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9기 2일

아침 집곡밥 나물 점심 보쌈 저녁 리조또 아이스크림  취침전 혈당 133 위험하다 30분 걷기 내일부터 부지런히 운동을 해야겠다

바로지금이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9기 2일

8월10일(토) 혈당일기9기 6일차

요즘 110은 잘 안넘는 것 같아서 넘 다행이다ㅎㅎ 운동을 시작해서 그런가? 여름이다보니 아이스크림은 여전히 땡겨서ㅠㅠ 아침공복 102

찬찬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찬찬찬맘

8월10일(토) 혈당일기9기 6일차

혈당일기 4일차

8월 10일 토요일 혈당일기 4일차 점심엔 샐러드를 먹었고 저녁에는 냉면을 먹었다 간식으로 음료수 한잔과 견과류 빵 하나 아이스크림 하나 샤인머스켓 여섯알~  오늘 나의 먹방이다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혈당일기 4일차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냉장고10년식

혈당일기 9기 5일차

혈기챌 3일차

아침에 선식먹었습니다 점심에 라면에 치즈넣어서 김밥과 먹었습니다 저녁은 맥주에 소주랑 남겹살 먹었습니다 저녁식후 간식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 3일차

8월10일 혈당일기9기 5일차

공복혈당101 나왔어요. 어제밤에 저녁먹은후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먹었더니 아침에 혈당이 좀 높네요. 내일은 공복혈당 정상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sara0904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0904

8월10일 혈당일기9기 5일차

8/10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8.10 측정시간 : 아침 공복 아침에 산책을 다녀온뒤 혈당측정을 했다!! 아침은 나물을 넣어서 비빔밥을 먹었다. 점심은 스파게티를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저녁은 치킨을 먹었다! 오늘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은듯 하다! 

nulsom님의 프로필 이미지

nulsom

8/10 혈기챌 9기 4일차 인증

10일혈당일기5일차

아침:김치.오이.고추.갈치.보리밥 간식:복숭아 점심;떡갈비 감자옹심이.빵.아이스아메리카노. 많이도 먹었다 점심식후혈당:101 휴가로인한 과식 .오늘은 많이 걷지도 못했다.커피숍에서 평안한 휴식.늦은 저녁 조금 선선해져서 걷기를 시작햏다. 만보이상 목표치는 채우니 몸이 개운 혈당을 위해 체중관리 5키로 빼야한다 아자 화이팅

토마토4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4랑

10일혈당일기5일차

저녁은 ~~

아침에 맛있는 크림치즈들어있는 소금빵, 요거트 크림 들어있는 빵과 까놀래도 먹고 점심도 배고프니까 샐러드와 오나오 먹었으니 저녁은 또 물입니다😆 아침 산책하고 11,800보 정도 했었는데 일하러 나갔다 오니 17,000보는 걸었지만 더 걸어야겠죠~~ 이만보 채울 생각에 그리고 저녁에 라떼도 조금이라도 산책해야 되니까 나왔네요. 혹시 라떼가 좀만 걸으면 나 혼자라도 더 걸어야 할텐데 하고 걱정을 했는데 쌩쌩하니 잘 걸어 다니더라구요. 거의 딱 이만보 채워서 1시간10분만에 들어왔답니다. 적절하게 갔다 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

8월10일(토)혈당9기-4일차

1. 2.저녁식사2시간후 3.고등어자반,콩나물무침,김치볶음,마늘쫑장아찌,밥한공기 식후  벤티 요거트딸기스무디  라벤티사이즈 업 간식을 과하게  먹어서  힘든저녁,산책  1시간

나이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이거

8월10일(토)혈당9기-4일차

8월10일 혈당일기9기 5일차

6시 40분 공복혈당 139 저녁. 짜파게티 앙버터. 아이스크림  칼로리 높은 먼종류 식사후라 역시 칼로리가 높네요

삼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손

8월10일 혈당일기9기 5일차

8월10일 ㅡ 혈당 3일차

2. 저녁 식후 2시간 3. 고등어 자반 한마리, 잡곡밥 한그릇 식후에 벤티 딸기 스무디 엄청 큰거 먹고 공원 한바퀴 돔

아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참이

8월10일 ㅡ 혈당 3일차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8월 10일 아침 공복혈당 7:20측정 93 어제 아침이랑 똑같은 수치가 나왔다. 지난밤에는 야식도 안먹었는데 새벽에 계속 저혈당이었는데 수치가 90을 넘으니 많이 높게 나온 것 같은데 컨디션은 훨씬 나은 것 같디. 아침-전복죽 점심-비빔밥 저넉-김치볶음밥 야식-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야식은 안먹었어야 하는데 조카가 아이스크림을 사 와 먹어버렸다. 내일 새벽운동 열심히 하자.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8월 10일 혈당일기 9기-3일차

산책은 커피

살랑살랑 부는 바람 맞으며 텀블러 아이스커피 한잔 마셔줘요 주말밤 산책 여유롭네요😊😊

치노카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노카푸

산책은 커피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저녁-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8월 10일 혈당일기9기 6일차인증

날짜 2024년 8월 10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5시 26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샌드위치를 먹었다 딸기쨈을 바르지 않고 크림치즈만 발랐다 야채,오이를 많이 넣어 포만감을 높였다 오늘의 혈당은 163이 나왔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8월 10일 혈당일기9기 6일차인증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5일차

날짜: 2024.08.10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후 내용 : 아침은 츄러스+초코시럽 아이스아메리카노한잔 점심은 아웃백에서 폭립 투움바파스타 샐러드먹음 저녁은 족발 시켜서 막국수랑 먹음 낼일은 건강식을 먹어야겠다 이번주도 혈당 화이팅!

듀듀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듀듀링

8월 10일 (토) | 혈당일기 9기 5일차

저당제품 추천: 마이노멀 알룰로스

바닐라라떼를 사랑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당이 엄청나죠ㅠㅠ 그래서 집에서 저당 알룰로스를 이용해서 조금이라도 당을 낮춘 바닐라라떼를 마시고 있습니다. 바닐라맛은 바닐라 오일을 이용하고 당은 저당 알룰로스를 이용하죠. 그럼 당수치를 낮출수 있으면서도 카페에서 파는 바닐라라떼의 맛이 나서 만족감이 큽니다. 알룰로스는 비단 커피뿐만아니라 여러 음식에도 적용이 가능해서 저당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행뽁햐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뽁햐

저당제품 추천: 마이노멀 알룰로스

네이버쇼핑에 잔기지떡 주문

이 날씨에 아이스팩 없이 보낸 자신감  발효떡이라 금강 상하진 않는 모양입니다 이날 뭐에 홀려서 쿠폰 급하게 쓰느라 이걸 샀는데 맛은 있네요 동네것만 못하지만요 냉동해두고 두고두고 먹어야겠어요

340님의 프로필 이미지

340

네이버쇼핑에 잔기지떡 주문

애사비 어느 브랜드가 좋나요?

라떼님 글에 양배추라페 만들 때 필요한 애플사이다비네거 (줄여서 애사비라 부르대요) 하나 주문하려고 하는데 쿠팡에 보니 두 개 브랜드가 많이 팔리고 있네요. 브래그와 데니그리스 어느 게 더 좋은 지 드셔보신 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애사비 어느 브랜드가 좋나요?

더운날 시원하게 아이스커피^^

날이 참 더운 토요일이에요 도서관으로 도망갔어야 했는데.. 대신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더운날 시원하게 아이스커피^^

시원하게 카페라떼 한잔

다른 카페 회원분 이벤트로 받은 커피 쿠폰으로 시원하게 마셨어요 병원 갔다가 엄청 더웠는데 딱 좋을때 시원하게 마셔 좋았지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시원하게 카페라떼 한잔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식초물에 담그면 더 세척 잘될줄 알았는데 별 차이가 없다네요 ㅠㅠ  껍칠채 먹어야 맛있는 과일과 야채인데 조심해야겠어요~ 과일, 채소별로 세척법이 다 틀리니 한번 보시면 좋을꺼 같아요~ 과일과 채소를 먹기 전에 씻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세척만으로는 농약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됐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중국 안후이 농업대학교 연구진은 기존의 검사로는 발견되지 않는 미량의 화학물질을 감지할 수 있는 고감도 필름을 사용해 이 사실을 밝혀내고 학술지 나노레터스(Nano Letters)에 최근 발표했다. 이번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사과와 오이에 티람(thiram)과 카벤다짐(carbendazim)이라는 농약을 뿌린 뒤, 일반 가정에서 과일을 씻듯 세척 했다. 그 결과, 특수 필름을 통해 들여다본 오이와 사과 표면에 여전히 미량의 농약이 남아 있었다. 같은 방식으로 새우, 고춧가루, 쌀 등 다른 식품에도 적용했으며 이들 식품에서도 농약 오염이 확인됐다. 미국 환경보호국(EPA)에 따르면 카벤다짐은 일부 동물 연구에서 간암 발생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농약이며, 티람은 태아의 발달 문제와 관련 있고 일반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카벤다짐에 고농도로 노출될 경우 두통, 어지러움, 메스꺼움, 구토, 운동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과일과 채소를 세척하는 것만으로는 불충분하다는 증거를 제공하며, 사과나 오이 같은 식품의 껍질을 벗기고 먹을 것을 권장했다. 연구진은 “단순한 세척만으로는 과일의 농약 섭취 위험을 피할 수 없으며, 껍질을 벗기는 것이 과일의 표면과 과육에 있는 농약의 위험을 피하고 농약을 섭취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중국에서 연구에 이용한 농약 티람과 카벤다짐은 영국과 우리나라에서는 사용이 허가되지 않았다. 영국으로 수입된 식품은 이러한 농약을 사용해 재배될 수 있고 슈퍼마켓에서 판매될 수 있지만, 그 화학물질의 흔적이 너무 적어 연구에서 나타난 부작용을 유발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카벤다짐은 다양한 작물에서 곰팡이병을 방제하기 위해 사용됐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환경적 문제로 인해 일반적으로 사용이 금지됐다. 티람은 주로 종자 처리용 살균제로 사용된 농약으로, 이 역시 건강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때문에 사용이 줄어들었고, 국내에서도 잘 사용하지 않는다. 카베다짐과 티람은 안전성 문제로 인해 지속적으로 관리 및 규제를 강화하고 있으며, 대체 농약 또는 비화학적 방제법이 권장되고 있다. 꼭 위 농약 성분이 아니더라도 많은 연구를 통해 농약에 노출되면 암 등 질병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최근 한 연구에서는 농약이 호지킨 림프종, 백혈병, 방광암과 같은 암에 미치는 영향이 흡연보다 크다고 발표되기도 했다. 다만 전문가들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얻는 건강상의 이점이 미미한 농약 섭취로 인한 위험보다 훨씬 크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한다. 과일과 채소를 씻을 때 잔류 농약이 염려된다면  식약처에서 소개한 과일 채소별 똑똑한 세척법을 따라해보자. 껍질째 좋은 사과 = 사실상 흐르는 물에 잘만 씻으면 껍질째 먹어도 된다. 다만 꼭지 근처 움푹 들어간 부분에 상대적으로 많은 농약이 잔류하므로, 껍질째 먹을 땐 이 부분을 먹지 않는 게 좋다. 오돌토돌 돌기 나온 오이=는 흐르는 물에서 표면을 스펀지 등으로 문질러 씻는 것이 좋다. 그다음 굵은 소금을 뿌려서 문지르고 다시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 겉껍질이 있는 바나나 =수확을 전후해 대부분 보존제나 살균제 등을 뿌린다. 수확 후 보존제를 탄 연기를 쐬게 하는 훈증법도 사용한다. 하지만 어느 경우에도 껍질을 뚫고 속살까지 농약이나 보존제가 침투하지는 않기 때문에 별도 세척할 필요는 없다. 알알이 세척이 필요한 포도 = 포도알 사이까지 깨끗이 씻기 어렵기 때문에 알알이 떼어내서 씻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송이채 물에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잘 헹궈서 먹으면 큰 문제가 없다. 밀가루나 베이킹 소다를 포도에 뿌려 씻으면 농약을 흡착해 더 깨끗해진다는 주장도 있다. 잘 무르기 쉬운 딸기 = 표면적이 넓어 농약 흡수량이 많은 데다, 잘 무르기 때문에 손으로 비벼 씻기가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흐르는 물에 씻어야 하며, 특히 꼭지 부분은 농약이 상대적으로 많이 잔류하므로 먹지 않고 남기는 게 좋다. 세심하게 씻어야 하는 깻잎 = 잔털 사이에 농약이 묻어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흐르는 물로만 씻어선 곤란하다. 다른 야채보다 더 많이 비벼서 씻는 게 좋다. 물에 5분 정도 담갔다가 30초 정도 흐르는 물에 다시 문질러 씻으면 70% 정도의 잔류 농약이 제거된다. 겉잎은 없애야 하는 양배추 =양배추는 겉잎에 아무래도 농약이 많이 묻어 있다. 흐르는 물에 잘 씻고 먹을 때 겉잎을 2~3장 떼어내면 안심할 수 있다. 과일과 채소를 1분 동안 물에 담가 두었다가 손으로 저으며 씻은 후, 다시 흐르는 물에 30초 정도 헹구는  ‘담금물 세척법’도 유용하다. 이렇게 하면 물과 접촉하는 시간이 길어져 대부분의 잔류 농약을 제거할 수 있다. 과일이나 채소를 식초나 소금, 숯을 담근 물 등으로 씻는 경우도 많지만 그냥 물로 씻었을 때와 비교했을 때 농약 제거 효과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오이 잘 씻어도 농약 남는다고?”…껍질 꼭 벗기고 먹으라는데, 진짜?

망고빙수

날이 엄청 덥네요 냉장고에 망고빙수 하나 남았길래 먹었어요^^ 위에는 망고샤베트같구요 아래엔 아이스크림이 깔려 있는데 맛나네요 누가 찾으면 이따 사다놔야 할거 같아요ㅎㅎ 무더위 잘 이기시고 줄거운 토요일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망고빙수

카페

밥먹고 오랜만에 카페 갔어요 이래서 다들 카페로 가나봅니다 좋네요 집보단 편치 않지만 여유롭게 사람들 만날 수 있어 좋네요 녹덕이라 말차 종류 자주 먹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카페

8/10(토)윽~더운데 설레임~(*^^*)

와~~오늘 대박 덥네요~~ 오랜만에 설레임 먹어보네요~~ 쿠키앤크림/카페라떼 더운주말 더위조심하세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8/10(토)윽~더운데 설레임~(*^^*)

8월 10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날짜 8월 10일 시간 간식 내용 오늘 점심으로 국밥을 먹고  간식으로는 요거트와 견과류,과일을 얼린 것을 먹었습니다. 요거트에 아몬드, 호두, 캐슈넛, 마카다미아, 땅콩 등과 냉동 딸기, 바나나, 블루베리,  키위 등을 섞어서 얼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견과류 따로, 과일 따로 해서 요거트와 얼린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8월 10일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인증

혈기챌 9기 5일차

날짜 : 24년 8월 10일 토요일 혈당기록시간 : 공복혈당  9:3 내용 : 어제 저녁 분명히 달달한 빵과 아이스크림 1개를 먹고 잤는데 아침 혈당과 상관이 없는지 정상수치 앞으로 달달한 것 먹어도 된다는 뜻인지 의아하네. 

우화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화맘

혈기챌 9기 5일차

혈당 기록 9기 / 0809 4일차

기상 후 공복혈당 어제잠들기전에 와삭바 아이스크림 한개말고 두입먹고 , 새우깡 한봉지를 먹으면서 올림픽을 봤다. 후.. 그래도 오전공복혈당이 간당간당하다 

똥뭍은개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뭍은개

혈당 기록 9기 / 0809 4일차

식후디저트- 베라31!

먹었습니다  이게 아이스크림 끝판왕인듯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디저트- 베라31!

토요일 아침식사 1차 샐러드(원서공원)

300g이 줄었어요. 다행이죠? 오늘 도토리 가든 갈 수 있을 거 같애요😅 기분 좋게 아침시작합니다. 엄마랑 나랑 샐러드 도시락 싸서 원서공원에서 먹었네요. 빵을 먹을 거지만  탄수화물만 많이 먹을 순 없고 샐러드 먹고 먹으려고 집에서 준비해 왔답니다. 빵집이나 커피집에서 자기 음식 아닌 걸 먹을 순 없으니 공원에서 먹고 가야 해요.  내 샐러드 도시락은 야채믹스가 부피를 차지하니까 빼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수박 자두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 견과류와 시리얼 뿌리고 베이비벨 치즈도 반 넣었는데 치즈는 대부분은 라떼 줬답니다. 다른 건 라떼가 좋아할 만한 게 없거든요. 그리고 딱복을 엄마 드시라고 샀는데 엄마가 저녁마다 반개씩 드시는데 제가 한쪽만 달라고 그래서 복숭아 8분의 1을 그릭요거트 복숭아 만들어봤어요. 원래 물렁한 통복숭아의 씨를 빼서 접시에 씨리얼 깔고 안에다 그릭 요거트를 넣고 꿀을 뿌리잖아요.  그런데 물렁한 복숭아보다 딱딱한 복숭아가 그나마 칼로머리가 낮아서 만들었다고 올린것 보니까 저도 통으로 말고 8분의 1로 만들 수 있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중간 부분을 조금 파내고 거기다 그릭요거트 담고 밑에는 시리얼 깔리고 위에는 알룰로스 조금 뿌렸습니다. 뭐😅 좀 작아진 그릭 요거트 복숭아가 됐죠.😁 맛은 물렁한 복숭아가 더 좋았겠지만 이것도 맛있었답니다. 복숭아 좋아하는 엄마한테도 굳이 반개 드렸네요. 엄마는 그릭요거트 신맛이 좀 별로래요. 내가 알룰로스 뿌렸는데 말이죠. 얼마나 건강한 맛인데 꾸덕꾸덕하니 크림 같고😅 엄마가 집에서 만든 그릭요거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어쩔 땐 정말 싫어하시기까지 한답니다. 괜찮을 땐 그냥 드시는 수준이고요. 그래도 엄마 나이에 좋다고 제가 일부로 상황 봐서 먹이는 편이고요. 제가 매번 엄마랑 같이 먹을 샐러드 준비했는데 오늘은 본인 샐러드를 본인이 준비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내가 자잘한 토핑을 많이 뿌려 먹잖아요. 막상 밖에서 먹을라면 이게 불편하시대요. 그래서 저렇게 깨끗한 샐러드로 준비하셨답니다. 저것도 엄마의 취향이니 존중해야죠. 아마 다른 분 샐러드 보니까 이렇게 챙기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그런데 엄마가 생각만큼 많이 드시질 않아서 수박 3개를 남겼답니다. 그 수박은 제가 먹었어요.😁 오늘은 일찍 나가야 돼서 마음 챙김하며 라떼 일찍 깨웠네요. 라떼는 일어나기 싫은가봐요~ 집에서 샐러드 준비하는 거랍니다. 이거 준비도 시간이 걸리거든요. 엄마 일어나기 전에 옷입고 화장을 다 해놨답니다. 제가 이것저것 할 게 많아서 이렇게 빨리 서둘러야지 6시 후반때 그나마 나오거든요. 어머닌 저보다 준비 시간이 엄청 짧아서 항상 내가 부산하게 준비해도 엄마는 다 끝내고 기다린답니다. 막 나왔는데 하늘의 구름이 양털 구름인거예요. 구름이 많아서 햇빛도 좀 가려주고 모자도 나중에 썼거든요. 이때가 실은 6시 50분쯤 됐는데 사진을 아까 안 꺼놨나 봐요. 시간이 잘못 찍혔네요😅 아파트를 막 나서 창경궁쪽으로 어느 정도 가고 있는데 어머니가 핸드폰을 안 갖고 왔다는 거예요. 잠깐 떨어져 있을 때도 있는데 핸드폰 없으면 좀 불편하거든요. 핸드폰이 없으니 비상금도 없구요.😄 결국 엄마랑 라떼 잠깐 앉아서 쉬라고 하고 저 혼자 얼른 집에 가서 엄마 핸드폰이랑 이것저것 필요한 거 더 챙기고 화장실 한번 더 가고 다시 합류했답니다. 예전에는 짜증낼 일이었지만 지금은 만복 걷기에 도움이 될 테니 좋죠. 제가 만보 걷는다고 엄마까지 그렇게 걷게 하면 엄마가 힘들어 하시거든요. 다시 합류해서 창덕궁 지나갈 때쯤 한 장 찍어줬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식사 1차 샐러드(원서공원)

8/10 다이어트 목표

어제 예상치 않던 번개로 인해 맥주를 너무 마셔서 주말엔 조금 더 신경써야겠어요!! 겨우 52kg까지 뺐는데... 다시 초심으로 힘내볼께요!!  오늘의 다이어트 목표 1. 10시까지 공복 2. 점심은 간단한 샐러드 먹기 3. 오늘은 군것질 양 줄여보기. 팥빙수, 아이스크림 먹지않기 4. 계단 25층 1회 오르기 5. 만보이상 걷기 6. 발줄넘기 100개 하기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