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카페라떼

커피 한잔 마셔요

호림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림짱

카페라떼

혈기챌 7기 3일차인증

날짜  : 2024.07.11. (목) 맑음 혈당측정시간  : 공복 내용: 어제저녁 수육, 알배추쌈 먹고  오늘 아침 공복 혈당이 121 나왔다. 혈당때문에 과일, 음료, 아이스크림 모두 자제하고 안먹었는데 어제보다 더 높게 나왔다. 운동도 많이하고  야채를 많이 먹으려 노력하는데 뭐가 문제일까?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7기 3일차인증

혈당기록 3일차

측정시간 : 7/10(수) 오후 11시11분  식후4시간  섭취 음식 : 점심- 김밥/라떼 저녁- 수박,자두,바닐라라떼 내용 : 저녁늦게 스벅 바닐라더블샷 섭취 ㅠㅠ 혈당 높게 나올까 걱정했는데 저녁으로 수박2조각, 자두 반쪽만 먹어서 그런지 커피 영향은 크게 안받은 것 같다! 어제보다 훨씬 낮게 나옴! 다행쓰.. 내일은 건강하고 프레시하게 먹어보자!

네모세모수박님의 프로필 이미지

네모세모수박

혈당기록 3일차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수치:98 측정시간:오후4시38분(식후2시간) 식단:아침은 단식을 하고 점심을 가볍게 먹기로 했다. 단호박죽과 견과,그리고 바나나와 토마토와 산딸기를  믹서에 갈아서 1컵 마셨다. 혈당수치가 정상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다. 저녁 먹기 전까지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났지만 참을만 했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하숙생 아이스크림 🐽🐽

바빠서 야근하시고 맥주 한캔 드링킹 하시고 돼지바.. 🐽🐽 맥주는 사진 찍을 틈도 없이 한잔을 그냥 벌컥벌컥 하숙생인지.. 요즘 일찍 들어오는 날이 없지만 급여일이라 또 토닥토닥 해줬네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하숙생 아이스크림 🐽🐽

늦저녁 그림의 떡 😅

공부하느라 힘든 큰애는 오늘도 당 보충하네요  스트레스 받는지 살은 안찌고;; 귀여운 티코 아이스크림과 쿠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늦저녁 그림의 떡 😅

오늘도 식단 잘 지켰습니다^^

오늘은 아침, 점저를 먹었네요 아침은 스지를 추가한 소머리국밥💜 12시에 헬스장가서 운동하고와서 힘들어서 누워있다가 간식으로 그릭요거트 먹고 점저는 돼지국밥이었습니다 오늘은 국밥데이였네요^^ 마무리로 디카페인 라떼 한잔😍👍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도 식단 잘 지켰습니다^^

골드애플

분식 파티에 탄산음료가 빠지면 서운 하네요 ㅎ 요즘 빠진 음료 중 하나인데 골드애플 아이스티 스파클링 예요. 제로 여서 부담없이 맛있게 마실수 있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골드애플

혈당일기 7기 2일차

7월 10일 저녁식후 칼비빔면에 양배추 슬라이스 넣어서 비벼서 납작만두랑 같이 먹고 딱복숭아  후식으로 먹고 스타벅스 신메뉴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한잔 마셨더니 혈당 역시ㅠㅠ 운동가야지!

랜디랜디님의 프로필 이미지

랜디랜디

혈당일기 7기 2일차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딱 좋습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당일기7기 3일차

7월10일 오후8시58분 혈당기록143 저녁 비빔면 후식 초코아이스크림 비가오고 마음이 꺾기기 시작하니 왜인지 초코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속이 진정되는 느낌이라 초코아이스크림먹고 그 후에 비빔면을 먹다보니 혈당이 올라갔던것같다 왜인지 모르지만 초코아이스크림이나 콜라를 먹다보면 냉정함이 생기는것같아도 혈당을 조심해야하는상황도 있다보니 그것들은 마치 양날을 지닌 검과 같아서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ZGMF님의 프로필 이미지

ZGMF

혈당일기7기 3일차

혈기챌3일차

7월10일 저녁9시  아침 단식했습니다. 점심으로 백반정식먹고 저녁엔 술국에 소주한잔했습니다.아이스크림 1개,콜라 500짜리 1개 마셨습니다.믹스커피3잔정도 마셨음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3일차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 2024.07.10 -측정시간 : 취침 전 -내용: 오늘 잠들기 전 혈당기록이에요 오늘 저녁으로 돼지 불고기에 쌈싸먹었네요 혈당 수치가 왜 높은가 했는데 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었네요 단 간식을 줄여야 하눈데 쉽지 않네요 혈당관리 다시 잘해야겠어요

멋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멋장

7월 10일(수) 혈당일기 7기 2일차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 10일  점심 전 혈당 8시 아침 쌀밥에 콩나물김치국 먹고  10시에 스타벅스 샌드위치 하나 믹스커피 한 잔을 30분에 걸쳐 먹었다,   점심 먹기 전에 혈당 수치 88 나옴 운동은 딱히 못했다. 오늘 저녁은 소식하고 계단 오르기와 실내자전거 1시간, 덤벨운동 15분 예정이다,  

블리네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네

혈당일기 7기 3일차

💪두번째 저녁 계단 오르기

💪두번째 저녁 계단 오르기 짐이 없어서 엘베 안타고 계단 올랐더니 샤워 다시ㅜ해야해요. 땀이 줄줄 납니다. 커다란 택배 아이스박스 까지 기다리고 있어요ㅠ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두번째 저녁 계단 오르기

7월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오후 5시40분쯤 혈당 측정함   평범한 아침 식사를 하고 12시30분쯤 칼국수를 끓여서 밥도 조금 말아 먹었다.30분쯤 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마시고 아무 것도 먹지 않았는데 혈당 수치가 조금 높은 거 같다. 어떻게 해야 정상 수치가 될까??

최민준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민준엄마

7월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간식 미니요거트볼

간식으로 3시쯤에 미니요거트볼 먹었어요  요새 내내 흐리다가 갑자기 더워져서 체력이 소진된 느낌이었거든요 빙수얼음도 조금 넣고 팥조림도 한 숟갈넣고 견과류 시리얼 조금 넣고 냉동블루베리 조금 넣어서 미니팥빙수 저당버전이라 할까? 그래도 팥조림이 들어갔다고 달달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그 간식 먹고 조금 쉬다가 4시 10분부터 다시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10시 반부터 지금 4시까지 라떼는 가게에서 나만 기다리면서 의자에 가만히 앉아있었거든요. 그게 미안해서 한시간이라도 더 산책시켜주려고 나왔는데... 1시간 산책 나온김에 종로6가에 견과류노점이 나왔으면 볶은 서리태 사려고 갔느데 여전히 안 나오셨더라고요😅 근처에 땅콩 파는데로 갔지만 서리태는 없었어요. 엄마랑 5시에 같이 퇴근하는것까지 미루고 중부시장까지 가서 8천원짜리 볶은 서리태 샀어요. 그리고 다시 대학로에 있는 우리 집으로 가는 중입니다. 라떼가 힘들어 보이나요? 가는 길이 시장통이라 시장아줌마 아저씨들이 많이 계셨는데 우리 라떼한테 이 더운데 왜 나왔냐고 자꾸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렇게 더웠나요?😆😅😄 예쁘니까 인사하는 건가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간식 미니요거트볼

혈당기록챌린지 7기3일차

2024년7월10일 체크시간-점심심사전.식후2시간후 음식-약밥.라떼커피 아침에 늦잠을 잤고 온몸이  부은상태로 출근하면서 진짜 죽는줄 알았다.사람의 몰골이 아니라는. 출근길 공복혈당을 재지 못해 혈당기를 가져왔고 식후혈당을 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정상수치다. 어쨌든 기분은 좋다

띵굴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띵굴이

혈당기록챌린지 7기3일차

혈당기록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공복혈당이에요 아직도 높기는 하지만 그래도 120까지는 안오르고 있어 다행이라면 다행이네요 요즘 아침 식단으로 당코치와 파프리카 먹고 있어요  점심 순두부찌개 외식했는데 다행히 오늘 혈당 많이 오르진 않았네요 저녁은 고등어 구이와 소고기장조림 등 한식 위주로 먹었어요 커피는 달달한 커피 마시고 싶지만 참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셨구요 걷기 운동 했어요 식후 운동을 해야 하는데 요즘 영 못지키고 있네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7기 3일차

7월 10일 혈당일기7기3일차인증

날짜 2024년 7월10일 혈당측정시간 오전 10시 33분 아침식후 오늘 아침은 팬케이크를 만들어 먹었다 팬케이믹스 시판용을 사용했다 연유,딸기쨈을 얹어먹었다 그래서인지 혈당이 높게 나왔다 오늘의 혈당은 252가 나왔다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7월 10일 혈당일기7기3일차인증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날 매월 10일

오늘 7월10일이네요 10일이라 텐데이와 일회용없는날로 다녀와야겠네요.. 이벤트음료 마셔볼까나... 기프트콘 이용할까봐요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스타벅스 일회용컵 없는날 매월 10일

베이컨 오물렛 샌드위치

고소한버터 풍미의 브리오슈 감자번 사이 도톰한 오물렛과 베이컨, 체다치즈 케이준&마요소스로 부드러우면서 매콤한맛  스타벅스 모닝 샌드위치 ~~ 잠시 길가건중 들러서 커피한잔해용~~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베이컨 오물렛 샌드위치

혈당일기 7기 3일차

-혈당 측정 시간 : 공복 -내용 : 아침 공복 측정한 혈당입니다. -저녁 식단 : 바나나   아이스카페모카 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선택해요~

애플금고10종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금고10종

혈당일기 7기 3일차

수요일 아침 처음 오나오 먹음

400g이 쪘어요. 어제 4시대 점심 먹고 1시간만 산책해도 됐다고 생각했던 게 원인인 것 같아요😅 하지만 뭐 그럴 수도 있죠? 오늘부터 잘하면 되겠죠?😆😁 오늘 샐러드는 그릭요거트는 빼고 애사비 드레싱(애사비 월남쌈소스 할라피뇨 다진마늘) 새로 만들어서 상콤하게 만들었어요. 토핑으로 렌틸콩, 초당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넣고요. 아침에 오이랑 치커리 로메인을 씻어서 사용했고요. 나머지는 있어서 그나마 준비 시간을 많이 걸린 편은 아니지만 파프리카랑 브로콜리 다 써서 내일도 칼질이 필요해요. 과일은 방울토마토, 어제 산 사과, 수박, 자두 넣어서 양배추라페까지 넣어 풍성하고 상큼한 샐러드가 완성되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저녁에 오나오(오버나이트 오트밀) 준비해서 냉장고에 넣어 놨거든요. 오트밀 50g과 우유 100g 넣어 섞어서 놔뒀는데 아무래도 수분이 작은 거 같애서 수제요거트200g까지 같이 섞어 놨었어요. 그걸로 아침에 해 먹었어요  그릇에 담으니까 너무 양이 많아 보이는 거예요 그렇다고 남겼다 먹기도 좀 애매한 것 같고 그냥 다 먹기로 결정하고 토핑을 좀 덜 넣기로 했어요. 바나나 반 개, 자두 3분의 1, 견과류 조금 시리얼 조금. 이럴 줄 알았으면 아까 샐러드에 견과류와 시리얼 자두는 넣지 않을 걸 그랬어요. 맛을 얘기하자면 제가 나중에 뿌릴라고 전혀 당분을 안 했거든요. 너무 밍밍한 거예요😆 그래서 다 섞어가지고 알룰로스 설탕을 좀 넣기는 했는데 아직도 많이 밍밍하더라고요. 그냥 이런 맛인가 싶어 그냥 먹긴 먹었거든요. 그리고 내가 우유를 소화를 잘 못 시키는데 그 우유맛이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아몬드 브리즈로 해보려고요. 양도 많고 우유도 걸리고 오늘은 좀 힘들게 먹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 먹었어요. 저는 바나나보다 상큼한 과일이 좋은 것 같아요  냉장고에 우유와 요거트로 하루 재어넣은 오트밀인데 양이 많아 보이죠?ㅎㅎ 오늘 아침 새벽에 마사지 받으면서 비몽사몽간에 무가당 코코아 가루도 샀거든요. 무가당 코코아 파우더랑 커피도 넣고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다 그랬던 이유가 있었던 거예요. 오늘 첫 오나오는 성공적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우선은 그걸 다 먹어서 엄청 배부르고요. 소화만 잘 된다면 몸에 좋겠죠?😁 레시피는 손 봐야 될 것 같아요. 우선 오트밀에 30g 하고 우유 말고 아몬드 브리즈로 불리고 요거트도 조금 조절하고 맛있게 만드는 분 레시피도 참조해서 만들어야 되겠어요? 오트밀도 1.5kg이나 샀으니... 또 일이 많아지네요😆 아침 마음 챙김할 때 우리 라떼 잠자는 모습이구요.  오늘은 캐시홈트 스쿼트랑 스트레칭 2 했답니다. 플랭크도 해버리고요. 아침에 다 해놔서 오후에는 좀 편할 것 같긴 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아침 처음 오나오 먹음

7기2일차

6시 50부 라떼 한 잔  8시15분 측정 어제 저녁으로 보쌈을 먹었다 조금 짜게 먹은듯 하다 오늘 아침에는 비가 오지 않으니 나가서ㅈ걸어야겠다

한소래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한소래미

7기2일차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날짜 ㅡ 2024.07.10. 혈당 측정 시간 ㅡ 기상 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은 등갈비찜에 아이스크림 하나(비비빅). 낮에는 순두부찌개에 모두부 그리고 달달커피 한잔. 아침엔 누룽지, 간식으로 과자 한봉지(감자깡). 걷기와 계단오르기~~  물은 수시로 마셔주기. 오늘도 파이팅 🏋‍♀️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7월 10일 (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

혈당기록 2일차

날짜 : 7월9일 화요일  측정시간 : 식후 3시간 섭취음식 : 비빔면 1/2개 , 새우만두 3개, 애호박전 내용 : 오늘은 탄수화물&과자 아이스크림등 당 음식을 많이 먹었네요 ㅠㅠ 역시나 평소보단 높게 나왔고요. 내일은 간식 줄이고 야채를 더 먹어야겠어요! 화이팅!! 

네모세모수박님의 프로필 이미지

네모세모수박

혈당기록 2일차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혈당측정시간 점심 식사 후  식단 비빔냉면 상추양파샐러드  아이스크림을 안 먹으니까 확 내려가네 아이스크림이 30이나 올리는건가 정확한 수치는 모르겠다 비가 오니까 날씨도 시원하고 좋다 덕분에 아이스크림 안 먹었다 식단과 운동 꾸준히 해야겠다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7기 2일차

1. 날짜: 2024년 7월 9일 화요일 2. 측정시간: 아침 공복혈당 3. 내용 어제 운동하고 자기전에 넘 더워서 팥빙수를 먹었어요. 그래서 100직전에 겨우 멈춘 공복혈당 ㅜㅜ 당화혈색소도 간당간당해서 건강을 위해 아이스크림을 멈춰야하는데, 요즘같은 날씨에는 쉽지 않네요! 

짠가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짠가루

혈당일기 7기 2일차

저녁은 물만

저녁은 오후산책다녀와서 물 2리터 마저 마시는 거랍니다. 점심을 4시 때 만들어 먹기 시작해서 5시 때 다 먹었으니 뭐 거의 점저에 가깝게 먹었으니 저녁이라고 더 먹을 수는 없었어요.  그나마 점심 먹고 배부르다고 산책 한 50분 정도 했네요. 너무 작게 하지 않았나 싶었는데 집에 들어와서 씻고 챌린지 마무리하고 쉬고 있으니 조금 출출한 게 알맞게 한 것 같아요. 이때 아무것도 안 먹고 자야히는데... 😅😆 오늘은 15000보정도 걸었네요. 라떼가 오후산책은 많이 걷지않고 1시간채 안 돼서 들어 가자고 하네요.  잠깐 한두 방울씩 내리는 거 빼고는 그렇게 비가 오지 않아서 라떼랑 괜찮게 산책한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만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마셨습니다!  피곤하고 지칠땐 좋습니다 ~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식후- 아이스믹스커피 한잔!

혈기챌1일차

7월9일 오후9시 아침 단식했습니다.점심은 분식으로 김밥,라면 먹었습니다.탄수화물 적게 먹으려고 했는데 먹을게 없어서...저녁은 친구들과 부대찌개에 소주한잔 했습니다.믹스커피,아이스크림 등 군것질은 여전함

마이뽕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이뽕

혈기챌1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