단거 마니마심 안되는데 일할땐 힘들어서 그런지 생각나더라구용 선물로 받은거니 감사히 마시겠습니당🤣🤣👍
자스민꽃
헬시딜 이탈리아 커피 캡슐커피 (룽투)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 맛으로 강렬하고 진한 맛이 나며 이탈리아 커피의 전통적인 맛을 유지 하며, 진한 에스프레소와 같은 깊이 있는 맛과 크레미를 느끼게 됩니다. 룽트 커피는 크리미 하면서도 씁쓸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강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기존 먹던 스타벅스 블랜디 아메리카노 보다 좀더 풍미의 향이 좋고 부드럽게 넘기는 감이 아주 좋아 기존 커피에식상한 분들에게 직극 추천 드립니다
영진왕빠
강아지가 찰떡아이스에 쏙❤️✨
ㅋㅋㅋㅋㅋㅋ 진짜 쏙 들어갔네욬ㅋㅋㅋㅋ 하양하양해서 진짜 아닌지도 몰랐어욬ㅋㅋㅋㅋ 귀여운 강아지가 진짜 저렇게 들어있으면 어카죵?!❤️
구룸구룸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삼계탕 토마토 메실장아찌 아이스크림을 안 먹으니까 혈당이 낮게 나왔다 기온은 같은데 왜 덜 덥지 신기하네 세일해서 마트갔는데 전단지 품목이 한 개도 없다 뭐지 너무 늦게 갔나 내일 다시 가봐야겠다
뭔소리야
저당두유 키토선생 소이비랩
키토선생 저당두유 소이비랩은 의사가 직접 개발 연구한 제품이예요 천연감미료와 알룰로스로 달콤함은 유지하면서 혈당오를 걱정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는 저당두유예요 소이비랩으로 쉐이크가루와 섞어서 아침,저녁대용으로 먹기에도 부담없어요. 라떼먹을때에도 우유대신 소이비랩을 넣어서 마시면 맛있떠라구요 당뇨나 혈당관리하시는분들은 부담없이 먹기에 좋은제품이예요~
이닝지아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 결과...일반 가정에서 씻는 방법으로 세척시 미량 농약 남아있어, 오이나 사과는 껍질 벗기라 조언 과일과 채소를 먹기 전에 씻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세척만으로는 농약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진은 기존의 검사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의 화학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고감도 필름을 사용해 이 사실을 밝혀내고 학술지 나노레터스(Nano Letters)에 최근 발표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사과와 오이에 티람(thiram)과 카벤다짐(carbendazim)이라는 농약을 뿌린 뒤, 일반 가정에서 과일을 씻듯 세척 했다. 그 결과, 특수 필름을 통해 들여다본 오이와 사과 표면에 여전히 미량의 농약이 남아 있었다. 같은 방식으로 새우, 고춧가루, 쌀 등 다른 식품에도 적용했으며 이들 식품에서도 농약 오염이 확인됐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카벤다짐은 일부 동물 연구에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농약이며, 티람은 태아의 발달 문제와 관련 있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카벤다짐에 고농도로 노출될 경우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구토, 운동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과일과 채소를 세척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하며, 사과나 오이 같은 식품의 껍질을 벗기고 먹을 것을 권장했다. 연구진은 "단순한 세☆척만으로는 과일의 농약 섭취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껍질을 벗기는 것이 과일의 표면과 과육에 있는 농약의 위험을 피하고 농약을 섭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에서 연구에 이용한 농약 티람과 카벤다짐은 영국과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았다. 영국으로 수입된 식품은 이러한 농약을 사용해 재배될 수 있고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수 있지만, 그 화학물질의 흔적이 너무 적어 연구에서 나타난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카벤다짐은 다양한 작물에서 곰팡이병을 방제하기 위해 사용됐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적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이 금지됐다. 티람은 주로 종자 처리용 살균제로 사용된 농약으로, 이 역시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사용이 줄어들었고, 국내에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카베다짐과 티람은 안전성 문제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대체 농약 또는 비화학적 방제법이 권장되고 있다. 꼭 위 농약 성분이 아니더라도 많은 연구를 통해 농약에 노출되면 암 등 질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농약이 호지킨 림프종, 백혈병, 방광암과 같은 암에 미치는 영향이 흡연보다 크다고 발표되기도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이 미미한 농약 섭취로 인한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한다.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잔류 농약이 염려된다면 식약처에서 소개한 과일 채소별 똑똑한 세척법을 따라해보자 ☆껍질째 좋은 사과 사실상 흐르는 물에 잘만 씻으면 껍질째 먹어도 된다. 다만 꼭지 근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상대적으로 많은 농약이 잔류하므로, 껍질째 먹을 땐 이 부분을 먹지 않는 게 좋다. ☆오돌토돌 돌기 나온 오이는 흐르는 물에서 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는 것이 좋다. 그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겉껍질이 있는 바나나 수확을 전후해 대부분 보존제나 살균제 등을 뿌린다. 수확 후 보존제를 탄 연기를 쐬게 하는 훈증법도 사용한다. 하지만 어느 경우에도 껍질을 뚫고 속살까지 농약이나 보존제가 침투하지는 않기 때문에 별도 세척할 필요는 없다. ☆알알이 세척이 필요한 포도 포도알 사이까지 깨끗이 씻기 어렵기 때문에 알알이 떼어내서 씻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송이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서 먹으면 큰 문제가 없다. 밀가루나 베이킹 소다를 포도에 뿌려 씻으면 농약을 흡착해 더 깨끗해진다는 주장도 있다. ☆잘 무르기 쉬운 딸기 표면적이 넓어 농약 흡수량이 많은 데다, 잘 무르기 때문에 손으로 비벼 씻기가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흐르는 물에 씻어야 하며, 특히 꼭지 부분은 농약이 상대적으로 많이 잔류하므로 먹지 않고 남기는 게 좋다. ☆세심하게 씻어야 하는 깻잎 잔털 사이에 농약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흐르는 물로만 씻어선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비벼서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다시 문질러 씻으면 70% 정도의 잔류 농약이 제거된다. ☆겉잎은 없애야 하는 양배추 양배추는 겉잎에 아무래도 농약이 많이 묻어 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고 먹을 때 겉잎을 2~3장 떼어내면 안심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1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으로 저으며 씻은 후, 다시 흐르는 물에 30초 정도 헹구는 '담금물 세척법'도 유용하다. 이렇게 하면 물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져 대부분의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 과일이나 채소를 식초나 소금, 숯을 담근 물 등으로 씻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물로 씻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농약 제거 효과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핑크한울이
메가톤바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메가톤바 ㅎㅎ 옛날 아이스크림 좋아하는거보니 나이먹었다싶어요
이닝지아
혈기챌4일차
8월9일 오후2시경 아침 된장찌개백반 먹었습니다.간식으로 아이스크림1개 믹스커피 2잔 마셨고 점심은 김치찌개 먹었습니다.저녁은 치킨시켜 먹을 예정입니다.치킨은 진리
마이뽕
8월9일(금)혈당일기9기 2일차
날 짜: 8월 9일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혈당측정결과: 98mg/dL 내 용: 아침 공복으로 어제밤 소화가 안되서 밤늦게까지 잠을 설치고 새벽 3시넘게 잤다. 열대아 라서 너무 더워 에어컨을 틀고 취침예약하고 오늘 아침도 간단히 카스테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간단히 먹고 끝낸다.
동그라미1
8월9일(금)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아침일찍 공복혈당체크 아침부터 찌는 무더위에 갈증이나서 물을 마시고 비타민섭추를 했다. 점심은 인근식당에서 한우버섯불고기로 한끼해결 아이스크림으로 무더위를 날려보내고 저녁엔 요가로 마무리하련다.
k0mmi
혈당일기 9기 5일차
일 자. 2024년 8월 9일 (금) 기상후 공복에 측정 어제 저녁식단. 떡볶이,오뎅 저녁은 떡볶이와 오뎅을 먹고 실내 자전거를 1시간 가량 탔다. 날씨가 더우니 탄산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자꾸 먹어 저녁에는 당수치가 올라가니 먹고 싶어도 좀 자제해야겠다.
빠담소리
가나파르페
얼마전 지땡에서 카페라떼 파르페 사먹고 실망했는데 얘는 만족이에요 가나파르페 카페프레소 진하고 카페하고 맛있어요 보이면 바로 집으세요
현유리
오전일 마무리해봅니다
일좀 해놓고 펌킨샷 마셨답니다 ㅎㅎ 크~~~구수하고 맛있으니 진짜 아이스아메리카노 부럽지않아융ㅎㅎ 카페인도 없으니까 😍😍👍
자스민꽃
혈당일기 9기 5일차 인증
8월 9일 금요일 아침/오이.삶은계란 점심/오징어덮밥. 키위 2개. 아이스커피 점심을 좀 빨리 먹고 1시간후 체크 안정적이에요 과식하지 않고 간식도 신경써서 먹고 있어요
지은이5088
초코 빵빠레
냉방병 걸릴것 같아 에어컨 대신 아이스크림으로 더위 몰아내 봅니다 ㅎ
새벽을열다
시원하게 얼음타서~😄
역시 아이스로 충전하니 살것같아요~^^ 붓기제거에도 도움되는 #펌킨샷 과 함께 힘찬하루 보내볼께요 ❤️😄
자스민꽃
삼성카드 이벤트 당첨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문자가 와서 뭔가 했는데 아메리카노 당첨됐네요^^ 기분 좋아요 삼성카드 쿠폰 혜택도 좋은 편인데... 감사합니다
저스트영
혈당일기 9기 4일차 인증
맘모스빵조금. 아이스커피. 오징어볶음 샤인머스켓 어제 적당히 먹고 운동 밤에 시원한바람 불어서 낮엔 찜통
워니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