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 저녁 식사는 이렇게요~

곱창김은 잘라서 락앤락통에 쏙 넣었구요~ 애호박전과 두부부침 했어요~ 김치콩나물국은 어제 저녁에 맑은 콩나물국 끓이면 같이 끓여놓은거 데웠어요~ 점심을 라떼로 대충 먹어서 6시쯤 이렇게 저녁 먹었어요^^ 맛저 하세요♡♡♡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 저녁 식사는 이렇게요~

점심은 병원직원식당(잡곡밥과 고구마치즈닭갈비)

라떼는 플라워 카페에 있고 저는 동작 수업 들으러 병원에 갔답니다. 수업을 마치고 거기서 자주 뵙는 분들과 같이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 메뉴는 고구마 치즈 닭갈비와 잡곡밥 입니다. 잡곡밥은 제가 3분의 1만 달라고 했구요. 다른 반찬들은 주는 대로 받아왔네요. 샐러드는 따로 준비되어 있고 드레싱도 키위와 오리엔탈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오리엔탈 조금 뿌려 2접시 갖고 왔어요(3접시 갖고 오고 싶었지만 같이 먹는 분들하고 식사시간을 맞춰야 되니 너무 시간이 걸릴까봐) 우선 양배추병아리콩샐러드 2접시 먼저 먹고 잡곡밥에다 닭갈비 먹었네요. 고구마도 들어있고 치즈도 들어있고 뼈 없는 닭고기라 먹기 편하고 떡도 애교로 하나 들어있었어요. 반찬으로 야채겨자무침이 나왔는데 그것도 톡쏘고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그거는 샐러드랑 같이 먹었네요. 깍두기 김치도 있었지만 그건 일부러 갖고 오지 않았답니다. 짜고 덜 맛있거든요. 콩나물국은 콩나물만 강먹고 국물은 한두 수저만 먹었답니다. 뭐이 정도면 다이어트 식으로 먹은 거겠죠. 서로 이런저런 얘기하고 1시전에 헤어졌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병원직원식당(잡곡밥과 고구마치즈닭갈비)

쌍쌍바

여름에는 정말 아이스크림이 꿀맛이죠~~ 쌍쌍바 하나 먹어요~~ 어렸을적 엄청 좋아했던 아이스크림이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쌍쌍바

목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집밥

100g이 늘었지만 좀 이상했답니다. 어제 분명히 밤 8시에서 10시 사이에 초당 옥수수를 통틀어 2개(안 먹으려고 반개씩 먹는데 3개나 먹고 이제는 정리만 하려고 하는데 정리 다 해놓고도 까놓은 것도 더 먹었답니다. 옥수수 일일이 손으로 까는 게 얼마나 힘든데 그 까놓은 거는 앉아서 먹다니 어처구니 없는 행동이었어요)나 먹어서  한 500에서 600g 많게는 1kg까지 찔수도 있다 각오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런 결과는 내가 어제  점심이나 저녁을 너무 적게 먹었나봐요. 그래서 어지러운가 싶기도 하고... 뭐 복합적인 원인이겠죠?  아직도 어지러움증은 남아 있어서 오늘이 모처럼 비 안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새벽부터 안 나가고 샐러드와 밥까지 챙겨 먹고 나갈려고 한답니다 아침에 샐러드를 만들려고 하니 한두가지는 없고 똑 떨어질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어지럽고 어머니도 일찍 샐러드 먹고 꽃시장 가셔야 돼서 있는 야채로만 했답니다.   사이즈도 작고 저도 아무래도 단백질을 더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팽이버섯과 닭가슴살 50g만 쫑쫑 썰어서 얼른 볶아서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과일은 자두3개 방울토마토만 넣었고요. 수박은 통으로 있어서 오늘은 패스. 그래도 양배추라페와 오리엔탈드레싱 뿌려서 맛있는 샐러드가 됐어요 어머니는 꽃시장 가시고 저만 잡곡밥 데워고 로메인 조금만 씻고 두부봉 3분의 1 정도만 구워서 상추쌈 해먹었어요 두부쌈장에 두부봉에 콩단백질 가득 있으니 마늘과 고추도 같이 쌈싸먹으니까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먹고도 어지러움중에 그렇게 많이 좋아지진 않았네요. 하지만 동작수업도 있고 라떼랑 산책도 나와야 되니까 준비해서 나왔어요.  라떼가 핫핑크 하네스를 했거든요. 새로 주문해서 어제 저녁에 택배로 왔답니다.  어때요? ㅎㅎ 😁😉🥰 라떼야 핫핑크는 수컷의 색이야~~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은 샐러드와 집밥

운동하다가 들린 무인카페~♡

아침에 늦게 걷기시작해서 6천보 넘기고 더워서 무인카페 와서 카페라떼 한잔 마십니다. 아~~이런게 행복이겠죠~~ㅎㅎ  2800원짜리 카페라떼가 행복하게 만듭니다~^^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운동하다가 들린 무인카페~♡

나의 죄를 사하노라

어제 저녁엔 신랑 미용실 예약해놓고 같이가서  끝나고 퇴근하는 막내딸 만나서 새로 생긴 주점에서 한잔 하고 들어왔습니다~^^ 막내딸이 마신 복분자 하이볼인데 실제론 이쁜데 지니인증사진으로 찍으니 이쁘게 안 나오네요~^^ 수요일인데 바깥에 까지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항정살 수육이 나와서  늦은 시간에 입에 들어가니 정신을 못 차리고 마시고 먹었네요 ㅎㅎ 다음 안주부턴 사진이고 뭐고~~ㅎㅎ 들어오면서 아이스크림 할인점가서  아이스크림 하나먹고 편의점 들어가서  치즈빵 하나물고 집에 들와서 쇼파에  앉아있다 잠들었는데 신랑이 들어가서 자라했는데 "나는 솔로"볼꺼라하고 잠들었다가 일어나보니 12:15분!!!!  이런!!!  난 아~~무런 인증도 안했고~~ 근데 기분이 나쁜게 아니라 미소만 지어지더라고요~ 어쩌겠어요 ㅎㅎㅎ 오늘부터 다시 시작해야지요~~^^ 지금까지 저의 넋두리 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나쁜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쁜엄마

나의 죄를 사하노라

혈당기록 6기 6일차

아침식사전 홈트하고 라떼 한잔 마셧네요 혈당이 그래도 계속 안전권에 잇어서 다행이예요

헬로12님의 프로필 이미지

헬로12

혈당기록 6기 6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2024년 7월 3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저녁 식사전 (오후7시15분)측정함  오늘은 저녁 먹기전에 잰건데 어제보다 좀 높네요 점심 식사를 오후 1시 조금 넘어서 마쳤는데 식사는 그냥 야채와 채소 위주로 했는데 중간중간 간식을 좀 많이 먹었네요 점심 식사하고 한시간 지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한600ml 정도 섭취하고 몇십분도 안되어 오징어땅콩 과자 85g 중량에 395칼로리나 되는거 한봉지를 간식으로 순식간에 흡입하고 과자먹고 나니 이 과자가 맵고 짰는지 시원한게 또 땡겨서 이번에는 빠삐꼬 아이스크림 한개까지 아주 칼로리 높은 것들로 폭식을 했네요 제가 혈당관리 하고있는걸 자체를 잊어버린건지ㅠㅠ  그동안 음식 관리 잘해오다가 오늘 한꺼번에 칼로리 폭탄을 맞이했네요 먹고 나서 후회한들 뭐하겠어요 얼른 먹고나서 1시간정도 걸어주면서 땀도 요즘은 장마철이라 온도도 습해서 엄청 나더라구요 집에와서 씻고 바로 잰건데도 어제보다는 획실히 좀 높네요 운동까지 했는데도요 칼로리 높은걸로 잔치를 벌였더니 모든게 혈당을 상승 시키는 원인을 제공해주었네요 오늘은 반성좀 해야겠어요 내일부터는 다시 음식 관리도 운동도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6일차 인증

어떤게 나을 까요?

 커피믹스 사려고 하는데 어떤 맛을 보통은 좋아하나요 개인적인 맛을 좀 골라주세요  오른쪽에 있는 건 너무 쓰더라구요  우유 맛이 너무 강해서 커피 같은 느낌은 별로 안 들어요  루카스라 나인 라떼  루카스  더블 샷 라떼  루카스 바닐라 라떼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어떤게 나을 까요?

혈기챌6일차

7월3일 밤10시 아침 믹스커피한잔,점심 컵라면 1개 먹음.저녁 닭볶음탕에 밥한그릇먹음.팥빙수1개,아이스크림1개,믹으커피 3잔 마심.군것질은 끊을수가 없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6일차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날짜:2024.7.3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저녁으로 명태고다리찜을 먹었다 후식으로 참외와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오늘 아침 식전 혈당수치 결과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6기 4일차 인증

7월3일 (수)혈당일기6기 5일차 인증

7월3일(수) 혈당측정시간 : 식후 1시간 30분 칼국수. 아이스크림.자두 5개 먹고 혈당이 헉  ㅠ 이렇게 높은건 첨본다. 먹고 움직이지 않아서 그런가 너무 높아서 무섭다. 움직이고 자야겠다. 늦은 저녁은 이제 그만

애교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교뭉

7월3일 (수)혈당일기6기  5일차 인증

뚱카롱~~~

두께가 어마어마 합니다~ 10살 언니가 좋아하는 뚱카롱~ 딸기맛~ 맛있더라구요~~

동남이쁜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남이쁜이

뚱카롱~~~

혈당일기 6기 6일차

날짜: 7월 3일 시간; 아침공복 내용:  전날 저녁에 옥수수밥에 시래기국 먹고 아이스크림 후식을 먹었다. 아이스크림을 안먹었어야는데 ㅠㅠ 먹고나서 후회가 된다.. ㅠㅠ 내일은 좀 더 건강하게 챙겨먹고 운동도 열심히 하자!!

매일다이엍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일다이엍

혈당일기 6기 6일차

올팜 커피 수확

올팜 커피 수확했어요. 컴포즈는 빨리 수확되니 좋네요. 시원한 아이스커피 마셔야겠어요. ㅎ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올팜 커피 수확

저녁은 모처럼 그릭요거트샐러드(엄마랑)

오늘 실밥을 풀었어요😆😁 하나도 아프지도 않고 이제 보호대만 2주정도만 하고 있으면 괜찮다고 하셨고 이제 샤워도 그냥하고 밴드도 안 붙여도 되고 그쪽은 다 좋았는데...  오늘 저는 몸이 좀 안 좋았답니다. 오전10시쯤 나와서 도보로 35분 거리를 왔다 갔다 할 때부터는 어지러워가지고 많이 걷지를 못했어요. 장보고 다녀와서 이제 라떼랑 본격적으로 산책을 해야 하는데 겨우 한 45분 정도 천천히 걸어갔다 다시 가게로 갔네요. 점심 먹으러 집에 갈 시간이 없어서 가게에서 요거트볼 아주 풍성하게 만들어 먹었거든요. 그러면 좀 나을 것 같았는데 그거 먹고 진료받고 나올 때까지는 그런 데로 앉아 있어서 괜찮았는데 다시 꽃가게로 가는데도 여전히 어지러움이 가시지 않았더라고요.  라떼 기다리는 꽃가게 가서 바로 라떼랑 집에 들어갈 수도 있었지만 움직이는 게 겁이 나서 그냥 가게 가만히 앉아있다가 리본도 좀 만들고 견과류도 좀 먹고 4시 50분쯤에 어머니랑 같이 퇴근했네요. 아프고 나서 치료할 때도 가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다이어트 할 때도 계속 이어지는 거 보니까 가끔 몸이 더 먹으라고 아우성을 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피검사를 하니까 특별한 문제는 없는데 어지럽고 움직이면 쓰러질 거 같은 느낌이 들고 가끔 눈앞에 별이 보이기도 하구요. 이럴 때 그냥 쉬어주는 게 답인데 바깥에 있으면 참 난감하죠😅😆 집까지 가는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오죽하면 어머니랑 같이 가는 길에 내 가방에 있는 쟁여놓은 미니 단백질 바를 하나 빼서 먹었다니까요. 그러니까 진짜 어지러움증이 좀 가시고 조금은 걸어갈 힘이 나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약국과 슈퍼 들려서 집에 도착했어요.  집에 와서는 몸도 좀 축축쳐지고 여전히 너무 배가 고파서 오늘은 저녁을 물로 때우지 않고 밥먹을 생각하다가 우선 샐러드부터 얼른 해먹었네요. 어머니와 같이 먹을 2인분 샐러드로 오늘 아침과는 거의 똑같은데 자두3만 추가됐어요(오늘 힘들게 장본 자두예요. 오늘 이것저것 많이 사서 오후에 옥수수,고구마 삶아서 냉장고에 넣으려고 했는데 다 못하고 지금 다 김치냉장고 냉장고에 들어가 있답니다)  내가 좋아해서 자두는 제가 더 먹었구요.  이 풍성한 샐러드 드시고 어머니는 배불러서 안 먹는다고 했고 저도 어느 정도는 배가 차서 그것까지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아침에 베이글도 먹었는데 저녁에 밥은 너무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저녁은 샐러드로 마무리하려고 했으나   고구마와 초당 옥수수를 찌는 바람에  초당 옥수수 반개짜리를 3개나 먹었네요.🤣 사진은 저것만 찍은 거 저거 하나만 먹을 생각이었는데 그걸로 멈춰지지가 않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모로 내가 이상해요 물도 2리터 다 마시구요. 오늘은 이거 챙겨먹는 것도 힘들었었네요 그러고 보니까😅 오늘은 15000보 걸었답니다. 다른날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사람이 아프니 이것도 감지덕지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모처럼 그릭요거트샐러드(엄마랑)

7.3수🔺️혈당일기6기5일차

7월3일수요일 공복혈당123mg/dl 어제밤10시까지 환타마시구 아이스크림먹고 등등 그러니 아침공복혈당이 치솟았구나 ;; 아 5기7일차 게시판 체크잘못해서 미당첨된게 아직도 억울하네..혈당일기에 체크안하구 혈당다이어트에 체크ㅠ검사지며 내 시간이며 투자한게 넘 억울ㅠ먹느라정신못차리드니 일기도 제대로 못쓰구 피땀흘려 챌린지완주해서 3천캐시 개나주다니ㅜㅜ오늘아침 공복혈당 높은건 놀랍지도않다.. 아점은 계란말이 김밥이랑 떡볶이 먹고..난리구나난리;;;;;;;일기며 당관리며 제대로 해 짜샤!!

어묵손가락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묵손가락

7.3수🔺️혈당일기6기5일차

혈기챌7일차

7월3일오후3시 아침으로 퍝죽 조금 먹고 바나나 1개 먹었습니다.간식으로 크림치즈타르트?암튼 비싼거라는데 생각보단 안 달지만..달았음.타르트 2개 먹고 점심으로 콩국수 1그릇 먹음.면이 살짝 부족했지만 더 먹지 않음.믹스커피 2개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심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7일차

샐러드 토마토 오이 물많이 먹기. 운동

샐러드 포만감 칼로리 최고인것 같다  닭가슴살 기름없는 돼지 앞다리살  갈증날때는 아이스크림 대신 오이로대체  운동은ㅈ계단걷기가 좋아요탈지우유에 쥐눈이콩으로 단백질 보충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샐러드 토마토 오이 물많이 먹기. 운동

혈당일기6기 9일차인증

7월3일 수요일 식단 물냉면 열무김치 수육 김치 고기만두 김치만두 측정 점심식사를 하고 너무 더워서 아이스커피 한잔 하고 직원 휴계실에서 좀 누워서 있다가 측정해 보았습니다 88입니다 유지 중 입니다 

쵸코파이팅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쵸코파이팅구

혈당일기6기 9일차인증

7월3일(수)혈당일기 6기 8일차 인증

날짜:2024.7.3.수요일 혈당측정시간:08시08분 공복 내용: 어제 저녁에 비빔국수를 해먹고 9시쯤에 아이스크림 한개를 먹었다 금방 후회했지만  아이스크림의 유혹은 견딜수가 없다 역시 아침 공복혈당이 110을 넘었다 아침은 아채 셀러드 만들어 먹고 운동가야겠다

향기22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기222

7월3일(수)혈당일기 6기 8일차 인증

남편의 아침

식빵 토스트에 구워서 딸기잼 바리고  꾸덕한 요거트 올려 먹기 간단한 아침 맛있게 먹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남편의 아침

고구마라떼

중딩이랑 신랑 간단 아침이에요 쩌놓은 고구마 없어서 전자렌지에 돌려 찬물에 담궜다 우유랑 갈았어요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고구마라떼

7월3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7월3일 아침공복혈당 어제저녁  비빔밥에 계란후라이로 저녁을 먹고  디저트유혹에 못이겨 젤리조금 과자조금 아이스 아메리카를 먹었다.비가와서  걷기를 못해서  티비보며 홈트도 하고 스트레칭을 했다

돌푸님의 프로필 이미지

돌푸

7월3일 혈당일기 6기 5일차

7월 2일 화 혈당일기 6기 4일차

날짜: 2024.7.2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후  내용: 비가 와서 계단을 20분간 걷고 아침식사로 사과와 옥수수와 마시는 요구르트를 먹었다. 어제 저녁에 아이스크림 2개를 먹었더니 혈당이 평소보다  10mg/dl 이 올랐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7월 2일 화 혈당일기 6기 4일차

혈당일기5일차

아침 그릭샐러드.라떼1잔, 3ㅡㅡ 아침식후혈당117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5일차

혈당일기 6기 7일차입니다

어제늦게 아이스크림을 먹었더니 새벽 측정한 공복8시간 혈당이 높네요 다시 마음잡고 늦게 안먹어야겠어요 오늘은비가와서 운동못했어요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혈당일기 6기 7일차입니다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굿~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오늘 점심은 커피와 간단히

요즘 투썸 썸머 이벤트로 스누피아이스가방??  을 주길래 열심히 다니는중요. 어차피 커피는 마실거라 ㅋㅋ 그리고 투쎰이 cj카드 10프로 할인도 하더라구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오늘 점심은 커피와 간단히

혈기챌6일차

7월2일  오늘은 그냥 먹은거 아침점심저녁 구분없이. 쭉 나열해봅니다.닭개장,밥 삼분의 일,삶은계란 1개,라떼 1잔,부추잡채,꽃빵1개,밥 반그릇,떡볶이,순대,김말이 튀김1개,잡채튀김1개,콜라,쿨피스,피자 한조각,자두 하루동안10개정도 먹음.

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씬아

혈기챌6일차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5일차 인증

2024년 7월3일 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저녁 식사전 (오후 8시30분 측정함) 점심 식사를 오후 1시 조금 안되서 애호박에 깻잎 팍팍 썰어넣고 거기에 청량고추도 팍팍 썰어넣어서 맛있는 호박전을 부쳐먹었어요 한장 크게 부치면 부치기가 무섭게 접시에 담아서 상위로 내가기 전에 간이 맞는지 맛만 본다는 이유로 순식간에 몇분도 안되서 크게 부쳐진 한장을 다먹어버렸네요  두번째로 부친 호박전도 그렇게 입에 넣자마자 솔직히 씹지도 않고 몇분도 안걸리고 다먹었네요 거기에 한시간 정도 지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섭취하고 또 조금 있다가 수박 2조각 먹었어요 그랬더니 저녁에 아직 배가 고프지 않아서 저녁 식사를 오후 8시가 훨씬 넘었는데도 아직 식사를 하지 않았어요 아까 오후에 마지막으로 커피와 수박 먹고나서 한 6시간 지나서 혈당 측해본건데 100이하로 나왔네요 낮에 호박전에 수박에 커피에 칼로리가 꽤 나올것 같았는데 역시 매일 하는 운동 효과가 큰걸까요 앞으로 운동을 꾸준히 빼먹지 않고 열심히 해줘야 겠어요 운동도 만약에 제가 매일 꾸준히 열심히 안해줬더라면 지금처럼 혈당이 잘 유지되지 못했겠죠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6기 5일차 인증

7/2화 혈당일기 6기 5일차

7/2화 혈당일기 6기 5일차 인증 시간: 점심식사 1시간후 점심으로 햄버거 작은 사이즈랑 토마토.야채샐러드먹었다. 사실 햄버거 먹기 1시간전 공복에 아이스크림하나 넣어줬다 ㅎㅎ 나의 최고 스파이크가 몇인지 궁금해서 식후 1시간 후에 재봤는데.... 혈당기계사고 젤 높은 수치인듯... 공복 아이스크림이 문제였을까? 햄버거가 문제였을까... 담부터는 햄버거를 먹어도 야채부터 먹어주고 본식을 먹어야겠다

롤로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롤로레

7/2화 혈당일기 6기 5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