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당간식 더위사냥제로
여름이면 더 생각나는게 아이스크림이죠. 더위사냥이 제로슈가로 나왔더라구요. 평소 아이스크림을 즐겨 먹는 저에겐 희소식입니다. 커피를 좋아해서인지 더위사냥 무쟈게 좋아하는데 요건 디카페인에다 당도 제로라니 혈당 오락가락하는 저에겐 딱입니다. 아이스크림 생각날때 당 걱정말고 먹어보아요~~^^
내사랑정이
치과 리뷰이벤트
동네 새로생긴 치과 진료받고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참여했더니 근처 카페 커피 음료 교환권을 주더라구요 시원하니 커피대신 흑임자라떼 마시구 있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
아이스크림 먹은 후 머리가 찌릿 왜 그럴까?
저는 그래 본적은 없는데 빨리 많이 먹음 그럴 수도 있겠어요
수수깡7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1회차 🥤제로칼로리(0 Kcal) 제품 추천💝
🍊다이어트 중 한줄기 빛!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궁금하다면? 🛑 지금 S.T.O.P 🛑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내돈내산 제로칼로리 (0 Kcal) 제품 BEST 7💛 제로칼로리+캐스케이드 유기농 에이드 추천!(^_^)v ( 제로칼로리 간식) 소휘 스테디부스터🍎애사비 구미❤️❤️ 제로칼로리 자연은 더 말린 자몽 500ml 제로칼로리- 청량감 최고! 나랑드 사이다 제로 👍👍 제로칼로리의 최애는 제로탄산음료^^ 제로칼로리 네슬레 페리에 플레인 탄산수 활용도 굿이에요 0 칼로리 펩시 X 노브랜드 제로 슈거 콜라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냥식집사 레몬그린 뽀봉 우리화이팅 치노카푸 하늘바래기 seabuck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깽별 블루사슴 잘될 108동4호 블리비 재털이 2mintholic 비비안2 졔졔jh 58로가즈아 빵희야 주안맘0413 강미미 뽀굥 주여니2 강혜진 사랑혀니 줘요 갸꿀맛 산곡동미녀삼총사 지니1106 건강하자으니 생강꽃 지니어트준 건빵맛과자 선물부자 지도 건행하기 성아진 지매 고구마피자맛있어 셰인 진니어트트 고민기 소나무1234 쨋든럽 곤냥이나와 솔트1 쪽쭈리 공밈 쇼덕수나 초이동동 관리하자 숑숑이야 쵸코파이팅구 교차편집 수경2 카스테라80 귤과파인애플 수수깡7 켈리장 그냥지나 순동 코코유키 그래가보자 숫자 쿄쿄84 기춘이530707 숲마을 쿠보 김범기 숲속의나무 태거니 깨개갱 슈롭 털보꾸기 꽃이뻐 스카이호버 토끼마케터 꿈굽는사람 시나몬66 파랑하트 나는무너 시아81 파인솔 나님120 신혜 파인호랭이 나비리 신혜림 평송가성 나쁜엄마 써니ㅋㅋ 포메다둥이네 나의보물 쏘냥 풀에버 난괜찮아용 쏘쏘라 프카쟁이 날씬캔디아줌마 씽씽걸 피코 낮밤1 ㅇㅅㅇ지니 피타 냥냥써브 아무도 한결맘 다욧화이또 아미12 한주연 닥템 아미134 해설사 달려볼꺼야 아핫 행복한집2 달콤한게으름 안델라 행복한집3 담율로 안레몬 행뽁햐 당근쥬스쪼아 알밤2 헤일리1 대박e 애플짱 현유리 도정훈 앨리젼 혬2 두부닷 야고 호롱이 두유냠냠 야롱 힐린 들꽃7 얌이얌이 agnes0117 딩웅 어라라 akdongee7 딸기와의행복 어머나왜이래 cha 또딘또 어묵손가락 cogo092 람라미 어트지니요 cys2681 런닝광인이고싶었다 언제나행복 dhwhl777 로앰 여리나 diane0807 리베라따 연완이맘 dnffl 만두콩맘 영리한고양이 gee11 만캐쉬원해요 영선이302 GUNDDAM 망고나무무 영잔디 Heat 매드비너스 영진왕빠 Heej 매직이 예픈공주 highway032 맥지 오기로기 hongek58 머츠 오늘도 화이팅요 HYJ123 멋지게살아야나야 외계마녀 jjung2 멋진나라 용가리다 k2023 멍청이2 우곰이 Kint 멍청이3 운동싫엉 kjo 목표사십구 워니뚱 LoveJJ 무병 워니s myjung9770 뭔소리야 워크어 neplos 미주장 워터멜론 odell86 민서니PNBDN 윤성맘 olivekkk 밍키199 윤치웅 Oracle 바다사랑태양 융형 s9424103 바다속고양이 은유랑 skyjhj0407 박상목 이거분 ss샤랄라ss 반달진 이남매엄마 ssul0115 방법이없어달리달리 이니퍼플 stopjiji 밴드닥터 이하린 suminin 뱀사골반달곰 인생이여만세 sunmi9333 보이윤 인생중 sususu 보통아이 임삼미 valenti86 복뎅이 임정희 who8365 본동 자수민 wrinkle 봄겨울 자스민꽃 ysn 뷰리플 자연하이 zntkskzlzy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저당 아스크림
라라스윗에서 구매한 저당 아스크림입니다ㅎㅎ여름이라 아스크림은 넘 먹고싶은데 왠만한건 다 달아서 당이 걱정되더라구요 ㅠㅠ 그때 발견한 요 아이스크림 완전 요물이어요! 당걱정없이 여름에도 실컷 먹을수있으니 저한텐 완전 찰떡이네요ㅠㅠ 저당이라도 맛도 여느 아스크림과 다르지 않아요! 강추합니다 ㅎㅎ
또딘또
냉동실에 얼려두고 매일 꺼내 먹으면 100배 맛있는 간식 6가지
냉동실에 얼려두고 매일 꺼내 먹으면 100배 맛있는 간식 6가지 강유정 님의 스토리 35도가 넘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지쳐가고 있다. 숨이 턱 막히는 폭염이 지속되다 보니 넘쳐났던 식욕마저도 사라지기 마련. 무엇이든 냉동실에 집어넣고 싶은 요즘, 꽁꽁 얼려 먹으면 진가를 100% 발휘하는 음식이 있다. 더운 날씨 한 번에 날려버릴 얼리면 더 맛있는 간식을 아래 소개할 테니 시원하게 맛보길 바란다. 초코하임 '초코하임'은 얼려 먹는 초코과자 대표 제품이다. 특유의 바삭한 과자와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초코하임'을 시원하게 얼려 먹으면 초콜릿 풍미를가 더 오래 지속된다. 또 여름철 얼려 먹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매년 새로운 맛의 한정판 아이스 하임이 출시되고 있다. 2. 쿨피스 '쿨피스'는 슬러시처럼 살짝 얼려서 숟가락으로 퍼먹는 재미가 있다. 입덧 중인 임신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쿨피스'는 얼려서 먹으면 그 달콤함이 두 배가 돼 중독성까지 자랑한다. '쿨피스'는 어렸을 적 맛봤던 추억의 간식 느낌이 나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음료로 자리 잡고 있다. 그 인기에 지난 3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쿨피스를 그대로 얼린 아이스크림인 '쿨피스 파우치'를 출시한 바 있다. 3. 하리보 '하리보'는 극강의 쫄깃함으로 전 세계 어린이 입맛을 사로잡은 젤리다. 이를 냉동실에 얼리면 시원한 젤리를 입안에서 굴려 먹는 재미가 있을뿐더러, 녹으면서 더 쫄깃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하리보 자체를 얼려 먹어도 꿀맛이지만, 탄산음료에 같이 넣어 얼려 먹으면 색다른 맛까지 즐길 수 있다. 4. 홈런볼 슈크림 같은 과자 '홈런볼'은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려 눈 깜짝할 새 한 봉지 다 먹어치우게 된다. '홈런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얼려 먹으면 시원한 '슈'를 맛볼 수 있다. 특히 홈런볼 속에 들어있는 크림이 느끼하다고 느껴진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얼려 먹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5. 야구르트 무더운 여름 누구나 한 번쯤 야구르트를 냉동실에 넣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꽁꽁 얼어 통통해진 야구르트를 살짝 맛보면 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에 기분을 한껏 들뜨게 만든다. 여름철 간식으로 야구르트를 얼려 먹는 사람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파스퇴르는 요구르트 본연의 맛과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크림 요구르트'를 지난 2016년 출시한 바 있다. 6. 홍시 얼린 홍시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자랑해 가을에 상자째 사놓고 여름까지 얼려 먹는 사람들이 많다. 홍시는 특유의 달콤함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져 홍시를 소재로 한 아이스 디저트는 매년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시원한 홍시를 숟가락으로 퍼먹어도 제맛이지만, 스무디처럼 슬러시 해먹으면 더욱 꿀맛이라는 점 알아두길 바란다.
뽀봉
혈당일기 9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요거트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 해요~
애플냉장고10년식
커피수혈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너무 좋아요 😀
담율로
혈당일기9기1일인증
공복혈당 요즘식습관에 신경을 쓰는데도 어렵다 밥도 먹어지고 과일도 아이스크림도 먹어진다 그래도 내일을 위해서 항상 신경쓰자 오늘도홧팅
이쁜서니짱
혈당 기록 9기 / 0808 3일차
기상 후 아침공복혈당 어제저녁은 아구찜먹고 잠자기전에 올림픽보면서.. 서울우유아이스크림을 듬뿍먹고잤더니 먹지않았으면 혈당수치가 더 낮았겠지..? 오늘도 화이팅!
똥뭍은개
혈기챌 9기 3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식전 6시30분경 저녁에는 야근을하고 불고기 덮밥 돌솥을 먹고 너무 더워서 아이스커피 한잔을 하고 9시경 귀가 츨츨하여 ABC주스와 견과류를 하나 먹고 잠듬 ㅋ 알람소리를 듣고 일어날 정도로 피곤한 몸 상태 나름 수치는 안정적이다 더운날씨에 이것저것 먹고싶은데 혈당을 위해 많이 참고 있다. 오늘도 파잉팅
써니ㅋㅋ
고단백 저당 음료 추천해요!!
커피를 마시고 싶은데.. 라떼를 마시자니 단백질 함량과 당이 걱정되어 찾게 된 제품입니다. 양에 비해 칼로리도 적고 맛도 좋은데 심지어 저당이라 너무 만족합니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한 번씩 할인 행사할때 많이 사놓고 아껴 먹고 있습니다. 아침을 이걸로 하고 점심은 일반식(김밥+매일두유), 저녁도 일반식으로 먹되 야채 많이 이렇게 먹으면서 1년째 유지중입니다^^ 운동하면서 먹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
시누상
혈당일기9기 3일차
혈당일기9기 3일차 측정시간: 오후 8시쯤 측정함. 측정내용 : 저녁 운동을 나가기 전 측정 해봤습니다. 저녁은 6시쯤 간단히 먹었어요 양배추 샐러드에 플레인요거트, 토마토, 사과, 달걀 정도 먹고 연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셨습니다. 그리고 두시간 정도 지나 운동 나가기 전 측정해봤고 특별히 당 식품을 먹지 않아 그대로 나온듯 합니다. 양도 적게 먹었습니다.
치노카푸
혈기챌1일차
8월7일 밤 아침 단식했습니다.점심은 부대찌개 라면사리등 밥 조금이랑 먹었습니다.저녁은 삼겹살에 소주한병 마셨습니다.믹스커피 4잔 마셨고 5잔인가?...아이스크림1개 먹을예정
마이뽕
혈당일기9기 1일차
8월7일 수요일 혈당일기 1일차 점심에 삶은달갈 하나..달달한 자몽망고코코 프라프치노 한잔 마셨고..롤케익 한조각..두유. 천하장사소시지 열개쯤. 저녁은 샐러드. 곤약젤리..녹차라떼반잔.복숭아 세쪽. 이렇게 나열하니..군것질 투성이군
파인호랭이
8월 7일 수 혈당일기9기 3일차
자기전 혈당입니다. 1시간 전 입이 너무 심심해 빵또아 황치즈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말았네요. 빵또아 180ml 용량에 탄수화물이 35g 들어있네요. 빵또아를 참았다면 100정도 나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HL
신상빵 후기
편의점 핫템 연세 생크림빵 좋아하세요? 저는 기본 생크림빵 나왔을 때 매일 편의점 들러서 1일 1빵 하다가 시리즈로 나올 때마다 다 사먹었어요 이번에 나온 피스타치오가 너무 궁금해서 재고만 봤는데 저희 아들이 사와서 맛봤어요 왼 피스타치오 오 요거트 입니다 요거트는 후기대로 그냥 평범해요 아이는 맛있다고 하네요 딱 요거트 크림 맛 빵이에요 기대했던 피스타치오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생각이 안나는 거예요 ㅋㅋㅋ 다른 분이 이거 아이스크림콘 맛이라고 하던데 전 그것보다 분명 어디서 먹었는데.. 요거 저 아몬드가 저는 ㅂㄹ에요 볶음 아몬드네요 그러다 생각났는데 ㅋㅋㅋ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호두마루 맛이에요 기대보다 못 미쳐서 그랬지만 연세 생크림빵은 다 맛있어요 연세 생크림빵 중 제 1등은 커피 생크림 2등은 옥수수 3등은 메론입니다
현유리
저녁은 물(20,000보)
아까 점심 먹고 견과류 시리얼을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오늘 저녁은 물입니다. 근데 배도 고프지도 않아요😅 얼마나 점심때 많이 먹으면 이럴까요? 내일 아침이 좀 걱정됩니다. 점심 간식 먹고 저녁 산책은 좀 빡세게 해보고 싶었어요. 막 나왔을 때는 라떼랑 서순라길도 가고 인사동도 가고 그럴 생각으로 나왔답니다. 쿨스카프도 해주고 단단히 준비해서 나왔는데 라떼가 원하는대로 따라주진 않네요. 라떼는 지가 가고 싶은 데가 확실히 있나봐요. 그냥 대학로로 나갔답니다. 라떼가 냄새 맡는다고 77분 산책했지만 15000보 밖에는 못 걸었네요. 라떼 집에다가 놔두고 저 혼자 나왔답니다. 아까 라떼랑도 대학로 걷고 마로니공원 들렸거든요. 하지만 저도 어두워지니 사람 많은 밝은 데밖에 못가겠더라고요. 그냥 대학로(혜화 로타리에서 이화사거리까지)를 쭉 걷다가서 맞으편으로 다시 걸어 왔어요. 아무리는 집 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작은햇반이랑 참치액 그리고 제로 음료와 엄마 젤리도 하나 샀어요 그래서 이만보 맞춰서 들어왔네요.
성실한라떼누나
8.7(수)혈기챌9기 2일차
고단백두유먹은후 혈당측정이예요. 식단은 닭가슴살.미역초무침.컵라면작은거 하나.요렇게먹고.간식으로 키위. 계란후라이도 1개 먹었어요. 당플랜도 먹다가 이것도 질리고.냄새만맡아도 속이 울렁거려서 당플랜에 커피가루섞어서 먹었더니ᆢ커피향때문에 진한 콩라떼맛이 나서 맛있어요.
지니1024
혈당일기 9기 2일차
8월 7일 저녁 식후 숙주 맛타리 버섯 소고기 저수분 샤브샤브로 저녁 먹고 후식으로 복숭아 한개랑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로나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그란데로 한잔 마시고 내일 도시락 준비한다고 좀 움직였더니 혈당 좀 괜찮네
선재조아
저당간식 -크리스탈 라이트 (저당 분말형태 음료)
저는 맹물 마시는걸 별로 안좋아해요 그래서 탄산수를 마시는데 왜케 쓴가요ㅠ 올리브영에 갔다가 분말형태 아이스티를 구입해봤어요 맛이 4가지인데 저는 일단 아이스티로 구입! 분말스틱 1개 2g ×10개 들어있는데 작은상자인데 500미리 탄산수에 넣으니 대박 맛있어요 가방에 갖고다니기도 좋아요 저 작은양으로 이렇게 진한맛이 나다니 놀랍더라구요 그런데 영양성분표 보시면 당류 0%에 6kcal 밖에 안해서 요즘 음료 땡길때 잘 마시고있어요 크리스탈 라이트 덕분에 까페 덜 가도 될꺼 같아요 저당에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멋진나라
노브랜드 제품~~
퇴근하고 노브랜드가서 구입했네요 (총 320g 20개) 미니롤스 딸기맛,코코아맛 두가지입니다 먹기도편해요 가격:3900원 정도로 알고있네요
한디할까
8월07일(수)혈당일기 9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8.07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식구들이랑 외식을 했어요 삼겹살집에서 삼겹살 목살 쌈채소 고사리나물 호박나물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양파초절임을 먹고 입가심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으면서 동네산책을 하고 들어와서 tv를 보다가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혈당일기9기 3일차
8월7일 오후9시34분 혈당기록140 저녁 치킨 후식 아이스크림 오늘 더위때문에 몸을 회복하기위해 치킨을 먹고 후식을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혈당이 오른다는 것을 깜박잊고있어서 내가 방심을 한게 아닌가 생각하지만 그래도 몸이 약해져서 정신이 혼미해서 먹고싶은것을 못먹는다면 더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걷을수 있다고 생각해서 내가 더 늦기전에 몸을 단련하는것이 나을거라 생각하지만 왜인지 걱정이 들기도 하다
ZGMF
8월 7일(수) / 혈당일기 9기 3일차
*날짜 : 2024. 8.7(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병원 정기진료 받고 인근 커피숖에서 카페라떼를 한 잔했다. 평소에는 병원을 전철을 타고 다녔지만 폭염에 자동차로 이동해 오늘 걸음수가 적었다. 요즘 간식으로 먹던 바바나나 참외가 떨어져 먹지 않았더니 확실히 혈당은 그리 오르지 않았다.
superjob
8월7일(수)혈당일기9기 2일차 인증
2024.8 7 공복혈당 전날저녁에 도토리묵 간장게장 닭볶음탕 맥주2잔 자기 전에 붕어사만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잤는데 오늘 아침 공복혈당이 105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혈당 기록 챌린지 9기 2일차 인증
2024년8월 7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 1시간후 (오후8시39분) 저녁식사는 채소와 야채 반찬들로 했어요 잡곡밥 한공기에 시원하게 북어국에 반찬은 별거없어요 모두 배추김치 배추김치 깍두기에 메추리알 장조림 멸치볶음 이정도로 해서 저녁식사를 저녁 7시 조금 넘어서 다 끝마쳤네요 저녁 식사하고 30분쯤 지나서 수박 3조각 먹었구요 혈당수치가 109로 나왔는데 이정도면 정상수치에 해당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저녁 식사전 항상 걷기 운동을 2시간 해주고 오는데 걷기 운동을 해줘서 혈당수치가 잘 유지되주고 있는듯 해요 운동 하고와서 저녁 식사전에 아이스크림 하니 섭취했는데 그래도 이정도 혈당 수치에 유지해주는거 보면 항상 걷기 운동을 해준 덕분이겠죠
lilymijin2
혈당일기 9기 3일차입니다
측정 공복8시간 혈당입니다 전날 저녁 커피숍에서 바닐라라떼와 칼국수먹었어요^^ 만보걷기도 ok 오늘도 운동해야겠죠
미클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이름 :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칼로리 : 90ml 155kcal 성분함량 : 탄수 :19g 당:2.6g 지방 : 13g 제품 특징 : 아이스크림은 당 함량이 대체적으로 높은제품이 많다 지방함량이 있어 많은 혈당을 올리지 않고 오랜시간동안 지속시키기도 하지만 많은 혈당을 가진 제품도 혈당을 올리기도한다 라라스윗은 당 함량2.6g으로 대체당 에리스톨 사용으로 맛은 달콤함을 유지하며 혈당을 올리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혈당관리하는 사람들에게 너무 좋은 제품이다 에리스톨첨가되기전 말티톨이라는 대체당을 쓴 라라스윗 제품이 있는데 말티톨( GI지수 35-50정도임)은 혈당을 조금올리는 대체당임을 인지해야한다 추천이유 : 아무리 당함량이 적다 하더라도 개인적으로 혈당오름이 다를수 있음을 인지해야한다 저는 초코바 섭취후 혈당이 10정도 오름을 확인했다 초코바 섭취전 단백질을 조금 섭취하게 되면 덜 오를수도 있지만 단백질에 초코바 자체에 지방함량이 있어 뒤로 혈당밀림이 생길수 있으니 확인후 섭취하는것이 좋겠다 맛은 일반 아이스크림과도 전혀 밀리지 않았다
붕붕아아
혈당일기 9기 1일차
8월 7일 오후 6시 11분 식전혈당 측정 1시쯤 통밀또띠아로 피자를 만들어 먹었다. 세시쯤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홈트레이닝 30분 했다. 저녁식사는 7시쯤 보리비빔밥을 먹을 예정이다. 혈당관리를 위해 식단관리 잘해야겠다.
알밤2
커피 마셔요
시원한 바닐라라떼 한잔 마셔요
헤븐79
저당 딸기잼
290g에 5천원에 팔아요 당류가 42g들어있어요 일반은 60그램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100그램당 225구요 일반은 250이에요. 가격도 일반이 4700원이구요 300원차이나요 설탕이 적게 들어가서 맛이 차이가 나지는 않아요 그냥 심리적으로 좀 덜 단 거 같다인 거 같아요 근데 왜 더 비싸죠 설탕대신 다른걸 넣은 걸까요?
뭔소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