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일기 7기 7일차인증

어제 스테비아 토마토 쥬스 들깨메밀국수2/1 단백칩 1봉 단백질 아이스크림 넘 많이 먹어서 늦게 자고 싸이클 돌리고 잠듬 아침 등원전쟁 마치고 혈당 정상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7기 7일차인증

로즈티

로즈 티 가 있어서 아침에 따뜻하게 한잔 마셨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로 즈티 보다는 스토베리티가 이름이 잘 어울릴것 같아요. 딸기향이 나네요 ㅎ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로즈티

죄책감 없는 건강하고 맛있는 🧡널담 고단백 르뱅 쿠키 💚 추천해요

저는 먹는걸 참 좋아합니다. 먹기 위해 건강히 운동하고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간식은 최대한 야채와 과일을 먹지만.. 그래도 요즘 맛있는게 너무 많죠? 과자도 먹다보면 몸에도 해롭지만 나트륨과 당이 너무 많고 칼로리도 높아서..  다이어트하면서 마음 편히 먹기가 힘듭니다. 그러나?? 예외도 있지요?? 마음 편하게 드시고 맛과 영양도 좋은걸로 드세요! 다이어트중에 간식이 생각날때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한 저당. 고단백 쿠키를 소개해볼께요. 저는 요즘 제가 너무 좋아하는 최애 프로틴 쿠키 <널담 고단백 르뱅 쿠키>를 소개합니다 인터넷으로 주로 주문을 하는데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다크 초코 아몬드/ 호두 초코/딸기 마카다미아/녹차 마카다미아/크렌베리 오트밀/시나몬 넛츠>   ✅ 제품명 : 널담 고단백 르뱅 쿠키  ✅ 칼로리 : 225kcal (50g 1팩) ✅ 단백질 :11g ✅ 당류 : 3g   ✅ 추천하는 이유  1. 균형잡힌 영양소를 가진 훌륭한 간식 🟠 단백질  좋은 게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다른 일반적인 쿠키보다 높은 수준의 단백질이예요. 다이어트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단백질 섭취가 매우 중요한데, 이 쿠키는 그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단백질은 근육 유지와 회복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운동 후 간식으로도 훌륭한 선택입니다. 쿠키 한봉지당 계란2개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전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 식이섬유  이 쿠키에는 식이섬유도  포함되어 있어요. 이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약 15%에 해당합니다.사과 1.5개 꼴의 식이섬유라고 하더라구요.  식이섬유는 장 건강을 유지하고 소화를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포만감을 오래 지속시켜 과식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 🔵100% 통밀 널담 고단백 르뱅 쿠키는 100% 통밀로 만들어져 있어요. 통밀은 정제된 밀가루보다 영양이 풍부하며,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최대의 적은 백색가루잖아요. 백색 설탕, 쌀밥, 밀가루등 정제된 당은 다이어트의 적이랍니다!  통밀을 사용한 쿠키는 혈당 지수를 낮추고, 에너지를 천천히 방출하여 지속적인 포만감을 주는 장점이 있어요. 또한, 통밀은 소화가 천천히 되기 때문에 혈당 급등을 방지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니 너무 좋습니다.  2. 단백질 대박!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 대용 가능 쿠키   단순히 간식으로 먹다보면 밥 따로! 간식 따로! 다이어트가 아니죠?  바쁜 아침에 우유와 함께 먹거나, 오후에 출출할 때 한 입씩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든든합니다. 한끼로 충분한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식이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프로틴 쿠키라 죄책감이 느겨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 3. 고품질의 재료와 영양성분을 대비 저렴한 가격    저는 쿠키를 너무 좋아해서 카페에서도 자주 사먹는데 보통 한개당 4~6천원 합니다 주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데  한박스에 6개의 쿠키가 있는데 한박스에 1만원꼴입니다.  쿠키 한개당 계산하면 1700원정도예요. 고품질의 재료와 영양성분을 고려하면 가격도 너무 착합니다  4. 당은 낮추고 맛있는 쿠키 맛은 그대로!  설탕은 낮추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당을 확 낮췄다고 해요 에리스리톨은 설탕의 단맛을 80%까지 재현하고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아 저칼로리 제품에 주로 사용되요. 드셔보시면 맛 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에요. 6가지 종류라 다양하게 맛 볼수가 있으니 그것도 좋아요 달콤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습니다. 5. 영양이 풍부한 견과류까지 듬뿍  마카다미아, 호두, 아몬드, 크렌베리, 땅콩, 캐슈넛이 들어가 있어요 씹히는 맛도 있습니다.  100% 통밀쿠키에 영양이 풍부한 견과류까지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6. 칼로리 걱정없는 포만감 있는 간식  쿠키 하나가 평균 칼로리가 500~600정도인데 르뱅 쿠키는 300칼로리가 안되요. 우유랑 드시면 한끼로 거뜬하고 칼로리도 부담 없으니 죄책감이 없답니다  살 찔까봐 뭘 먹어도 부담 되는데 영양도 맛도 칼로리도 만족합니다  하나씩 포장되어 있는데 냉동보관이라 쟁여놓고 먹고 있는데 하루에 하나정도 드시면 좋아요. 맛도 6가지 맛이라 질리지 않게 먹을수가 있더라구요.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고 영양도 우수하죠? 다이어트 중 죄책감도 없는 든든한 비건 쿠키를 찿는다면 추천 꼭 합니다!  최애 쿠키 소개를 마칠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죄책감 없는 건강하고 맛있는 🧡널담 고단백 르뱅 쿠키 💚 추천해요

수요일 아침 모닝커피

우유가 들어간 카페라떼로 한잔 합니다 오늘 소통 열심히 해야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수요일 아침 모닝커피

스벅 스포츠 키링

스타벅스에서 오늘 출시 되는 배어리스타 스포츠 키링 이예요. 저는 야구가 제일 귀엽네요. 매장 가서 구경 하고 싶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스벅 스포츠 키링

얼린 바나나~

낮에 얼린 바나나 먹었는데 아이스크림 먹는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여름에는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얼린 바나나~

7월16일 혈당일기7기 4일차(이상하네)

날짜: 2024. 07.16 혈당 측정 시간 : 09:46 내용 : 공복 기상 4분후 측정 전날 뚝볘기 불고기.베스킨 아이스크림.커피.치킨 자기전 콜라1잔 수면시간 5 혈당이 높게 나올것으로 예상했는데 낮게 나왔다. 왜 그럴까? 평소였으면 높게 나왔어야 하는데 다른게 있다면 뚝불 국물 안먹음 치킨무 국물 안먹음 느낌에 국물을 안먹어서 그런것같다. 5기 106(식후) 86(공) 86(공) 88(공) 96(공) 90(공) 76(공) 6기 101(식후) 100(공) 168(식후1h30) 112(식후 2h만보) 110(식후 1h30) 102(공.기상 5분) 117(식후2h) 7기 101(공) 103(공) 98(공.기상1시간후) 98(공.기상4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7월16일 혈당일기7기 4일차(이상하네)

7월16일(화)| 혈당일기 7기 6일차

날짜: 7월16일 혈당측정시간:저녁식후 내용:오늘은 저녁이 늦었다 저녁에는 비빔밥을 먹었다 그리고 김치도 같이 먹었다 비빔밥을 적당히 먹었지만 아이스크림까지 먹었다 그리고 산책20분정도 하고왔다 역시 식후 산책이 좋은거 같다 오늘도 잘살았다

홍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

7월16일(화)| 혈당일기 7기 6일차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지칠땐 이게 딱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학습의 결과 ㅋ 신랑이 아끼기 시작했네요 ㅋㅋ

제가 GS에서 산 커피가 라떼가 천원이라고 GS 페이로 결제하니 너무 좋다고 했더니;; 시큰둥 듣는둥 마는둥 하더니 ㅋㅋㅋㅋ 오늘 퇴근길에 짠 사오셨네요 ㅎㅎ 정말 싸다면서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와플 1+1 / 돌체라떼 1+1 카페에선 절대 못먹는 가격이죠? 하나에 천원씩 ㅎㅎ 자꾸 말하니 학습이 되나보네요 ㅋ 제 돈 주고는 절대 편의점 가지말라고 누누히 말했거든요 ㅎ 장어까지 먹은지라 차마 지금은 못 먹겠고 ㅋ 내일 맛있게 먹겠습니다 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학습의 결과 ㅋ 신랑이 아끼기 시작했네요 ㅋㅋ

7월 16일 (화) | 혈당일기 7기 4일차

- 날짜: 2024.07.16 - 혈당측정 시간: 저녁 식사 2시간 후 (오후 10시) 내용: 오늘 점심에는 김말이에 떡갈비, 밥을 먹었다. 운동을 하려했지먼 더워서 나가지 못했다. 저녁에는 피자 한조각, 컵라면을 먹었다. 아이스크림 먹은후 2시간 후에 쟀다니 110이 나욌다. 내일은 운동을 해야겠다.

하이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오

7월 16일 (화) |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기챌7일차

7월16일 오후9시반 아침 단식하였습니다.전날12시부터 굶었으니 아침 8시에 커피먹은게 다입니다.점심은 라면 먹었습니다.저녁은 갈비 먹고 아이스크림,커피 먹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7일차

저녁은 보통때보다 더 먹음

점심부터 배가 안 찼으니 계속 고팠거든요. 하지만 그렇다고 먹고 싶은 거 다 먹기엔 지금까지 아니 특히 오늘 열심히 산책한 게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일 끝내고 5시 반에 퇴근할때  조금 돌아서 갔답니다. 그때는 비가 조금씩만 왔지만 다시 많이 올까봐 재촉해서 걸어서 그런지 딱30분밖에는 못 걸었는데요😅 라떼가 있었으면 1시간 정도는 기본이었을 텐데 비 오니까 당장 이게 아쉬워요.  그렇게 집에 오고 아직 7시까지는 좀 남아서 옷도 갈아입지 않고 저녁부터 먹었답니다. 견과류 조금, 말린 고구마3 초당옥수수 한줌, 방울토마토 4개 수박 4조각 그리고 아몬드데이 언스위트(190ml) 하나 먹었네요. 견과류부터 야금야금 다 먹고 마지막에 아몬드데이를 먹었어요. 먹고 싶은 거 자잘하게 꺼내서 음료먹기전에 먹으면 좀 먹고 싶은 마음도 가라앉히고 허기도 좀 달래고 그럴 수 있을 거 같아서요.  원래 저는 저녁에는 아몬드브리즈나  두유 한 잔과 물을 마시죠. 가끔 배가 부르거나 그날 유독 살이 찌거나 하면 아예 물만 마시고요. 그런데 오늘은 그럴 수가 없었어요.  힘도 없고 뭐가 계속 먹고 싶었거든요.  또 비 와서 그런지 어쩐지 몰라도 오늘은 물도 많이 못먹었답니다. 물이 안 먹히는 날인 것 같았어요. 집에 와서 마저 4잔이나 한 시간 안에 먹었네요. 물도 한꺼번에 먹는 게 안 좋다고 그래서 하루 종일 텀을 주고 먹을려고 하거든요. 안 지켜지는 날도 있죠 뭐~~  저녁 먹을때 견과류 먹고 물을 더 많이 마셨어요. 안에서 견과류가 물이랑 만나면 불지 않을까 싶어서요😆😅 오늘은 17000보 넘겼고요. 아까 점심때쯤 엄마랑 들어와서 나 기다리고 있던 라떼를 찍어줬네요. 사실 혀 안 내밀고 있는 사진도 있는데 여기 분들은 저 사진을 더 귀여워하실 거 같아서 올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보통때보다 더 먹음

혈당일기 7기 6일차

저녁 직후 140 저녁 2시간  후  137 간만에 진짬뽕을 먹고 초코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혈당이 전혀 떨어지질 않는다ㅜㅜ   하체운동을 좀 하고 자야할 것 같다ㅜㅜ

어흥어흥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흥어흥

혈당일기 7기 6일차

점심은 사온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산책가서 종각역근처에 [스프링어텀] 포장전문 샐러드 가게 가서 새우 파스타 샐러드 사왔어요. 제법 멀지만 좀 싸고 애견동반 가능하다고 해서 갔는데 사이즈가 좀 작아보이네요. 눈으로 직접 보고 고르는데 제일 저렴한 거는 사기 싫더라고요. 종각역이면 집에서 도보로는 한참 먼데라 맛있는 걸 사야 그나마 덜 억울하거든요. 요즘은 해산물섭취가 부족한 것 같아 새우 들어 있는 새우파스타샐러드로 샀어요. 거기서도 또 50분만에 대학로로 왔답니다. 사실 먹고 오는 것도 아니고 포장이라 이럴 필요가 있었나? 싶지만 운동하는김에 생각하고 보통은 불만을 안 가지는데 오늘따라 오는 길이 덥고 힘이 없어서 그런지 짜증도 나고 그렇게 썩 기분 좋게 돌아오지를 못했어요. 아직 샐러드도 먹어보지도 못했으니 아침부터 너무 땀을 흘리며 걸어 다녀서 그런 거 같긴 해요😅😆 11시 초반대 가게 와서 점심 바쁜 거 어느 정도 지나고 힘들어서 그런지 배가 좀 빨리 고파서 12시 반에 샐러드 빼서 먹기 시작했어요. 그렇지만 중간중간 손님이 와서 일하다 먹다 했네요 밑에 생각보단 채소가 많이 있었어요. 양상추와 다른야채도 있고 파스타는 바질페스토로 버물려져 있었고 새우도 양념이 돼 있고 순두부도 있었고요. 발사믹드레싱을 골랐는데 순두부랑 채소 부분에 살짝 뿌려서 먹었답니다. 맛은 있었어요. 양도 가격대비 다른 샐러드에 비해서 적지는 않았지만 지금 내가 배가 고파서 양이 너무 적게 느껴지더라고요. 어머니는 파스타 한두 개와 새우 하나 정도 맛만  보시고 집에 가서 드신다네요. 1시 딱 지나서 엄마는 라떼랑 집으로 갔답니다. 비가 금방이라도 쏟아질 것 같아 엄마가 얼능 라떼 데리고 집에 가시기로 했거든요. 엄마 가고 나서 정말 금방 비가 한두방울씩 와서 걱정이 됐지만 나중에 연락 와서는 비는 별로 안 맞고 집에는 잘 도착하셨다네요. 샐러드도 다 먹고도 아직도 배가 좀 고팠답니다. 그래서 이럴 때 대비해서 집에서 갖다 놓은 통밀빵 하나 얼른 데워서 요거트랑 차렸네요. 통밀빵은 안에 치즈 호박이 들어 있는거라 살짝 데우니 치즈가 녹아서 더 맛있었어요. 우리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에 냉동블루베리랑 내 갖고 다니는 견과류 뿌리고 레몬청 조금 부어서 빵이도 찍어 먹고 그냥 먹기도 했어요. 이렇게 먹고 나니 어느 정도 먹은 느낌이 들긴 했는데 실은 아직도 조금은 배가 고픈 느낌이랍니다. 오늘 왜 이러죠? 분명히 따지고 보면은 아침부터 잘 먹었고 덜 먹은 것도 없는데...  단지 아침 먹고 라떼랑 산책하면서 너무 땀을 많이 흘렸거든요.🥵 그때부터 눈이 좀 뿌옅고 머리가 어지러워지는 느낌이 있었고 아침 먹고 배가 살살 아픈 거는 꽃가게 와서 화장실 가고 나서야 좀 괜찮아지긴 했답니다.  보통 점심을 잘 먹으면 배가 고프다거나 그런 생각은 안 들고 저녁 때쯤에 살짝 허기지면 두유나 아몬드브리즈 한 잔 마시고 마무리하는 경우가 제일 많았는데 오늘도 그럴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벌써부터 아예 배가 고프거든요.😆  아까 낮에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돌아다닌다고 라떼랑 비상용 고구마 말린 거 다 나눠 먹고 견과류도 아까 점심때 다 먹어가지고 그런 비상용 간식류는 지금 하나도 없고 또 비상용을 갖고 다니는 사탕도 벌써 2개나 먹었답니다. 그것도 먹고 가게에 있는 홍삼 캔디까지 하나 먹었어요.  그치만 여전히 머리는 띵하고 배고픈게 이럴 때는 뭘 더 먹어야 될까요? 그냥 또 평소처럼  조금 더 산책하고 집에 들어가서 두유을 마셔도 될까요? 지금은 모든 게 판단이 잘 안 서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사온 샐러드와 통밀빵

냉동실도 털어보자 🤣

간식은 냉동실로 뒤적뒤적.. 아이스크림 꺼내서 또 먹기 ㅋ 돌싱포맨 보다가 배꼽 빠질뻔했네요^^ 🐷바 먹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냉동실도 털어보자 🤣

GS 유어스 커피 천원에 먹을수있다구요!! 😱😱

GS페이로 결제하면 GS편의점 유어스 커피 한개에 천원이예요 1+1이니 4천원 커피를 2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라떼 교차 가능) 아메리카노도 아니고 라떼를 천원에 판다니.. 사실 카페가면 아메리카노 아니고 라떼는 더더 비싸잖아요 저랑 제 친구도 라떼 좋아하기에.. 저는 돌체라떼, 친구는 카라멜 마끼야또 샀지요 거기에 300ml ㅎㅎ  저는 오늘 걷고나서 친구와 저거 2개 구매해서 2천원 냈네요 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GS 유어스 커피 천원에 먹을수있다구요!! 😱😱

7월16일(화)ㅣ혈당일기7기 9일차

- 날짜 : 2024.07.16 - 혈당측정시간 : 아침 식사 후 - 내용 : 아침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먹고 측정한 수치입니다. 후덥지근해서 시원하게... 저녁은 샐러드 위주의 식단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ysn님의 프로필 이미지

ysn

7월16일(화)ㅣ혈당일기7기 9일차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어제 저녁 지구식단볶음밥2/1.수박 .코코넛과자.  딸기떡 100그램 . 탄산수 싸이클 60분타고 근력운동 오늘   등교 전쟁 끝나고 공복혈당 정상 나왔다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혈당일기  7기 6일차 인증

아이스크림

누가 주는데 아침엔 먹는건 좀 아니지요 일단은 냉동실에 두고 이따 오후 더우면 먹을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아이스크림

“좋은 줄 알고 매일 했는데”…건강에 도움 안 되는 습관 4

  “좋은 줄 알고 매일 했는데”…건강에 도움 안 되는 습관 4 매일 반복하는 행동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친다.  부정적 측면에서 가장 대표적인 게 흡연이다. 운동을 안 하고, TV 앞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며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는 버릇도 나쁘다.  몸에 해로울 거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도 있다.  미국 건강·영양 매체 ‘잇디스낫댓(EatThis, NotThat)’ 등의 자료를 토대로 어떤 습관이나 행동이 그런지 알아봤다 “얼음 들어간 찬 음료와 음식을 즐긴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커피다.  하지만 건강엔 도움이 안 된다. 찬 음료는 소화를 방해한다. 대사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음식도 마찬가지다. 날이 덥다고 빙수,  냉면처럼 찬 음식만 먹고 있지는 않은지 돌아봐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 빠져 산다”= 불행은 비교에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속 다른 이들의 멋진 집,  화려한 휴가 사진을 보다 보면 ‘나는 왜 이러고 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게 당연한 일. 소셜 미디어 속 이미지들이 그 사람의 전부는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사용 시간을 줄여야 한다.  특히 자기 전에는 접속을 피해야 한다. 휴대전화나 모니터의 청색광이 수면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뒷담화를 자주 한다”= 동기들끼리의 회식 자리에서 상사를 욕하는 정도는 괜찮다.  그런 뒷담화는 자리에 활기를 부여하고 참여한 이들에게 결속감을 준다.  친구를 험담하는 건 다르다. 부정적인 시선으로 누군가를 보고,  그에 대해 말하기 시작하면 관계가 영향을 받는다.  마음에도 안 좋은 기운이 흐른다.  가능하면 밝은 면을 보고 긍정적인 쪽으로 해석하는 버릇을 들이는 게 좋다. “이부자리를 오래 사용한다”= 수건은 매일 빨아 쓰는 사람도 침대 시트나  패드는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교체하기 쉽다.  이부자리가 더러우면 피부에 종기가 돋거나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알레르기가 생길 수도 있다.  침대 시트와 패드, 베갯잇, 이불 커버는 매주 세탁하는 게 좋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줄 알고 매일 했는데”…건강에 도움 안 되는 습관 4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로메인 잡곡쌈밥

다시 700g이 빠졌지만 800 쪘다 700 빠지니 다행이면서도 힘이 빠지네요. 예전에는 급하게 찐 살 다음날 거의 회복하면 굉장히 기분이 좋던데 이게 왜 이럴까요? 저도 조금 지치나 봅니다😔🙁 근데 어제 조심하긴 했어도 그제랑 뭐 얼마나 다르게 먹었나 싶어요? 점심만 조금 빨리 작게 먹었는데 하여튼 체중 변화는 참 오묘합니다. 하긴 어제 아침을 샐러드와 오나오를 먹긴 했네요. 그게 도움이 됐을까요? 에휴😮‍💨 어제 오후에 파프리카랑 오이 썰어놓으면서 내일 아침에는 당근을 썰어야지 했지만 아침엔 그럴 힘이 없었답니다. 그냥 준비한거 넣고 어제 슈퍼에서 야채믹스 사와서 예전처럼 조금 더 간단하게 샐러드 얼른 만들어서 수박듬뿍 그릭요거트와 렌틸콩 요거트 드레싱까지 평소처럼 늫고 어머니랑 같이 맛있게 샐러드 먹었답니다. 어머니는 오늘 꽃가게 오픈 하셔야 돼서 샐러드만 드시고 얼른 출근하셨어요. 저는 잡곡밥 반 데우고 남은 로메인과 두부전 두부쌈장까지 해서 무생채랑 고추조림 얹어서 로메인 잡곡쌈밥으로 차려 먹었네요. 밥에 쌈밥으로 먹으니 아침부터 잘 먹었는데 먹고 나선 배가 살살 아프네요. 심각하진 않지만 신경 쓰이는 산책나가야 되는데 말이죠😅 새벽에 마음 챙김할 때 쿨쿨 자는 라떼에요. 요즘 더운지 내 이부자리에서만 있지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자요. 에어컨은 켜놓고 잠에 들지는 않아서 선풍기 정도라 더운가봐요. 아침 차려먹고 설거지 해놓고 준비해서 나왔답니다. 라떼는 아직 아침을 안 줬어요. 얘가 워낙 아침을 안 먹으니까 아침 주려고 실랑이하다가 기운이 다 빠지거든요.  기분 좋게 산책하고 좀 이따 주려고 챙겨갖고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샐러드와 로메인 잡곡쌈밥

황도

우유. 황도복숭아  삶은계란 🍑🍑🍑황도복숭아효능  저 당질 저칼로리 ​ 복숭아는 단맛이 좋은 과일이지만, 실제 당분은 전체 무게의 10% 정도이고,  저 당질 과일에 속한다고 합니다. ​ 특히, 저칼로리이면서 수분감이 많아 포만감을 제공할 수 있는데요.  100g의 복숭아는 대략 13g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고,  이 중 9.4g이 당류로 저당분 과일에 속한답니다. 2. 지방 연소 돕는 카테킨 풍부 ​   복숭아 껍질에는 카테킨이라는 폴리페놀류 항산화제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 카테킨은 비만 예방과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효능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카테킨은 지방 산화를 촉진시키고, 지방 흡수를 억제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이 밖에도 복숭아에 들어있는 카테킨은 다른 비타민 C와 E와 함께 작용 시  항산화 효과를 더욱 강화시켜, 레몬, 딸기, 키위와 같이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한  과일과 함께 먹어도 좋다고 하니 참고     [출처] 황도복숭아 칼로리 복숭아1개칼로리 및 효능|작성자 파파봉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황도

모닝빵 샌드위치

새벽부터 알바 나간 아들 아침이에요 스클램블에그 베이컨 치즈 1장씩 상추 조금 딸기잼 발랐어요 여기에 우유한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모닝빵 샌드위치

여름맞이 다이어트, 신체 대사와 뼈 건강 살펴야

여름맞이 다이어트, 신체 대사와 뼈 건강 살펴야 힘찬병원 “다이어트 요요 현상 반복해 체중 변동 폭 크면 당뇨 위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간헐적 단식부터 고강도 운동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자칫 무리를 하면 호르몬 불균형을 일으켜 신진대사에 문제가 생기거나 뼈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과체중이나 비만한 사람들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면 외적 변화뿐만 아니라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진행 과정을 늦출 수 있다.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심장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키며 혈당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당뇨병의 진행을 늦추는 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과도한 식이요법으로 단백질, 칼슘, 비타민D 등 필수 영양소 섭취가 부족하면 영양 불균형으로 인한 다양한 부작용은 물론 골다공증 등 질환이 생길 수도 있다. 김유미 인천힘찬종합병원 내분비내과 과장은 “체중 관리를 위해 금식을 하거나 식사량을 대폭 줄이는 등 무리한 다이어트는 당장은 살이 빠져도 요요를 비롯한 다양한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며 “다이어트를 한 사람들 대부분이 요요를 겪는데, 요요가 반복되어 체중 변동 폭이 크면 당뇨 위험이 커질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단기간 큰 감량, 무리한 욕심 버려야 대한 비만학회가 발표한 우리나라 비만 유병률 추이를 살펴보면 2012년 30.2%였던 비만 유병률이 2021년 38.4%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OECD 회원국 중 2030년까지 가장 빠른 속도로 고도 비만율이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비만을 예방하고 적정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개인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과제다. 하지만 미용 목적으로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득보다 실이 더 커질 수 있다. 무작정 음식을 제한하면 대사량과 호르몬 분비에 교란을 일으켜 신체 균형을 깨뜨리게 된다. 우리 몸은 신진대사가 느려지면 최대한 지방을 태우지 않고 보존하려는 습성이 있다. 오히려 지방이 쌓여 살이 잘 찌는 체질이 될 수 있다. 또 영양 섭취가 불균형하면 저혈압, 탈수, 탈모, 간 기능 장애, 단백질 불균형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간혹 정신적 압박감과 스트레스가 생겨 거식증이나 폭식증을 겪기도 한다. 그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살을 빼려는 욕심보다는 일상생활의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서서히 바꾸는 방법이 좋다. 탄수화물은 신경계, 심장 및 혈액 세포 등이 올바르게 기능하는 것을 돕기 때문에 무조건 제한해서는 안 된다. 밀가루, 흰쌀밥 등 백색 탄수화물은 지양해도 당질이 낮은 잡곡밥이나 시금치, 양배추 등 저탄수화물 채소 등을 통해 적절하게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특정 영양소만 섭취하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도 많은데, 가령 단백질을 필요 이상으로 과잉 섭취하면 단백질로 저장되는 것이 아니라 포도당이나 지방으로 전환된다. 다이어트 시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은 4대3대3 정도로 맞춘 식단이 적당하다. 식단 조절과 함께 생활 습관 또한 중요하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조합해 균형 있는 운동 계획을 세워 실천한다. 수면 부족은 신체의 대사를 방해하고 식욕을 증가시키므로 충분히 자는 것이 좋다. ●커피 3잔 이상 지양, 카페인 골다공증 위험 높여 다이어트 중에는 비교적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선호한다. 여름철 다이어트 중 많이 찾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그런데 커피 속 카페인은 칼슘과 철분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골밀도가 낮아진 상태에서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면 골다공증 위험이 커진다. 골다공증을 유발하는 카페인 수준은 하루 330㎎ 이상으로, 보통 아메리카노 한 잔에 100~200㎎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하루에 커피를 3잔 이상 마시면 권장량을 초과하는 셈이다. 다이어트 등으로 칼슘 섭취가 부족하면 우리 몸은 뼈에 저장된 칼슘을 가져와 채우는데, 이때 뼈 사이에 구멍이 생긴 것 같은 골다공증이 나타난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가 잘되도록 돕고 신장에서 칼슘이 배출되는 양을 감소시켜 체내 칼슘을 보존하고 뼈 분해를 막는 역할을 한다. 주로 음식으로 흡수되기 때문에 섭취가 부족하면 골다공증이 생길 수 있다. 골다공증은 뼈의 양이 감소하고 질적인 변화로 인해 뼈의 강도가 약해져 골절이 일어날 가능성을 높이고 한번 골절이 생기면 재골절이 발생하기 쉽다. 최근에는 청소년들도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가 많다. 여성은 19세 때 최대 골량의 85%까지 도달하는데 이때 영양분을 제대로 섭취하지 않으면 성인기 뼈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진호선 강북힘찬병원 정형외과 병원장은 “골량은 근육, 연골과 비슷하게 30대에 최대를 기록한 후 40대부터 감소하기 시작한다”라며 “젊을 때 다이어트로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않고, 단지 열량을 낮추는 것은 골다공증의 가능성이 커지게 되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여름맞이 다이어트, 신체 대사와 뼈 건강 살펴야

혈당일기 7기 7일차

      날짜: 2024년 7월. 15일       측정시간:  취침전        내용: 저녁모임 있는날로 스파게티 립스테이크 살치살스테이크 빵 맥주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원없이 먹은날

터벅님의 프로필 이미지

터벅

혈당일기 7기 7일차

혈당기록7기4차

날짜=7월15일 측정시간=저녁식후 섭취식단=꼬마김밥3.미역국.미니초콜렛2개 아침 유산소운동40분하고 단백질쉐이크 500미리 점심은 모둠국밥1그릇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마셨다 주말동안 폭풍흡입을 해버렸다. 이번에도 역시 반성을 해야한다

은상os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상os

혈당기록7기4차

혈당일기7기 3️⃣일차

-날짜: 2024년 7월 15일 -혈당측정시간: pm 1:20 -내용: 운동후 감자스프외 카페라떼 먹고 측정! 근데 요즘 음식을 먹고 재나 공복에 재나 왜 수치변화가 없는지 모르겠다. 암튼 지난 챌린지때보다 성적(?)이 좋아서 관리한 보람이 있는 것 같다.

지니비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비니

혈당일기7기 3️⃣일차

7월 15일 (월) |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2024.07.15 - 혈당측정 시간: 점심 식사 2시간 후 - 내용: 점심에 잡채에 밥, 계란후라이를 먹었다. 잡채를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아이스크림은 당류가 zero인 죠스바를 먹었다.  점심식사 2시간 후에 측정하였더니 96이 나왔다.

하이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오

7월 15일 (월) |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2024년 7월15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 (오후 8시9분 측정) 오늘은 점심으로 복날이라고 삼계탕 한그릇 했네요 요즘 무더운 여름날씨로 많이 지쳐있었는데 삼계탕이 단백질이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기위해 몸보신 제대로 해줬네요 삼계탕이 근데 칼로리가 엄첨 높더라구요 그래서 국물보다는 살코기 위주로 먹었네요 국물까지 먹으면 칼로리가 더 엄청나서 혈당이 많이 나올까 염려되서요 몸보신 제대로 해줬으니 이젠 무더운 여름도 끄떡없이 잘 이겨낼수 있겠죠 오후 1시정도로 그렇게 삼계탕으로 식사를 마치고 커피가 빠질수가 없어서 오후 3시 쯤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ml정도 되는거 한잔 섭취해주고 오후4시 못되서 걷기운동 1시간 정도 걸어주었습니다 그러다 오후 6시 정도에 아이스크림 한개 먹었구요 마지막 음식 섭취하고 2시간 정도 지나서 측정한건데 이정도면 괜찮게 나왔나요 많은 칼로리를 오늘도 섭취한거 같은데 그래도 혈당이 많이 높진 않고 잘 나와줬네요 역시 아침때 한 운동과 오후에도 먹고 바로 운동을 해주어서 혈당이 이정도로 나와줬나봐요 역시 운동을 꾸준히 빼먹지 않고 해준 덕분에 혈당이 잘 유지되나봅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5일차 인증

혈당 일기 7기 7일차

7월 15일 저녁식후 그리팅에서 주문한 냉동 낙지 김치죽이랑 지난번 남긴 부대찌개  건더기 좀 먹고 후식으로 자두랑 딱복먹고 달달한게 땡겨서 모나카 아이스크림까지 먹어버림 호르몬 때문인지 간식이 땡기네ㅠㅠ 먹었으니 운동을 가야겠지!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 일기 7기 7일차

혈기챌6일차

7월15일 밤10시 아침 단식,점심 백반정식,커피한잔 먹음.저녁으로 소고기 구워먹음.역시 입에서 살살 녹는 맛!간식으로 아이스크림.라면 뿌셔먹음.오늘은 여기까지 먹고 그만먹기로 함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