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샐러디 + 건강한 한끼 추천
저는 주로 아침에 샐러드를 먹는데요. 자고 일어난 아침에는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면 안좋다고 해서 최대한 샐러드, 단백질, 제철 과일을 먹어주고 있어요. 단백질은 계란 또는 닭고기를 먹고 지방과 단백질이 가득한 견과류도 아침에 단단한걸 씹어주는게 좋다고 해서 꼭 먹고 있어요. 제철과일은 딸기. 블루베리. 사과. 수박을 주고 먹고 있어요 샐러드는 양상추. 양배추. 파프리카. 당근을 섞어서 먹는답니다. 여기에 올리브오일과 소금. 발사믹식초만 뿌려서 먹어도 담백하니 맛있고. 샐러드 양이 많아서 든든해요.
365운동
(폴리페놀 성분이 우수한 자두) 과육의 영양정보
(폴리페놀 성분이 우수한 자두) 과육의 영양정보 오후 간식으로 자두 과육만 분리했어요. 손에 묻는게 싫어서 한번에 준비하고 포크로 먹어요~^^ 자두 작고 새콤 달콤?⁉️ 단과일 좋아하는 사람은 못 먹는 경우도 있는데요~ 저는 이 상콤한 맛을 즐겨 합니다.!! 🍑조그맣고 앙팡진 자두 얼마나 좋은지 알아 볼까요⁉️ 폴리페놀 성분이란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세포손상을 줄여주고, 염증을 억제하며 면역 기능을 강화해서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 자두는 피부 탄력을 유지하고 주름을 방지하는등 피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폴리페놀는 대표적인으로 블루베리 딸기 사과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자두는 100g 당 113g 정도의 폴리페놀 성분이 있으며 다른 과일에 비해 높습니다. 여름에 잠깐 먹을수 있는 자두 챙겨 먹어야 겠습니다~! 출처 https://m.blog.naver.com/aldus_06/223497743486?isInf=true&infParams=eyJzY2lkIjoxNzA3MTEwOTc4NTU3NzYsInNraWQiOjI1MzU2MDgwMTY5OTQ4OSwiY2lkIjo3MTA3NjMzMDU5Mjc5MDQsInF1ZXJ5IjoiJUVDJTlFJTkwJUVCJTkxJTkwJUVEJTlBJUE4JUVCJThBJUE1In0%3D
레몬그린
자두 먹어요
아이스크림음 정말 너무 달아서 결국 2스푼 떠먹고 냉동실에 넣었어요 자두의 단맛으로 당충전해요
마음그릇
점심 좀 일찍 엄마표 닭매운탕
중부시장에서 견과류 사고 나오면서 어머니한테 바로 닭 요리해 주시면 안 되냐고 전화 드렸어요. 어머니가 닭매운탕 해주신다고 그래서 얼른 집까지 바삐 걸음을 재촉했네요. 갑자기 2kg이나 늘어난 가방도 한몫했고요. 어깨에 빠지는 줄 알았어요. 아침에 작은 접시의 샐러드가 너무 양이 작았거든요. 벌써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9시 50분쯤 도착해서 라떼 닦고 저도 조금 씻고 나오니 엄마는 벌써 닭도리탕 다 하셨더라구요. 엄마랑 나랑 배고파서 엄마는 아점으로 나는 점심으로 밥 차려먹었네요( 그 와중에도 우리 남동생은 안 먹고 그냥 잤답니다) 좀 작은 중자짜리 닭 한 마리 가지고 가슴살은 라떼용으로 따로 삶고 닭껍질 벗껴서 감자넣고 닭매운탕해서 반은 우리가 먹고 반은 동생 몫으로 남겨놨어요. 되게 알뜰이 잘 먹는 것 같아요😁 배고파서 얼능 점심 먹고 라떼도 아침 챙겨주고 알바 가기전까지 쉬고 있어요. 오늘은 아침 산책으로 9800보 걸어놨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커피 한 잔 마셔요
커피 한 잔 마셔요 에스프레소 (마스터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미주장
토요일 아침 산책가려 간단히
300g이 빠져서 빠지는 방향으로 틀긴 했지만 좀 아쉬워요. 저녁에 초당옥수수 찌는 바람에 거의 2개나 먹어서 덜 빠진 것 같아요. 이것만 좀 자제했어도😅 하지만 초당옥수수 쪄서 바로 먹는 기간이 얼마나 되겠어요? 지금밖에 안 되지 않겠어요?😙😆 새벽에 깼을 때는 분명히 비가 오더라고요 네이버 보니까 아침부터 오늘 내내에 비온다해서 그냥 더 잤답니다. 오늘은 그냥 집에서 아침 먹고 라떼랑 산책을 십 분이나 해야겠다 했는데 다시 일어나니 아침에 살짝 비오는 게 그치고 12시까지 비가 안 오다고 네이버가 말을 바꾸는 거예요. 아니 몇 시간만 이렇게 팍팍 달라지냐구요😆🤣🤨 예측은 항상 어렵겄죠? 어쩔 수 있나요? 얼른 씻고 준비하고 라떼랑 나갈 준비하는데 비가 왔다 갔다 하는 날은 어디 앉아서 먹을 데도 없고 참 되게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주 간단하게 야채 과일 접시에 담아 저 혼자 얼른 먹고 나왔네요. 처음에는 자두 1개랑 방울토마토 2~3개만 꺼내 먹으려 했지만 과일보다는 야채가 더 좋지 싶어서 거기다가 수박 오이 당근 콜라비 치커리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견과류 시리얼 초당옥수수(늦게 배송된다는 초당옥수수가 생각보다 빨리 배송돼서 쪄서 일일이 까서 준비해서)까지 조그만 접시에 담아 먹었네요. 샐러드 먹고 얼른 칼슘까지 챙겨 먹은 다음에 라떼간식에 물 그리고 비옷에 우산까지 챙겨서 나왔네요. 아침에 얼마나 급박하게 준비해서 나왔는지 잠깰때 하는 마인드키의 마음챙김 음악듣기도 못하고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산책하면서 했어요. 저는 마음 챙김 인증 사진을 옆에서 곤히 자는 라떼 사진을 찍는데 오늘은 산책하는 라떼 사진이네요. 그래서 처음에 라떼 가는데로 갔다가 중부시장에 견과류 어제 못 산 게 생각나서 보니까 시장은 네 시부터 열더라고요. 그래서 중부시장으로 방향을 틀었답니다 누나 따라 대학로에서 종로 쪽으로 열심히 걸어가는 라떼. 중부시장에서 호박씨 해바라기씨 땅콩(총 2kg 15,000원) 사가지고 오는 길에 정류장 의자에 앉아 간식 달라고 나를 쳐다보는 라떼예요. 버스 정류장 의자나 길가에 벤치마다 앉아가지고 간식 달라는 라떼때문에 난처할 때가 있어요. 사람이 앉아 있어도 지도 앉겠다고 해가지고...😅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6기 7일차
2024.7.6. 측정시간: 아침공복 어제 자기전에 아이스크림를 먹고 자면서 걱정 했는데 공복혈당 비교적 괜찮은거 같다.
짜짜야
아메리카노
낮에 외출했다가 더워서 커피한잔 마셨어요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바람은 그래도 선선해서 좋습니다 아아의 계절이 오고있네요
쉬림프
혈당일기 6기 7일차 인증
2024.07.05 바람불어 맑은 여름날 저녁식사 2시간 후 측정 오랫만에 짜빠게띠 두봉지에 감자 당근 양파를 잘게 쓸어넣어 보글보글 끓여 국물을 자박하게 해서 맛잇게 먹고 동네 등산로 산책로에 한시간 걷다 오는길에 집앞 편의점에서 달달한 막대기 아이스를 먹은 탓인지 높게 나왓다 평소보다 높게 나와서 깜놀햇다 식단관리와 적정한 운동의 필요성 느꼇다
proximab
혈당일기6기 7일차인증
2024.7.5 맑음 저녁식사 2시간후 측정 낮에 강냉이 한그릇에 저녁은 짜빠게티를 올만에 먹었다. 만보걷기하고 집으로오는길에 아이스크림한개를 먹고 바로 측정했더니 평소보다 높은수치가나왔다. 그래도 정싱치니 다행이다.. 내일은 운동을 더 많이해야겠다.
캐시카우
이거 맛있어요
트레이더스랑 컬리에서 판매하는 그리스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데 맛이 3가지 예요 . 요거트 좋아해서 예전에 구매 해서 먹어봤는데 어제 보니 먹고 싶어서 구매 하고 싶었는데 참았네요
로블ㅎ
올팜 수확 당근 받았어요
올팜 작물 항상 스타벅스 쿠폰으로 하는데 초반에 에러가 나서 맘대로 당근이 선택되어버렸어요 어쩔수 없어서 그냥 키웠는데 드디어 수확을 해서 작물이 오늘 도착했네요 날것 그대로의 당근 밭에서 바로 뽑은것 같아요 ㅎㅎ 앞으론 그냥 세척당근 사 먹을래요 ㅋㅋ
켈리장
최애음료
남편이 요즘 빠진 음료 중에 하나예요. 제로 파인애플 아이스티 스파클링 음료 인데 동네 근처 편의점에는 없는데 오늘 다른 곳에 가보니 있길래 사왔어요
로블ㅎ
샐러디 새우튀김 샐러드🍅 추천해요
홈플 배송받은 새우튀김이 있어서 샐러드 만들어 같이 먹었어요. 양배추ㆍ로메인상추ㆍ파프리카ㆍ양파ㆍ오이ㆍ완숙토마토ㆍ게맛살에 그래뇰라 견과류를 토핑으로 올렸어요. 드레싱소스는 올리브오일ㆍ발사믹식초ㆍ다진 마늘ㆍ소금ㆍ깨소금으로 만들었어요. 부족한 단백질은 새우튀김으로 보충하고 탄수화물은 냉장고에 통밀빵 몇조각이 남아 있어 토스트한 후 땅콩버터와 딸기잼 발라서 샐러드랑 먹었어요.
러브복동
저녁은 초당옥수수
엄마 퇴근 시간이 다 됐지만 먼저 집에가서 씻으려고 라떼랑 가게에서 나왔어요. 그런데 라떼가 바로 집 쪽으로 안 가고 마로니에공원도 가고 집가는 길 여기저기 벤치에 앉아서 간식도 달라고 하니 시간이 지체가 됐고 결국 집에 오니가 5시가 됐어요. 라떼 닦아주고 정리하니 벌써 어머니 오시구요. 뭐하러 일찍 나왔는지 모르겠어요😅🤣. 집에 와보니 초당옥수수 시킨 게 배송되어있었어요. 전에 시켜서 언제쯤 오냐고 문의했더니 비 때문에 늦어진다는 문자를 받고 제가 식자재센터가서 초당옥수수 사와서 쪄서 준비해 놨었거든요. 그랬더니 오늘 딱 와 있더라구요. 전에 것도 있고 그냥 냉장보관할까 했는데 상태가 그렇게 좋지만은 않고 쪼글쪼글해진 것도 있길래 얼른 삶아서 엄마랑 나랑 저녁으로 먹고 나머지는 샐러드 넣으려고 일일이 깠어요. 어머니도 하나 드시고요 저도 1개 반 먹었네요. 사실은 하나만 먹을라고 사진도 하나만 찍었는데 먹다 보니 더 먹게 된 거랍니다.😅😆 노오란 게 너무 맛있겠죠? 막 쩌서 정말 맛있어요. 물도 2리터 다 마시고 오늘은 14000 보 겨우 걸었네요. 시간은 4시간이나 걸린것 치고는 너무 작게 걸었는데 중간중간 많이 쉬었나 봅니다. 어지러움도 아직 가시지 않고 힘도 안나니 천천히 걸어다녔나봐요. 시간만 엄청 걸렸어요😅 라떼도 힘들어하는 누나랑 걸어 다닌다고 힘들었나봐요 아직 저녁먹기 전인데 저렇게 쉬다가 밥은 먹고 다시 철푸덕 눕네요
성실한라떼누나
7/5(금)커피 쿠폰 생겨서 마셨어요☕️
스타필드에서 물건사고 받은 커피쿠폰~~라떼랑 플랫 화이트 맛있게 잘~~마셨어요~~☕️ 걷느라 힘들었는데 카페인 충전 완료!!
냥식집사
스벅 신메뉴
스벅 신메뉴인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마셨어요. 이름도 어렵네요 ㅎ 역시나 메론 아이스크림 맛이네요. 안에 청포도? 과일 과즙이 씹히 네요
로블ㅎ
오전 걷기
오늘도 8000보 걷고 챌린지도 인증 했어요 오전 동네 산책겸 장보고 스타벅스갔다가 오니 많이 걸었어요
훈스맘2
커피 마셔요
오늘도 롤케잌이랑 아이스 커피 마셔요
헤븐79
혈당일기 6일차인증
날짜 7.5.금 시간대 식후2시간 내용 아이스크림 먹었더니150확올랐네 다시 정신차리고식단조전운동해야겠다 오늘공복은102였다 요새 감기때문ㅇㅔ 유자차람뜩끈한국밥 짬뽕 이런걸 막먹었더니 목이걸걸해서 얼큰한걸먹어쏜데ㅠ 당조절이 안됐네 당뇨가 오겟다이러다ㅠ힝
smile34037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무실 파티션 바탕이 시원해서 인가요~ 시원한커피한잔 마시고 있어요 눈도 시원해 지는것 같아요
뽀봉
금요일 아침 샐러드와 잡곡밥과 김치찌개
800g이 쪘어요 예견된 결과라 놀랍지도 않아요. 어제 저녁을 무려 삼겹살집 가서 1인분(그래도 2인분 시켜서 라떼를 백그람 줘서 엄마랑 나랑 한 150g씩 먹은 거 같네요)을 먹었으니 당연한 결과였거든요. 어머니랑 같이 퇴근하면서 어머니가 먹자고도 하시고 우리 라떼도 갈 수 있는 곳이고 나도 어지럼증에 이틀 고생했더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산책이라도 할려 했지만 얘기했듯이 라떼가 걷지 않겠다고 하고 나도 발이 아프고 산책을 했어도 찌는 거를 막을 순 없었겠지만 죄책감이라도 덜었을텐데 뭐 다 라떼가 누나 아픈 거 캐치하고 들어가자고 한지도 몰라요ㅋㅋ 다시 63대로 올라갔지만 이번엔 좀 서서히 천천히 빼려야구요. 아침에도 웬일로 피곤했는지 평소보다 늦게 나왔는데 내 잡곡밥이랑 샐러드 채소들이 거의 똑 떨어뜨렸거든요. 아침부터 엄청 바빴어요. 우선 잡곡밥부터 앉히고 방울토마토와 자두도 씻어서 과일은 준비해 놓고 어머니까지 나와서 채소들 씻고 썰고 담고 준비했죠. 어머니가 기계로 당근이랑 오이랑 콜라비 썰고요. 파프리카는 내가 썰고 어머니는 브로클린 삶고 취나물 삶아 볶음해 주시고요. 로메인 치커리 배추 씻어서 물 빼서 담아놓고 수박 3분의 1 남은것 마저 깍둑썰기로 해서 바로 과일 먹을용과 샐러드 놀 나눠서 담아놓고 이렇게 준비만 한 시간 이상 걸렸네요. 이렇게 대대적으로 채소를 많이 쓰는 김에 양송이버섯과 파프리카 당근을 올리브오일에 볶은 것도 빨리 해버렸어요 (당근 큰통2에 넣고도 남았는데 그거 조그만 통에 안 넣고 그냥 먹어버릴려고) 오늘 샐러드는 야채 과일 샐러드구요. 양상추는 요즘 비싸서 안사서 배추를 쏭쏭 썰어서 밑에 깔고 로메인 치커리 넣고 오이 브로콜링 콜라비도 담고 야채 양송이 볶음은 식혀서 넣고 자두 통으로 3개와 방울토마토 넣고 수박도 얹힌 다음에 양배추라페와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저당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 했어요(오늘은 어머니가 상큼하게 먹고 싶다고 하셔서) 채소가 많아서 깔끔하고 상큼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양은 적지 않아서 먹고 나서는 조금 이따가 밥 먹자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한 30~40분 쉬었다가 아까 며칠 전에 먹고 남은 삼겹살 한 줄로 끓인 김치찌개와 아침에 한 취나물볶음과 막 한 잡곡밥과 샐러드용으로 열심히 씻은 로메인하고 배추랑 두부쌈장까지 빼서 엄마랑 나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엄마는 배가 부르다면서 그냥 김치찌개에 드시고 나는 김치찌개 돼지고기를 쌈싸먹었네요. 어저께 저녁에 그렇게 삼겹살 상추쌈 먹어놓고도 아침에 김치찌개 돼지고기 배추,로메인쌈이 그렇게 잘 들어갔답니다. 진짜 먹는 거 하나는 타고난 앤데 지금 다이어트 한다고 엄청 먹는걸 제한하거든요. 그랬더니 내 몸이 나한테 경고를 주네요. 한 이틀 동안 걸어 다니면 어지럽고 별이 보이기까지 앉기만 하면 이것저것 간식이나 찾는 어처구니 없는 행동을 하도 해서 내자신이 이상하다고 했어요😅😆 오늘 아침은 많이 쪘지만 그래도 아침은 잘 먹어두는 게 저에게는 맞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잘 먹고 조금 쉬었다가 천천히 움직이기로 했어요. 밥 먹고 조금 쉬었다가 엄마 출근하실 때 저도 준비하고 라떼꺼 챙기고 내꺼 챙겨서 나왔는데도 벌써 12시가 다 돼가네요. 그나마 날이 선선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설마 비는 안 오겠죠? 뭐 해가 뜨고 있지만 언제 흐려져서 비 올지 좀 애매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잘 모르겠네요. 오늘은 비 안 오고 덥다고까지 하던데... 여튼 비와도 어쩔 수 없으니 장마철이라 라떼비옷과 내미니우산은 가지고 다닙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신상빵
딸기 디저트 좋아하는 아들이 사왔어요 포화지방 100 ㅋㅋㅋㅋㅋ 기본 크림빵 2배 정도 돼요 딸기빵 좋아하심 ㅊㅊ 아들은 잘먹네요 전 과일로 만든 디저트는 ㅂㄹ라 맛만 보고 겉에 빵 만 떼먹어요 ㅋㅋㅋ
현유리
지니어터 PICK!🍓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BEST 7🍊🥝🩷
그릭요거트 꼼짝마! 🫸🏻 몸에는 참 좋지만 그냥 먹기에는 쪼~금 심심한 그릭요거트🥣 그럴 때 냉장고 속 간단한 토핑만 추가해도 색다른 맛을 낼 수 있답니다😘 <그릭요거트가 '200배' 맛있어지는 레시피> 지금 바로 확인하고, 즐겁게 다이어트 하세요! 🩷 ------------------------------- 1️⃣그릭요거트바크🍓🥜 @앙칼진애미나이 ❄️❄️얼려먹는 요거트바크❄️❄️ 그냥 그릭요거트에 과일이나 견과류 토핑 섞어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얼리는 과정이 조금 시간이 걸리기는 해도, 이렇게 만들어서 먹으면 훨씬 맛있고 재밌어요! 뭔가 다이어트 중에 합법적으로 아이스크림 먹는 것 같은 기분이라서 만족도도 높아요🍨💙 👉🏻원문보기👈🏻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다이어트간식 요거트바크 2️⃣저당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요거트볼🍇 @우곰이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건강도 잡고 맛도 잡은 블루베리 요거트볼입니다👏🏻 그릭요거트가 부드러우면서 살짝 쫀득하게 씹히면서 그 안에 달짝지근한 과일맛!☺️ 조화가 너무 맛있어요!! 💕 👉🏻원문보기👈🏻 그릭요거트 레시피/상큼 달달한 저당 아이스크림 블루베리 요거트볼🍇 그릭요거트로 쉽게 만들자💗 3️⃣믹스 그릭요거트볼🍅🥣 @하늘바래기 당관리를 위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저당식품' 입니다. 달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당식품에 맛들면 음식 특유의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위트빅스의 아삭한 식감과 특유의 고소함 방울토마토의 새콤함과 입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 견과류의 고소함 자색고구마의 밋밋함마져 맛있게 느껴집니다. 확실히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원문보기👈🏻 [그릭요거트 레시피] 요거트와 통밀시리얼, 방울토마토 견과류 4️⃣그릭요거트 티라미수🍰 @skyjhj0407 티라미수가 먹고 싶을 때 집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활용하여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재료] 그릭요거트 100g, 식빵 2조각 커피 1T, 오렌지 (또는 귤), 올리고당 1T 설탕 3T, 코코아 가루 5g 사각형 유리용기, 채망 👉🏻원문보기👈🏻[그릭요거트 레시피] 떠먹는 그릭요거트 티라미수 5️⃣그릭요거트 토스트🥪 @조인순 그릭요거트로 만든 커스타드를 활용하면 토스트가 더 맛있어져요~😋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토스트, 그릭요거트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원문보기👈🏻 그릭요거트 레시피 : 바삭촉촉 그릭요거트 토스트 6️⃣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비비기맘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은 물론! 더위와 혈당도 물리치는 건강 간식이에요. 더운 여름철 아이스크림 많이 찾으실텐데 정말 간단하니까 대용으로 드셔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습니다ㅎㅎ 👉🏻원문보기👈🏻 폭염주의보? 더위도 혈당도 물리치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7️⃣오이그릭모닝롤🥒 @sunmi9333 오픈 샌드위치로 먹어도 든든해요~! 오이의 아삭함과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이 너무 잘 어울리는 레시피입니다^^ 저는 오이가 있어서 오이로 했지만 대파그릭요거트라고해서 오이 대신 대파로 대체 가능해 냉털하기에도 좋은 메뉴에요💞 👉🏻원문보기👈🏻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오이그릭모닝롤🥒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아이스커피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순 없죠 ㅎㅎㅎㅎ 도넛은 패스 하려했으나.. 최애도넛을 안먹음 하루종일 찜찜할거 같다는 핑계로 먹어요 다이어트는 무슨 ㅠㅠ
당근쥬스쪼아
신봉선 다이어트 전.후 사진 보며 몸뚱아 움직이자
왜 또 눈 앞에 쿠키가 보이니 왜 또 라떼가 보이고 빵이 보이니 훠이훠이~ 친구가 말하길 신봉선이 11키로를 뺐대요 물론 다이어트 보조제도 먹었으나 테니스로 운동도 열심히 했다고 하니 오늘도 저질 몸뚱이 움직여봐야죠 <다이어트 전> <다이어트 후>
우리화이팅
물챙겨마시기
여름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여름날씨!ㅎㅎ 매일 잘참고 걷는데.. 오늘은.. 그정도로 딱히 더운것도 아니었는데.. 뭔바람이 불었는지.. 그냥 맹숭맹숭 걷다가 발걸음이~~~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를 획득하고 걸었네요ㅎㅎ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처럼 그~~냥 손에 들고 마시면서 걸었네요ㅋㅋ 대신 집에 와서는 물 바짝 챙겨마셨네요ㅋㅋ 이런 날도.. 있네요ㅋㅋㅋ
난괜찮아용
7월4일 혈당일기 6기 7일차
날짜 : 7월 4일 체크시간 : 아침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 비빔밥에 만둣국 콩나물무침 어묵볶음 오이소박이 수박1쪽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빵, 파프리카양상추샐러드 먹고 홈트와 만보걷기, 계단오르기를 해서 좀 낮게 나온 것 같다. 오늘 점심에는 잡곡밥 반공기 등뼈해장국, 전복찜 3개, 감자채볶음,깻잎순나물,새송이버섯볶음을 먹고 저녁엔 수제요거트, 체리 7개, 빵,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마셨다. 내일은 좀 더 낮게 나오면 좋겠다
sara1298
혈당기록 10일차
7월 4일 목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전날 쿠브라떼 달달커피도 마시고 간식으로 과자도 먹어서 공복혈당이 130 넘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요 그나마 다행인걸까요 ㅠㅠ 전날 저녁식사는 호박잎쌈 맛있게 먹었는데 그래서 더 폭발하지 않았던거 아닌가 생각되요
꽃이뻐
식후 -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피로하고 지칠땐 마셨습니다 ~
숲속의나무
아메리카노
저녁 먹고나서 스벅에 들렀어요 더운 날씨탓에 자꾸 차가운 음식에 손이 가네요 커피도 아이스로 마셨어요 얼음 한가득 시원하게 한잔 마셨어요 텀블러도 챙겨갔답니다
쉬림프
간식, 떡볶이와 식혜, 스벅음료
떡볶이와 식혜 기미상궁이 되겠다 했는데 나름 배부른 분량의 간식이었어요 오다가 언니 만나서 스벅 유자패션피지오 사 먹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상큼한 게 나쁘지 않았어요! 제 취향은 아이스 유자민트티였지만요.
더달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