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메가커피 골드망고스무디
메가커피를 그렇게 많이 갔지만 커피 말고 다른 음료를 시켜보는 건 처음이예요 커피 좀 줄여볼려고 커피 대신 골드망고스무디 시켰어요 세상 달달한 망고 그 자체네요 물론 시럽 들어갔겠지만(안 들어갔으면 진짜 대박)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달달하고 망고향 가득하고~~ 스타벅스보다 양도 많고 목넘김도 좋고 진짜 맛있네요 가격은 3900원 물론 쿠폰으로 마셔서 더 맛있습니다
켈리장
신메뉴 맛있다기에
프렌치 바닐라 라떼 주문 와~~ 엄청 달아요. 당충전 제대로하고 별적립도 5개 굿입니다.
루시안
모닝커피
달달하게 아이스크림 먹고 나서 따뜻하게 커피 한잔으로 마무리 했어요. 흐린 날씨에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 좋네요. 오늘이 마지막 캡슐 이네요
로블ㅎ
월요일 아침 렌틸콩그릭요거트샐러드
500g이 빠졌어요. 어저께 건강하게 빼고 싶어서 먹은 식단이 제 역할을 한 것 같네요😁 어제 저녁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서 밤에도 계속 비가 오고 새벽에 일어났는데도 비는 와서 아침 라떼 산책 준비 안 하고 좀 널널하게 아침 루틴하고 아침밥 챙겨 먹었네요. 우선 견과류도 다시 채우면서 외삼춘이 주신 귀리와 렌티콩을 밥할때 쉽게 쓰게 통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놨어요. 그런데 렌틸콩은 삶아서 샐러드에 넣으면 더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레시피 찾아 삶았어요. 물600ml에 끓으면 20분 동안 삶고 불끄고 10분동안 뜸들이면 된다 해서 알람까지 맞췄거든요. 근데 방에서 감정일기 쓰는 동안 물이 다 쫄았더라고요. 하마터면 태울뻔했네요. 살짝 탄내도 나고 밑에 조금 누른 거 같아 불 끄고 그냥 10분 뜸 드렸네요 뜸들이고 식히려 접시가 담아놓고 아직도 비가 좀 오길래 들어가서 캐시홈트도 2개정도 했답니다. 그리고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배추, 로메인, 치커리, 고추1 쫑쫑 썰어서 밑에 깔고 콜라비 당근 파프리카 오이 브로콜리 야채들 그 위에 올리고 과일은 방울토마토와 자두1 수박 올린 다음에 삶은렌틸콩과 초당옥수수 찰옥수수를 위에 토핑처럼 쫙 골고루 뿌렸어요. 그리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딱 떠놓고 거기다 알룰로스 설탕을 조금 뿌렸어요. 그리고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발사믹드레싱(아침에 직접 만든) 마무리했는데 거기다가 냉장고에 있는 올리브랑 할라피뇨도 좀 썰어서 더 추가했네요. 로메인 치커리 고추도 넣고 렌틸콩도 들어가서 어울릴 것 같았어요. 정말 푸짐하게 만들었는데 어머니는 꽃시장 가셔서 저 혼자 먹었답니다. 저거 먹고 밥 먹을 생각이긴 한데 금방은 못 먹겠죠😅. 너무 배불러서~~ 렌트콩 200g 삶은 거에요. 제법 많더라고요. 이것도 통에 넣어서 토핑처럼 조금씩 넣어 먹으려구요. 아침에 비가 혹시 안 오나 싶어서 약간 서둘렀다가 금방 다시 비가 오길래 얼른 캐시홈트2개로 했답니다. 아침에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스트레칭으로 시작하는 게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스쿼트. 매일 하고 싶은데 참 그게 쉽지 않네요😅😆 비가 잠깐 소강상태 같아서 라떼산책 나간답니다. 그래서 아침은 샐러드로 끝이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통밀식빵에 크림치즈와 딸기잼 발랐어요 그리고 참외 우유
당근쥬스쪼아
달갈의 효능
우리에게 친숙한 음식인 달걀을 건강에도 매우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운동을 하는분들이 근성장을 위해 즐겨 먹기도 하고 포만감이 높아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매일 먹기도 하는 달걀의 효능을 공유 합니다. ☆혈관건강 계란에는 혈관에 쌓이는 콜레스테롤을 제거하는 레시틴 성분이 혈액 흐름에 방해 되는 요소들을 제거하고 동맥경화와 심근경색 등의 혈관 예방을 합니다. 동일효능음식 : 딸기.과메기 ☆숙취 해소 및 간건강 해장국에 들어가는 주재료가 달걀인데 알코올 분해를 돕는 메치오닌 성분이 있어 간회복과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동일 효능 음식:아귀 ☆뼈건강 계란에 들어 있는 철분은 빈혈에도 좋지만 철분이 뼈건강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좋아요 동일 효능 음식:고등어 ☆두뇌 건강 달걀에는 레시틴 성분이 아세틸콜린의 생서을 도와 두뇌건강과 개선을 도와요 치매를 일으키는 알츠하이머 예방에도 좋아요 ☆탈모 예방 노른자에 들어 있는 비오틴 성분은 탈모 예방에도 좋아요 하루 2~3개밀 먹어도 탈모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달걀은 100g에 약 150kcal이며 고단백 식품입니다 동일 효능 음식:꼬막 ☆눈&건강 노른자에 비타민 A 가 들어있어 망막세포와 각막을 보호해서 시력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빈혈 예방 노른자에는 철분이 많이 들어 있어 빈혈예방에도 좋고 어지럼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동일 효능 음식:홍합 ☆면역력 강화 셀레늄 성분이 있여 활성산소를제거하고 항산화 작용을 함으로써 면역력을 높여 줍니다 리소자임 성분은 바이러스를 차단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동일 효능 음식 :늙은 호박
핑크한울이
혈기챌7일차
7월7일 10시30분 7일차 아침 라면먹고,점심 단식했음.간식으로 토마토,라떼 1잔,만두7개 구워먹었습니다.저녁은 낚지볶음먹었습니다.어제 먹은 햄버거땜시 오늘은 자중했습니다.
씬아
혈기챌7일차
7월7일 밤 10시 아침 단식.점심 라면,참외,토마토 먹음.아이스크림 1개,라면 1개 부셔먹음.저녁 낙지볶음에 밥 한그릇 비벼먹음.낙지전도 2조각 먹음.믹스커피 하루종일 4잔 먹음
마이뽕
혈당기록6기7차
날짜=7월7일 측정시간=저녁식후 섭취식단=통뼈갈비탕 어제 밤에 많이 과음을 해서 아침에는 두유한잔 마시고 점심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레몬에이드 마시고 늦은 점심겸저녁으로 갈비탕 먹었어요
은상os
혈당일기 6기 7일차
저녁식후 2시간 혈당 측정 저녁 식사 잡곡밥 제육볶음 상추 후식으로 붕어싸만코 아이스크림 섭취 비가와서 산책 패스 홈트 잠시 따라하니 힘듬 아주 많이 ㅋㅋ
들어주자
당뇨일기6기13일차인증
날짜:2024.07.07. 시간:20시46분 내용:저녁은 불고기와 쌈채소. 점심은 라떼 커피한잔 캐홈챌과 걷기로 운동 대신함 혈당 안정을 위해 운동은 필수인데 잘 안되네요 ㅠㅠ
만보만보만보만
저녁은 검은콩두유
집에 와서 까무트검은콩두유 한컵 먹었어요. 오늘 산책도 별로 못해서(갑자기 비 와서 얼른 집에 들어왔답니다) 보통때 1잔 만든 것보다 작은 잔에다가 만들었어요. 그리고 물 많이 먹으면 뭐 비슷하겠죠😅😉 들어올 때만 해도 비가 그리 많이 오지 않았거든요. 계단 오르기 사진도 우산 쓰고 찍었답니다. 퇴근하고 라떼랑 한 1시간 정도 산책할려고 그랬는데 진짜 10분이나 걸었을때 비가 한방울씩 떨어져 바로 라떼 비옷 바로 입히고 난 우산 흐고 빨리 집에 들어왔어요. 그때 들어온게 다행이에요. 지금 보니까 비 많이 옵니다. 캐시홈트는 아침에 했는데 플랭크는 못해서 샤워하기 전에 얼른 플랭크1분 했습니다. 내가 플랭크하면 라떼가 옆에서 저렇게 있어요. 누나 받쳐주는 건가?ㅋㅋ 오늘도 물 2리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디저트
말차덕후 ㅊㅊ해요 지난 번 사먹고 맛있는데 비싸서 재구매 없었는데 아이가 사왔어요 아껴먹어요
현유리
점심은 집에서 싸온 샐러드와 통밀빵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샐러드랑 냉장고에 넣어놨던 통밀빵 중에 올토빵(올리브 토마토 치즈 넣은빵) 챙겨서 나왔답니다. 그거라도 무게가 좀 나가서 바로 하우스에 가서 도시락을 내려놓고 라떼랑 1시간 반 정도 더 산책했어요. 막 나왔을 때는 선선하고 햇빛도 없었지만 1시간 반 정도 돌아다닐 때는 햇빛이 좀 있었답니다. 모자도 쓰고 땀 흘리면서 다녔네요. 다녀와서 1시 반부터 근무하고 어머니는 퇴근하시고 저는 도시락 챙겨온 거 접시에 담아 점심 먹었어요. 채소는 치커리 오이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당근파프리카양송이볶음 마저 다 넣고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초당옥수수 시리얼까지 한 통에 넣고 다른 한통인 과일로 수박과 자두2를 담았어요. 그리고 조그만 통에 그릭요거트의 알룰로스와 견과를 좀 넣어서 닦고 빵은 통채로 챙겨왔어요. 채소와 과일은 한 접시에 근사하게 담고 가게의 방울 토마토가 있어서 몇 개 추가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어서 드레싱은 없어도 됐어요. 빵은 우선 썰어 놔두고 그릭요거트 빼고 우유 반컵까지 쟁반에 차렸네요. 우선 샐러드를 맛있게 먹었는데 한 30분이 걸린 것 같네요. 특히 콜라비를 포크로 집기가 쉽지않아 시간이 더 걸렸어요. 우선 샐러드 다 먹은 다음에 빵을 전자레인지 한 15초 정도 돌려서 그릭 요거트에 빵 찍어서 우유랑 먹었네요 그릭 요거트는 우리 라떼도 좋아한답니다. 그릭요거트에 한 5분에 2는 라떼가 먹었어요. 집에서 산책 처음 나왔을 때 벌써 11시가 넘어갔거든요. 날이 워낙 선선해서 늦장을 부리다가 너무 늦게 나온 거죠. 하우스에 도시락 놔두고 어디 갈까? 하다가 ddp 쪽에서 갔다가 다시 대학로로 왔네요. ddp 근처에 불두화가 저렇게 이쁘게 펴 있어서 라떼나 1장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로얄밀크티 라떼 마셔요
주말은 남편과 산책 다니며 동네공원 인증도 하면서 잘 놀고있네요. 잠시 메가에 들려서 밀크티 마시면서 소통도 하고 음악도 듣고 수다도 떨고~^^
파인호랭이
큰수박 한통이 꽁꽁
큰수박 한통을 손질해서 김치냉장고 서랍장에 넣어 두고 냉장고 문을 자주안열고 비가와서 시원하니까 아이스크림 수박이 되어버려네요 간식으로 드셔요🤗🤗🤗
알차게
벚꽃 아이스크림
일본은 저런거 잘하는거 인정
야고
아이스커피
카페에서 잠시 더위 식히고 있어요 습도까지 높아서 운동은 잠시 보류~~
숨은꽃처럼
콜드부르 라떼 집에서 만들기
골드브루 커피 1/2넣고 우유만 부어부면 끝 ㅎ 너무 쉽지 않나요 ? 전 좀전에 커피 마셔서 연하게 진한커피드시고 싶으면 커피를 늘리면 되죠 ~ 고소해요
뽀봉
통영 쌍욕라떼 욕설 수위
나라면 안사먹음 ㅋ
야고
샤워하고 커피 한잔
오늘 날씨가 뭔가 습도 가득한게 잠깐 나갔다 와도 샤워를 안할수가 없네요 씻고 나와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꿀맛이예요 조지아커피 정말 오랜만에 마시는데 카피 그래도 향이 정말 풍부하고 맛이 진한것 같아요 공짜로 마셔서 더 맛있는것 같기도 하고 ㅎㅎ 선풍기 틀어놓고 집에서 뒹굴뒹굴하는데 세상 행복합니다
켈리장
아이스커피 추가~~
집에 가기 싫어서 커피 추가!! 플랫은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서 호로록 다 마시면 심심해요 ㅎㅎㅎ
당근쥬스쪼아
일요일 아침 살짝 늦게 시작해 부산스럽게
300g 쪘어요ㅠㅠ 어제 닭 매운탕과 저녁도 배가 좀 불러서 걱정 됐더니만 그리고 밤에 견과류 간식을 먹었던 게 컸던 것 같아요. 14000보만 걸었던 것도 영향이 없지 않아구요🤣 아침을 샐러드 조금만 먹고 나가서 다음 끼니를 점심으로 잡을 수 밖에 없는 시간대 먹어서 좀 식단이 좀 애매해진 느낌?! 하여튼 안 좋은 결과가 나왔으니 다음에 참고해야겠어요. 아침에 비는 안오지마 온몸이 찌뿌둥했답니다 마사지 받고 쉬어버렸네요. 한 5시쯤 아침루틴(화장실 갔다가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를 하는데 오늘은 그것도 거의 6시에 시작해서 시간이 지체가 됐답니다. 그런데 온몸이 찌부등해가지구 몸무게 재기 전에 홈트를 2개나 하고 했고 물 먹고 약 먹고 감정일기까지 쓰고 나니 시간은 어느새 7시가 돼가더라고요 어머니가 교회 가셔야 되는데 동생이 아침밥을 안 먹는다고 그래서 어머니도 늦게 준비하셨거든요. 그러니까 얼른 샐러드 만들라고 그래서 있는 재료로 뚝딱 샐러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는 옥수수듬뿍그릭요거트샐러드 입니다. 초당옥수수도 많은데 찰옥수수가 아직 남아서 옥수수를 2개나 듬뿍 넣네요. 과일은 자두와 수박 방울토마토 넣고 그릭요거트 보통보다 더 많이 두 스푼 넣고 그래서 양배추라페까지 넣은 다음에 오늘은 드레싱은 패스했답니다. 이 샐러드 엄마랑 같이 맛있게 먹고 엄마는 교회 가신다고 시간 없다고 요것만 드시고 나가셨어요. 그래서 내가 옥수수를 많이 넣긴 한 거 같애요. 그제 먹었던 김치찌개가 아직 남아 있어서 김치찌개 데우서 반찬 꺼내 배추와 로메인 빼서 쌈밥 먹었네요. 밥 맛있게 먹고 철분제, 변비약까지 싹 먹고 또 많이 나온 설거지하고 우리 라떼 아침까지 먹여야지 아침십사끝인데... 그래서 식사 시간이 엄청 걸리나봐요.😅😁 아침에 찌뿌둥한 김에 스트레칭 스쿼트 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주말의 먹부림.. 세상에 맛있는거 천지 😅
어제 저녁은 고기랑 냉면. 된찌. 그리고 아이스크림ㅋ 늦게까지 안먹어야하는데.. 먹부림을 했네요 오늘은 조금 조절해서 먹어야겠어요 ㅠㅠ
우리화이팅
CU 아이스크림 50% 할인
5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ㅎ 어제 저희는 먹고 왔어요~ 한번씩 사드실 일이 있으면 요걸로 드셔도 좋을꺼 같아요
우리화이팅
7월6일(토)혈당일기6기 7일차 인증
7월6일(토) 혈당측정시간 : 식후 2시간 떡볶이.아이스크림 .빵 오늘은 분식을 먹었다. 밤에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다. 맛있게 먹고나니 혈당이 걱정이네. 다이어트해야해서 밤늦게 먹지 말어야 하는데 그게 잘 안돼네 ㅠㅠ 조심하자
애교뭉
7월 6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2024.7.6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사 1시간 후 내용: 아침 식사로 현미빵에 딸기쨈 조금 바르고 계란후라이에 수박쥬스 1잔을 마셨다. 아침운동으로 오르막길을 30분간 걸었다. 날씨가 습해서 걷기가 힘들었다.
아름다운세상2
식사 후 졸림...😭
밥을 너무 많이 먹은건지 요즘 식사 후에 졸음이 많이 몰려 오네요...ㅠㅠ 빗소리 들으면서 아이스 믹스 커피 마셔요~ 집에 있던 설탕들을 다 먹어서 오늘은 덕분에 덜 달게 마시게 되었어요ㅎㅎ 저는 식사 후 설거지 할 때도 넘 졸린 것 같아요... 밥 먹고 졸리신 분 없으신가요...?zZ 저만 졸린걸까요...ㅠㅠㅋㅋ
ssalcong초코
혈당일기 7일차
아침 야채김밥1줄.점심 그릭샐러드. 간식 라떼 2잔.콤부차 2잔 점심 식후 혈당113
조오타
저녁은 가게에서 샐러드와 프로틴드링크
점심을 좀 일찍 먹어서 저녁도 가게에서 먹게 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샐러드도시락과 일주일 전쯤 산 프로틴 드링크 하나 챙겨 갔어요. 비도 오후 6시쯤 온다고 그래서 1시까지 라떼도 같이 출근했네요. 오늘은 흐리고 비 온다고 그래선지 가게도 너무 조용했어요. 3시 지나서 가져온 샐러드도시락 접시에 빼고 프로틴까지 준비해서 차렸네요. 배추 오이 콜라비 브로콜리 당근파프리카양송이볶음 방울토마토 수박 자두1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그릭요거트 까지 집시에 담고 가게에 있는 방울토마토 4개 더 플러스 했네요.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저당 저지방이라서 골랐는데 카카오 맛이고 350ml에 165칼로리래요. 먹어본 바로는 좀 맛이 내입맛은 아니더라고요. 달긴한데 약간 찝질함이 남는 단맛이라고 해야 되나? 전 카카오맛이 영 이상했어요. 같이 소통하는 다이어터 얘기론 랩노쉬는 바나나 맛이 더 낫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양도 상당히 많더라고요. 샐러드가 양이 좀 작아서 이거 먹으면 충분하겠다 싶었는데 반 먹었는데 벌써 배가 부르더라고요. 남기면 먹을 사람도 없고 야채나 음료로 배부른 거 금방 꺼지기 때문에 다 먹었네요. 이러고 살이 안 찐다면 나쁘진 않을 것 같은데 저녁도 이것저것 먹으니까 칼로리는 제법 있어서 어떻게 될지는 내일 아침 재봐야 알것 같아요ㅎㅎ 5시 10분쯤 가게 마치고 6시 까지는 어떻게든 집에 갈라고 얼른 출발했는데 집에 가는데 절반 쯤 왔을 때 갑자기 비가 후두둑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라떼 얼른 비옷이 입히고 저도 비 옷 입고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네요. 라떼는 비옷 입으면 저렇게 이쁜데 자기는 불편해서 되게 싫어한답니다.😅 오늘도 좀 더 걸을려는 생각을 접어야 했었네요. 비 오니까 얼른 들어와서 14000보 겨우 넘겼답니다. 물도 2리터 마저 먹고~~ 요즘 화장실을 많이 가서 밖에 나가면 물 먹는 게 꺼려졌거든요. 그런데 빈뇨가 내가 먹는 약의 부작용일 수 있다네요. 5년은 먹어야 되는 약이라 뭐 앞으로 조심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잠깐 외출
더위 피해 아아 마시러 달달한 초코라떼도 한잔 오래간만에 마시는 달달함 넘 맛있었어요~^^
예지영준맘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7월 6일 혈당측정 시간 :아침먹기전 섭취음식: 어제 저녁에 닭볶음탕을 해먹었다. 닭볶음탕을 먹고 후식으로 수박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잤더니 공복 혈당 수치로는 높게 나왔다.혈당관리는 꾸준히 해야겠다
은남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