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집에 와서 늦게 먹음😅
장까지 보고 와서 씻지도 않고 빠르게 샐러드 준비 시작했어요. 1인분 접시에다가 양상추 깔고 야채들 올리고 과일은 자두1랑 방울토마토만 올리고 렌틸콩 옥수수들 그릭요거트 견과류 시리얼까지 그리고 올리브 할라피뇨도 쫑쫑 썰어서 넣고 오리엔탈드레싱 마무리 했어요. 양배추라페는 곁들인 음식으로 놔뒀어요. 지금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밥을 먹으면 안 될 거 같아서 풍성한 샐러드 만들어서 천천히 먹었어요. 그러니 좀 배가 조금씩 차긴 하더라고요. 시간이 너무 늦어서 밥을 먹으면 저녁산책을 많이 해도 다음날 몸무게에 영향을 줄 거 같더라고요. 그렇다고 샐러드만 먹으면 저녁때 먹을 걸 더 찾거나 간식에 먹을 것 같아서 통밀빵 좀 작은 걸 하나 데워서 그릭요거트(알룰로스 견과류 조금 추가)와 양배추라페랑 차렸네요 먹고 나서 배가 찬 느낌이라 그냥 자기는 어려울 거 같네요😅😆 캐시워크에서 시원한 넥쿨러를 팔길래 하나 사봤답니다. 색깔도 핑크 파랑 이렇게 원 플러스 원이네요. 오늘 배송 도착해서 냉장고에 30분 넣어놨다가 산책나가면서 해봤어요. 라떼도 2시에 들어와서 집에 있었고 나도 점심 늦게 먹고 좀 배가 불러서 그냥 산책 안하면 죄책감이 들어서 라떼랑 같이 6시 반에 산책 나갔어요. 저는 넥룰러 핑크했어요 파란색은 어머니 드릴것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산책,수업,장보기 바쁜 와중에서도 수박 간식
점심 먹을 시간인데 점심 먹기에는 좀 애매해서 우리 꽃가게 들린 김에 수박 간식으로 먹고 다시 움직였답니다. 오늘은 낮에 이것저것 바빴거든요. 우선 아침 챙겨먹고 정리 좀 하고 나오니까 벌써 9시더라구요. 오늘 11시에 명상 수업이 있으니까 10시 반까지는 다시 꽃가게 가야됐었거든요. 그래야지 라떼를 맡겨놓고 수업을 가니까요. 1시간 반이면 조금 빠듯할 거 같긴 했지만 한번 해 시도해 보려고 성대옆 샛길로 해서 북촌으로 넘어갔답니다. 고려 사이버 대학 정문으로 나오면 바로 북촌로고 이제부터 내리막이라 빠르게 대학로를 향했답니다. 내려가다가 쩌기 멀리 남산 보이게 라떼 한장 찍어줬네요 그리고는 바로 옆으로 가서 계동길로 내려가 창덕궁, 율곡터널 지나 대학로 우리 꽃가게 도착하니 10시 반이드라구요. 이모 혼자 계시지만 우리 라떼 맡겨놓고 저는 얼른 명상수업 하러 다시 바삐 걸음을 옮겼죠. 요즘 제가 먹는 혈압약과 페마라가 같이 먹으면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그래서 저번 주에 어지럼증으로 고생했던 저는 좀 텀을 두기로 했답니다. 그러나 이 두 약이 24시간에 한 번씩 먹어야 되는 약이라 당장은 너무 크게 시간을 벌릴 순 없어서 조금 조금 시간을 벌리고 있답니다. 혈압약은 일어나자마자 먹고 한 4시간 정도 지나서 페마라를 먹었어요. 저 작은 약이 부작용이 되게 많아서 근육통과 골다공증 어지럼증 빈뇨등을 유발하거든요. 지금도 왼발을 디딜때마다 아파서 걸을 때마다 고통이 다가오지만 5년은 먹어야 하니 그냥 생으로 참죠🤣 뭐 이보다 더 심한 고통도 있는데요 뭐 그래서 그렇게 명상 수업 마치고 가게 들려서 수박을 간식으로 먹은 거였거든요. 그리고 집으로 갔을 때 벌써 13000 보를 걸었더라고요. 원래 계획은 우리 가게에서 바로 퍼피펍으로 가서 라떼 잠시 놔두고 나는 1층에 있는 식자재유통센터에 가서 장보고 배달시키고 저는 다시 올라가 맛있는 거 사 먹고 라떼랑 놀다 집에 가려고 했거든요. 퍼피펍 가는 길이 혜화로타리까지는 같아서 가는데 빗방울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집에는 널어야하는 빨래가 있어서 좀 개웃지가 않았는데 비오는것 같아 집으로 향했어요. 집에서 빨래 널고 동생 먹은 거 좀 치우고 정리하고 혼자 나오니 2시 40분쯤이더라고요. 얼른 버스 타고 식자재유통센터 가서 장봐가지고 배달시키고 고기만 챙겨 집에 오면서 홈플러스도 들려서 살짝 장을 더 봐서 집에 들어오니 벌써 3시 50분쯤 됐어요 점심시간이 너무 늦어진 거죠?😆😅 그래도 점심 먹기 전에 플랭크 1분은 했네요. 밥 먹으면 배불러서 못하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샌드위치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7월9일(화)/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날짜: 7월9일 혈당 측정 시간: 어제 저녁식사 후 공복 8시간 후 섭휘식단(음식) : (1차) 비빔국수, 호두과자 1개 (2차) 아이스크림 내용: 어제 저녁식사 메뉴에 국수가 있어서 혈당 걱정이 되긴 했는데, 역쉬 아침혈당이 95나 나왔다. 토요일과 일요일에 먹은 음식들이 영향을 줘서인지 혈당이 올라가 있었다. 혈당 낮추기가 왜이래 힘이 들까??
핑코스모스
아이스커피
걸으러나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커피 마시러 왔어요 조금 그치면 다시 움직이려고요
당근쥬스쪼아
다쓴 지퍼백 가위로 잘라 사용 했더니, 인생꿀팁이 되었어요
지퍼백 활용 방법 다쓴 지퍼백을 가위로 잘라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가 생긴다는 것을 아시나요? 은근히 비싼 지퍼백 다 쓰고 그냥 버리기 아까운데요 지퍼백 재활용 4가지 방법 알려들릴게요 지퍼백 붙이기 지퍼백을 재료를 담기에 정말 좋은 것 중 하나에요. 그런데 재료가 지퍼보다 클 경우 넣을수가 없는데요 이렇땐 같은 크기의 지퍼백 2개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2개중 한 개를 꺼꾸로 뒤집어 주세요 그래야 지퍼의 이음새 부분이 맞게 된답니다 하나를 뒤집었다면 재료를 넣고 지퍼를 닫아주면 끝. 다쓴 지퍼백 자르기 다쓴 지퍼백 그냥 버리긴 정말 아까워요 이럴땐 지퍼백 닫는 부분만 가위로 쓱 잘라주세요 그리고 지퍼가 없는 위생백비닐에 사용하면 좋은데요 재로를 담고 잘라 놓은 지퍼 부분을 이용해 닫으면 일반 지퍼백 처럼 위생비닐을 사용 할수 있죠 아이스크림넣기 냉동실에서 아이스크림을 꺼내 먹을때 너무 딱딱해서 한참을 기다렸다 드셨나요? 이제는 냉동실에 넣기전 아이스크림을 지퍼백에 넣었다 드셔 보세요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먹ㄱ 좋을 정도로 얼어 있어 좋아요 지퍼백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좋을 정도로 유지시켜 먹을때 정말 편하죠 진공 포장하기 진공포장 기계 없이도 지퍼백 하나로 진공 포장이 가능하다는 사실 먼저 진공백에 진공포장할 재료를 담으세요 그리고 대야에 물을 받은후 넣어 주면 되는데요 이때 지퍼끈부분 조금을 남기고 모두 닫은 후 물속에 넣으면 된답니다 물속에 들어가면 압력으로 인해 공기가 밀려 나오게 되는데요 공기가 모두 빠졌을때 지퍼 부분을 닫어 주세요 그러면 진공기계없이도 진공 포장이 가능하답니다 [출처: 뷰어스]
뽀봉
혈기챌7기1일차 인증
아침 식후 2시간.. 아침에 간단하게 먹어서 라떼 반잔 먹었더니.. 점심 전까지 싸이클에 올라가 있어야겠다.
블랑카
7기1일차
6시50분 라떼 한 잔 8시30분 측정 수치가 괜찮다 어제 저녁에 회를 먹었더니 크게 오르지 않은것 같다 이제 나가서 걸어야겠다
한소래미
7/9 혈당일기 2일
날짜 : 7/9 화 측정시간 : 오전 공복 혈당 내용 : 99나왔었네요. 요즘 디저트가 많이 먹구 싶네요. 날씨가 더우니 아이스크림도 먹구 싶고 그래도 요즘 식단도 건강하게 운동도 꾸준히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건강해지는 7월 될 수 있게 노력해봅시다!
주여니2
화요일 아침 샐러드 잡곡쌈밥
400g이 빠졌답니다. 지금이 전에 잠깐 찍었던 최저몸무게가 됐는데 그때는 어지러워서 유지를 못했거든요. 요즘 컨디션이 완벽하진 못해도 많이 돌아와서 이번엔 유지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잘 모르겠네요😅😄 어제 배고프게 잔 거에 나한테 기특해 하며 아침은 또 잘 챙겨 먹습니다. 어저께 근처 홈플에서 양상추 싱싱한 걸 샀거든요. 아침에 씻으면서 한 번 더 싱싱하고 양 작은 거에 한숨 가볍게 쉬고 그려니 합니다. 오늘 샐러드도 렌틸콩그릭요거트 샐러드(+발사믹드레싱)입니다. 양상추 깔고 치커리 듬뿍, 오이 브로콜리 파프리카 당근 콜라비 넣고 렌티콩 한줌, 뜨거운 물에 불린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넣고 방울 토마토와 자두 2개 딱 놔두고 그릭요거트 한스쿱 올리고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하고 내가 어제 만든 수제 발사믹드레싱마저 다 뿌렸네요. 이게 2인분이어서 어머니랑 잘 먹었거든요. 어제는 내가 너무 욕심을 내서 1인분을 많이 만들었나봐요. 접시 차이가 나긴 하지만 1인분도 자꾸 많아지네요😅 샐러드 먹고 바로 밥을 차렸어요. 쌀밥과 잡곡밥 각각 데워서 차리고 단백질르 두부봉 3분의2 남은 거 구워서 놓고 로메인과 배추 남겨논 거 쌈싸먹게 쌈장과 고추랑 차렸어요. 로메인은 이걸로 다 먹었답니다. 저는 마늘을 좋아하는데 통마늘도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쌈장도 두부쌈장 만들어 먹는데 그것도 똑 떨어졌고 이리저리 떨어진 게 눈에 보이네요. 사서 만들어야 될 야 하는데... 동생은 또 아침 안 먹는다 그러고 우리 둘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에요. 너무 곤이 자죠? 누나는 깰라고 음악 들으면서 가볍게 명상하는데 지만 자고ㅋㅋ 아침에 몸무게 재고 공복물과 약 먹으러 나왔을 때 부엌에서 본 풍경이에요. 저 멀리 산이 안개 가려서 운치가 있긴 한데 오늘도 비가 왔다 갔다 하겠죠?😅😁 아침에 운동까진 아니고 몸이 찌뿌둥하니까 스트레칭으로 몸을 좀 깨웠어요. 더 할 수 없는 게 얼른 밥 먹고 라떼산책 나가야 되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7.9.혈당일기 7기2일차 인증
삶은계란, 두유 하나씩 먹고 오늘은 라떼 말고 아메리카노로 마셨다 느낌이 혈당 떨어진거같은데 아니네
HH0308
혈기챌 7기 1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5시45분경 삼겹살,목살, 영양밥 조금 상추,깻잎 김치, 양파장아찌, 쌈장으로 저녁을 먹고 9시쯤 디저트를 빵과 딸기우유를 먹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100이 넘는 수치가 나와버렸네 ㅠ 어제의 나를 반성하면서 오늘도 잘 살아봐야지 하는 다짐을 해본다
써니ㅋㅋ
혈당일기7기 1일차
2024.07.08 저녁식후 혈당 아침은 커피 한잔 마시고 점저로 어묵우동을 먹었다. 저녁에 살짝 당이 당겨서 아이스크림콘을 하나 먹었다. 먹고 바로 체크해서인지 아직은 혈당이 괜찮다. 실내자전거 20분 정도 타고 자야겠다.
jive12
월드콘
오랜최애 아이스크림 월드콘 역시 맛있어요
코로세움
혈기챌4일차
아침 단식,점심 제육백반 먹음.저녁은 삼겹,낙지볶음 물론 밥 한그릇 포함.간식 토마토조금.믹스커피5잔,과자 1봉지,아이스크림1개,치킨1조각,콜라1병
마이뽕
혈기챌6일차
7월8일 오후4시 아침 간장계란비빔밥,점심 수제비,라테1잔,새우깡 조금,고구마과자 조금,딸기롤케익 반조각먹음.저녁은 안 먹을예정.잘 지켜져야 할것인데..
씬아
그릭요거트
산딸기 넣고 먹은 그릭요거트 직접 만든 요거트라 더 고소하네요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속도 편하고 좋아요
쉬림프
현재 피해자 속출하고 있다는 이디야 신메뉴
요즘 제로 음료가 대세인데 대체 아이스크림.음료 먹고 설사 하는분 많아요. 기업이 건강 생각안해요. 설탕보다 싸니까 쓰는건데 스크류바제로 죠스바제로도 두개먹으면 배탈 제로라고 알룰로스 들어간거 이것저것 먹으면 화장실행 선택은 각자 알아서
야고
식후에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지칠땐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7.8.혈당일기7기 1일차 인증
아침에 고단백 두유 1팩,삶은계란 1개 먹고 카페라떼 한잔 마시고 체크함 라떼를 끊기 힘드니 다른걸 줄여보자
HH0308
혈당일기 7기 1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샌드위치랑 우유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
저녁은 검은콩두유와 물
일하고 산책까지 다녀 왔는데 흐린대도 축축한 더위에 온몸이 찝찝하네요. 샤워하고 저녁으로 카무트검은콩두유와 물 마셔요. 조금 배가 고프지만 아직 저번에 찐것 다 못 뺐으니까 오늘은 이것만 먹으려고요. 내일 아침 샐러드 맛있게 먹으면 되죠 뭐~~ 아까 꽃배달까지 해서 근무 마치고 혼자 산책 갔어요. 꽃 배달 할 때는 오히려 비가 조금 왔는데 산책 시작할 때는 잠시 멈췄어요. 도로 화단에 불두화가 이쁘게 펴져 있어서 한 장 찍었네요 창경궁에서 창덕궁으로 가는 길에 율곡터널이 있는데 위쪽에는 종묘와 창경궁을 잇는 길을 복원해 놨거든요. 평소에 거기는 강아지 갈 수 없어서 못가는데 오늘은 혼자니까 올라갔네요. 울창하진 않지만 소나무도 운치있게 있고요. 특히 흐린 하늘이 소나무하고 잘 어울리지 않나요?😁😆 키 큰 보라색 꽃도 하늘하늘하게 있네요. 한적하고 깨끗이 정리돼 있어서 걸어 다니기 참 좋답니다. 오늘은 사람도 많이 없고요. 거기서 내려가서 서순라길 통해서 종묘까지 갔어요. 비 와서 밖에선 안 먹어도 안에는 사람들이 제법 있더라고요. 오늘은 월요일이라 창덕궁과 창경궁은 휴일인데 종묘와 경복궁은 화요일이 휴무라 사람이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만보를 넘겼으므로 얼른 걸어서 집으로 갔죠. 이쯤부터는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비 와서 운동화 안 신고 샌들 신었더니 너무 발이 아프네요. 집에서는 2리터 뿔도 챙겨먹고 오늘은 비가 와서 아까 낮에 산책 조금 하고 내내 집에 있었답니다. 그래도 라떼 사진 없으면 섭섭할까봐 한장은 찍어줬어요.
성실한라떼누나
혈기챌7기 1일차
7월 8일 저녁 점저로 3시쯤 라떼와 통모밀식빵 크림치즈 발라먹은 후 혈당체크 내일도 혈당관리 잘하자~
돌고래쪼아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7월 8일 저녁 먹기전 7시 쯤 측정 점심은 순두부찌개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는데 사무실에서 군것질로 쿠키를 몇개 먹었어요. 퇴근후에는 수박이 있어 몇개 먹고 혈당을 쟀더니 수치가 엄청 높게 나왔네요. 실내에서 걷기운동해야겠어요
빈이준이맘짱
오늘하루도 클린하게 식사 성공^^
오늘 하루 삼시세끼 집밥으로 나름 클린하게 식단 성공했습니다^^ 오전에 소머리국밥먹고 양이 약간 부족해서였는지 뭔가 입에서 자꾸 땡겨서 라테에 코코아가루 넣어서 아이스모카 만들어서 마셔주었네요~~ 12시에 도수치료 받으러 다녀오는 바람에 점심식사가 늦어져서 저녁은 가볍게 프로틴콜라겐쉐이크로😍 오늘하루식사 마무리~
로사0712
아이스커피
이번에 산 캡슐 향이 너무 좋아요
당근쥬스쪼아
7월8일혈당기록챌린지7기1일차인증
7월8일 혈당측정시간;;점심먹고 2시간 후 내용;;혈당이 거기서 거기다 점심에 냉면을 먹었다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해서인지 조금 높다 더우니 더더욱 조절하기 어렵다
뇌순이
혈당일기7기1일차인증
식후 2시간 혈당을 재려고 기다리다 깜박하고 설탕넣은 라떼를 먹어서 그이후 로 재보았다 다행이 정상이네
등산들맘
혈당일기 7기 1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참외 잡곡밥 멸치볶음 물김치 군만두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안내려간다 차전자피도 안 먹어서 그런거 같다 한 두시간 걸은 거 같은데 수치가 별로다 이제 측정은 눈 감고도 할 수 있다 여름은 그냥 이대로 살자 포기 스파이크 잡기 어렵네 어렸을 때도 높았으려나
뭔소리야
점심은 야채배추쌈과 닭볶음탕
비가 소강상태 같아서 라떼산책 나갔지만 네이버에서도 계속 온다그러고 불안해서 집근처만 다녔거든요. 한 40분 정도 됐을 때 한 방울씩 내린 거 같아서 또 얼른 뛰어서 집으로 들어갔답니다. 장마땐 이렇게라도 눈치 보면서라도 나올수 있는게 그나마 다행인 것 같아요. 계속 비가 왔다 갔다 하네요. 아침에 라떼랑 나온다고 샐러드만 먹었더니 벌써 배가 고프더라고요. 산책하면서 배고파서 어쩌나 싶었는데 집에 가서 정리하니 벌써 11시가 다 돼서 점심 먹어야겠다 싶었어요. 거하게 샐러드 해먹은 것도 얼마 안되서 점심 야채는 간단하게 야채배추쌈 만들어서 먹었어요. 쌈배추에 치커리 당근 콜라비 브로콜리 파프리카 조금씩 넣고 초당옥수수와 양배추라페도 조금씩만 넣고 견과류도 하나 할라피뇨도 하나 넣고 오리엔탈드레싱 쬐끔식 뿌렸어요. 어차피 배추 크기가 크진 않아서 이렇게 몇 개씩만 넣어 만들어서 손으로 하나씩 먹으면 돼요. 만들 때도 간단하고 먹기도 편해서 샐러드 미니 버전으로 샐러드 만들거나 먹기 귀찮을 때 자주 해먹어요😅😁(저도 가끔은 간단한 버전이 있어서 편하게 만들어서 편하게 먹을 때도 있어야 유지가 된답니다) 그리고 그제 어머니가 해주신 닭볶음탕이 아직도 남아 있었거든요. 잡곡밥 하나 데워서 로메인에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이렇게 점심 맛있게 먹고 다시 준비해서 1시까지는 일하러 가야 되거든요. 오늘은 바쁜 날이네요😅 비오니까 우리 라떼는 집에 있을 거예요.
성실한라떼누나
7월 8일 (월) | 혈당일기 7기 1일차
날짜: 2024.07.08 혈당측정시간: 식후1시간 내용: 점심먹기 15분전에 오이를 먹었고 점심으로는 달지않게 직접 만든 무화과호두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블루베리베이글 두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식후1시간 혈당수치는 143mg/dL이 나왔네요. 점심에는 삶은계란과 샐러드를 먹을거에요.
미니미썬가드
혈당일기 7기 1일차
- 날짜: 2024년 7월 8일 - 측정시간: 아침공복상태 - 내용 요즘 공복혈당 100이상이 유지중이었다. 날이 덥다고 저녁에 먹고잔 아이스크림들이 문제였을까? 어제는 빙수먹고싶은 마음 꼭 참고 야식도 안먹고 잠이 들었다. 그랬더니 조금 내려간 느낌. 공복혈당장애가 있고 당뇨유전자가 강하다보니 여러모로 신경이 쓰인다. 그런데도 시원한 빙수가 땡기는 날이다 ㅠㅡㅠ
짠가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